긴여정을지나 [827087] · MS 2018 · 쪽지

2019-03-20 16:12:43
조회수 7,519

<PIRAM> 중고구매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1971984

일단 필자는 이다. 즉 =>돈이 없는 거지란 말이다,,


아직 풀고 있는 비문학 문제집과 문학 문제집이 남아있었기 때문에 다 풀고나서 무슨 책을 풀까 생각하고 있었다.


매일 3지문,,마르고 닳도,,록,,마더텅,,빅데이터,, 등 여기서 필자는 독학을 좋아했기 때문에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독학서를 찾게 되었는데 (가명)이 책은 딱히 안끌렷다,,


후기들을 보아 괜찮다고 생각해서 피램을 사겠다고 생각했다.


(솔직히 사기 당할까봐 사진 찍어둔거였어,, 사기당할까봐 무서웟,,거든!!!)


아직 책을 다 풀지 않았기에 다 풀어가는 와중에 옯비언 라는 분이 올리신 글을 보고 핡핡 내꺼야 내꺼라고 달려들어 새책을 2.7에 구했다.


아래는 문자 내역이다.. 재밌는 형이였어







아니 오르비언들은 이렇게 다 존잘입니까?????????????????????????????????????????????????




사실 이런 (입시) 사이트에서 이렇게 구매를 해본건 처음이었어서 쪽지로 얘기를 하다가 잘 풀려서 번호로 얘기를 했는데 너무 기승전결이였다.. (그래서 믿는다고는 했지만 더치트에 계좌번호랑 전화번호 적어본건 비밀이야 형 ^^?)  


2일이 지나서 책을 받아볼 수 있었다.. 굉장히 만족적이다. 빨리 지금 풀고 있는 책을 다 풀고싶은 마음이 생겼다,,

왜냐면 책이 넘 이뿌자낭 ?


1가지 아쉬운점은 글자크기가 초큼 크타고 생각이 들지만,, 모의고사처럼 낯선환경에 적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풀어야겠다.




*먼저, 이렇게 싼 가격에 책을 넘겨주신 참된 옯비언 님 감사드립니다.


*오르비를 디스하면서 오르비학원에가는 '그'는 도덕책..


*마지막까지 챙겨주는 츤츤함, 존잘 기만을 일상속에서 뿜어내는게 정말,, 멋졍


*** 별 세개 짜리 꼭 읽으셍 [서울]사는 형님 저한테 밥 사는거 약속했습니다? 저 서울로 대학가면 밥사주세요 ㅎㅎ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