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스터디_공식 · 762093 · 19/02/18 18:05 · MS 2017

    안녕하세요. 메가스터디입니다.


    우선, 회원 여러분의 강의 수강에 잠시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금일 오후 3시 16분 경부터 약 20분 간 메가스터디 스마트러닝앱으로 강의 수강 시,

    ‘수강 중인 강좌’ 목록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오류가 발생하여

    바로 수정 조치를 진행, 현재는 정상적으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동일 시각 PC웹, 모바일웹 ‘나의 강의실>수강 중인 강좌’는 정상 서비스 됨)


    해당 오류는 스마트러닝앱과 서버 간의 수강정보 전송 문제로 인한 오류로 확인되었으며,

    ‘수강 중인 강좌’ 목록을 새로고침 하거나, 앱 종료 후 다시 실행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하십니다.

    다시 한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