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licious [800325] · MS 2018 · 쪽지

2018-12-19 17:17:35
조회수 2,610

학교 다닐때 무슨?씹덕 애니 보는 애들 느낌 정리해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20110954

일반화 하기는 어렵다는 점 양해부탁(메인글보고 글 써보는데 일반화하면 또 와서 지랄할까봐 ^.^)


고1때 헤드셋+휴대폰케이스 안쪽? 에 애니 캐릭터 붙이는 애있었는데 씹파오후는 아니지만 파오후에+머리 곱슬+얼굴 까맸음 뭐 생긴거로는 판단 할 수 없으니 패스하고 인간관계문제가 좀 심햇는데 반애들하고 말 1도 안함.. 뭐 우리가 굳이 말 걸 필요도없었고 그렇게 따처럼 1년 생활한듯 싶음 그이후로는 다른반이 되서 모름.


고2때인가 고1때 말한애말고 몇명인가 끼리 애니덕후인가 있다고 하든데 뭐 파오후가 아니라 멸치들인거보면 

씹덕=땀내나는 파오후는 꼭 아닌듯 싶긴함.. 아 물론 전형적인 생긴새는 곱슬+당시는 동그리 안경 유행아니라 그 네모난 뿔테안경+옷 병신같이입는다. 로 볼 수 있긴함..


아 울학교는 뭐 일명 뉴스에 나오는 학폭? 그런게 없는학교라 일명 일진? 맞나 뭐  다들 술마실새끼들이랑 공부하는애들이랑 다들 잘놈 한학년에 180명정도라 앵간해서 다들 축구하면서 잘놈 학교분위기가 좋고한데 못 어울린거보면 ㅎㅎ.^.^ 이하생략.


여담)원래 부산살아서 지스타?  개최하는데 물론 지스타 보러가는 애들이 씹덕이란 애기는 아니지만 신세계갔다가 지스타 날짜라 겹치는 날이어서 심심치 않게?? 씹덕 새끼들을 지하철에서 봤는데.. 아 이하 생략^.^;;..


솔직히 그래.. 씹덕애니보는거는 그렇다 치는데 씹덕애니보면서 자위질좀 하지마라.. 그런 씹덕애니에 나오는 여자 생김새가 어디있냐 ㅋㅋ 아 거기다가 게임도 전투력이 느그 애니 로리타가슴력에 비례한다던데 ㅋㅋ..


워딩이 좀 그런거는 이해 부탁..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