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ke [696501] · MS 2016 · 쪽지

2018-11-21 20:29:56
조회수 2,428

이다지 선생님에게 메일을 보냈습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9331042

제가 맨 처음에 글을 올린 후에, 이다지 선생님의 반응이 올라올거라 생각해 팔로우를 해뒀는데, 인스타에 2020학년도 수능 대비를 위한 준비작업에 있어, 올해 아쉬웠던 점들을 피드백 받는다 하더군요. 제가 마지막으로 오르비에 쓴 글과 함께 이다지 선생님 측에 수능도 끝난 만큼 해명을 요청했습니다.

해당 인스타 글을 보니 좋은 지적을 해준 이들은 제자 모임에 초청을 하신다던데, 직접 뵐 수 있다면 더 좋겠네요...


메일에는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본인이 촉구하는 바는 이렇습니다.

 

첫째, 불충분한 성명으로 답변을 회피하시지 말고 이다지 선생님의 정확한 해명을 요구하는 바입니다

 

둘째, 본인의 주장이 타당하다면 이에 대해서 사과를 수강생들에게 공식적으로 성명해줄 것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샛째, 이미 일부 내용에 대해서는 본인의 실수임을 강사는 인정하였으나 '오개념이 없다'는 성명에 대해서 공식적인 해명을 요구하는 바입니다.

 

넷째, 연구실 측의 공식적인 사과와 의식의 전환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이 메일에 대한 답신이 없거나 어떠한 형태로든 그분의 입장이 나오지 않는다면, 저도 그만둘 생각입니다. 적어도 공론화는 된만큼 제대로 된 사과도 중요하지만, 내년에 강의 들으실 수험생 분들이 수월하게 차질 없이 강의를 듣게 되지 않겠는가라는 희망을 위안으로 삼습니다.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선생님께서 무언가의 성명을 내주실꺼라 작은 희망을 가져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