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중앙새내기맞이단 [735373] · MS 2017 · 쪽지

2018-11-18 18:52:06
조회수 3,603

☆★연세대학교 19학번 합격자분들께 공지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9252353



안녕하세요, 연세대학교 중앙새내기맞이단입니다. 


2018년 11월 18일 현재 수시 전형 중 학생부종합전형 면접형 및 특기자전형, 예체능특기자전형에 대한 합격생 인증이 가능합니다. 19학번 합격생분들께서는 아래에 나와 있는 공지사항을 자세히 참고하여 합격생 인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공지] 합격생 인증 관련 안내입니다.


아래의 주의사항을 ‘꼭’ 읽으신 후에 "공식" 온라인 커뮤니티 가입을 위해 아래의 [합격생 인증 시스템] 링크에 접속하여 합격을 인증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신청 확인을 한 뒤, 인증 페이지에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페이스북 “연세대학교 19학번 공식 새내기 그룹”과 네이버 카페 “연세대학교 19학번 공식 새내기 카페” 가입링크를 보내드립니다.


[합격생 인증 링크] : http://www.helloyonsei.com


(중요) 초대 이메일에 첨부된 초대 링크를 ‘절대’ 무단 공유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사칭 등을 방지하고 안전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기 위한 저희의 목적에 큰 위협이 됩니다. 공식적이지 않은 방식으로 카페 혹은 그룹에 가입하거나 링크를 무단 공유한 사실이 밝혀질 시 카페와 그룹 이용에 불이익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이메일 입력 시, 네이버 주소가 아닐 경우, 네이버 카페 가입이 불가합니다. 되도록 네이버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불가피하게 다른 이메일을 입력한 경우 페이스북 메시지로 수험번호, 네이버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입력한 이메일과 페이스북 계정의 아이디와 다를 경우, 19그룹에 자동가입이 되지 않으므로 19그룹 가입신청 후 페이스북 메시지로 수험번호와 페북 프로필 캡쳐본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승인해드립니다. 


!! 혹시 메일이 오지 않을 때는 이메일을 올바르게 입력하였는지 확인, 또는 입력한 이메일의 스팸 메일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연세대학교 중앙새내기맞이단이 운영하는 연세대학교 19학번 공식 새내기 페이스북 그룹과 연세대학교 19학번 공식 새내기 카페에는 각 과 회장단분들의 안내에 따라 본인의 학과 단톡방 혹은 학과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새내기 여러분들이 더욱 알찬 대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게시하고 있으니, 꼭 합격 인증 후 그룹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의 추가 공지는 연세대학교 중앙새내기맞이단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세대학교 중앙새내기맞이단] 페이스북 링크 : https://www.facebook.com/yonseifreshman/


다시 한번 여러분의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저희 중앙새내기맞이단 주최로 1월에 열릴 정모, 비정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새내기 여러분의 대학 생활의 첫 디딤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