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CKHOLD [670838] · MS 2016 · 쪽지

2018-02-28 16:08:45
조회수 2,884

<문항 아이디어 공모> 대성마이맥 박정호 물리연구소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6339561

안녕하세요?

대성마이맥 박정호 선생님 물리연구소 연구조교팀입니다. 

양질의 컨텐츠 개발을 위해 다음과 같이 문항 출제 아이디어를 상시 공개모집하고자 합니다.

1. 단원
물리 1 - 고전역학(운동의 법칙, 일과 에너지), 전기에너지의 수송, 돌림힘, 유체역학


2. 난이도
현재 저희 연구소에서는 수능 킬러문항 수준의 고난도 문제만 모집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담당자의 재량 하에 수준 이하로 쉽다고 판단되는 아이디어 초안들은 받을 수 없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신청자 분들께 예시문항을 나눠드리며 구체적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 제출방법
본 공고의 취지는 출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것이므로 반드시 완성된 문항의 형태로 제출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담당자가 알아보는데 문제가 없을 정도로 간략하게 지문을 구성하여 그림과 함께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일관성을 위해 문제의 해설 또한 저희 팀에서 자체제작할 예정이나, 꼭 반영하고픈 풀이법이 있으신 경우 따로 작성하여 메일로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문항의 형식적인 완성도가 아닌 내용, 즉 문제상황의 개연성독창성입니다.


4. 기간
신청자께서는 지속적으로 담당자와 연락을 주고받으며 아이디어를 제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당분간은 별도의 기한 없이 상시모집할 예정입니다. 부담없이 한 문제씩 초안을 완성하는 대로 바로 담당자에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추후에 변동사항 발생 시 개인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5. 급여
담당자의 평가를 통과한 아이디어 초안들에 한해서 개당 2만원씩 책정해드립니다. 급여지급은 매월 말에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신청자의 기본정보에 대한 확인절차를 마친 후 본격적인 업무가 시작됩니다.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께서는
연구조교팀 이메일:
physicnology@naver.com 으로
이름/주소/전화번호/입금 계좌번호/재학 중인 학교
를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청자의 학력은 일절 무관하니 물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