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인T [698139] · MS 2016 · 쪽지

2017-11-19 00:59:50
조회수 485

[이상인T] 소재를 중심으로 한 최종 모의고사 자료 그리고 당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880267

(446.2K) [306]

이상인T 소재중점 Fianal 모의고사.pdf

안녕하세요! 영어강사 이상인 입니다. 


지진으로 인해 그 지역에 거주하고 계시는 많은 분들도 힘드시겠지만 이번 수능을 준비했던 수험생들도 연기된 수능일정에 어이없고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을것 같습니다. 


아마 수험생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역대급 수능으로 남게 될것 같네요.


지금은 어떤 마음으로 무엇을 하고 계신가요?


아마 이번 수능의 최대 피해자는 현역들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측해 봅니다. 


재수 및 N수생들은 비교적 담담하게 상황을 받아드리고 남은기간동안 무엇을 보완해야 할까 바쁘게 움직이는 반면 현역들은 우왕좌왕하고 멘탈관리도 제대로 못하고 있는것 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어짜피 일어난 일이라면 받아드리고 차분하게 대응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남은 기간동안 멘탈관리 잘하시고 마무리하면서 아쉬웠던 부분이 있다면 기회라 여기도 확실하게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저 또한 수업을 종강하면서 학생들에게 떡도 돌리고 마지막 응원의 메세지도 보냈는데.. 부랴부랴 다시 연락해서 보충일정을 잡고 학생들과 마지막 정리를 하느라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수능날에 모든 초점을 맞춰 EBS도 정리 다 했고 실모도 다 풀었고 기출정리도 다 해놔서 무엇을 해야할지 막막한 학생들이 있다면.. 


이 문제도 풀어보시라고 자료 하나 올려 드립니다. 


이 자료는 현강학생들에게 마지막으로 풀려보게 하기 위해 부랴부랴 정리해서 베포한 자료 입니다.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 문제 자료중 평가원 기출 소재 분석을 통해 중요하고 나올만한 소재를 중심으로 문제를 편집해서 모의고사 형식으로 정리했습니다.


소재를 정리한다는 생각으로 풀어 보시면서 마무리 정리하면 좋을듯 싶네요!!


늘 그대들을 응원 합니다. !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