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인T [698139] · MS 2016 (수정됨) · 쪽지

2017-10-21 12:59:27
조회수 7,265

[이상인T] 이상인 Final 실전 모의고사 무료배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558310

안녕하세요 영어강사 이상인 입니다!


이젠 진짜 수능이 얼마 안남았네요. 다들 열심히 준비하고 계신가요?


지금부터는 마인트 컨트롤이 정말 중요한 때입니다. 


사람의 말에는 힘이 있다고 합니다. 매일 아침 집을 나서기전 거울을 보면서 자기 자신에게 용기와 격려의 말을 해주세요


분명 그대들에게 힘이 되어 줄꺼예요!


요즘 마지막 정리로서 실모를 풀면서 점검하느라 바쁜 시간들을 보내고 있을꺼라 생각됩니다. 


그 바쁨에 일조하고자 이번에 제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하고 있는 이상인 Final 실전 모의고사를 올려드립니다. 


원래 올해 출간 목적으로 제작했다가 현강생들에게만 배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사랑하는 그대들을 위해서도 올려드리니 풀어보시고 피드백도 좀 부탁드립니다!


이 실전 모의고사의 무단배포는 환영합니다! 다만 학생들에게 한해서입니다! 


이 문제를 푸신 여러분들이 제 저작권의 증인이십니다^^


제가 직접 밤잠 줄여가며 하나 하나 정성껏 제작한거구요. 여기서 제 퀄리티가 드러나겠네요..^^:


최선 평가원 코드에 맞춰 직접연계, 간접연계, 비연계가 적정비율로 들어가 있습니다! 



오늘은 1회차 분을 올려드릴테니.. 풀어보시고 퀄리티가 괜찮으면 후기 올려주세요^^


열심히 만들었는데.. 풀고 괜찮으면 이정도는 해줄수 있잖아??? 응???  



반응 괜찮으면 2회차도!!^^


아.. 그리고 제가 영세한 강사인지라 아쉽게도 리스닝은 더빙할 여력이ㅜㅜ 내년에 출간할때는 꼭 리스닝까지..^^



마지막까지 힘내시고!!


그리고 수능 영어 준비가 마무리 안되었다면.. 저의 몇가지 특화된 강의에도 관심을 가지셔도 좋습니다^^


어법이 약한 학생들을 위해 10시간으로 끝내는 어법 공략 강의가 있고..


빈칸, 순서, 삽입 유형이 아직도 약한 학생들을 위한 Ideal Solution 강의도 있습니다^^


그리고 공부하다가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제 연락처는 언제나 공개 되어있습니다. 


HP : 010-9490-0695 

카톡 : bluenomad15


마지막까지 화이팅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