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aig [501869] · MS 2014 · 쪽지

2017-09-21 16:46:35
조회수 778

오르비 수능까지 힘내세요.(메가패스,이지영프패,하지숙프패 판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247605

안녕하세요, 군대를 전역하고 재수만에 서울 명문대를 갔으나, 더 큰 욕심이 생겨 서울대를 목표로하고 다시 공부를 했습니다.


그런데 너무 오랜 수험기간의 결과인지, 더 이상 수능공부가 잡히지 않네요. 어떻게 해서든 마음을 다잡으려해도 그때 뿐이고 더 이상 공부에 정진할 수가 없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수능이 56일이 남았네요. 예전 같았으면 이깟것도 못참냐라고 저 자신을 다그쳤을텐데, 이제는 된 것 같습니다. 여기서 만족해야겠습니다.  


저도 수능을 군대서부터, 4번이나 봤지만, 아무리 마인드 컨트롤을하고, 마음을 다잡고해도 긴장하고 떨립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슴은 그냥 받아들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수능에 대하여 떨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본인만 너무나고 긴장되고 무서워서 스트레스 받는게 아닙니다. 지극히 정상적인 것이니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그리고 환절기인데 아침에 나가실 때 자켓정도 챙겨다니세요. 이 때 감기걸려서 10월초에 고생하는 학생들이 너무 많습니다. 더 많은 이야기들을 하고싶지만 이미 아실 것 같아서 이만 줄이겠습니다.  저는 중간레이스 도중에 빠져 은퇴하지만 오르비분들은 끝까지 완주하시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모든 회원분들이 본인이 원하는대학에 합격하시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올해 듣다만 메가스터디 프리패스, 이지영 프리패스, 하지숙 프리패스 구매하실 분 계신지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