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뢰시맨 [280164] · MS 2017 · 쪽지

2017-02-25 10:42:51
조회수 5,670

자이 프리미엄 영어 고급독해 유형완성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1364948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교재는 자이프리미엄 영어 고급독해 유형 완성 교재입니다!

 


표지는 이렇게 생겼네요. 디자인부터 뭔가 프리미엄을 표방하고 있다는 것을 강하게 어필하는 듯 합니다.


 


다음은 학습계획표입니다. 이 계획표를 따라가면 주어진 시간 내에 교재를 다 끝낼 수 있겠네요!



 


자이프리미엄교재는 파트1,2로 나뉘어져이씨는데 파트1에 대한 목차가 먼저 나와있습니다. 유형별로 구성되어있는데, 각 유형별로 문제풀이를 한 후 자신이 부족한 유형이 어디인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각 유형별로는 이런식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먼저 수능 기출문제 중 어려웠던 문제를 선별하여 제시한 다음, 어떻게 이 유형문제풀이를 해야할지, 오답을 피하려면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상세히 분석되어있습니다. 각 유형별로 최고난이도 수능 기출문제를 배치함으로써 실전감각을 늘리고, 부족한 유형을 채울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다음에는 해당 유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유형 연습문제들이 있습니다. 앞에서 확인했던 풀이법을 활용해서 풀면 문제풀이를 잘 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음으로는 파트2 목차입니다. 파트2는 수능 독해 유형중 어려운 빈칸 완성 문제를 집중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런식을 빈칸 완성문제를 집중적으로 훈련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본격적인 해설에 들어가기에 앞서, 빠른 정답체크로 수험생의 편의를 봐준 것도 인상적이네요!

다음으로 해설입니다. 해설은 이런식으로 상세히 되어있습니다. 단순히 해석만 되어있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어휘분석, 구문 풀이, 더 나아가 글의 구조와 풀이법까지 상세히 제시되어있습니다. 상세한 해설을 통해 자신이 부족한 부분이 어디이고, 어떻게 문제를 접근해나가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상 자이프리미엄 영어 고급독해 유형 완성 교재 후기였습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