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known. [669097] · MS 2016 (수정됨) · 쪽지

2017-01-07 10:40:58
조회수 1,004

98이만든2017신유형 비문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0543145

여러분 아마도 유치원이나초등학교 때를 잠만 생각해보면 어떤 애가 여자애랑 썸타면 놀리거나 극단적으로는 남자끼리 편든다고 왕따를  시켰을 것입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으로 가면 수학 여행갈때 어떤 애가 친하지도않는 여자애들 배려해주고 요리빨래 다 하면 호들갑떨거나 남자답지 못하다고 놀려서 배개 싸움이나 씨름같은데 안 끼워줍니다.

중학교 때 올라가면 남자애들은 서로 키자랑을 하며 작은 어떤 애를 놀립니다.

막상 그 어떤 애가 고등학교 올라가면 자기보다 키가 커지고 여전히 여자애들과 썸을 탑니다.글구 자기자신은 어른들한테 대학을 가면 다 연애를 할 수 있다는 지적을 받는다고 하네요.











































예, 그 놀림을 받았던 어떤 애가 바로 저입니다.

제 자랑할려고 쓰는 것도 아니고 그 놀렸던 애도 저격하는글이 아닙니다. 방금 이모께 전화를 받았는데 이모딸이 초등학교1학년인데 남자애들2명이 심하게 때려서 허리를 크게 다쳐서 진짜 심하면 어른 될때까지 재활받아야한다고합니다. 

만약 이글을 보시는 분 대부분 고3이거나 저랑 나이가 같거나 나이가 많으신 분들 일겁니다. 

혹시 어린남자동생을 가진 오르비언분이 있으면 말해주시길 바랍니다. (제가 밑에다 쓰는거)

여자애들은 남자애들보다2차성징이빠르다고 합니다.저때는 빠르면초6이었는데 요즘에는 초4때에도 온다고 하네요.여자는 남자에비해 잠깐 이지만 이차성징기간에 남자아이들보다 키가 커지고 힘들 쎄집니다. 가끔 그때160넘는 여자애들이 있으면 거인이라 놀리고거나 싸우자고하는데 지금보면 그런여자애가 성장만 빠르지 여린애였다는 것을 공감할수도있습니다. 오히려 그런 애일수록 성격이더빨리예민해져서 배려를 해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해주어야합니다. 가끔 동창회를 가면 여자애들은 자기를 안받아주고 한국여자가 김치녀라고 신세 한탄하는 남자분들이 계실텐데 예전을 진지하게 주관없이 생각하면 자기가 장난이좀 심하지않았나 생각해보세요. 제 경험상 여자애들은 먼저 남자를 괴롭히지는 않습니다.(만약 진짜 이유없이 여자한테 괴롭힘당했다?!축하합니다.그린라이트입니다. 전 제 전여친이 학기초에 처음보는데 자꾸 제 명치를 주먹으로때리는 애였습니다.)글구 김치녀김치녀그러는분들 가끔 모 스시녀?서양여자 좋다하는데 제가 미국쪽에서 태어나서 외국인 친구가 여러명있는데 미국도 별반다를게 없다하더라구요. 글구 네이버블로그에 일본인분이랑 결혼하신 남성분 블로그가있는데 일본인들이 남자를 왜 존중하고 한국에서는 별반없는 작은배려도 감동을 받는이유가 역사적인사건도 있고 일본남자가 상대적으로 차갑다한다하네요.

제가 계속 이런말만 하니깐 ㅁ갈아니냐 비판을 받을수있고 예외인분!들께 정말로 죄송합니다. 그냥 저희이모딸사건땜에 잠시 신세한탄좀 써본거에요. 여성분들도 남성분들 키 얼굴땜에 놀리시거나 그러지마세요ㅠㅠ. 

남르비분들께 깨알같은 팁가르쳐 드리면 평소에 손수건,반창고,섬유유연제들고 다니시면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그럼이만 Hawa였습니다. 지금까지 제 긴글 읽으신분들께감사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