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N.SH [661831] · MS 2016 · 쪽지

2016-07-29 23:38:27
조회수 15,891

마약 n제 비판글에 대하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8851040

안녕하세요. 마약n제 저자입니다.

먼저 해당 비판을 겸허히 받아들인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마약 n제를 쓰면서 한 문제를 완성하는데 상상도 못할 만큼 오랜 시간을 썼기에 저에게는 다 자식 같은 문제들이고 자랑이지만 그렇다고 우리나라 최고의 문제집이라고 생각하지도 않습니다.

 

누구보다 마약 n제를 심층 분석한 게 바로 저자들이고 부족한 점 또한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는 것이고 오히려 개인적으로는 지금까지 너무도 과분한 칭찬을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칭찬 글이 아니더라도 소중한 후기이고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평면 곡선에 대한 아쉬운 의견도 충분히 공감하며 내년에는 더 나은 문제집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사실 이 글을 쓸지 말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만, 저희 책을 믿고 구매해주신 많은 분들이 마약 n제가 별로라던데... 괜히 어려운 문제들을 푸느라 시간낭비 한 건 아닐까?’ 라고 생각하실까봐 몇 글자만 더 씁니다.

 

마약 n제를 푼 시간이 결코 아까운 시간이 아니며 모든 결과는 열심히 풀어주신 여러분들의 수능성적이 증명할 것입니다. 분명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제가 이렇게 장담할 수 있는 것은 제 스스로가 이 문제들을 연구하고 풀어내면서 기하와 벡터 실력이 아주 많이 늘었다고 체감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덧붙여, 수많은 시중교재/인강교재 와 비교해도 결코 부족하지 않은 퀄리티라고 생각하며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계속해서 발전하는 마약n제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소중한 비판 감사하게 생각하고 긴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