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나이 [521974] · MS 2014 · 쪽지

2015-07-03 20:15:47
조회수 8,045

[나승모] 아무 말도 안나오네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03232

오늘부로 [나승 모의고사 B형]이 종이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지금 너무 기뻐서 아무 말도 안나오네요ㅠㅠ (현재 예약판매 중입니다.)


이 기쁨을 저희 부모님, 사장님(...?), 매니저 형(..?), 제작팀 담당자분, 아톰관계자분, 쌍승님, 지도리님, 포카칩님(응..?),제가 댓글로 괴롭혔던 석호쌤, 3학년때 담임선생님(아시면 혼내시겠지...), 수많은 검토자분들, 겉으론 비웃지만 속으로는 응원하고 있었을 츤데레같은 친구들, 여자친구(비록 없지만) 등 모든 분들께 바칩니다.


그럼, 각설하고 홍보 시작하겠습니다.






회차는 총 5회분! 난이도는 2등급 이상으로(뒷면을 보시면 Grade 2라고 되어있습니다.) 책정해 놓았습니다. 

[나승모]=[1등급 전용의 고난도 모의고사]의 틀을 뽀사버리고서 많은 분들이 즐길(?)수 있는 구성으로 완성도가 높아졌습니다. 이제 어려워서 손을 못댈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86~92점까지 다양한 1등급컷의 난이도가 고루 섞여 있습니다. 3등급이신 분들 역시 도전정신을 가지고 충분히 풀 수 있습니다. 단! 4등급이신 분들은 좀 더 문풀력(?)을 높이신 후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



장점을 뽑는다면.........



1. 우주에서 가장 자세한 해설!

총 40여페이지에 육박하는 해설지입니다. 아무리 힘들더라도 필요한 그림은 절대로 생략하지 않았으며 그래프의 개형역시 전부 필!연!적!으로 그려지게끔 상세하게 풀어놓았습니다. 해설읽고 눈살 찌푸릴 일은 없을겁니다~
(해설을 보시다가 복잡한 공간도형 그림을 보시면 "와... 제작팀은 대체 어떤 도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거지?"라는 의문 가지지 마세요. 신에게 주어진건 오직 '엑셀 2010' 과 '마우스' 뿐이옵니다.)


2. 문제의....질! 바로 Quantity! (이거 맞죠...-_-?)

 한 사람이 만든 문제는 개인의 성향이 짙게 드러나기 마련이죠. 하지만 세 사람이 만든 문제지인만큼 각자의 개성(?)이 드러나있는 문제들이 박혀있습니다. 또, 수많은 검토자분들과 난이도 평가단을 통해 
복잡한 수식은 Out! 억지스러운 문제도 Out! 억울한 카바니도 Out!
이리하여 최고의 문항들만 담아냈습니다. 


그 외에도 수많은 장점이 있으나, 모두 적자니 수능전에 못끝낼 것 같고 오르비 페이지의 서버 용량이 꽉찰 것 같아 이만 줄입니다. ^~^

가장 정확한 평가는 판매 페이지에 맛보기 회차가 준비되어있으니 꼭 확인하시길~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올해 A형은..... 없습니다.ㅠㅠ 질문이 많이 들어오네요.)




그럼 홍보는 이만하고.....종이책 출간기념 이벤트를 공지합니다! 


<이벤트 하나!>

판매페이지에 첫 댓글을 남기는 분께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낮잠자고 일어나서 저희 모의고사가 판매중인것도 모르고 있다가 들어가보니 Wabu대표님이 이미 첫 댓글을 달아놓으셨습니다. Wabu대표님은 이 글을 보시면 제게 쪽지로 주소를 적어주세요. (뭔 이벤트가 시작과 동시에 종료되고 있어......)



<이벤트 둘!>



[나승모의고사]를 구매하셔서 뒷면을 보시면 이 글의 첫번째 그림에 나와있는 똑똑하게 생긴 올빼미 아저씨가 있을겁니다. 그 올빼미 옆에 자신의 오르비 아이디 볼펜으로 적어서 사진을 찍어 제 이메일(해설지 마지막 페이지에 나와있습니다.)로 보내주시면 추첨을 통해 세 분께 문화상품권(1만원)을 드립니다. (기간 : 9월 2일까지 보낸 메일에 한함. 당첨자는 알림메일이 갑니다~)

 솔직히 누가 참가하겠냐고요? 그 마인드로 참가를 하세욧! 그럼 다~~ 잊어버릴 때 쯤 집으로 문상이 올겁니다. (참가자가 3명보다 적을 경우 문상은 몰빵됩니다.) 


질문은 댓글로~! 초록제목을 위하여 좋아요 꾹! ^^



<막간을 이용한 나승툰>



(아직도 핵융합님의 홍보기술을 따라가려면 갈 길이 멀군요.....ㅠㅠ
중간에 퀄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건 기분탓입니다.)


























*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 ) 
*7월 말에서 8월 초 사이에 오르비Q에서 '나승 모의고사'가 실시될 예정입니다. 많은 참가부탁드려요~(이제 오르비Q 참가는 치느님을 위한 성전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