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수학교육과♥수학♥성실한 학생 구합니다!
#과외 #모바일
  • 작성자 15Autumn
  • 작성일 12-06-13 03:53
  • IMIN 209729
  • MS 0000
  • 조회수 702
http://orbi.kr/0002924764

http://orbi.kr/0002924764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학교 : 서울대학교

학과 : 사범대학 수학교육과

학번 : 08학번

나이 : 24

실명 : 한가을

성별 : 남

현 거주지 : 관악구 봉천동(서울대입구역)

과외 경력 : 4년 및 기타 경력 참고

과외 가능한 장소 : 관악/강남/구로/양천 등

과외 가능한 과목 : 수학

과외 가능한 학생의 계열/학년 : 중/고등 수학 과정(재수생 가능)

과외 가능한 학생의 학력 수준 : 중 이상

예상하고 있는 방문 횟수 : 매주 2일 / 1회 방문당 2시간

(방문 횟수와 시간은 조정 가능)

학생에 대한 별도의 기대 사항 :

수학은 기초 개념이 차근차근 쌓여가는 학문으로 단기간 엄청난 성적 향상을 기대하기 힘든 과목입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성실하게 주어진 과제를 책임지고 완수하여 운이 아닌 실력으로 최고가 될 수 있는 학생이면 좋겠습니다.

수상 경력 및 기타 특기 사항 :

2008 대학수학능력시험 언수외 1등급(수리100점)

Skyedu 장학생 선발

강남청솔학원 질의응답 선생님으로 활동 경험

수경출판사 형상기억공식집(중등수학), 자이스토리프리미엄 수리영역 교재 검토 및 수기, 선배들의 노하우 작업.

비상 개념플러스유형 수리영역(개정교육과정 7.5차) 대학생 교재 검토단으로 검토 작업 참여.

강정일 수학 전문학원에서 문제풀이 강의 및 질의응답 선생님으로 활동 경험.

다수 과외 경험(중, 고등 모든 학년 과외 경험)

기대하는 과외비 ; 주 2회 1회 2시간 8회 기준 60만원(+-10만원)

(과외비는 교통의 소요시간에 따라 인상될 수 있습니다.)

연락처 ; 010-6267-일육공공(천육백번) / 문자.카톡 상담 가능합니다^^



남자라면 꼭 가야하는 군복무 때문에 아직 학부생입니다~^^;;



관심있는 학부모님, 학생들의 연락 기다립니다.^^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6/30 11:58
 공지
#생활상담실 #크루비 #자유게시판  ...  백일장.깜짝이벤트 끝! 질문받음. 커몬 ^3^ 1223 30
50Staffsicon화장품언니 06/28 17:5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6/28 14:12
 공지
#화장품 #크루비 #자유게시판  ...  [깜짝이벤트+비누체험단 당첨자 발표] 뀨? 1718 44
33Staffsicon화르비 06/24 15:1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6/17 18:20
2274800 6태양같은 07/02 09:10
2274799
#한의대 #의대 #치대  ...  수능스터디모집(쪽지or댓글) 11
22dnalekntw 07/02 09:03
2274798 45ManagersiconJH2535461J 07/02 08:55
2274797
#입시 #재수생 #공부질문  ...  프린트어디서하나요? 27 2
35spojduo 07/02 08:54
2274796
#96년생 #97년생 #재수생  ...  남자심리넘어렵 75 11
34딸기가좋아 07/02 08:49
2274795 35유니레 07/02 08:45
2274794 55재수생동화 07/02 08:30
2274793
#97년생 #재수생 #공부질문  ...  육사시험시간 44 2
24아나운서 07/02 08:28
2274791
#자유게시판 #96년생 #독학생  ...  9평 접수 성공!!! 123 5
23메딕비 07/02 08:24
2274790
#공부질문 #98년생  나논독 어떤거해야돼요? 77 6
48Managersicon련세 07/02 08:24
2274789
#주요대 #서울대 #연고대  ...  수능스터디모집(쪽지or댓글) 29
22dnalekntw 07/02 08:17
2274788 4990377 07/02 08:13
2274787 33찍찍이 07/02 08:02
2274786 32monoll 07/02 08:01
2274785
#96년생 #재수생 #주요대   심심하다... 질문좀 해줘양 34
36濟發 07/02 07:59
2274784
#재수생 #수학 #독학생  ...  기벡기출추천좀 60 1
45울의내꺼 07/02 07:47
2274783
#97년생 #재수생 #98년생  ...  생2 시대인재 145 1
2Managersicon가넷도둑 07/02 06:11
2274782
#독학생  7/2 토요일 D-61 136 8
54Masillersicon왕자 07/02 06:02
2274781
#독학생 #논술  논술 질문입니다 51
25Owen Ovadoz 07/02 06:01
2274780 15Monday 07/02 05:46
2274779
#독학생  오늘 갓정재님 102
33내가내다 07/02 05:45
2274778
#생활상담실  잠깼어요.. 34
15거양이키우고싶당 07/02 05:42
2274777 1LRSia6ZIK7e0bM 07/02 04:58
2274775 48김태연 07/02 04:22
2274774 48김태연 07/02 03:25
2274773
#음악 #나의일기장  슈퍼비 결승가네여 161 3
33수능을분석하는새로운감각 07/02 03:25
2274772 51리얼 정시파이터 07/02 03:20
2274771
#97년생 #치대 #의대  ...  반수생인데요 89
3공대탈출 07/02 03:17
2274770
#사진관 #생활상담실  솔직히 신이 없다는건 말이안됨 563 50
20수능은껌이닷 07/02 03:13
2274769
#문제집질문 #수학 #공부질문   수학 평가원 기출 (수능, 6,9월) 202 5
34htdrhdjtfjyfjtd 07/02 03:09
2274768
#생활상담실  아 닉 바꿈 71 1
48김태연 07/02 03:01
2274767 51리얼 정시파이터 07/02 02:59
2274765 7기저긔사레 07/02 02:53
2274764 48m9FhesSRVK4fIl 07/02 02:50
2274763
#독학생 #98년생  그림 그리고 싶어라 ㅠㅠ 39
21연의대가고파 07/02 02:50
2274762 48m9FhesSRVK4fIl 07/02 02:46
2274761
#96년생 #97년생 #재수생  ...  오르비 잘 이용하는법 180 4
35아악 07/02 02:41
2274760
#재수생 #독학생 #과탐   생1vs 지1 질문이요.. 186 11
25Oheeju 07/02 02:30
2274759
#나의일기장 #연애  기다리고 있어 56 2
5너를사랑해 07/02 02:26
2274758 48m9FhesSRVK4fIl 07/02 02:26
2274755 30앙토니마샬 07/02 02:16
2274754
#97년생  진짜 49
54몽키 D. 루피 07/02 02:16
2274753 24서성한미만잡 07/02 02:11
2274752
#문제집질문 #국어 #문학  ...  홀수 ebs 76 1
3117경교 수석각 07/02 02:08
2274751
#생활상담실 #의대  서강대 의대 가고 싶다 558 33
48m9FhesSRVK4fIl 07/02 02:03
2274750
#96년생 #97년생 #재수생  ...  여르비분들 꼭좀 와주세욤 484 29
27초록아 07/02 01:58
2274749
#97년생  수시모집인원은 35
33단랴 07/02 01:46
2274747 28한국외대아랍어공학과 07/02 01:35
2274746
#97년생  비루한 목표 55
33섹시한 재수생 07/02 01:33
2274745
#97년생 #재수생 #독학생   9평 학교접수 119 1
44죗수합니다 07/02 01:33
2274744
#98년생 #과탐 #서울대   서울대를 가고싶습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401 7
7오밤바 07/02 01:27
2274743
#98년생  반성합니다 .. 100 1
37오하영 07/02 01:27
2274741
#의대 #연고대 #직업  ...  제 삶의 목표는 결혼임 853 74
50연의일팔 07/02 01:16
2274740
#재수생 #98년생 #97년생  ...  비 이 더블 유우우 86 1
38서강대 의대 16학번 07/02 01:16
2274739
#생활상담실  누백2퍼센트 180 6
11EMt6COuGn0hRHz 07/02 01:14
2274738
#재수생 #독학생 #의대   비루한 N수생 오늘 생일이네요... 323 13
12weQdzlk1R7fuF0 07/02 01:12
2274737
#97년생 #재수생 #공부질문  ...  이과 독재생 9평까지 커리 봐주세요! 337 9
31고려디 07/02 01:11
2274736 45 혼세마왕 07/02 01:11
2274734
#국어  권규호 유기성 114 2
5생시생수 07/02 01:11
2274733
#인강질문 #과탐  김지혁 개념강의어떤가요 166 9
24서성한미만잡 07/02 01:09
2274732
#96년생 #97년생 #독학생  ...  김기훈 69
43국홍 07/02 01:08
2274731
#97년생 #독학생  강남하이퍼신승범들어요? 241 3
25ㅜㅜㅜ미래과탑 07/02 01:08
2274730
#재수생 #학습 #교대  ...  한의대 교대 반수 285 6
15Jean Larrivee 07/02 01:04
2274729 21my7qArKGY9xLNz 07/02 01:03
2274728
#음악 #나의일기장  Baby P 38
48적막 07/02 01:03
2274727
#독학생 #재수생 #공부질문  ...  생2 수능완성질문 107 3
45아아아아아아이스크림 07/02 01:01
2274726 38Epi-orbisersiconClearlove 07/02 01:00
2274724
#연고대  고사국 188 2
20만점받자 07/02 00:57
2274723
#97년생 #재수생 #98년생   남자 야생화 완창 165 5
20불기소처분 07/02 00:57
2274722 37야채롭고싶은날 07/02 00:57
2274721 33섹시한 재수생 07/02 00:57
2274720
#자유게시판 #서울대 #공부질문   메이플하고싶다..... 150 5
35토우네키 07/02 00:56
2274719 12미분불가능한함수f(x) 07/02 00:55
2274718 15Monday 07/02 00:53
2274717
#자유게시판  재종 제적당한 사람들은 211 1
52at1qrEmisDdnI0 07/02 00:53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업계 최초!<span style="font-size: 18pt; font-family: 나눔고딕; color: white; background-image: initial; background-attachment: initial; background-color: rgb(37, 149, 238); backgroun
제2 회 백일장과,화르비님이 했었던 깜짝이벤트가<d
<span
꺄꺄 안녕하세여 화르비입니다 왜 제가 또 글을 쓰냐구요?&nbsp;<div style="font-family: &quot;Malgu
[수학 한석원]&nbsp;기출,&nbsp;보고 또 보고<embed src="https://www.youtube.com/embed/Mo_nWUpcsPA" fram
지방&nbsp;
수능까지 함께 기본적인부분을 인증하고 좋은부분은 공유해나가면서 같이 공부해나가실분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진행되고 있던 스터디에 추가적인 인원을 모집하는것이기에 이미 스터디에 관한 토대는 잘 자리잡혀있고 함께 이부분을 지켜나가면서 수능까지 같이 공부
지방재종 의치한반에서 재수하는거같은데 아무래도 정보가 없다보니 투투의 리스크를 노오오력으로 극복할 수 있다고 진심으로 믿고있는거같음 같은학교 출신이고 밥정도 가끔 얻어먹었던 친구인데 그렇게 공부 잘하는 애는 아니였고 6평도 그리 잘본거같지 않음(직접 연락
지방에서 서울와서 재종다니는데 담두부터 대치동에서 주말에 학원다니거근요 ㅜㅜ 그런데 프린트를 못해서 숙제를어떻게해야할지 고민이네요 ㅠㅠㅠ 서울에프린트할수잇는곳아시는분 잇나요??
넘나어렵...
드릴로 엄청 파대는 듯 소리가 울리네요... 아..화난다..
논술에 ㄴ자도모르는데이번 6평등급보니 뭔가 논술치면 좋을거같아서요많이조언좀요!
국영수 순으로 몇 분씩인가요?
4시쯤 가서 거의 앞줄에서 성공!줄 서면서 간간히 단어 외웠는데생각보다 공부하면서 서 있는 사람 없어서 놀랐...!!급식 신청 모의고사 접수 하면서 하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던..........으엥 ㅠㅠㅠㅠㅠㅠ근데 3시간 가량 서있기만 하니까 너무 힘들었어요ㅠㅠ우산이랑 단어
나논독 지금 듣기엔 너무 늦었나요? 보통 3등급 상위인데 나논독 7.0 레벨1 들어야하나요 아니면5.0들어야하나요? 시간이없어서 걱정 ㅠ
수능까지 함께 기본적인부분을 인증하고 좋은부분은 공유해나가면서 같이 공부해나가실분을 모집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진행되고 있던 스터디에 추가적인 인원을 모집하는것이기에 이미 스터디에 관한 토대는 잘 자리잡혀있고 함께 이부분을 지켜나가면서 수능까지 같이 공부
또 유신론자이기도 하셨고요 수업시간에 현대과학에서 신은 없는거같지만 믿고는 싶다고 하셨고 저는 신은 안믿지만 거기에 매우 동의함
다좋은데 틱이...교무실에서 갑자기 악! 악! 거리시는데 소리 밖까지 다 들림 ㄷㄷ 평소에도 입으로 뽁 뽁 뽁? 이상한 소리내시는데 쌤은 인지하지 못하시는거같음 더신기한건 말하는동시에 하는데 엄청신기했음..
수능다시본다구 옛날 다니던 청솔학원가서 아는쌤들 인사드리고 조언구하는데국어과 쌤이 김민정이 잘 가르친다구 직접 그쌤한테 전화까지 걸어서커리 짜줬거든요&nbsp;근데 여기저기 귀동냥 해보니 국어는 또 권규호가 이투스에서 원탑이라고 하고..누굴 따라가야 할지
아무 질문이라도...하 잉여 ㅠ
마플기벡어떤가요? 아님 딴 문제집추천해주세요~
올해 생2시대인재 서바이벌모의고사 현강들으시는분들 계신가요??
으어 잠오네여 ㄷ ㄷ ㄷ ㅜㅜㅠㅠㅠ우우어어어ㅠㅠㅠ 힘냅시당!!!!!!!!!!빵가가우우우더ㅓ다다나
이제 논술 시작하려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합니다 지방에 살고 있어서 학원은 못다니고 메가 박기호 선생님 인강 생각중입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ㅠㅜ
굳모닝
가시는분?
4시간 반정도 잔듯.. 원래 8시에 일어나려고 알람 맞춰놨는데ㅋㅋ 근데 오늘도 꿈에서 중학교 친구를 만났네요..ㅋㅋㅋㅋ
이번방학에 미적2랑 기백 다 나가야되는데 미적2는 한번하긴했는데 다 까먹어서ㅋ큐ㅠㅠ 학원가면 미적2 개념도 안해주고 문제 풀텐데딱봐도 못할꺼같아서 혼자 미적2 기백 인강 들으면서 개념나가고 과외 일주일에한번정도해서 모르는거 질문하고 다른 교재 숙제 내주고 관
23살밖에 안됨
1학기 때 전공수업으로 수리물리학이라는 수업을 들었는데교재가 가독성이 매우 좋지 않다(저자만 알아볼수 있는 책)그래서 학교 친구들끼리&nbsp;가독성이 떨이지는 글을 보면 "가독성 강주상급이네" 라는 말을 쓰곤 하는데방금 오르비에 모바일로 쓴 글이 가독성이 떨
뒤에 win이라 써잇네여 쇼미 자체스포 ㄷㄷ
예전에 킁킁이 메가 있었을땐 1타인걸로 아는데 그후에 위너스터디 차려서 그때 최인호t가 된거같은데 뭐 때문에 1타에요? 논술이나 국어 잘 가르쳐서 그런가요? 그때 당시 들을만한 선생님이 없었나요?
읽지 않으시는게 멘탈에 좋을지도 모릅니다. 찡찡댈거거든요. 못본척 뒤로가주세요. 공대탈출이란 명목하에 다시 도전하긴 하는데 솔직히 의치대가서 잘 할수있을지 모르겠어요... 공대 공부 재미는 있는데... 쓰고 버려지는 그러한 상품이 되기는 싫어서 공대를 떠나려
신이 없다면 그 넓은 우주가 우연의 우연의 우연의 × 99999 우연으로 탄생했고 또 거기서 우연의 우연의 우연의 × 9999 우연으로 태양계가 만들어졌고 또 거기에 우연의 우연의 우연의 우연의 우연의 ×999999 우연으로 지구가 만들어지며 같은 우연의 반복으로 무슨 미생물이
평가원 기출만 풀고 싶은데 시중문제집들은 다 교육청을 포함하는 것같아서 뽑아서 제본 하려고 하는데 교육과정 바뀐 것 고려를 못했네요.. 뽑아서 하는게 좋을까요?
근데 아무도 안쓰고 있었다니
오래됐나요?
금요일은 쉬는 날임 하하 ㅈㅅ
어떤분한테 노잼이라고 지적받아서
중딩때의 열정이 불타오를때가 제일싫다... 공부는 해야하는데 딱! 그림의 신이 와가지고 지금은 그림을 그려야할 때란다..... 이렇게 중얼거리고.. ㅠㅠ 그렇게해서 그림을 그리면 벌써 2시간은 가있어서 자괴감 오지고,,,, 그렇다고 그림을 안그리면 예고 친구들한
어차피 둘다 못가는데 아니여?
&nbsp;비감도님 짤 구경 &nbsp;다보면 크루비가서 구경 &nbsp;끄기
제가 삼수하고 학교다니다가 다시 반수를 하려고해요 여태까지 물1 생1 으로 세 번 쳤는데, 생물을 세 번 다 시간부족에 2등급 나왔어요 유전에서 시간단축이 너무 힘든데 생물을 계속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요즘 지구과학을 많이 선택하는 추세던데 지금이라도 지구과
안녕? 오늘 비 많이 오더라. &nbsp; 친구들이랑 술 마시구 집에 가던 도중&nbsp;작년 여름방학 때 너랑 함께 비를 피했던 벤치 앞을 지나갔어.. 니 생각 많이 나더라&nbsp;:) &nbsp; 너는 모르겠지 내가 널 고2때부터 좋아했던걸.. 처음엔 그저 친구 만나
스펙은 위와 같아요. 얼굴, 학교 모두.
쇼미 무삭제 보려고 15초 광고보는데 빡티가 나오네요ㅋㅋㅋㄱ 귀여우심
내가 공부말고 한게뭐냐 에휴 고등학교때 한심하다고 생각했던애들보다 내가 나은게 뭘까 시발
인강듣는데 이과반이랑 대답하는분위기도 그렇고 깔깔대는데 귀여울거같아요. 이과정규반은 안습임 ㄹㅇ..
홀수책중에 ebs 문학작품집있는데 ebs연계교재에 있는 작품들 다있는건가요? 아니면 수능특강만 있는건가요?
ㅈㄱㄴ
한 재수생인 학생인데 같은층 여자애가 관심있어서(복도에서 마주친적은 좀있고 그러니 절 알긴하겠죠) 근대 ㅠㅠ 맘 아프게 재수생활이라 뭐 로맨스 이딴건 꿈도 안꾸고 서로 피해끼치면 정말 미련한짓이니... 몰래 힐끔보고 지나가다 마주치면 일부러 관심없는척하
ㅇ무조건 많은 과가 좋은건가요?
검토 대충한 것 같읍 단순한 오탈자는 모르겠고 답 이상한 것만 세 개째 뒤에 실전편은 안 해봤지만 하나 정도 더 나올듯 검토는 그냥 미리 학생들한테 뿌려서 제보 받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
수능 겁나 잘보고 삽자루t랑 만나고 맞담하고 싶음
모교가서하려하는데 인원차서 안받거나 그런거있나요?? 사정상 마감날 직접가서 신청하는데 불안하네요
그냥 간단하게 서울대학교17학번이 되고싶습니다. 근데 문제는 성적과 탐구과목입니다. 물2는 학교내신때 한것말곤없고 6월모평성적은 국어 수학 영어 물1 지1 80&nbsp;&nbsp; 100&nbsp; 86&nbsp; 45&nbsp; 47 영어국어 1~3을 계속 돌
친구의 유혹에 넘어가 ... 오버워치 랭겜 배치 다봤어요 ㅜㅜ&nbsp; &nbsp; 내일부터 다시 빡공하겠습니다 .
20살 연세대 의대 입학 (이때 살짝 성형도 함+라식) 예과생 때 컴퓨터, 피아노, 헬스, 요리, 영어회화 를 배움 본과생 인턴 레진던트 때 헬스를 꾸준히 함 피부관리는 지금도 하고 있고 앞으로 죽을 때까지 계속할 거임 31살 때 미용실이랑 연애 관련 회사? 월 등록
에챠
이과기준 누백2프로정도가 수능을 얼마나 잘 봐야하는건가요.. 감이안오네요 ㅠ
5시반에 일어나서 재수학원 갈 예정... 야자도 함ㅇㅇ
국어 7월) 마닳2 + 최창희T 문학 8월) 마닳1 + 김민정T 씹먹듄 수완 + 최창희T 비문학 수학 7월) 김성은T 적중100제 + 너기출/빅데이터 + 4점문제공략집 + 한석원T 알텍 공도벡 8월) 기출문제 + 현우진T 드릴 or 한석원T 크포 영어 7월) 수능특강 + 워드마스터 +
심심해서 이투스 tcc 보는데.. 썹T 안경하고 머리스타일 바꾸니까 훨씬 젠틀하네요 ㅋ실물도 지린다는데..
권규호쌤처럼 유기성에 집중하면은 쉬운문제는 잘 풀리고 어려운 과학지문들은 잘 않풀리던데 저만그런가요??
천체다듣고 앞단원들을라하는데 김지혁특유의 날라가는필기와 당연하다는듯한 마인드???때문에 지엽적인걸 잘 알지못하고 넘어갈거같아서 불안한데 들어보신분 후기좀.. 지엽?적인거 잘가르친다는 오지훈에비하면어떤가요?
김기훈 어휘끝이랑 어법끝 천일문 완성 들으려 하는데요 어법끝 갠찮나요?? 김기훈t랑 잘맞는것 같아서요..
ㅇㅇ?
안녕하세요. 연대다니고 있는 문과생입니다. 제가 한의대랑 교대를 가고 싶어서 올해 반수를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수능치고나서 2년동안 하루종일 놀기만 해서 걱정이 많이돼요ㅜㅜㅜ6모를 풀어보니 3 1 1이 나왔는데 2학기 휴학하고 하면 할만할까요..탐구도 다 까먹은상
제기준ㅋㅋㅋ 이번은 제가 좋아하는 사람이 너무 많이 떨어짐 ㅠㅠㅠㅠㅠ 해쉬스완ㅠㅠ
나에게 보이는 세상은 모두 빛나는 것들로 가득 차 있고 살아있는 이 모든 것들과 마음을 나누고 사랑하고픈데 오해와 편견으로 그대 왜 작은 새 해하는가 끝이 보이지 않아 나쁜 꿈을 꾸는 것 같아 이 순간이 끝나기만을 그 분노와 시기로 그대 왜 작은 새 해하는
ㄴ 이왜틀리죠?&nbsp; p우성이고 반성유전인데 남자는q이고 여자는 q제곱아닌가요.. 답지보면 유전병여자집단비율이p제곱+2pq이라는데 그건 q가우성일때얘가아닌가요??
원래 옷에 관심이 정말정말 많았는데 고딩때는 아예관심끊고 고딩때 옷값을 아껴서 대학가서 쓰자 생각했어서 대학가면 사고싶었던 옷 다사입을려는데 시선이 어떠련지.. 짭이라 생각하는건 상관없는데 막 허세나 돈자랑하는걸로 보이진 않겠져?
고사국은 문과안뽑죠??
야생화 원키로 완창하면 일반인 평균은 되죠?
들을까말까고민중...개념복습도될까요 (=문제풀면서추가개념해주시나요?)
작년 수능은 현여친과 이번 수능은 전여친과!
오늘 기말고사 끝났다.... 지균 자리 뺏긴것 같아서 기분도 안좋다.ㅋㅋㅋ갑자기 메이플이 너무 하고싶어진다...ㅠㅠㅠㅠㅋㅋ
그냥 최근들어 은선진T 글도 많이보이고 선진쌤 커뮤니티사이트에 돌아다니신다니까 한번쯤은 봐주시지 않겠나 싶어서 글 작성합니다.(주관주의)&lt;선진쌤 온라인 수강생입니다.&gt;1. "강의만 들으면 3개월 늦어도6개월 정도면 성적 오른다."물론 선생님 자뻑도
굳나잇
다른 학원가나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