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컬 포인트!!
글이 속한 태그 : #독학생
  • 작성자 설자전14
  • 작성일 11-12-03 22:52
  • IMIN 377754
  • MS 2011
  • 조회수 847
http://orbi.kr/0002227483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싸이월드 공감

꼭꼭필요한가요?  필요업으면 알텍만듣구
필요잇으면 프패살건데 이제 2학년되구요 ㅠㅠ
크포얼마나좋은지궁금해요!

진짜 좋음

2011/12/03 IMIN: 318692 IP: 122.♡.99.85 MS: 2009

문과면 고려해보세요

미분적분크포가좀 난이도가안드로메다엿어요

2011/12/03 IMIN: 371882 IP: 61.♡.165.56 MS: 2011

이과용 ㅋㅋㅋㅋ

2011/12/03 IMIN: 377754 IP: 119.♡.233.140 MS: 2011

이제 2학년되시면 알텍만 들으셔도 됩니다. 알텍복습 잘하시면 되세요.

2011/12/03 IMIN: 346692 IP: 180.♡.12.196 MS: 2010

방학때 알텍이랑 크포 다듣는건 않좋나요?/
그래도 수학좋아하고 쫌하기도하는데

2011/12/03 IMIN: 377754 IP: 119.♡.233.140 MS: 2011

다들으시려면 되게 양많을텐데ㅋㅋㅋ 너무 인강에 얽매이지말고 강의는 알텍가튼 개념강의 복습반복하시고 따로 정석이나 바이블가튼 개념서 정독하세요. 공식증명도 다따라서해보시고요. 이과 친구들보니깐 확실히 직접 증명 따라서 해보는게 도움마니된다고 하던데요

2011/12/03 IMIN: 346692 IP: 180.♡.12.196 MS: 2010

네 그러면 프패사지말까요?

2011/12/03 IMIN: 377754 IP: 119.♡.233.140 MS: 2011

안사시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님이 2학년때 공부 쭉하시다가 너무 부족하다싶으시면 그때 크포들으시면 될듯ㅋㅋ

2011/12/03 IMIN: 346692 IP: 180.♡.12.196 MS: 2010

 [공지] 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Operatorsicon운영자 10/23 06:21
 [공지] OperatorsiconFait 10/17 18:15
 [공지] 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0/17 09:29
 [공지] 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0/14 11:51
 [공지] 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8/14 14:00
1812339 Operatorsicon오르비타임즈 10/23 15:36
1812338 cmin 10/23 15:33
1812337 시리얼빙수 10/23 15:23
1812336
#자유게시판  저 공부 그만할래요. 121 18
참오타쿠 10/23 15:19
1812335 dfodfjeo48 10/23 15:18
1812334
#수학  한완수 15
언어의고자 10/23 15:16
1812333 youth15 10/23 15:08
1812332
#재수생 #독학생 #생활상담실  ...  법률에 대해 잘 아시는분! 48 5
멘탈of멘탈 10/23 15:06
1812331
#자유게시판 #사탐 #재수생  ...  생윤 요나스! 48 1
Epi-orbisersiconKUSNU 10/23 15:04
1812330
#독학생 #사탐  수능리허설 사탐 좋나요? 16
달려가자 10/23 15:01
1812329 포기를모르는 10/23 14:51
1812328
#선배 #의대  ★멘토 구합니다!!★ 82 2
Big파이♥ 10/23 14:49
1812327 몰라20 10/23 14:48
1812325
#수학 #반수생  빡모 5회풀다가 본 개념 96 4
오이이엉 10/23 14:42
1812323
#재수생 #독학생 #반수생   오늘 종로 시험보신분? 43
설교간다남자 10/23 14:36
1812322 달려가자 10/23 14:20
1812320 화이팅!!!!!! 10/23 14:18
1812319
#나의일기장  14:07 32
향기알리섬 10/23 14:11
1812318
#나의일기장  모모 39
베이비슈 10/23 14:00
1812317 Orbisers 명예점수 6,000진격의키다리 10/23 13:39
1812316 조선통신사 10/23 13:37
1812315 사랑한다연경 10/23 13:32
1812311 블랙잭수학격 10/23 13:24
1812310
#생활상담실 #자유게시판  여자키어느정도가젤좋으세요?? 416 55
사랑에빠진딸 10/23 13:19
1812308
#재수생 #95년생 #독학생  ...  남자 근육... 259 5
연수바보 10/23 13:04
1812307 se.kim.75 10/23 12:58
1812305 사랑에빠진딸 10/23 12:57
1812304
#재수생 #수학  a형 어려운 실모? 47
well deserve 10/23 12:52
1812303 역치넘어연치 10/23 12:48
1812302
#연대이과 #재수생  지1,생1 실모추천좀해주세요 32
남생이당 10/23 12:40
1812301
#수학 #독학생 #재수생   실모좀 추천해주세요 딱 한개만요! 89 1
chuchuchu 10/23 12:33
1812300
#생활상담실  키큰 남자 좋아하는거 393 15
레드밸리 10/23 12:19
1812299
#재수생 #수학 #독학생  ...  밑에 기린님 글 보고 생각난건데 154 11
회전축 10/23 12:06
1812297
#수학 #독학생 #재수생   A형 실모 뭐가 좋을까요? 239 6
Guckkasten 10/23 11:59
1812296
#국어 #재수생 #공부질문  ...  국어b형 문법중세국어파트에관해서질문있어요 52 1
kyumkyum 10/23 11:57
1812295
#인강질문 #수학 #공부질문   신승범 선생님질문있습니딘 216 8
gantz 10/23 11:45
1812294
#독학생  인하공대 161 2
imminent 10/23 11:40
1812293
#독학생 #재수생 #수학  ...  2013 9월 수리가형 등급컷이 낮은 이유? 348 8
Refuse 10/23 11:33
1812292
#서성한중  이번 한양대논술... 371 3
MUHORAN 10/23 11:14
1812290 포기를모르는 10/23 11:00
1812289 연통고통 10/23 10:52
1812288 라멜라멜라 10/23 10:46
1812284
#독학생 #재수생 #95년생  ...  오르비에서 그 채팅방 141
해낼꺼야. 10/23 10:08
1812283
#나의일기장  시계 안 가지고 가는 꿈 115 1
그림개판 10/23 09:51
1812282
#재수생 #독학생 #95년생  ...  이 사건의 전말좀 알려주세요 357 2
동엽신 10/23 09:22
1812281 ㅋㅡㅋ, 10/23 09:21
1812279
#수학 #독학생 #95년생   최근 경우의수 경향이 271 4
술라 10/23 09:02
1812278 goodthink 10/23 08:56
1812277
#독학생  무슨 일 있었나요? 465 4
Orbisers 명예점수 5,500승동 10/23 08:37
1812275
#재수생 #공부질문 #독학생  ...  오늘종로모의 206 3
아르님 10/23 08:28
1812274 슈퍼루키 10/23 07:55
1812271
#독학생 #재수생 #학습  ...  <오르비기상팀> 10/23 목요일 123 5
의대갈거여 10/23 06:11
1812270
#생활상담실  무슨 일 있었나요? 389 1
Epi-orbisersicon감귤우유 10/23 06:10
1812269
#재수생 #95년생 #생활상담실   쪽지함 364 3
기억을지워주 10/23 04:23
1812265
#생활상담실  궁금한게있는데 341 6
❥Ishtar 10/23 03:37
1812259 고대사회학과 10/23 03:20
1812257 구름이다 10/23 03:09
1812256 Managersicon정체 10/23 03:06
1812255
#독학생 #재수생 #95년생   오늘따라 불안해서 잠이 안오네요. 137
천더경 10/23 03:06
1812252 구름이다 10/23 03:03
1812251
#재수생 #독학생 #생담반상회   오늘 본 쪽지내용 모두 공개합니다 149
한번 더 10/23 03:01
1812250 Epi-orbisersicon일상속진리 10/23 03:01
1812243
#재수생 #95년생 #독학생  ...  지금은막힌건가요? 271 3
한번 더 10/23 02:45
1812242
#생활상담실  ㅋㅋㅋ 아니 잠시만요 1340 26
Orbisers 명예점수 21,000Cantata 10/23 02:43
1812240 Via Lactea 10/23 02:35
1812235
#수학 #생활상담실  제가 이번쪽지사태를 통해..() 730 6
Managersicon정체 10/23 02:26
1812232
#자유게시판  오르비리크스 만들죠 313 2
Managersiconjaehunny 10/23 02:23
1812231 Epi-orbisersicon일상속진리 10/23 02:22
1812227
#재수생 #95년생 #독학생  ...  쪽지를 애초에 거의 안써서 244 2
회전축 10/23 02:15
1812226
#문제집질문 #인강질문 #공부질문  ...  영어는 단어면 다 될까요? 370 22
교육학,신방 10/23 02:15
1812223 f(x)크리스탈 10/23 02:09
1812222
#수학 #학습  캬 신승범쌤 커리따르면 368 4
할말이없ㅋ엉 10/23 02:01
1812221
#재수생 #95년생 #생활상담실   더 오르어스 433 2
기억을지워주 10/23 02:00
1812217 해도안되나요 10/23 01:56
1812214
#생활상담실  랜선 연애... 724 12
Peter Lynch 10/23 01:49
오르비게시판및회원관리법 (Horus Code)2011년 7월 11일 11시 40분 제정</
오르비 회원 여러분,현재 오르비는, 권한이 없는 이용자가 쪽지를 열람할 수 있었던 취약점에 대해 조사중입니다.&nbsp;해당 취약점은 모바일 오르비에서 쪽지를 열람하는 딥 링크(deep link)를 변조하여 접속을 시도하면, 특정 쪽지에 대해 열람 권한이 없는 이용자도
&nbsp;오르비는 2010년 10월부터, 매년 10월, 오르비 회원들과 학부모, 교사 및 기타 입시 관계자들을 상대로, 대학 선호도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nbsp;오르비는 실제로 원서를 접수하고, 대학에 진학할 수험생들과 이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주변인들의
<span style="COLOR: black; FONT-SIZE: 11pt; mso-ascii-font-family: '맑은 고딕'; mso-fareast-font-family: '맑은 고딕'; mso-hansi-font-family: '맑은 고딕';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
&amp;nbsp;&amp;nbsp;<sp
<span lang="EN-US" style="font-family: 굴림; letter-spacing: 0pt; background-image: initial; background-attachment: initial; background-size: initial; background-origin:
2014 년 &nbsp;10 월 23 일 &nbsp;|&nbsp;&nbsp;제&nbsp;<span style="font-size: 9pt; font-weight:
뭐선생마다 입장다른거도있고 그냥시험에나오면찍으라는건가
4등급입니다. 구문독해는어느정도된다고생각합니다. 문장구조는 어려운것만아님거의다되는데 글이안읽혀요.. 국어를못하는건아닌데 심지어는 주제같은글도잘안읽힐때가있어요 N제랑수완하고있구요. 보면 지시사같은게 뭘 가리키는지 잘 모를 때가 많고 복잡하면해
공부 할려고만하면 눌러놓은 천재성이 계속 튀어나올려고해요 전 어쩔수없는 놈인가봐요 난 "아인슈타인보다 조금 멍청해" "나같은게 핵같은걸 개발할리없어" 라고 겸손떨고 자기최면을 막 계속걸어도 몸부터가 말을안듣네요 아직 최면술이 좀 부족해서 천재성
기출좀 풀게요..
한완수커리보니까 Cp정독이던대 그러니까 수능특강일단무시하고 cp들만보라는건가요??
응시자가 24만 7천인데 만점자 3만4천명 이거 2등급 사라지는거맞죠? -_-;;응시인원 절반이 90점을 넘은거같은데 ㅋㅋㅋ ㅋㅋㅋ이런거 첨보네요 한국사도 2등급 사라진거 같은데.. 또르르
조서 송치 전에는 피해자와 합의를 못하나요? 만약 조서가 송치되기 전 피해자와 합의 하게되면 어떻게 되는거죠? 그리고 금액이 3만원인데 3만원 금액도 정식기소 즉 정식재판 까지 가는 경우도 있나요? 조서에 진술 내용 작성하고 이제와서 말 바꾸면 어떻게 되나요?
온건인간중심으로 봐야되나요 생태주의로 봐야되나요?EBS 생윤에는 정확히 뭐라 되어있는지요?
풀어보신분!!
약국에서 파는 파스중에 가장좋은건 신신파스 rx인가요? ㅜㅜ 수능앞두고는 사소한 운동도 조심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현재 고2 여고생입니다 ㅎ 의대 목표로 하구 있구요.. 제 인생의 선배같은 멘토님 만나구 싶습니다 ㅎㅎ
아님 올해만??
매개변수로 나타내어진 함수의 속도. 루트 f'^2+g'^2 이 공식 기억안나서 난리치다가 안풀려서 넘기고 이런공식이 있었던것같기도 해서 맨마지막에 써서 맞긴함 근데 교과서에서는(x,y) 즉 평면좌표상이 아닌 수직선상의 속도만 나와있네요.. 교과서에 이거
난이도 어떻게 느끼셨어요? 국어는 초반에 어렵고..다른건 그냥 쉬웠던것같은데
생윤이나 동아시아사는 최근에 생긴거니까 제외하고...다른 기존에 있던 과목 하시는 분들은 몇개년푸세요?
국어 때문에 고민인데 ㅠㅠ마닳 지금 사도 될까요?? 가출은 지금까지 풀고 있었습니다
후회는 언제나 어디에서나 도사리고 있다. 내 발목을 붙잡고 바닥에 넘어뜨릴 준비를. 더 빠르고 힘차게 발돋움을 하여야 피할 수 있다. 정체될수록 느릴수록 갈등할수록 기다리는 건, 더 눈에 띄는 건 더 많은 후회들뿐. 아무 생각 하지 마. 그냥 달려.
나는 내 이야기를 귀담아들어줄 모모가 필요한거 같다.마음대로 해석해서 듣지않고&nbsp;끄덕이며 토닥여줄 사람이 옆에 있었으면 좋겠다.
다맞네요..저같은경우 1~3번 다 받은듯1.아버지 키 185 어머니 1702.어릴때부터 지금도 하루에 우유 꾸준히 800ml이상은 먹음3. 어릴때 편식 함... 솔직히 중3때까지만해도 씹돼지였음.(근데 희안하게 고1때 살-&gt;키 가되는 연금술이 일어남)ㅇㅇㅇ키커서 좋았던건, 이
문제은행들어가면 자기가 원하는 문제지 만들 수 있음ㅋㅋㅋㅋㅋ 지금 교육청문제가 구하기 힘들어서 짜증나고 교육청사이트들어가서 뽑으려면 분량도 많아서 짜증났는데..문제은행기능 친구가 알려줘서 지금 그걸로 영어 간접쓰기영역만 따로뽑아서 모아서 3개년 교육청 푸
언어영역이었을때 보기힘들게 국어의 전문용어라고해야하나요?? 담화표지같은 용어인데요...이런거 EBS에 많나요? N수생이라 이런용어에 익숙하지않아서요ㅜㅜㅜ 이런 용어정리되있는거나 그런 글없나여ㅜㅜㅜ휴..
수학을 너무 잘하고 싶은데. 모의고사 문제의 경우 해설을 안 보고는 못풀 정도입니다.그리고 기본문제집 풀때도 해설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레슨 안받고 스스로 해결하고 싶은데 뜻하는 대로 안됩니다.&nbsp;90점 넘기는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손도 못
보통 180넘는남자도 165이하 좋아하는 경우많이봤는데 ㅋㅋ..
여성분들 남자가 근육질이면 부담스러워한다고 들었는데 그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거의 헬스트레이너 급만 아니면 다 괜찮은건가요
디자인쪽에 관심이 많은데요실기쪽은 한번도 안해봐서 이번에 비실기인 한대 실내건축디자인과 논술 넣었어요..<div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51, 51, 51); font-family: Dotum, 돋움, Ve
바람잘날이없음. ㅠ
계산이 많이 안더러우면서도 어려운걸로 추천하나 부탁드려요!힠모는 풀어봤습니다 ㅎㅎ (힠모계산량정도면 갠찬타고 생각해여)
19번 ㄷ 에&nbsp; A=2E 넣으면 안되는데 문제에서 맞다고 되있네요&nbsp;A=2E 가 반례되는거 아닌가요?
특히지1은 찾기힘드네요 ㅠ
현재 리듬농구, 일격필살, 히든카이스, 탑모, 장영진모의, 빡모 1권, 해모 2015 푼상태입니다.작년에 포모 풀었고 올해 수비를 봐서 포모는 안사려고합니다.해모파이널, 창모, 작년해모 셋중이나 아니면 다른 실모 추천좀 부탁드립니다!&nbsp;&nbsp;(올해 직모는 리
같이 걸을 때 키차이가 꽤 나서듬직하고 그래서 좋은거예요,아니면 키큰게 보기 좋아서 좋은거예요?잘생긴게 보기 좋은것 처럼요대충 비교 해보자면 음..키 183에 7.4등신&nbsp; VS&nbsp; 키 176에 8.1등신뭐가 더 나아요?
저번에 이과로 전과 고려하는분들께 조언 썼는데 빼먹은게 있네요. 기린모의고사 풀어보는걸 추천합니다. 25+ 5 또는 26 + 4 라서 범위는 a형, 난이도는 b형에 어느정도 근접 똑같은 1등급을 100점에서 80초반까지 세분화하여 개인의 역량 가늠하는데에 제격
&nbsp;작년 포모랑 이해원 모의는 풀었구요... (기억력이 나빠서 작년에 풀었던 건데 올해 또 풀었어요 ㅎㅎㅎ.)&nbsp;올해 이해원 모의는 말이 많아서 보류해뒀었는데... 좋은가요?&nbsp;히든 카이스(히든칸모)는 풀고 있는데... 2회에서 멘탈 찢기네요 ㅜㅜ
문법 중세국어 파트에서 원래 개념을 준다던지 하고 거기에 맞는지 확인하는 식으로 나오지않나요? 그러니까 무작정 쌩으로 문법을 분석하라고 나오지는 않았던것 같은데.. 그런데 지금 모 인강강사 선생님의 파이널을 풀어보았는데 그냥 아무런 힌트(?) 없이 중세국어
신승범선생님 강좌를들으려하는데요 그냥 고쟁이만사다풀어도될까요? 신승범선생님 강좌에대해서 좀말씀해주세용
&nbsp;인하공대가 올 3으로 뚫린다는게 진짜에요?????
쉬운 모의고사를 보다가 난이도 높아진 충격으로 등급컷이 낮다고 하기엔 너무 낮은데, 혹시 이유를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이번 한양대 논술은 수능에 응시하지 않아도 상관없는건가요??수능면제라고 적혀있던데..
은근히 여기서 오래걸리네요 ㅜ 노하우가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전자책쪽에 사문 정리해주신분이 있어서 끌리내여ㅎㅎ표풀이는 안그래도 이투스에서 무료로 풀어버리는중이라 강의만 따로 들어서 할까 하는데...
1. 이럴경우 현재나와있는 2015학년도 대비인강을 들어도 아무상관없나요?2. 제가 고등학교 3년내내 수학공부를 거의&nbsp;안했습니다2,3점문제는 거의맞추지만 4점은 아는유형 몇개만 푸는 수준입니다.2016학년도 수능은 원점수 만점을 목표로 하드하게 공부하고 싶습니
어떻게 여는건가요? 꼭 좀 알려주세요 !ㅠㅠ
너무 생생해서 소름이 돋네요 심지어 제 자리가 어딘지도 생생하고 데자뷰일까봐 무섭네요ㅠㅠ 수능시계 핸드폰 시간이랑 똑같이 해놓으면 큰문제 없겟죠??
쪽지함이 털린것같은데 무슨일인가요..궁금하네요 사건의전말아시는분근데 사실이면 오르비는 서버 보안이 그정도로 취약한건가요?고소잼ㅎㅎ이렇게 시끄러운거보면 그 쪽지중에 뭔가 파급력있는 쪽지라던가 그런게 있었겠죠?ㅋㅋ
다른 기출지문에비해 어려운편인가요?
수a형 기준으로 최근 경우의수 경향이 한 2012년이전? 과는 많이달라졌네요. 난이도 편차가 큰데, 요즘은 그렇게 어렵게 안나오지 않나요? 이걸 풀어봐야되나싶어서..
참 이런사람이 kbs 이사장이라니 ㄷㄷ &nbsp;새누리당 의원도 어휴 ....
ㄷㄷ;; 공지글 읽었는데 무슨 일인가요?
보는사람있나요? 곧시작 ㄷㄷ
좌표공간에 구x^2+y^2+z^2=10 이있고&nbsp; 이 구와 평면&nbsp; z=2y 와의 교원을 xy 평면에 정사영시킨 도형의 방정식을 구하는 방법이 그냥 저 구에다가 평면의 방정식을 대입한 x^2+5y^2=10 이라는데..왜 그런거죠??ㅠㅠ
5시 55분 D-21 D-3주 으아우으어와야야ㅓㅇ어ㅏ. . 오늘도 그닥 할 말이 음슴니다 화이팅
잠시 씻기 전에 오르비 눈팅하니까 쪽지 내용 유출 얘기가 많네요. 나 쪽지로 이상한 소리 되게 많이 했는데 어쩌징..
들어가서 보낸쪽지 눌러봤을 때 not found 뜨면 그거 누가 읽은건가요?..... 왜 내가 보낸 쪽지도 못 보는거지...
쪽지내용 공개하면 고소당하니까 기분나쁜쪽지 이런것들도 함부러 여기에 공개해서는 안되는건가요?
쪽지 관련 일인거같은데 뭔일났어요??
물량공급님 글쓴거 보니까 쪽지 다볼수 있는거 같은데그럼 물량공급님은 지금도 회원들이 주고받은 쪽지 다 열람가능???ㄷㄷㄷ
진짜 님들의 한마디가 여러 큰 사건들의 시발점이 될수도있어요(+ 어떤 소송에 휘말리실지 모릅니다) 입 근질거리는거 이해하지만, 정말 혹시나 하는데 쪽지로 누가 물어본다고 내용알려주고, 게시판에 올리시는분들 없길바랍니다. 이미 우리가 다른사람들의 쪽지내용을 훔
갑자기 심장떨리고 불안해서 죽을 것 같음
축구보고 밤새야지
.
급작스레 후회가...
으아아아ㅏ 제쪽지 공개할테니 보여달란말이에요ㅜㅜㅠㅜ 제쪽지는 독재학원광고밖에없는데...
다들 무얼보신건가요............ 어리둥절잼
설과잠님이랑 랜선으로 썸타시던 이대님 오르비 마지막접속 10/23 새벽 한시경 뜨끔하셨을듯
칸타타님의 팬이 되었습니다 히든카이스 모의고사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쭉 훑어보았네요 혹시 기분나쁘셨다면 사과드리겠지만, 그래도 봤으니 그대로 묻어두는것보다는 말해놓는게 나을것같아서 씁니다(..) 여러분 히든카이스 꼭푸세요 두번 푸세요 ㅠㅠ 전 이미 풀었지
ㅎㅎ랜선 연애 명단 함 뽑아볼까요
매우 맘편히 오늘 사태를 관람했습니다 어_예
그냥 뭐가 뭔지 모르겠는데 딱히 아무렇지도 않은데 어떻게 된거죠? 여기 원래 쪽지로 사적인거 많이 주고받나요?
지금은 예비고3이구요. 고1들어오기전에 어학원을 다녔었는데 레벨테스트를봤는데 고1모의고사가 60점대가 나왔습니다. 시험점수가 육십점대니까 너무 제 자신한테 실망해서 오기가생겨서 3~4개월정도 울면서 영어만 파서 그 후에 학원을 나올때는 고1모의고사는 풀면
생윤은 극헬예상 대놓고 6월에서그렇게낸거보면 이번에 좀 헬예상... 올해지나면 생윤 쉬운과목아니라는 소리나올지도@.@ 윤사는 현대철학자들 문제꽈서만들면 오답률급상승할거같아요@.@ 두개하면서느낀건 슈바이처 요나스 롤스 싫다.... 특히 슈바이처...
내년 5월까지 기출하고 수능적해석 합쳐서 2855문제푸네요 한 3번반복하면 수능마스터할듯
더 오르어스(orbi + genius) 1회전에서 차가운메아리 님이 우승하셨습니다. 1회전 데스매치에서 과외시장님, 고정닉님이 대결한 결과 고정닉님이 패 하셨습니다. 탈락자가 되신 고정닉님은 아이민과 포인트를 반납하고 이 오르비를 떠나주시길바랍니다.
신승범t꺼듣는데 믿고들으려했는데&nbsp;내가 수1부분을 열심히안한탓인지 모의 4등급정도가나왔어요 6월기준열심히하려하니 역시 공부량이 너무 많에요 승범쌤은 ㅠ근데 이번에 이투스 이적하면서 프리패스없어졌다하길래 좀 부담이될거같아서 옮겨보려하는데옮기는게나
랜선 연애 한 사람들이 많았었나본데 다들 한심하네요;; 주변에 남자나 여자가 그리 없는지...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