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수능] 원점수-표준점수-백분위-등급 환산표
#배치표
  • 작성자 OperatorsiconFait
  • 작성일 11-11-29 13:40
  • IMIN 366553
  • MS 2010
  • 조회수 74,449
http://orbi.kr/0002178501

http://orbi.kr/0002178501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오르비 공식 페이스북 계정 www.facebook.com/orbi.kr

오르비 공식 트위터 계정 www.twitter.com/@orbisoptimus

 공지 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비둘기 #공지 #EBS  ...  EBS 수완 6월 비둘기 이벤트 참여자 분들께 1984 24
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7/03 17:38
 공지 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7/02 18:13
 공지
#자유게시판 #공지 #클래스   클래스 수강현황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1638 8
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6/28 19:14
 공지 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6/26 19:22
 공지 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6/24 17:53
2004536 더워어엉 07/04 17:24
2004535
#재수생 #독학생  파렉 도착 ㅎ 24
rootsB4branches 07/04 17:18
2004534 ㅁㅇㄴㅁㅇ 07/04 17:15
2004533
#반수생 #독학생 #재수생  ...  파렉 다 좋은데...ㅜ 59 2
개복치 07/04 17:15
2004532
#재수생 #사진관 #독학생  ...  가장 무서운 공포소설 55 2
금강불괴 07/04 17:14
2004531
#생활상담실  진짜 대학가고싶다 37 1
SNUMATH'16 07/04 17:09
2004530
#인강질문 #공부질문 #논술   화학 논술 인강 추천해주세요~~ 11
책상위의소년 07/04 17:08
2004529
#95년생 #독학생 #생활상담실  ...  하......화1, 지1 고민좀 들어주세요;; 62 16
개 한심 07/04 17:03
2004528
#문제집질문 #인강질문 #공부질문   윤혜정 개념나비효과 38
캭퉤 07/04 16:53
2004527
#독학생 #재수생 #공부질문  ...  카투사 지원달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77 1
정시왕김정시 07/04 16:53
2004526
#생활상담실  사주같은거 믿으시는분??? 58 7
CTS-V 07/04 16:51
2004525
#재수생 #95년생 #독학생  ...  남자가 한가인 닮은 거면 198 5
궁예 07/04 16:47
2004524
#문제집질문 #인강질문 #수학  ...  현역 크리티컬포인트 42
현역은강하다 07/04 16:45
2004523 보민찡 07/04 16:41
2004522 닉네임닉네임닉넴 07/04 16:32
2004521
#문제집질문  이해원모의고사 출간일 104 2
순간을소중히 07/04 16:26
2004520
#문제집질문 #재수생 #공부질문  ...  사탐 기출 3회독이 적당한가요? 35
kau16 07/04 16:23
2004519 동사서독 07/04 16:16
2004518
#재수생 #95년생 #독학생  ...  빠른년생이 뭐가좋다는거에요??? 260 12
웰치포도맛 07/04 16:15
2004515
#공부질문 #생활상담실  프랑스랑 독일이 뭘로 유명한가요? 255 15
SNUDELE16 07/04 15:54
2004514
#재수생 #독학생  수학답지활용 ㅠㅠ 34
tneirn 07/04 15:52
2004513
#과탐  파렉 89 4
asdf1224 07/04 15:45
2004512 연대생디>_< 07/04 15:44
2004511
#수학 #공부질문  이과 6월4등급 제발도와주세요 187 2
say16 07/04 15:38
2004510 연세우유 07/04 15:33
2004509 GCHGSC 07/04 15:27
2004508 Operatorsicon오르비타임즈배달부 07/04 15:18
2004507 콜록 07/04 15:18
2004506
#인강질문  전형태 문법올인원B 105 4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07/04 15:15
2004505
#인강질문 #수학  수학 이제 뭐 해야할까요?? 257 6
wowwwwwww 07/04 15:14
2004504
#재수생 #95년생 #독학생  ...  와 나 너무 사악한듯ㅋㅋ 406 5
후덜덜@ 07/04 15:10
2004503 도남화 07/04 15:08
2004502
#인강평가 #문제집질문 #수학   알텍 듣는분.. 좀 봐주세요 50
김수미칩 07/04 15:08
2004501
#인강질문 #수학 #공부질문   고쟁이가 뭔가요??ㅠㅠ 211 6
wowwwwwww 07/04 15:06
2004500
#독학생 #재수생 #수학  ...  수학 기출풀다가 멘붕... 73
YaFSG 07/04 15:02
2004499 그래정 07/04 14:45
2004498
#공부질문 #연고대  현역 정시 연세대 공대 어렵나요? 262 1
이과가야지 07/04 14:44
2004497
#의대 #수학 #독학생  ...  수학기출여러분봐조염!!!! 43
도남화 07/04 14:43
2004496
#인강질문 #공부질문 #수학   이과 6평 수학2등급 / 이창무 문해전? 76
jameskwon 07/04 14:30
2004495
#한의대 #의대 #치대   밑에 한의사 의료기기 사용글 보고 279 10
고속성장 07/04 14:23
2004493
#생활상담실  페북초보자인데요.. 222 8
Rublleup 07/04 14:21
2004492
#자유게시판 #공부질문 #국어  ...  평가원이 공지했던 12예비시행이후 시험형태... 249 1
생명연습 07/04 14:11
2004491 후니 07/04 14:08
2004490 행복바구니 07/04 14:03
2004489
#국어 #재수생 #독학생  ...  5월 예비평가 국a요 55
노답러 07/04 14:02
2004488 으흫흫흫흐 07/04 14:02
2004487 동사서독 07/04 14:01
2004486 개꿈꿔 07/04 13:51
2004485 apart 07/04 13:51
2004484
#학습 #과탐  올해지1 78
문란공군 07/04 13:38
2004483 샤르나크 07/04 13:36
2004482
#문제집질문 #학습  이과생인데 다호라 고민중... 73
수의사햄 07/04 13:28
2004481
#공부질문 #독학생  국어 문법 문제 중에.. 61 2
아이로봇 07/04 13:25
2004480 RobbieLawler 07/04 13:15
2004479 드디어내일 07/04 13:07
2004478
#학습 #국어  현역 고3 국어 경험치 180 1
문과파이팅 07/04 12:56
2004477 보잉777 07/04 12:56
2004476
#학습 #생활상담실 #한의대   이 백분위로 한의대 갈 수 있었나요? 641 11
한의대희망 07/04 12:39
2004475
#인강질문 #재수생 #수학  ...  최석호x유대종 프리패스 추천 링크 인문계 문과 55
케미제이 07/04 12:39
2004474 부사수레스 07/04 12:25
2004473
#재수생 #독학생 #과탐   와 파렉왔다 302 4
개복치 07/04 12:23
2004472 guswp17 07/04 12:22
2004471
#인강질문 #영어  고1이 들을만한 독해 인강.. 52
대신고 07/04 12:17
2004470
#국어  김봉소 현강 240 1
dltk1346 07/04 12:14
2004469 snu_17 07/04 12:08
2004468
#인강질문 #재수생 #수학   한석원 알텍 114 5
veritas lux mea ∞ 07/04 12:08
2004467 스레트스 07/04 12:07
2004466
#독학생 #재수생 #학습  ...  국어질문 71
인성바비 07/04 12:01
2004465
#문제집질문  수학기출문제집 423 15
뀽꼬또 07/04 11:59
2004464 BisherM 07/04 11:59
2004463 문어값 07/04 11:55
2004461
#국어 #재수생 #95년생  ...  국어 추천좀해주세요(이과) 68
Managersicon무휴학삼반수★ 07/04 11:49
2004459
#국어 #독학생 #반수생   국어 특징.txt 622 5
ㅇㄴㅇㅌㄷㄴㅇ 07/04 11:42
2004458 서울대학교. 07/04 11:39
2004457
#재수생  한국사 노트 69 1
라이즈비 07/04 11:37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지난 6월에 EBS 수능완성 게이득 이벤트가 있었고&nbsp;많은 분들이 비둘기를 믿고 참여해 주셨습니다이거였고 지금은 7월 버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죵.그런데 6월 이벤트에서&nbsp;24,000원 이상 구매한 분들께 증정하는 강의가 있었고..49,000원 이상 구매한 분
시즌2로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a href
이제 오르비클래스에서 수강중인 강의들의 수강 및 진도 현황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오르비클래스에서 "나의강의실" 선택 후 "<span style="box-sizing: border
“러셀 이기상 선생님 티셔츠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p class="MsoNormal" align="left" style="font-family: gul
다 줘도 듣는건 따로있지&nbsp;- 대성마이맥 -<p align="center" style="font-family: 'Malgun Gothic'; f
다들 꽤나 있지않나요?? 이럴때 어떻게하나요ㅋㅋ 수학문제 많이풀다보면 문제푸는도중에 뇌가갑자기 정지한느낌.. 그무엇도생각안하고 잠깐동안 온몸이정지되고 그런... 이럴때 오르비분들은 어떻게하나요?
파렉이 예정일 보다 빨리 왔네요 7/7일주터 배송인걸로 알고있었는데. 여튼 자알 풀겠습니다
국영수탐 이렇게 상위3개씩 들어가는걸로알고있는데과탐은 물화생지따로3개씩인가요 아니면 그냥 잘본거3개인가요?
이렇게 된 책이 와부 렸네요 살짝 불량인 듯...으 책 펴면 접히는 가운데 윗부분 구석이 구깃구깃한게 보는데는 지장없긴해도...속상함
소오름
요즘들어 제일많이드는 생각... 빨리대학붙어서 수학과외도ㅣ 하고 바이올린다시 시작하고 으어어. 그럼 오르비에서 나가고 공부해야겠죠? 오늘 하루 안들어와야겠다 좀이따봐요
방학동안 혼자 화학논술 공부할려고 합니다. 화학 논술 인강 추천해주세요~~
화학 실모풀고있자니 자꾸 시간때문에 1~2문제 감으로 50% 도박하면 자꾸 삑사리로 틀리는데 매번 수능장에서 과탐은 거희 공황상태에서 풀었던 경험들이 생각나서 이거 분명 수능장에가면 끝이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하...현역때 선행심화 과탐과목도 논술대비겸 화학해서 질
좋은가요??? 지금 샀는데 이문제집 은근 희귀해서 일단 질렀는디 제가 이번 국어b형 96점 비문학2점 2개틀렸는데 문학이 조금 아슬아슬?해서 그런데 풀어도 괜찮을까요??? 시 파트가 해석이 깔끔하지않아서
고3현역인데요.이번수능이 망할경우 그냥 군대갔다와서 하려고 미리 카투사 걸어놓고 공부하려는데요. 그렇다면 입영날짜를 언제로 잡는게 좋을까요?? 고등학교 졸업식직후인 3월은 아무래도 경쟁률이 8:1을 넘어가니 너무 무리인듯싶고..6월은 그래도 5:1가까이 되니 해볼
부모님이 나름 전주까지 내려가셔서 사주봐오셨는데 혼란스럽네요///이런거 믿으시는분 계신가요??
좋은거에요? 친구가 저 소리 자주 들음 근데 개싫어함ㅋㅋㅋ 좋은거아닌가?....☆ 호모나 섹상에 게이뭐야!!!!
깐석원 크포 강의 어떤가요? 이과고 쓸데없다는평이 종종 있어서 ... 기출도 너무 익숙하고 방학부터는 실모나 새문제집으로 가려고하는데 감유지로 과탐하면서 수1 미적분정도만 듣는게좋겠죠?
sp가 뭔지 바로 알았을 때.. 신기한 점은 수험생의 효과로 study partner..도 겹쳐보였던 점이다.
찾아보니 버스40분+도보20분 걸리는데.. 너무 먼가요?ㅠㅠ 시간아까울것같기도하고..
이해원모의고사 a형꺼 이번달에 나오나용???
제곧내입니다
ㅇㅇ이승만에서 황현희 빵 터지는... ㅋ
N수하면 그냥 다 똑같은거아닌가요??
프랑스는 패션, 독일은 음악으로 알고 있는데 이밖에 교육학, 사회학, 철학 등 대학에서 배우는 과목들? 중에서 프랑스나 독일이 강세를 보이는 과목이 있나요?
대체 언제답지를봐야되는지모르겠어요 ㅠㅠㅠ 3번정도고민하고 개념다시보고와도 모르겠고... 하...ㅠㅠ
파렉 신판 받고 풀었는데 정답지에 오류가 너무 많아요ㅜㅜ 문제순서하고 안맞아요ㅜㅜ
여름방ㄹ학때 꼭다니고싶은데 썸머스클같이 받아주는건없나요? 아니면 강남에 다른독재학원 추천하시는거있으신가요...?
기출이랑 개념만 계속 돌려야하나요? 수비 푸는건 어떻게생각하세요?
지금 프리팩 팔고 있고 앞으로 또 하나요? 언제하나요?
재수생이라 인강을 좀 많이 활용합니다&nbsp;영어 한국사는 대성마이맥에서 듣고 있고윤리와사상은 메가스터디에서국어 인강은 이투스에서 들었는데 몇달전에 완강했습니다.대성/이투스는 스타플레이어를 기반으로, 메가는 아쿠아플레이어를 기반으로 되어있죠주로 도서
2015 년 7 월 4 일 &nbsp;|&nbsp;&nbsp;<span style="font-size: 9pt; f
학교 냄벨을 안본다고 들었는데비평준화 상위학교 2.0이랑비평준화 하위학교 2.0이랑평준화 일반고등학교 2.0이랑확연히 다르잖아요대학교에서는 이걸 어떻게 판단하죠?
대성 장학vip 올프패여서 이비다,훈련도감,문법올인원B 다 수수강신청해서 강의들었는데 너무 많아서 문법올인원B를 기간안에 다 못들었어요 ㅠㅠ 4강 정도 못들었는데 어떻게 하면되죠?ㅠㅠ 그리고 혹시혹시 진짜 천사같은분이 계시면, 4강정도만 들을수있을까요??ㅠ
한석원 알텍이랑 이창무 문해전 풀었는데 다음에 뭘해야할까요?? 고쟁이?? 신승범 고난도 완전정복?? 크포?? 아니면 마플 문제집도 아직 다 안풀었는데 마플부터 일단 풀까요..ㅠㅠ
주위에서 자고있으면 너무 공부가잘됨ㅋㅋ
제곧내 작년 결과보는데 저건 뭘까싶네요
반수충이라... 강의는 끊었는데 교재값은 엄두도 못내네요.그래서&nbsp;중고로 알텍교재를 샀는데14알텍이더라구요 ㅠㅠ.. 14알텍이랑 16알텍 많이 차이가 나나요?
신승범t 고난도완전정복?강의가 있던데 그 강의교재가 고쟁인가요??
개때잡 1주전완강 하고서 수1 기출을 푸는데 행렬 합답형, 지표가수에서 완전 멘붕... 5단계 까지 시키는대로 했는데 너무 오랜만인 탓인지 하... 그래서 기출 혼자하는게 버거워서 분석강의를 들으려고 하는데 아니면 계속 메달려야할까요? 흥미가 완전히 바닥남..
박광일 훈련도감만 들어도 언어문학은 다 커버가 되나요?? 아니면 또 다른 언어인강을 더 듣는게 좋은지.... 좀 급질문!!! 장난식 NO NO!!
ㅈㄱㄴ 그리고 학생부 반영 많이 안한다는데 어느정도가 마지노선 이에요? 그리고 연공 수시종합 보통 내신 몇점대가 써요? 백분위합 몇 정도면 화생공 갈수있나요?
이번에 내신이 일찍끝나서 다음주 토요일정도까지 22개년 수학 기출한번 돌리려고하는데 너무 늦은건가요? 기출이미 여러번 돌리긴 했는데 복습차 마무리로 하려고했는데 아니면 다른거 추천해주세요!!!
6평 12114 받은 수험생입니다.3,4월에 이창무t 개념강의 들었구요5,6월에는 기출이랑 개념공부(여러가지 개념들 단권화하고&nbsp;분석)&nbsp;계속했습니다.7월부터 문제풀이 강의를 들을까하는데요 친구가 신승범 신유형고난도 문제가 좋다고해서책만 사고 하루에 5
몇가지 재판사례를 보면 감이 오실 것 같아서...사법부(대법원, 헌재)는&nbsp;한의사에게 허용되는 한방의료행위는 우리의 옛 선조들로부터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한의학을 기초로 한 질병의 예방이나 치료행위를 하는 것을 의미하고, 한의사가 한방의료행위에 해당하지
한 10번에 8번꼴로 제가 로그인하면 제 친구한명이 항상 1분 표시되는데 이거 제가 들어온거보고 바로 로그아웃 하는건가요?아 생각할수록 빡치네
그동안 궁금했는데 오르비에 여쭤보면 알 수 있을까 글을 남깁니다.혹시 평가원에서 언어-&gt;국어, 수리-&gt;수학 등으로 바꿀 때 어떤 학습방향이나 평가 목표에 대해 고지한 내용이나 논문이 있나요?궁금하군요...
&nbsp;이 심리테스트를 하셔서 좋은 결과 나오면 그때 고백 하세요^^ .. 매우 정확한 심리 테스트..소원은 둘째치구 넘 정확해서리..솔직히 전 안믿으면서 했는데..결과를 보고 좀 섬뜩했습니다...넘 정확해서...특히 3번...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진심으로 응하지 않
난이도 어떤편이에요? 이번 6평이랑 비교햇을때
내 대갈빡은 안다. ㅈ나 열심히 해야 도달할 수 있다는걸.근데 눈뜨면 먼저 핸폰부터보고 컴터부터 킨다.난 ㅈ나 게으르고 그리고 실력도 없다.
<img src="https://pbs.twimg.com/media/CJCd-pBUAAAIFRR.jpg:large" style="color: rgb(51, 51, 51); font-family: 굴림; font-size: 12px; line-height: 19.1999988555908px; backgr
뒤에는 여기서 자체ㅣ제작한건데 문제가 뭐이리 어렵나요 완벽 1등급이 아니라 그런가 풀면 걍 다틀리네요
내년바라보고 하는데 생1지1 지1지2 각각 의치한 유불리좀요
수능때 핵불가능성없을까요? 저 현역때화1도 6평 9평 ㅈㄴ 쉬워서 개꿀이란말 많았는데 수능때 핵핵초핵불되갖고 화학땜에 재수삼수하는애들 겁나많앗는데
문항 수 x 지문 수 o
원래 계획은 씨리얼(2~3회독 정도 함)계속 복습 하면서 수능다큐로 양치기하고 현우진 드릴 파는거였는데 기출이 씨리얼로 충분할지 모르겠네요.. 지금 시기에 다호라사서 풀까요?아니면 씨리얼이랑 수능다큐병행하면 충분할까요?
"밑줄 친 부분이 한글 맞춤법에 맞게 쓰인것은?" 이 유형 솔직히 어떻게 맞춰요..? 작년 수능부터해서 이 유형 쪽의 문제 푼 것 중에서 맞춘 적이 단 한번도 없어요.. 허.. 이게 대학수학능력과 얼마나 관련이 있길래.. 크흑
사정상 나이로는 3수째에 현재 건동홍라인 상경계열에 입학해서, 1학기 학점을 만점에 가깝게 받았습니다. 하지만 현재상황에 만족하지 못했고, 휴학하고 반수를 준비하려고 했습니다. 제 자신에 대한 의심은 없습니다만 미필4수 서성한중경외시상경이랑 현재상태인 3수 건동
성대 특목고 비율이 어떤가요? 특히 성균인재전형이 궁금한데 알 수가 없네요 ㅠㅠ 또 공학계열인데 문과에서 교차지원해서 온 동기들도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제목 그대로에요ㅠ마닳 하긴 하는데요 뭔가 이것만으로 경험치 쌓는건 부족할 것 같다고 느껴요그래도 기출만한게 없는데..꾸준히 하루에 1회분씩 풀어나가면 될까요ㅠㅠ 하루최소 3시간씩 쓰면서특히 화작 2~3개씩 계속까이고 문법은 다맞은 적 없고..정작 문학 비문학을 더
어떻게 취소하나요???
94 98 98 98 96 문 뿌시고 들어가나요?
http://atom.ac/order/q/orbi/?q=1856-1&&recommend=28246 저 링크없이 샀는데 혹시 찾으시는분 계실까봐 올려요. 같이 혜택받아요
국어A형 1권, 수학 A형 1권, 수학 B형 3권 있는데개당 5,000원에 직거래로 팝니다...완전 새거입니다
7.7일부터 배송한다고 알고있었는데 오늘 왔네여 수능완성도 저번주 토요일에 같이 샀는데 안온다고 찡찡댔더니 오늘 왔음...Wabu짱 파렉짱
수능적해석 다들었는데 완전정복을 이제 들을려 합니다작년에도 완전정복을 들었는데 작년엔 강의용 문제가 너무 어렵기도 하고 더럽기도 했는데...그래서 질문드립니다 이번 해 완전정복 들으시는 분들 강의용 문제가 어떤지 묻고 싶어요작년에 고쟁이는 정말 퀄리티 좋고 수
좀 기본기 탄탄하게 다질만한 인강 뭐있을까요? 독해 인강하고 단어하고 천일문으로 기본기 다지고 신텍스 들으려고요!
김봉서 현강 작년에 들으신분 댓글좀남겨주세요
국어 수학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학생입니다 ㅠㅠ&nbsp;학교가 일반고인데 국어 영어 내신이 매우 불리한 학교여서 다른 내신을 다 깍아먹은바람에 정시 생각중입니다 이과입니다국어는 전반적인 부분이 다 안되어있는 상태입니다.방학때 커리로지금 듣고있는 이근갑 내뛰
알텍 수능발전문제 평가원문제기준으로 몇점문제정도되나요? 이과 2등급인데 이거 왜이리어렵죠ㅜㅜ 어려운 4점 정도 난이도되나요? 멘붕이...
이건 언제 봐도 웃김 ㅋㅋㅋㅋ ㅋㅋㅋㅋ
국어모의고사에서 맨날 1 2 개씩 틀리는데 하루3지문씩 풀면 해결될까요
마플 씨리얼 마더텅 중에하려는데 서점가서 보니까 그냥 비슷비슷하더라구요..ㅠㅠ 어떠신지 듣고싶어요
욕설이나 비난에 대한 정신이 약해 빠진듯. 가끔은 남이 남을 욕하는것도 기분이 나빠져요 ㅋ 따라서 수능이 끝나면 롤하러갑니다. 롤 일반겜에 화장실이 있다면 제가 만든걸로 아세요.
굳이 공대 아니어도 상관없구요 자연대도 나쁘지않게 생각하고있는데 1.7이면 서성한 힘드려나요? 참고로 내신은 계속 상승세입니다
올해 친 모의고사중에서(6평제외) 문제좋았다 추천하고싶다 하는 모의고사 있나요?
확실히 따로 공부안해도 만점수렴~ 안정적 1등급인 애들 있음 근데 어중간한애들이 자기가 저런 케이슨줄 알고 공부 안하다가 수능날망함 는 나임 ㅠ
저도 의x경찰님 저격했다가 독포먹었었는데 (그 외에 좀 억울한 독포도 있고..) 왜 지금 공지에 있는 저격글은 계속 남아있나요?? 마치 역적들 시체를 궁궐앞에 목매달아 놓은 것처럼ㅋㅋ 오르비에서 깽판친 사람은 저격당해도 상관없다는 건지... 물론 저 어그로꾼
반수생이고, 공부는 1학기때부터 했습니다.한국사는 강민성커리 타면서 강대에서 수업 듣고 있어요. 항상 강민성책으로 복습을 해서 제 한국사 노트는 만들지를 않았거든요. 작년 한국사노트가 있긴 한데 작년에는 노베이스로 노트 만들어서 지금 보니깐 지나치게 지저분하고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