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관리자 [3687] · MS 2008 · 쪽지

2011-07-07 14:57:18
조회수 3,957

[필독] 본 공지 사항의 조항을 위반한 게시물은 Poison Point를 받게 됩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361220

생활상담실에서 적지않은 불만, 비판과 지적이 최근들어 급증하여, 생활상담실의 건전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오르비스 옵티무스는 다음과 같은 관리 지침을 발표합니다.

 이 조항들 중 하나라도 위반한 게시물들은 사전 통보 없이 운영진에 의해 삭제되며, 해당 게시물을 게시한 자는 Poison Point를 받게되며, 또다시 이 중의 한 조항이라도 위반할 경우 가중처벌을 받으실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사이트 접근을 차단합니다. Poison Point 부과시 쪽지를 통해 개별통보하지 않으며 Poison Point 의 합이 100점 이상이 될 경우 쓰기 권한을 박탈하게 됩니다.

 운영진은 이 게시판에 방문하는 모든 회원들이 이 글을 읽고 해당 내용을 준수하게 하기 위해 제목의 가독성을 높이고, 게시판 상단에 별도의 경고를 게시하는 등. 운영진으로서 행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 조항들을 위반하는 회원들은 오르비스 옵티무스의 규칙에 대한 준수 의지가 없다고 판단하여, 냉정히 예고된 모든 처벌을 행할 것입니다. 아울러 생활상담실의 규칙 위반으로 인해 회원권을 박탈당한 회원은 사면권이 없습니다. 강화된 본 조약은 2010년 10월 22일 12시 00분부터 적용됩니다.







 1. 사적인 대화는 반드시 쪽지, MSN 메신저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글의 내용 중간에 다른 회원이 이름이 들어가는 것은, 문맥 상 이름이 들어가지 않으면 글의 진행이 불가능한 매우 한정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조건 금지합니다. 친목 도모는 쪽지나 MSN 메신저를 통해서 해주시기를 권고합니다. 특히, 제목에 특정 회원의 이름을 기재하는 것은 신규 회원들에게 거부감을 줄 가능성이 크므로 무조건 허용하지 않습니다. 회원 간의 친목은 클럽섹션에서 다지십시오.

 3. '번호 먹기 놀이', '순위 놀이', '인증 놀이' 등 내용이나 의미가 거의 없는 게시물은 무조건 금지합니다.

 4. 욕설, 반말 등 분쟁을 유도하거나 인신공격을 포함하는 내용의 게시물 및 댓글은 무조건 금지합니다.

 5. 게시판의 용도와 상관없는 '광고성 게시물'등은 무조건 금지합니다.

 6. 상담이 포함되지 않은 게시물은 금지합니다.

   7. 생활상담실에서 '공부법'혹은 '입시'관련 상담은 금지합니다. 

  

 쪽지 및 댓글로 서로에게 비방을 하거나 욕설을 하는 경우, 이유 여하를 불문하고 해당 회원들의 회원 권한을 박탈당합니다. 욕설이나 인신공격을 받은 경우 대응하지 마시고, 신고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을 캡쳐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8. [공소시효] 게시 시점으로부터 10일 이상이 경과한 게시물 혹은 댓글에 대하여 위법 수준이 경미하다고 판단될 경우 운영진은 해당 게시물 혹은 댓글에 대한 처벌을 거부하거나 무기한 유보할 수 있습니다.


 특히 4,5항을 위반한 회원은 경고 조치 없이 회원 권한을 박탈당할 수 있습니다.


 7항은 다른 모든 조항에 우선합니다.


 ※생활상담실 게시판의 운영에 대한 질문 또는 건의는 신고게시판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