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년생
가천의vs경북의
#97년생 #의대 #모바일
  • 23zzzzziccc
  • 작성일 16-01-21 14:31
  • IMIN 633653
  • MS 2015
  • 조회수 1,892
http://orbi.kr/0007699457

http://orbi.kr/0007699457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가천의는 최초합이고 경북의도 합격권인데 둘중에 어디가 나음??

참고로 대구살아여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01/21 14:32 IMIN: 640688 IP: 61.♡.238.214 MS: 2016

30Venee:
0

닥후

01/21 14:33 IMIN: 436144 IP: 124.♡.80.24 MS: 2012

제가 그입장이면 통학시간 왕복 60분 이내면 경북 아니면 가천

01/21 14:33 IMIN: 584325 IP: 118.♡.128.19 MS: 2015

저라면 ㄷㅈ 근데 대구살면 취존

01/21 14:36 IMIN: 556235 IP: 211.♡.156.19 MS: 2015

저만 댓글 이해안가나요;;

01/21 14:37 IMIN: 535220 IP: 223.♡.181.178 MS: 2014

의사생활을 계속 대구에서 하실거면 경북 아니면 가천

01/21 14:37 IMIN: 601600 IP: 1.♡.110.123 MS: 2015

저라면 닥경북

01/21 14:37 IMIN: 534665 IP: 59.♡.55.56 MS: 2014

대구살면 경북 근데 올라가고 싶은 마음이 더 크다면 장학금도 있고 하니 가천

01/21 14:38 IMIN: 577498 IP: 175.♡.45.74 MS: 2015

대구면 보통 주변에서 다 경북가라고 하지 않나요?

01/21 14:39 IMIN: 614140 IP: 223.♡.229.90 MS: 2015

닥경북

01/21 14:39 IMIN: 575971 IP: 115.♡.162.185 MS: 2015

차피 자취할거면 가천

01/21 14:40 IMIN: 503599 IP: 175.♡.71.101 MS: 2014

222 이게 정답인듯 자취 안하고 통학할거면 경북 자취 할거면 가천

01/21 14:42 IMIN: 629437 IP: 14.♡.110.5 MS: 2015

TO나 장학금까지 생각하면 닥전 아닌가요?

01/21 14:44 IMIN: 643454 IP: 112.♡.228.41 MS: 2016

위에 댓글 전부 가천의 후보들임?ㅋㅋㅋㅋ

01/21 14:46 IMIN: 371287 IP: 110.♡.51.149 MS: 0000

왜 그렇게 생각하심? 이상한 분이시네

01/21 14:51 IMIN: 503599 IP: 175.♡.71.101 MS: 2014

대구산다고 깔아뒀으니 그런거죠 이미 대구사람이고 대구에서 계속 살 생각이 있다면 가천의 재학중인 저도 경북의를 추천하고 싶네요 대구쪽에서 경북대,부산대의 위상은 진짜 어마어마하다고 들었습니다.(TO문제가 있긴 하지만) 왠지 써놓은거보면 애교심 없는것같지만 댓글들이 너무 경북추천안해서... 균형을 맞춰보려고 썼습니다. 가천만한곳 없어요ㅎㅎ

01/21 16:05 IMIN: 475388 IP: 39.♡.54.163 MS: 2013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01/21 14:48 IMIN: 568529 IP: 220.♡.214.216 MS: 2015

가슴이 시키는 곳으로

01/21 14:52 IMIN: 630967 IP: 125.♡.169.185 MS: 2015

가천 장학금주는데아니에요? 저같으먄 닥 가천인데 타지생활도좋고

01/21 14:55 IMIN: 637244 IP: 182.♡.196.194 MS: 2015

전 서울이라 닥 가천인데 대구살면 경북의도 좋지않나;; 길병원 로딩 장난 아니지 않나

01/21 14:59 IMIN: 640688 IP: 61.♡.238.214 MS: 2016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01/21 15:01 IMIN: 640688 IP: 61.♡.238.214 MS: 2016

21Youdo
0

대구 사실거면 경북이고, 서울라이프+장학금+TO 충분 맛보실꺼면 가천으로;; 아마 가천대가 경희대나 한양대 보다는 강남에서 가까울꺼에요 사실 경북대가 집가까운거 제외하고는 가천대가 모두 앞서는것 같아요. 하지만 집 가까운 것은 상당한메리트니 대구 살껀데 궂이 올라올필욘없죠.. 메이져의대 정도 아니면

01/21 15:00 IMIN: 470325 IP: 210.♡.187.177 MS: 2013

님아. 가천을 가세요. 진짜입니다. 가천이 의전으로 있어서 그렇지(경북은 옛날부터 쌓아온 역사가 있고, 대구 수성구라는 탁월한 팜이 알아주는 곳이라서 그렇죠.) 경북에 결코 쉽게 밀릴 학교 아닙니다.(물론 동문수로 따지면 깨갱인건 맞음...) 진짜 가천 가세요. 저도 대구 수성구 출신으로 서울에서 살고 있는데 진짜 수도권과 대구는 천지차이에요. 가천이 그냥 그런 수도권에 있는 의대면 모르겠는데 이 학교 욕심도 매우 많은 학교입니다.(좋은 의미로요) 진짜 많은 투자를 할 테니 가천으로 가세요. 참고로 전 이번 입시랑 상관이 없어요. 님을 위해서 하고 싶은 말 적고 있는 거임.

01/21 15:03 IMIN: 627658 IP: 221.♡.1.177 MS: 2015

혹시 ㄴㅇ고 아니신가요 ?

01/21 15:06 IMIN: 629473 IP: 218.♡.139.200 MS: 2015

ㅇㅇ

01/21 15:35 IMIN: 633653 IP: 223.♡.67.120 MS: 2015

쪽지 보냈습니다

01/21 16:03 IMIN: 629473 IP: 218.♡.139.200 MS: 2015

님좌익임우익임?

01/21 19:05 IMIN: 631166 IP: 175.♡.44.167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01/21 16:18 IMIN: 631166 IP: 175.♡.22.215 MS: 2015

님도 ㄴㅇ고? 저 구본섭인데  님  누구??

01/21 16:22 IMIN: 631166 IP: 175.♡.22.215 MS: 2015

가천

01/21 15:18 IMIN: 544898 IP: 223.♡.219.119 MS: 2014

저라면 경북. 전통과 국립대라는 잇점 무시 못하죠.

01/21 15:19 IMIN: 623059 IP: 223.♡.3.237 MS: 2015

ㅋㅋㅋㅋㅋ 경북대공대 인서울공대 느낌이네요 대구사람들에게는 경북공이 꿀리진 않죠 근데 가천은 이름있는 의대고 6년 장학금에 해외도 방학동안 보내주고 그러는데 "닥" 후라고 하기엔 좀 그렇네요 경북 티오도60퍼인데요.. 대구가아닌이상 가천의이고 대구산다한다면 가천과 경북을 고민해보세요 근데 저라면 가천갑니다 하지만 "닥" 이라는 표현은좀 ㅋㅋ 가천 후보분들 힘내세욥

01/21 15:24 IMIN: 373892 IP: 112.♡.104.253 MS: 2011

와 진짜이게경북임? 아무리대구산다고해도 6년전장에 티오도 가천압승인데..

01/21 15:30 IMIN: 572621 IP: 125.♡.41.192 MS: 2015

솔직히 집이 대구임을 제외하면 가천이 압승이라고 보지만..글쎄여 훌리성 글이 아닌지 의심스러운 ..ㅎ

01/21 15:46 IMIN: 535631 IP: 112.♡.104.253 MS: 2014

46ing
1

집에 대구이고 통학이 가능하며, 계속 대구에서 살거라면 경북대도 괜찮지만, 그 외 사람들은 가천대를 선택하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보면 됩니다.

01/21 16:05 IMIN: 5106 IP: 221.♡.37.250 MS: 2002

다른 얘기지만 가천의 점공 상위 7명 중 네분이 경북의를 2순위(모두 최초합권인 듯)로 해 놓았는데 몇 분이나 가천에서 빠지실런지 궁금하네요.

01/21 16:30 IMIN: 622115 IP: 152.♡.253.12 MS: 2015

경북 가천 쓰신분중에서는 단한명도 경북을 우선순위로 두진 않은거 같네요.(점공내) 개인적으로는 가천>한림>경북이라고 생각하는데 한림경북은 선호도차가잇을수잇지만 (집이경북이면) 가천 경북은요 글쎄인데요.. 지거국 수장이기도 하지만 가천은 그거를 뛰어넘는메리트가 너무 많은데..

01/21 16:36 IMIN: 535631 IP: 112.♡.104.253 MS: 2014

가천대의대가 나을듯 ㅋ

01/21 17:34 IMIN: 316453 IP: 211.♡.112.107 MS: 2009

ㄴㅇㄱ ㅋㅋㅋ

01/21 18:02 IMIN: 600221 IP: 222.♡.146.8 MS: 2015

씹닥전이지 무슨;;;

01/21 18:27 IMIN: 636468 IP: 49.♡.220.80 MS: 2015

전액 장학금도 주는데 가천 가세요

01/21 20:32 IMIN: 503599 IP: 175.♡.45.254 MS: 2014

대구살면 닥후

01/21 22:26 IMIN: 349334 IP: 210.♡.242.153 MS: 2010

#97년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화장품 #투시스터즈 #자유게시판  ...  처음이라 서툴러도, 이거면 ☆남.심.저.격☆ 완료! 1404 31
51Staffsicon화장품언니 12/02 18:4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8:03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1/29 14:26
2416616 41지구과학센세 12/03 03:03
2416615 26정치적올바름 12/03 03:01
2416614 19likeyoudo 12/03 03:00
2416613
#97년생  여르비분들질문!! 38 17
57Donghwa 12/03 02:59
2416612 34SantaMonica 12/03 02:59
2416611 43시베리안 날다람쥐 12/03 02:56
2416610 44연대에에에17학번 12/03 02:54
2416608 45✨야쿠르트누나✨ 12/03 02:50
2416607 19likeyoudo 12/03 02:46
2416606 45조선왕조실룩샐룩 12/03 02:46
2416604 41지구과학센세 12/03 02:38
2416600 26정치적올바름 12/03 02:33
2416595 27Managersicon공주영 12/03 02:25
2416593 35제이미 바디 12/03 02:21
2416589 34SantaMonica 12/03 02:10
2416584 36QueJang 12/03 02:05
2416581
#97년생  과탐 2과목 129 5
23Epi-orbisersiconLKM-3000 12/03 02:02
2416579 43시베리안 날다람쥐 12/03 02:01
2416574 40Epi-orbisersicon차우차우 12/03 01:56
2416573 26정치적올바름 12/03 01:54
2416572 34SantaMonica 12/03 01:53
2416568 26정치적올바름 12/03 01:50
2416566
#97년생  아이유갤러리 86 11
46아이유 12/03 01:47
2416563 48Masillersicon귀족 12/03 01:46
2416561
#97년생  지1 45점 맞은분들 181 3
42Managersicon의예17 12/03 01:46
2416560
#97년생  진짜 개빡ㅋㅋㅋ 80 3
34Tinystar 12/03 01:44
2416558 48Masillersicon귀족 12/03 01:41
2416556 32김 뫼 12/03 01:41
2416552 26정치적올바름 12/03 01:37
2416551 34알바하고싶다 12/03 01:36
2416550 37한의대보내주세용 12/03 01:36
2416549 43시베리안 날다람쥐 12/03 01:36
2416548 3016연경합격 12/03 01:34
2416546 41지구과학센세 12/03 01:34
2416541
#97년생  '정시' 쓰는 방법 353 26
48Masillersicon귀족 12/03 01:29
2416540 27치대와공대사이 12/03 01:28
2416537 57Donghwa 12/03 01:25
2416532
#97년생  정시 쓰는 법 125 5
7QATOiLXahruzHD 12/03 01:23
2416529 34SantaMonica 12/03 01:22
2416527 26정치적올바름 12/03 01:20
2416526 2나는나비 12/03 01:20
2416525 39시쓰는수험생 12/03 01:18
2416518 56Epi-orbisersicon냥파스 12/03 01:14
2416515
#97년생  평가원톡 144 3
55한국교육과정­평가원 12/03 01:10
2416514 39시쓰는수험생 12/03 01:10
2416511 27치대와공대사이 12/03 01:09
2416509 48Masillersicon귀족 12/03 01:09
2416507 21양기모띠 12/03 01:08
2416506 41Abercrombie 12/03 01:07
2416503 43시베리안 날다람쥐 12/03 01:05
2416501 44스누정 12/03 01:02
2416500 34SantaMonica 12/03 01:02
2416499 37이가닌자 12/03 01:01
2416498 57Donghwa 12/03 00:58
2416497 39시쓰는수험생 12/03 00:57
2416496
#97년생  문과 등급컷 173 5
44스누정 12/03 00:56
2416491 37올아워너두 12/03 00:50
2416483 27BGjsqZVcEt9y50 12/03 00:42
2416481
#97년생  경북대 전자? 156 3
2쪼이노 12/03 00:41
2416480 28D.VA 12/03 00:41
2416479 34SantaMonica 12/03 00:40
2416474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03 00:39
2416473 39불기소처분 12/03 00:37
2416470 57Donghwa 12/03 00:36
2416467 32김 뫼 12/03 00:33
2416462
#97년생  뽑기 인증 291 30
79비감도 12/03 00:27
2416461 34SantaMonica 12/03 00:27
2416460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03 00:26
2416454 38Epi-orbisersiconinstill 12/03 00:22
2416453 35희망을주는사람 12/03 00:21
2416451
#97년생  경희대 96
38예리미 12/03 00:20
2416450 34SantaMonica 12/03 00:19
2416445 51Managersicon생2 이 꿀과목 왜 안함? 12/03 00:17
2416443 37설대카이스트생 12/03 00:16
2416440 32가자 민족고대로! 12/03 00:15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안뇽하세여?진짜 오랜만에 화장품언니왔쪄영!!!&
방금 전 6시부터 예약 개시되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 알아보세요.<img class="fr-dib fr-draggable" src="http://orbi.kr/data/cheditor4/1612/qDS3WhZj5OuDGMnz4dkn.png" style="width: 300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오늘 밤 11시!잊지 않았죠? &nbsp;문상폭격 광클 이벤트<span s
점점 저 사건들을 따라가지 못하겠음너무 많이 터지고 너무 어이가 없고 너무 난잡하다보니... 전혀 못따라가겠어요ㅠㅠ
통통한 문어가 든 타코야끼..................
엉엉 시간을 돌려줘요&nbsp;
노래방에서 남자들이 안불렀으면 좋겠거나식상한노래 알려주세요To 남르비너네가왜들어와
어문은 진짜...재능도 흥미도 없는데..하 탐구..
스타팸도 쫑나고 이젠진짜 할게없는데
친구집에서 봄 ㅠㅠ 단체 멍....
그냥 형 볼걸
대칭성 1도 모르는데 노가다로 a가 0.062인거 구해놓고 1000a를 62가 아니라 620으로 자신있게 쓰고 자신있게 틀림 씨바ㅏ아아으ㅏㅏ앙ㅇ아아ㅏㅏ아ㅇ그리고 그 사실을 영어시간에 깨달음ㅋ
올해 서성 상경~ 연 인문 아슬아슬한 학생이에요이모부가 대기업 임원이시고 삼촌이 고위 공무원이라 두분께저녁 얻어먹으면서 서성 상경 혹은 연고대 인문 중 조언을 들으려고 하거든요아버지께서는 학벌에 관해서 조금 원론적인 얘기를 해주세요(간판도 중요하지만 과도 중
https://namu.wiki/w/엄선경반론에 반론에 대한 반론까지여담으로 우린 그저 학생이니 부분은 ㅈㄴ맘에 안듬
포장해서 오면 식으니까 혼자 가서 내일 먹어야겠당.......혼자가 최고..
저음 자신있음
저랑같이 핫한밤을보내실분~~~
개인적으로 금눈이랑 색은없어지는게 맞다고 봄..
답은 [MONEY]다.
안녕하세요 패기 현역 예비고3인데요, 과탐 2과목을 무조건 하나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아직 2과목 공부 화2 3단원 중간까지 한번 한거빼고 하나도 안한 상태라 올해 수능 기조가 어떤지 판단이 불가능합니다.내년에 내신으로 화2생2 해서 왠만하면 이 둘중에서 하고싶긴 한데
이거왜이럼 실명각임?
군대내기 101등부터 80등까지는해병대 그위는 육군 해군 등등해서 1등은 공익 이렇게꿀잼일듯
손을 몇번 씻어도 담배 냄새는 남는데..그리고 손도 대부분 한번씩만 닦으시거나 안닦으시고ㅜ
티비끄고 잘랏앳ㅁ는ㄷ니ㅣ때마침 아잉ᆞ아이 나온당와...우리오아이 미쳐...춤 너무잘춘다ㅠㅠ
길가다가 마주치거나 나중에 우연한 자리에서 만나면 어떡하려고 ㄷㄷ..행동한 대로 돌아온다는 게 제 신념이라서 ㄷㄷ..
빨리만들어주세요..현기증나니까
반박불가...깔깔깔오늘만 산다!!
1컷 45점 되게 우주의 기운을 모아&nbsp;기도합시다
와 동생 중학교 기말대비 공부가르쳐주고있는데수시가 27일에 끝났는데 바로 담주 월욜이 기말시험인데40~50점짜리애를 일주일만에 90점대로 만들라니 참;;;;;할말이 없네요 그래놓고 저보곤 맨날 놀고 동생 안봐줬다고 뭐라하네요제가 잘못한건가요?? 수시다끝났는데 놀지도 못하네요
이번엔 정말 신고먹겠죠?
이번에 작정하고 스나 꼽을라고 하는데차라리 모의지원 몇개 사서 직접 분석하는게 빠를까요&nbsp;ㅋㅋㅋ
원래 퇴근이 12시반인데 오늘 1시넘어서 끝났어여ㅡ.ㅡ 전 상관없긴한데 엄마가 매일 데리러 오셔서 죄송해서 그만둘거임ㅜ 미리 이럴수있다고 알려주지도 않고..근로계약서도 안쓰고 주휴수당도 안주는데 일도 빕스랑 맞먹게 힘들어서 그만두려구요.. 차라리 빕스가 나아요ㅠㅠ엄마가 너무 힘드시다고 그만두라고 성화신데 이거 굳이 알바 구할 때까지 할 필요 없죠?제가 주말타임이라 이번주까지는 하려고하는데 언제 말하는게 적절할까요..
그 대학의 밀어주는 과
글을 쓰기에 앞서 저는 박근혜 탄핵을 지지하는 입장임을 밝힙니다.민주사회에서 한 개인이 나라를 이리저리 휘둘렀다는 것이 통탄스럽습니다.&nbsp;허나 여전히 "민주사회"이기 때문에 4%의 지지도 국민의 의견이라 생각해 소신껏 글을 남겨봅니다-----------&nbsp
그럴땐 스타크래프트1을 키시고 orbi 채널로 오세요!!
현역때 국어 밀려서 62111 받고 쌩재수하고이번에 조금 기대만큼 안나와서 21321? 21311? 나올거 같습니다문과구요 눈팅족이었지만 다사다난한 일들 다 봐왔습니다.모든 질문 가능합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봤던 14년도(?)(걸스데이 썸띵 나왔던때 )인데그땐 거 엑소 전시회(...)(정확하게 말하면 SM전시회?)수준이었는데올해꺼는 뭔가 다채로움음향/무대도 많이 발전 한것 같고다만 문제는 그룹들중 절반만 알아보겠음 ㅜㅜ아 왜 걸스데이는 올해 활동을 안해서 ㅠ
어렵지 않아요!!모두 연필을 꺼내 보아요!!P.S 그걸로 제 머리통 찌르는거 아닙니다
제목그대로입니다.예를들어 대학에서 1학년 1학기 다니고 있는도중 한 5월 즈음에 군대에 가게된다면 5월 입대전까지받은 수업과 시험은 어떻게 평가되는건가요?
.
파일 첨부 확인
소극장 연극 홍보전단지를서너명이서 같이 나눠주는 알바인데쉽게말해서 홍대나 대학로에서 한다고 보시면 돼요(제가 지방이라 비유하자면)나름 사람들도 만나고 같이 부대끼면서쉽진않겠지만 좋은 경험이 될거같은데..집에선 좀 반대하시네요ㅋㅋ&nbsp;
몇십만원의 가치가 있을까요? 진짜 ㅎㄷㄷ한 금액인데 불안한건 또 어쩔 수 없고..
/약대/피트/오르비 다시 들어온지 4년정도 됨.시험기간인데 공부 하기싫어서 끄적여봄0. 최근의 페이약사 월급서울 350-450경기 450-550지방 500-700(특히 울산)물론 향후 정원 조정에 따라서 감소할 것 같기는 함.하지만 과거 1300뽑던 시절에서 지금 1800뽑는거라 세간의 2
다른 대학도 별명 지어줍시다!고대 -냐옹대연대 -짹짹대성대 -삼숭대서강대 -하야대한양대 -으르렁대좋은 별명 추천 받아요
&nbsp;&nbsp;정시 수시 뜻이 뭐죠?줄임말인가? 어디에서 나온 말이죠?
오르비 닉으로 해주세요
집으로 가기 위해 버스를 기다려야 했는데배차간격이 30분이었음핸드폰도 없던때라 심심해하던 찰나에인형뽑기 비슷한 밀어서 상품 꺼내는 기계가 있었음거기에 있는 시계가 탐나서 시작했는데15000원을 쓰고도 못뽑았음....그걸 불쌍하게 여긴 슈퍼 아주머니가대리기사(운전
아직 사회에 진출해본적이 없는 저로서 겪어본 작은 사회는 &#39;수능&#39;이 전부네요.&nbsp;&nbsp;&nbsp;&nbsp;이전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치과대학 을 희망해서 재수를 하였고, 결국 수능은폭삭 망해서 공대에 진학할 예정입니다.&
재수생올해 컴퓨터 모니터 격파함&nbsp; &nbsp; &nbsp; &nbsp;화장실 소변기 버튼 뽑아버림&nbsp; &nbsp; &nbsp; &nbsp;부술게 없어서 내 몸을 부숴서 병원에 입원함지하철 손잡이 돌려봤는데 손잡이 뽑을뻔함...&nbsp;(왼쪽이
고대 연대 환산점수 동일하나요?
집앞미용실은 아줌마들만 해서 ㅠㅠ 쫌 재대로 커트해보고 싶은데
님들도 오세요!!
내일 10 시험 &nbsp;박살 가아아아능?
수능은 ㅂㅅ같이 쳐서 물어보실게 없을거 같은데..아무 질문이나ㄱㄱ
어케받나요? 알림톡에 친구신청 했는데 이모티콘이 안생기네요
무엇이든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립니다
이런 씨이이이인발 돈까스
93 90 94 요렇게 나오면 납득 가능?
여기서 배운 휴먼아지매체 넘 재밌어서 한번 단톡에서 남용해봤더니 친구들이 넌 어쩜 한계가 없이 ㅂㅅ냐고... 냉담하네요&nbsp;낮에 선보인 김장훈체까지는 그래도 잘 흡수하던데 ㅠ그래서 다시 울 오르비로 돌아왔답니다 총총~~*^^*#@@@ㅠㅠ
주5일 식사시간제외 8시간&nbsp;업무강도 높진 않지만 &nbsp;앉아있지못해 가만히 서있는데 힘들다.(대형마트 상품 비면 진열)사실 진열할 때 제외 할일이 없어 창고에 몰래숨어서 독서하거나 자네요.&nbsp;이정도면 괜찮나용이자 3.3퍼!!3개월!!
이성적으로 경북대 전자공 될까요?
수능 전에 오르비에 올라왔던 글인데 객관적으로 잘 쓰여졌다고 생각해서 링크 걸어봐요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9424995&tags=%EC%B6%94%EC%B2%9C+댓글 구경하는 재미도 ㅋㅋㅋ
애들 못본지 너무 오래됨...재수하면서 진짜 공방뛰고 팬싸도 다가고ㅋㅋ덕질만 접었어도 수능 더 잘봤을거같네요ㅠ
플밀레...플밀레...
하 개꿀눈호강 귀호강 하고 오겠습니다
제곧내
아테나팀에서도 엔젤스팀처럼 사후관리 차원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왼쪽 작은건 1판에 500원짜리 오른쪽 쫌 큰건 1판에 1000원짜리 왼쪽은 1500원 주고 뽑았고 오른쪽건 4000원 씀...ㅠ 인형 뽑기 몇가지 팁을 주자면... 집게가 들어 올리고 나서 걍 힘 쭉 풀리면서 내려 놓는게 대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됨(10에 아홉은
아마 그 딜이 틀어져서 불참했을 가능성이 큽니다.엠넷에서 근데 그걸 들어줄 리가 없죠올 한해 프로듀스101과 아이오아이 파급력이 얼마인데ㅋ
지문이랑 문제 보고 플밀레 소리를 느껴보세요공개는 월요일에 해야겠네요
안유ㅑㅗㅇㄷ주ㅏㅇㄴ져ㅗㅇㄴ며ㅗ쳔ㅁ츄ㅛㄴ머ㅗㅇㄴ뷰ㅛㅈㅇ횬ㅇ푲ㅇㄴㅍㅇㄴㅁㄴㅇㅇㅈㄷ
예전에 제대하고 공장일해서 바싹 벌고 찍은건뎅저 돈 다시만지고싶네요ㅜㅠ
논술 걱정이네요 이과 한약학과...답은 다 맞았는데.너무 쉬웠다고들만 하셔서..... 제발 붙여주세요ㅜㅜ
아뇨 그 늙은 길라임 말고진짜 길라임이요
많은 사람들에게 생2는 매우 어려운 개씹헬난이도이면서 표본수준은 엄청엄청 높은 절대 하면 안되는 저주받은 미친 개XX 또XX 투과목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하지만 이것은 모두 경쟁자를 제거하기 위한 수작일 뿐입니다. 절대 넘어가지 마세요.이것을 반박할 결정적인 F.A.C.T를 알려드리겠습니다.저는 2016수능에서 수학 가형을 88점을 받았습니다. 3등급 컷이죠. 하나만 더 틀리면 4등급입니다.이것만 봐도 전 <sp
Cheer Up 대상받음요 ㅅㅅㅅㅅ
추합이라도 될까요? 파경이나 행정 (사탐 백분위 97 98 예상)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