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년생
과외..힘드네요
#97년생 #특기자 #연고대 #서성한중 #모바일
  • 36인샌그드
  • 작성일 15-12-26 20:16
  • IMIN 577450
  • MS 2015
  • 조회수 1,548
http://orbi.kr/0007279922

http://orbi.kr/0007279922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본론으로 바로 들어갈께요..수능끝나고 교회아는분 과외해달래서 해줄려하는데..한달8번2시간씩..20준다는데..고민이네요 아는분이라서 막올려달라하기도 그렇고. 수학과외인데 그돈 받고 하기엔 어느정도 자존심도상하고 ..ㅠㅠ 어떻게하는게 좋을까요.. 논술도 같이 해주는데..흑흑





후기.. 거절하려고 전화드렷는데 돈 30으로 올려주셧네요 40준다고 하셧는데 대학때문에 2달밖에 못 가르쳐서 30에 햇네요..결국ㅋㅋ

경험이라구 생각해야겟죵

첫 과외 아닌가요 저도 그 시간에 20받고 하는데 경험쌓는 생각으로 하니 딱히 불만 없네요 ㅋㅋㅋ

2015/12/26 IMIN: 536375 IP: 211.♡.155.80 MS: 2014

지금도 현역이지만 학교다니면서도 동급생 가르쳐봣어요..뷰모님께서 부탁하셔서

2015/12/26 IMIN: 577450 IP: 116.♡.115.125 MS: 2015

저도 첫과외는 20받고 그다음부터 올릴려구요.. 근데 안들어오는게 함ㅋ정ㅋ

2015/12/26 IMIN: 532406 IP: 124.♡.138.184 MS: 2014

힘내세욥 ㅋㅋ 뉴군간 알아봐주시겟죵

2015/12/26 IMIN: 577450 IP: 116.♡.115.125 MS: 2015

30노블
0

너무 짜네요 지인이라 곤란하시겠는데 아무리 그래도 너무 짜요 그냥 완곡하게 거절하시는 편이 낫겠어요

2015/12/26 IMIN: 622745 IP: 119.♡.18.141 MS: 2015

투자라 생각하셔요 그 친구 잘 가르쳐서 입소문타면 좋을거 같은데요

2015/12/26 IMIN: 636011 IP: 180.♡.46.254 MS: 2015

거절하시는게나을듯...

2015/12/26 IMIN: 587004 IP: 121.♡.89.139 MS: 2015

34mmmmy
0

돈쉽게버는거아닌데..20이면충분하다고생각..

2015/12/26 IMIN: 514784 IP: 112.♡.78.27 MS: 2014

과외 경험이 없으시다면 뭐 입소문 내본다 생각하시고 열심히 해보세요. 뭐든 경력 없으면 첨엔 힘들더라고요. 저는 별개로 과외(안잡혀서)힘듭니다ㅠㅠ

2015/12/26 IMIN: 592707 IP: 175.♡.48.221 MS: 2015

하하..ㅋㅋ 들어오실껍니다 과외

2015/12/26 IMIN: 577450 IP: 116.♡.115.125 MS: 2015

47햇밤
0

전 똑같이하고 40받는뎅... 물론 두번째학생이에여

2015/12/26 IMIN: 595401 IP: 223.♡.212.1 MS: 2015

거절해요

2015/12/26 IMIN: 622319 IP: 211.♡.69.204 MS: 2015

경험함아 하시면서 적정받고 갈아타요ㅎ

2015/12/26 IMIN: 553409 IP: 124.♡.22.145 MS: 2015

20 너무 적긴 하다 ㅋ

2015/12/26 IMIN: 623053 IP: 121.♡.161.42 MS: 2015

시간대비 20은 좀 적은듯

2015/12/26 IMIN: 600873 IP: 175.♡.201.135 MS: 2015

첫달 20에 다음달부터 40달라 하면..?

2015/12/26 IMIN: 628552 IP: 116.♡.135.64 MS: 2015

제가 서율쪽으로 올라가서 2달남짓 밖에 대전에잇는데 간절히 부탁하셔서 하는거거든요.. 2달밖에 못해줘서 제가 안한다고 햇는데 그래도 해달라면서 한건데..ㅎ 그래서 걱정이엇오용

2015/12/26 IMIN: 577450 IP: 116.♡.115.125 MS: 2015

25로쇼부쳐보셈

2015/12/26 IMIN: 587004 IP: 121.♡.89.139 MS: 2015

처돌았네요 그거할바에야 집에서 귤까먹으며 아프리카티비보는게 나음

2015/12/29 IMIN: 368488 IP: 121.♡.163.195 MS: 2011

#97년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2017 수능] Rainbow Table 28760 293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5 10:56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8097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2424115 24콩콩콩콩콩 12/06 19:28
2424113 57Managersicon카오나시 12/06 19:28
2424108 49Masillersicon귀족 12/06 19:27
2424105
#97년생  ㅎㅇ 2
17대학다뿌숨 12/06 19:27
2424102 27Epi-orbisersicon소파바닥침대 12/06 19:27
2424099 43Epi-orbisersicon존잘김승급1호팬 12/06 19:27
2424079
#97년생  수시합격기원 30
41Que sera sera 12/06 19:25
2424073 35마음을다해가라 12/06 19:25
2424069
#97년생  복학해야죠 ㅎㅎ? 92 1
29Managersicon화2러를보면짖는개 12/06 19:24
2424067 19Epi-orbisersicon으ㅏ으ㅏ으ㅏ 12/06 19:24
2424061 35Epi-orbisersicon꽃꼬기 12/06 19:24
2424044 79비감도 12/06 19:23
2424041 27chwangks 12/06 19:22
2424038
#97년생  ㅎㅇ 47
38한의대보내주세용 12/06 19:22
2424032
#97년생  ㅎㅇ 18
31이러려고재수했나자괴감들어 12/06 19:21
2424027 42지구과학센세 12/06 19:21
2424026 22뜩찰이 12/06 19:21
2424025
#97년생  ㅎㅇ 38
23초롱초롱♡ 12/06 19:20
2424020
#97년생   22
29켄드릭라마 12/06 19:20
2424016 39340a0225bc2f495adb4c 12/06 19:19
2424012 35알바하고싶다 12/06 19:19
2424003
#97년생  연고대 되나연? 112 4
172017연대공대 12/06 19:19
2424001 27chwangks 12/06 19:19
2423996
#97년생  과탐변표질문 51 1
16인생쓰다! 12/06 19:19
2423991
#97년생  확인용 25
38오로비 12/06 19:18
2423987 49아오모리 12/06 19:18
2423974 43Epi-orbisersicon채민이 12/06 19:17
2423973 31체리씨1발아 12/06 19:17
2423968 8kPOVSEYr1B28vK 12/06 19:16
2423958 43오늘만산다 12/06 19:15
2423957 4Jdz4F5mNVsTIc2 12/06 19:15
2423956 21RbK 12/06 19:15
2423954 27chwangks 12/06 19:15
2423951
#97년생  ㅎㅇ 14
9센츄부캐 12/06 19:15
2423949
#97년생   14
30재수화이팅 12/06 19:15
2423948
#97년생  ㅎㅇ 19
25짠짜라짠짠 12/06 19:15
2423947 36제이미 바디 12/06 19:15
2423944
#97년생  확인 36
18응아냐 12/06 19:14
2423938
#97년생  등급컷 오피셜 284 1
38ManagersiconTSBP 12/06 19:14
2423928 19DXjskZwEde63OY 12/06 19:13
2423927
#97년생  ㅎㅇ 21
36이니셜렉쳐 12/06 19:13
2423922
#97년생  생2 절대하지마요 132 3
8스무드하게 12/06 19:13
2423917
#97년생  ㅎㅇ! 29
24오르비를오를까 12/06 19:13
2423916
#97년생  확인 24
27시베리안 버드나무 12/06 19:13
2423908 35Epi-orbisersicon꽃꼬기 12/06 19:12
2423900
#97년생  망했다ㅠㅠ 232 2
14spianato 12/06 19:11
2423899
#97년생  확인 37
48ㄴㄷㄴㄷ 12/06 19:11
2423893
#97년생  ㅎㅇ 25
22sungonuni 12/06 19:10
2423892 32잠돌 12/06 19:10
2423890
#97년생  확인이뭐길래 130 1
27chwangks 12/06 19:10
2423887
#97년생  확인이뭐길래 46
27chwangks 12/06 19:10
2423857 34Tinystar 12/06 19:08
2423852
#97년생  ㅎㅇ 26
20오소리감투 12/06 19:07
2423850
#97년생  수학 나형 88점 237 2
31인하대학교 12/06 19:07
2423834 29슈랍튜랍 12/06 19:06
2423825
#97년생  ㅎㅇ 118 1
39Epi-orbisersicon유니레 12/06 19:05
2423823
#97년생  ㅎㅇ 22
11치즈피클양파 12/06 19:05
2423822
#97년생  ㅎㅇ 23
7Mirz 12/06 19:05
2423817
#97년생  ㅎㅇㅇ 26
14XcY4vwNmd6hHzF 12/06 19:05
2423811
#97년생  ㅎㅇ 20
21Managersicon아무거나아무거나 12/06 19:04
2423805
#97년생  확인 66
45낙성대 의예과 17학번 12/06 19:04
2423801
#97년생  확인... 47
3zd4XRZBkUa8xKM 12/06 19:03
2423798
#97년생  확인합니다. 85 1
48Managersicon로튼토마토 12/06 19:03
2423796 19aPK5wxl0GEjvs4 12/06 19:03
2423791 4배고파요 12/06 19:02
2423790
#97년생  . 14 1
20Villyh 12/06 19:02
2423780
#97년생  ㅎㅇ 26
14보디마 12/06 19:02
2423778
#97년생  ㅎㅇ 17
1822345555 12/06 19:01
2423777 13으대갑니당 12/06 19:01
2423776 57Managersicon카오나시 12/06 19:01
2423771 34불꽃낭자 12/06 19:01
2423770 4배고파요 12/06 19:01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수학가 0.07% (오르비-Fait 0.14% 예측)영어 0.72% (오르비-Fait 0.71% 예측)국어 1등급컷: 92국어 2등급컷: 86*오르비-Fait는 92-86점을 예상한 유일한 입시 기관이었습니다.수학
스터디플래너를 얻기 위해마우스 버튼을 연타하던 날들이여 <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사탐 물보정되면 사탐 못봐도 타격이 덜 한가요?
고속성장님 더 짜게 잡으셔야 했습니다..ㅜㅜ
가채점대로 나오게 해 주시옵고2시간 내로 읽씹한 담임이 가채점대로 나왔다고 내가 안심할 수 있도록 해 주시옵고포x한에서 물공님이 올리신거처럼 과탐 핵 불보정을 기원합니다
4점 차이던데제 성적도 작년이랑 4점차이고사탐 백분위는 더 낮으면 반수 개쳐망한건가요진짜.... 이러려고 반수했나 자괴감들고 괴로워....
ㅇㅇ?
강대만 보내지 말아줘...
좋나여&nbsp;
엽그레이드 가느응? 한양대라도 &nbsp;ㅠㅠㅠ
자괴감든다 ㅅㅂ
레테로는 백분위 90에 표준점수 127이라고했는데현역피셜로는 백분위 93에 표준점수128이라고 그러지 않았나요?현역피셜이 잘못된것인가...!
내일 다들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화이팅~!
작년도 까보니까 다 올라있던데..
확인
나군 다군에 강원대/단국대 사범대 넣을 건데강원대 간다면 1학기 휴학을 할 것 같음단국대는 &nbsp;2학기 휴학(사실 분당 학원가랑 가까워서...)
굳이 글을 새로 쓸 필요없이;;
ㅎㅇ
어이가 없어서..ㅋㅋㅋㅋㄱㅋㅋ진짜 하
98들 정체가 뭐임?
연대 전화기 생공 각?
수나같은경우 다같이 표점 3-4점 낙하맞음?
화1 &nbsp;같은 경우 48점하고 47점하고 둘다 99%인데 표점이 1점 차이나면 변표상 어떻게되나요? &nbsp;같이 99라 같나요?아니면 표점차이가있으니깐 변표상 차이가생기나요?
.
아닌가...내가 점점 더 멍청해지는건가 ㅇㅅㅇ
수능 끝난 직후수능 성적표 배부 하루 전수능 성적표 배부 당일정시 원서 접수 시작일
ㅈㄱㄴ!
ㅈㄱㄴ
어디잇죠?? &nbsp;예상밖에없는데
연고 스나하려고 했는데 ㅠ
폭동날까요? 새누리 의원들 공격시도 있을라나
이러면 1컷 50이나 다를바가 없네;;
.
ㅎㅇ
.
발표했어요?
중경외시 중하위 생각하고있는데
ㅎㅇ
시간많이잡아먹고 어렵고 걍 노답...작년 생2 39점맞고 4등급뜸...
.
제꺼보니깐 그렇네요!아까 페잇님도 내일되서야 나온다고 그러셨는뎀...☆아님 제꺼만 적용 안된건가ㅠㅠ
ㅜㅜㅜㅜㅜㅜ
10칸짜리도 있고 그랬는데 1~2칸이 됨...아마 다른분들은 이번 등급컷으로 새로고침 안하셨는데나만 해서 그런듯 보임...아마 그럴거야. 그래야 돼&nbsp;
그럼나도
그럼나도
설명좀
ㅎㅇ
백분위 정말90이에요?아니 93도 속상한데 레인보우테이블에 90 으로잡혀서요...말이 안나오네요
???
.
엉엉
ㅇㅇㅇ
ㅍㅇㅌ
ㅇㅇ
522-&gt;514ㅂㄷ
.&nbsp;
ㅜㅜ
ㅈㄱㄴ !!
반수하고 드디어 꽤 원하는 과에 합격했습니다ㅎ
.,
쉣더뻑 수학 ...
난왜반영이 안되지 ㅠ
말이되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현실부정하고싶다,,, 이걸로 대학어디감ㅠㅠㅠ 수 96 100인 분들이 의대 다가실듯믿었던 영어마저 백분위 떨어지곸ㅋㅋㅋㅋ 생지선택이라 표점도 딱히 유리하지않은데ㅋ반수 괜히했어어어어어어어어어ㅓ!!!!!!!!
아님 기존에 입력한거 알아서 변환해서 나오나요?
법정 42점인데 백분위 85ㅋㅋ43점은 89ㅎㅎㅎㅎㅎ사문 46인데 백분위 93ㅋㅋ47부터 97하하하하하완전 1점차이로 인생이 바뀜ㅋㅋㅋ죽을래요 그냥
반수하고 드디어 꽤 원하는 과에 합격했습니다ㅎ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