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7년생
ㅈㅎㅅ
#97년생 #독학생 #입결 #입시 #모바일
  • 44wjstkdals
  • 작성일 15-12-25 00:40
  • IMIN 509310
  • MS 2014
  • 조회수 146
http://orbi.kr/0007260453

http://orbi.kr/0007260453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ㅈㅎㅅ 문과 6칸 이면 안정적이라고 봐도 되나요?
#97년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6959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생활상담실 #크루비 #화장품  ...  처음이라 서툴러도, 이거면 ☆남.심.저.격☆ 완료! 2890 41
51Staffsicon화장품언니 12/02 18:4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1/29 14:26
2418742 40시쓰는수험생 12/04 21:27
2418740 26후배될게요 12/04 21:22
2418739 40시쓰는수험생 12/04 21:21
2418738 34알바하고싶다 12/04 21:19
2418737 3원대원과17학번 12/04 21:19
2418736
#97년생  앙 기모리~~ 52 9
34✨차차✨ 12/04 21:18
2418734 33dNwzKcCa9PAnoM 12/04 21:17
2418729
#97년생  씻어야징 78 1
26연대귤선생 12/04 21:14
2418726 44✨승급✨ 12/04 21:12
2418725
#97년생  나의 이상형 66 14
41사쿠라코 12/04 21:12
2418722 55한국교육과정­평가원 12/04 21:11
2418721 27Be why 12/04 21:10
2418720 35강걍대 12/04 21:10
2418709
#97년생  이상형..음 130 23
26연대귤선생 12/04 21:03
2418707
#97년생  한림의 스나 176 4
142017연대공대 12/04 21:03
2418706 182017수능만점 12/04 21:02
2418703 27Be why 12/04 21:02
2418702 19likeyoudo 12/04 21:00
2418701 40시쓰는수험생 12/04 20:59
2418699
#97년생  알바 57 5
22나의 적은 국어당 12/04 20:58
2418697
#97년생  이상형 202 33
60Epi-orbisersiconPraha 12/04 20:55
2418696
#97년생  앙기모리~~~~ 65 6
34✨차차✨ 12/04 20:55
2418693 40시쓰는수험생 12/04 20:52
2418689 55한국교육과정­평가원 12/04 20:50
2418688 52Managersicon 12/04 20:50
2418682 55한국교육과정­평가원 12/04 20:47
2418681 22CAL 12/04 20:45
2418677
#97년생  빨무 3 3 하실 분 46 9
44스누정 12/04 20:44
2418676 37<<<<소쥬맛사턍>>>> 12/04 20:43
2418675 3573041897 12/04 20:43
2418668 42Epi-orbisersicon존잘김승급1호팬 12/04 20:39
2418666 43오늘만산다 12/04 20:38
2418661 55한국교육과정­평가원 12/04 20:34
2418660
#97년생  논술 불합되면 133 4
36프로필사진처럼니랩은톤보정빨 12/04 20:34
2418658 43오늘만산다 12/04 20:34
2418654
#97년생  낫미 재밌음?? 175 14
34알바하고싶다 12/04 20:30
2418653 23Mini♡love 12/04 20:27
2418652 54의~사 양반 12/04 20:27
2418649
#97년생  옯스타그램 239 30
26연대귤선생 12/04 20:24
2418646 47Managersicon고ㅇㅏ라 12/04 20:20
2418640
#97년생  현우진쌤이 268 7
28로켄벳벳 12/04 20:14
2418639 35윳키군 12/04 20:14
2418637 54✨동글大총장 12/04 20:13
2418634 21ImDeviantBoy 12/04 20:12
2418632 41Abercrombie 12/04 20:11
2418631 47Managersicon고ㅇㅏ라 12/04 20:11
2418630
#97년생  심부름 가기 싫다 25 3
40시쓰는수험생 12/04 20:10
2418627 41으아아악악악 12/04 20:09
2418624 22CAL 12/04 20:06
2418622 26후배될게요 12/04 20:03
2418619 10라마르세예즈 12/04 20:02
2418615 36ManagersiconStrive 12/04 20:00
2418612
#97년생  뽀동포동 401 44
26연대귤선생 12/04 19:59
2418610 35마음을다해가라 12/04 19:58
2418607 44스누정 12/04 19:57
2418604 30행운도리 12/04 19:56
2418600 15현역이과 12/04 19:54
2418598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04 19:51
2418597 44연대에에에17학번 12/04 19:50
2418595 41으아아악악악 12/04 19:50
2418594
#97년생  라섹 5일차 후기 193 12
43오늘만산다 12/04 19:47
2418592
#97년생  혹올스? 37
44스누정 12/04 19:46
2418589 40시쓰는수험생 12/04 19:40
2418588 12twoleapahead 12/04 19:39
2418587
#97년생  수원역에 76
16전과4범 12/04 19:37
2418584 41Abercrombie 12/04 19:34
2418582 24콩콩콩콩콩 12/04 19:28
2418575
#97년생  꺄아아아아아아앙 118 14
34✨차차✨ 12/04 19:25
2418574 41Abercrombie 12/04 19:23
2418571 7지그퍼 12/04 19:19
2418570 35Managersicon수학하는이과충 12/04 19:18
2418568 35고대자전17 12/04 19:17
2418567 48Managersicon\6-0 12/04 19:16
2418566 32까칠한개박하 12/04 19:15
2418564 26후배될게요 12/04 19:14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안뇽하세여?진짜 오랜만에 화장품언니왔쪄영!!!&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오늘 밤 11시!잊지 않았죠? &nbsp;문상폭격 광클 이벤트<span s
으으 노래 연습좀 해야하나춤은 허수아비 수준인데 ㅠㅠ
꿈이 의사인데 막 그냥 알바하다가진상 손님 때문에 열받고 나면 그냥 혼자서아 내가 나중에 의사되면 이보다 더 할 수도 있을텐데 이런걸로 부들부들 거리지말자.하고 추스리거나그냥 손님 때문이 아니라 좀 기분 나쁜날 있잖아요그때 그냥 괜히 막 잘못 없는 손님한테 진짜
중2 &nbsp;수련회때 였는데밤에 잠이 안와서 허경영에게 전화 해보기로 함당시 미니홈피에 본인 핸드폰 번호와 통화가능 시간을적어놓으셨기에 밤 11시 이후에 통화를 했음"여보세요 허경영입니다""우와 진짜 허경영 아저씨세요?저희는 OO중 2학년 3반 학생들입니다!""반
ㅡ,ㅡ
선배들도 다 전공 정하고 흩어질텐데 ..? ?&nbsp;예전부터 궁금했는데&nbsp;오르비 가입 10일 되었길래 글 써봐요..
앙앙
검사라는 직업이 하기 무섭지 않나요?..협박전화나...압박...등등...Ex.조승식 검사분께서집으로 협박 전화도 오고 했다는데..
징지리징징징글벨~~~~~~~&nbsp;&nbsp;
사적인질문이든 뭐든 다가능합니댱
무감정 or 매우활발키가 상당히 작은 or 상당히 큰앞머리 필수덕력 上자기주도성 上tolerance 上자립성 上나를 보살펴 줄 수 있는 사람
오르비 닉으로 해주세요사칭은 안돼요!여러분의 잠을 빼았아가겠습니다
퀘세라세라님♡
Pdf있으신분 사랑합니다....
쥐상에..신념이 확고하고 자신감 넘치는 사람가끔은 나를 지배해주는? 사람 ?&nbsp;찍찍
메가 왤케 후한가여 반영비가 저한테 유리하긴해도 한림대의대가 추합권으로 뜨네요 ㄷㄷ&nbsp;메가에서 한림대식으로 958.xx 가 붙을리가 없겠죠?ㅜ&nbsp;츄합권이라니까 갑자기 솔깃한데 뜬구름 잡는 소리같네요
수능 성적 발표가 다가오니까 좀 불안하네요생1 지2 1,2컷 예상 해주세요저는 생1 45 41 지2 45 42
키는 나랑 똑같거나 (딱170) 아예 크면 좋겠음 (180이상)성격은 내가 조용한편이라 나랑 반대인성격(유머있고 밝고 항상 나를 웃게 만들어주는 사람)이 었으면 좋겠고운동을 좋아했으면 좋겠네요 (특히 내가 좋아하는 수영이나 배드민턴 테니스 배구 농구 자전거타기 등 )자신이 하는일에 자부심을갖고 그 분야에서 최고가 되기위해 노력하는 열정적인 사람이면 좋겠고여행하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면 좋겠음
외관상으론 주진모가 가장 가까운데ㅋㅋㅋㅋㅋ니트나 가디건이 잘 어울리고말투가 다정하고주체적이고허세 없고이어폰 시도때도 없이 끼고 다니지 않고아재 개그를 아재스럽지 않게 하고발이 크고문신 없고같이 사진 찍을 때 나보다 앞으로 가줄 수 있는 사람
그냥 삘 꽂히는 사람을 만나고 싶어요 ㅋㅋㅋ제 전여친은 키 167에긴머리&nbsp;걷는거 귀찮아하고&nbsp;야구도 안좋아하고아무튼 제 이상형에 어울리는건 거의 없었는데진짜 딱 &#038;&#39;아 저사람은 내여자다&#038;&#39;라는 느낌이 들었었음&nbsp;그때 순간 샘솟았던 감정은 앞으로도 못느껴볼것 같네요
힘듬
눈이 예쁜 사람.특히 눈 검은자가 반짝이는 것 같은 사람.늘상 웃는 낯이지만 아무도 안본다고 생각하면 알게모르게 슬픔이 눈에 스치는 사람.나를 볼때 나를 들여다볼 수 있는 사람.말을 잘 하는 사람.나를 당황하게 할 수 있는 사람.내가 배울 것이 있는 사람.나를 지적할 수 있고, 칭찬도 할 수 있는 사람.결론: 가릴 처지가 아님
앙 기모리~~~
키 158~164나이 연하 -2 연상+4숏컷이나 단발이 잘 어울릴며경제관념이 뚜렷하고자기주장이 강하며너무 무식하지 말고야구 좋아하고걷는거 좋아하고노래부르는거 좋아하는사람
사퇴하겠습니다
씨가 마른 워3밀리유저가 오르비에 계시다면, 같이 파이팅하실 생각 있으세요?
제 여자친구
다의어 3개
빨무는 스타 취급안해주시나요
기준: 대학을 졸업한 여부가 취업에 쓸모가 있는가
현재 수험생들이 로컬로 나갈 시기에는 자본이 시장을 장악해서 대형병원 중심이되고 개원은 지금보다 훨씬 어렵고 힘들게 될거라고 생각하는데, 이때되면 의사도 라이센스만 소지한 현재 회사원같은 상황에 놓이게 되지 않을까요? 그러려면 더 좋은 환경에서 근무하기 위해서는 학벌도 중요하게 작용하지 않을까요? 개원이 아닌 취직이 일반이 될거라는 관점에서요
한석원 선생님의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hair의 발음이 헤어임을 이용한 꿀잼개그ㅎ)
얼굴은 솔직히 못생기면 정이 안감...근데 중상만되도 핵만족성격은 나만바라봐주지만 자기일하는 귀여운 나보다 성욕강한여자였으면ㅋㅋㅋㅋㅋ학벌,가정형편,키 이런건 상관없음너무 많은거바라나??
.
울꺼임 ㅡㄴㅜ
내 스펙굉장히 객관적키177 몸무게 70--&gt;재수후 62몸은 솔직히 벗으면 친구들이 좋은의미로 놀라는데(복근도있음!! &nbsp;애들놀랏음!!)옷입고있으면 어좁인거같음 걍 겉보기 평타와꾸는 못생겻다는 소리는 안들어봣고 야아아~악간 잘생긴거같음나는 만족햇엇는
ㅇㅇ?
선거 운동 기간에 유권자 개개인의 핸드폰 번호를 알아내서 직접 문자로 투표 독려 문자를 보내는 것은 선거법에 위반되는 행동인가요??법알못이라... 구원 좀 해주실분 ㅠㅠ
씬낫음&nbsp;&nbsp;#오르비
흔한 430 iq의 통찰
현강준에 화내면서 듣지말라고 한쌤이 누구였어요?
다들 못하신다길래 나랑 비슷한 줄알고 자신있게 하다가 15분만에 털림&nbsp;ㅠㅠ
서울 170만, 부산 22만, 광주 15만, 대전 5만, 대구 5만그 이외의 모든 지역민 분들정말 멋지십니다!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성균인재 종합 넣엇는데 지금 탈락이면추합은 없나요??이것마저 날라가면 5탈락인데.. 하나는보험그리고 반수랑 재수 차이와 유불리도 알려주세요부탁드립니다 !
1.연대귤선생의 등장2.프라하재의 12.4 고연전----&gt; 연고전 선언고대를 살릴 난세의 영웅은 어디에..
거의 7,8년 만에 첨이라 일꾼 나누기도 안되네요ㅋㅋ컴까기해도 질 듯?
쩝 크아중이었는데
학교로 배송 오는거 선생님들이 다 뜯어보시나요?그러면 미리 여쭤봐도 되나
상위 대학으로 갈수록 교수님들이 가르치실 때 임용과는 거리가 멀게가르치신다고 하더라고요상위 대학 사범대 취직률 대비 임용 합격률 생각해보면 그럴만도.물론 학원가로 빠지는 것도 무시할 수 없지만요
안갔었는데 오늘 킷캑 녹차 먹어보고 ㄹㅇ 덕후될듯♡
왜냐면 심심하니까..인증은 귀찮으니 믿으실분만.. 작년,올해수능 35543 ☞22224올비님들에비하면 부족하지만 그래두.. 전 만족해서ㅋㄱㅋㅋ인강들은건 박광일 김동욱 한석원 현우진 이명학 은선진&nbsp;현강은 박광일 현우진&nbsp;탐구빼고 질문해주세여&nbsp;쪽지도가능은한데 오류가나네영독재학원은 대치동부근 실제로 다니실분만 학원명언급해드려요규모가 큰 종로 이투스이런건 아니라서요 제가소심함
지금은 지워진거같은데&nbsp;이 시기에는 그런글을 보는 입장도 그런글을 쓰는 입장도 주의해야합니다.일단 특정대학 훌리일 가능성이 상당히 높기 때문에 수험생 분들은 항상 비판적으로 바라봐야 합니다.그리고 만약 정말 아무 의도 없이 자신이 분석한 내용을 올린다
&nbsp;롤리캠짱
고딩때도공부햇는데 대학오니 진짜 더 헬이네.. ㅠㅠㅠㅠ시간넘빠르고 ㅠㅠㅜ 하아ㅏㅏ진짜싫다 암것도하기시러취준도하기싫고 공뭔셤도하기싫고 &nbsp;또 합격불합격에떨어야되는거 너무시러ㅠㅠㅠ
혹올스
속눈썹 너무 많아서 아이라인지우기 너무 힘든뎅 ㅠㅜ 아이리무버놈 추천해줘여
박근혜가 싫어도 탄핵은 안 되길 바랄까여?조기대선치르면 문재인이 그냥될 확률이 매우 높으니까
구구구 마시쪙
휴학생이라고 할건데.. 사실 휴학생이 아니거든여 하하....그럼 휴학 증명서 같은거 가져오라 하나요?이제 대학들어가는데 면접만 보면 다들 대학생인줄 아시네요..주말은 구했는데 평일 알바도 구해야해서 ㅠㅠ휴학했다하면 걍 아 그렇구나 하고 넘어가나여?.......죄책감 드네요ㅜㅜ 근데 다들 단기는 안뽑아줌.....3개월이 단기인가! 하....
성적표 배부를 수요일날하고화요일이면 성적 다 아시나요?성적 물어봐도 되나..
나는 렌즈따위는안끼고안경벗고찍은 셀카를 믿으며주저없이 라섹을 했다당일날 고통이 엄청났다하지만 나는 내가 좀 더 잘생겨질수잇다는 생각에참았다두번째세번째..눈을 감고 참다가네번째날에 눈을 뜨고오늘 5일차에 친구들을 만낫다친구들은 보자마자 빻았다고 웃엇다 ㅅㅂㅋㅋㅋㅋ내가봐도 개빻았다내 140만원 어카지ㅠㅠ크리스마스에 오랜만에 만나기로햇는데안경끼고만나야하나와 진짜 개빻았다시팔ㅠㅠ으아신발 하아..
혹시 오늘 스타하실 분?
제발 붙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는사람이 저한테 돈보내야될께있어서 &nbsp;계좌번호 물어봐서잘못하고 카드번호보냈는데 오류뜬다고 해서 아 미안하다고 카드번호니까 계좌번호다시 보내겠다고해서 다시 보냈거든요? 카드번호 알려주면 사기같은거에 사용될수있나요?&nbsp;
수원역에 놀만한데나 맛집같은데 있나요??
작년3월,작년수능,올해수능(아직 가채점 등급표 기준이지만) 생활같은거 질문받을께용
20년 인생살면서 제일 힘들었음10시간 일하고 25분 휴식ㅠㅠ원래 30명 와야되는데 11명밖에 안와서 나머지 19명 몫까지 다 함ㅠㅠ끝날 때는 거의 걷지도 못 할 정도였음 엉엉이래놓고 최저시급이라니 ㅂㄷㅂㄷ그리고 남자분들은 이거 절대하지마세요이런건 남자가 할수록 손해인듯! 힘든일 전부 남자가 함
후히히힣&nbsp;
.
조녜 ㄷㄷ
수능끝낫더니... 치적하고잘하면나올거같은데안나오네여
궁금궁금
1편:i.orbi.kr/0009912995<
팩트:피카츄호빵은 맛이 없다.
한양의 왜케 기대되죠....학종인데도ㅠ 뭘 대체 뭘 기대하고ㅠㅠㅠㅠ가채점좀 제대로 해올걸 그랬네요확정된게 없으니 참 마음이 참.....ㅠㅠㅠㅠ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