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잘자요
#96년생 #97년생 #재수생 #자유게시판 #98년생 #모바일
  • 51버터후라이
  • 작성일 16-07-26 01:07
  • IMIN 545015
  • MS 2014
  • 조회수 442
http://orbi.kr/0008825949

http://orbi.kr/0008825949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잘자요

굿밤

07/26 01:12 IMIN: 453954 IP: 218.♡.121.227 MS: 2013

22Bass.
0

H2O먹고 자요

07/26 01:16 IMIN: 565886 IP: 115.♡.64.111 MS: 2015

상현쌤 내가 아는 친구랑 매우 닮으심

07/26 01:17 IMIN: 653048 IP: 106.♡.70.42 MS: 2016

성시경인줄!

07/26 01:21 IMIN: 668917 IP: 110.♡.58.62 MS: 2016

니가없는거리에는~

07/26 07:48 IMIN: 545015 IP: 211.♡.169.171 MS: 2014

아니! 안잘건데!?

07/26 01:25 IMIN: 602452 IP: 117.♡.24.149 MS: 2015

IL A NA RA

07/26 07:48 IMIN: 545015 IP: 211.♡.169.171 MS: 2014

Gi sang

07/26 08:12 IMIN: 602452 IP: 27.♡.211.174 MS: 2015

#96년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8 11:35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7 17:2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99322 421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5 10:56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8760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2430372 43Epi-orbisersicon존잘김승급1호팬 12/08 13:21
2430370 31서울시립대학교 12/08 13:20
2430364 33수현아오빠랑결혼하자 12/08 13:17
2430360 32snumountainball 12/08 13:11
2430357 49아오모리 12/08 13:11
2430349 49아오모리 12/08 13:06
2430348 40Epi-orbisersicon차우차우 12/08 13:04
2430347
#96년생  언급불가vsfait 211 11
39Epi-orbisersiconinstill 12/08 13:03
2430346 188zdvDirmWY39SA 12/08 13:03
2430333 12obl!viate 12/08 12:55
2430329 38순SiRi의모래반지 12/08 12:50
2430326 31서울시립대학교 12/08 12:46
2430319 42Managersicon사쿠라코 12/08 12:40
2430307 20PinGu 12/08 12:30
2430303 47Managersicon고ㅇㅏ라 12/08 12:27
2430302
#96년생  의대라인좀요!! 308 4
26Epi-orbisersicon대학가서인기많아질상 12/08 12:25
2430285 32지구과학 12/08 12:14
2430283
#96년생  토익인강 43 2
37프라하는사랑입니다 12/08 12:13
2430279
#96년생  김훌리 142 2
43Epi-orbisersicon존잘김승급1호팬 12/08 12:10
2430276 52따뚜땡 12/08 12:10
2430270 43Epi-orbisersicon존잘김승급1호팬 12/08 12:05
2430268 17노답죄수생 12/08 12:01
2430262 36반인반수 12/08 11:57
2430243 2pdDFj6bnZa2iUC 12/08 11:42
2430239 62용킹콩 12/08 11:40
2430238 11김준ㅇ 12/08 11:39
2430236
#96년생  나연예쁘다 95 1
31행운도리 12/08 11:38
2430232 28치대와공대사이 12/08 11:38
2430228
#96년생  ㅊㅅ누백 65
10이쿠! 12/08 11:36
2430212 31행운도리 12/08 11:27
2430211 38올아워너두 12/08 11:27
2430210 21연대화학과 멋쟁이 12/08 11:26
2430203 19대교17 12/08 11:21
2430198
#96년생  정시 84
13연세대짱 12/08 11:11
2430194
#96년생  강대 모의지원 114
22우기부기 12/08 11:08
2430190 28달달한간식 12/08 11:07
2430184
#96년생  낮은 표점 백분위 99 1
21미나토자키사나 12/08 11:02
2430182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08 11:01
2430179 172017연대공대 12/08 10:55
2430168
#96년생  반수 생1 지2 40
34Coco. 12/08 10:46
2430163 37깐석원 12/08 10:41
2430160
#96년생  fait괜찮은편? 61
26asdfghjcxzswwr 12/08 10:39
2430155
#96년생  서강대식으로 81
35Managersicon수학하는이과충 12/08 10:34
2430152 11snim 12/08 10:32
2430148 12구구구구구구 12/08 10:28
2430146
#96년생  ebs 영어 극혐인점 284 1
23레가토 12/08 10:28
2430136 40에비츄팬 12/08 10:20
2430135
#96년생  님드라 국어 인강 154 9
38순SiRi의모래반지 12/08 10:19
2430128
#96년생  옯비 모의지원 91 1
31해베 12/08 10:16
2430126 31서울시립대학교 12/08 10:14
2430121 31행운도리 12/08 10:10
2430115 36반인반수 12/08 10:05
2430098 13 12/08 09:47
2430096 51칼세이건 12/08 09:39
2430090 12대구오르비 12/08 09:34
2430079 40에비츄팬 12/08 09:16
2430068 31서울시립대학교 12/08 08:58
2430065 16뿔버섯 12/08 08:53
2430063
#96년생  Fait 구매하신분들 341 3
35Managersicon수학하는이과충 12/08 08:47
2430062 2517가끔은제정신 12/08 08:45
2430055 15ksPo2VZe8lENMz 12/08 08:38
2430050
#96년생  인생슬프네요 81
24대학골라서가버리기 12/08 08:34
2430048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08 08:32
2430047
#96년생  페잇 52 81
31서울시립대학교 12/08 08:31
2430046 26whistle 12/08 08:30
2430043 44오늘만산다 12/08 08:27
2430040 43Epi-orbisersicon존잘김승급1호팬 12/08 08:22
2430036 20자몽자몽해♡ 12/08 08:17
2430032 35Epi-orbisersicon♧45일의전사♧ 12/08 08:15
2430023 42Que sera sera 12/08 07:58
2430013
#96년생  문과 라인좀ㅠ 109
24유시진핑 12/08 07:36
2429997 13 12/08 05:54
2429995
#96년생  와씨,,눈물난다 268 7
27Rendezvous 12/08 05:52
2429994 27강철로 만든 무지개 12/08 05:51
2429991
#96년생  ㅎㅎ 116 5
27Rendezvous 12/08 05:47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2017년, 대입 성공의 길을 시작하라!제2회 메가스터디</strong
SKYEDU X LINE FRIENDS<span lang="EN-US" styl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p style="text-align:
스터디플래너를 얻기 위해마우스 버튼을 연타하던 날들이여 <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늙고 병든 너와 단 둘이서
.
어제 성적표 받으러 학교 갔다가 쌤들한테 인사 드릴겸 교무실 갔는데ㅋㅋㅋㅋ 한 쌤이 자기네 반 애들한테 공부얘기 좀 해주라고 하셔서....2시간동안 고등학교 3년 + 반수 1년 썰 후두두두 풀고 왔네요반수하면서 오르비 알게 되었는데, 도움 진짜 많이 됐으니까 너네도 들어가보라고 사이트 주소까지 적어주고 왔어요 호호 (관리자님 상좀주세요
영어 점수가 5점 정도 내려가서 그러는데 OMR 확인 어디가서 할 수 있나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음...저같은 경우에는 이전에는 다 그었는데...되도록 안 긋고 정보가 이해 안가는 부분만 긋는것도 괜찮더군요 ㅎㅎ
뒷북이지만 비슷했나요? ㅇㅅㅇ
한문제만 더 맞았어도 ㅠㅠ
고민고민고민고민
될까용 낮은공대라두 ...
현역 의대쥰비한 아는 동생인데&nbsp;31223 (생지) 나왔다네요&nbsp;수학 92고 그외 23등급은 12등급 커트라인이랍니다.&nbsp;저도 정시알못이라 ㅜㅜ의치한수는 절대 힘들고..&nbsp;교대 공대 생각하던데 어디까지 쓸 수 있으려나요&nbsp;아 사회기
저 가정사로 자취하는데아침에 엄마아빠가 1년동안 식비+교통비+월세값+책값+인강값+기타용돈 총 정리해서 금액만 알려달라고 그것만 딱 통장으로 준다는데ㅋㅋㄱㅋㄱㅋㄱㅋㄱ저 이제 곧 성인이라 저정도 해주는거에 감사해야하나요 무책임한건가여ㅜ&nbsp;ㅠㅠㅠㅠ미친나보구 어쩌라구..솔직히 저거 계산하기도 시름 방값 60짜리로 생각중인데 그럼 한 2천만원 부름되나여... 저런걸 어케 생각해야하나여ㅠㅠㅜ
제목
Ajae수생
꿀잼임 해보세용
#포대숲7279 #연애 #짝사랑 #썸안녕. 잘 지내? 우리 처음 헤어졌을 땐 (0,1)과 실수 전체 집합이 homeomorphic 하다는 게 무슨 뜻인지 느껴질 정도로 하루가 길었는데 어느새 시간이 많이 지났네. 주위 친구들이 새로운 연애를 시작해 보라고 권하기 시작한 지도 꽤 오래 됐지
의대 라인좀 잡아주실수 잇나요??ㅜㅜ 수학때문에..
반수준비생이고 올해 수학 1등급 나왔는데 양치기로 받은 점수라.. 개념이 조금 부족한것같습니다.공부하셨던책들중에 좋은책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좋은거있나요?학교에 ybm와서 책주고 환급해준다고 홍보했는데신토익으로 바뀌고 처분하려고 사기치는곳 많다그래서...믿을만한가요?해커스 영단기 ybm중에 뭐가 나을까요??
연재해주세욧 ㅠㅠ
학과는 국교나 영교, &nbsp;가교는 이과라 안될꺼 같은데. . .&nbsp;고대 학추 써보신분들 저 내신으로 되는곳 있나요?(오해 방지 : 동생 이야기임)
휘날리는 갈기 날개가 되도록
총 표점합 515국영수합 383경한도 좀 모자른것같고 ...진짜 애매해서..
미쳤다 ㅋㅋㅋㅋ
수b 기준인가요? 과탐기준인가요?
안녕하세요. 쌩삼수 서울대 경영 출신 용킹콩입니다!!올해 초까지 대학생활팁, 쌩삼수스토리 같은 것들을엄청 빡세게 올렸었는데, 절 기억해주시는 분들 계실려나 모르겠네요..우선 올해 11월에 수능보고 12월에 성적표 받으신 여러분들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저도 쌩삼수했
ㅈ금 오르비 모의지원 후한편인가요 짠편인가요? 저한텐 지금 너무 후해서;;; 케바케인가여? 아 특히 연고대가 지금 후한거 같아서요
저는 나연 미나 좋아해영ㅎ
제 성적으로과기대 전기정보공(전기쪽가고싶어해서) 지x으로 모의해봤는데최초합뜨더라고요..&nbsp;근디 세즁대 기계공 계열 논술 괜찮기쓰고왔어요.잘쓴건아니지만 같은응시집단 수준 고려하면 붙어버릴거같아요.개인적으로 반수할거라 등록금도싸고 반수하기좋은 과기대가훨씬더가고싶은데 어쩔수없는거죠..?
ㅊㅅ누백이먼가요 어디서볼수잇나여
저는 뭐 사는게 나아여?1.서성한중 만 산다 6만6처넌2.중경외시 만 산다 6만6처넌3.학교 다 합쳐진 11마넌짜리를 산다
찡긋 ㅋㅋㅋ
수시 붙었으면 좋겠다... 그게 내가 그나마 덜 비참해지는 것인데 정말 열심히 했는데 노력하면 뭐든 할 수 있을거라 믿고 포기하지 않은 3년이었는데 이번에 안되면 너무 비참해질거 같은데... 나에게도 이젠 운이라는 녀석이 찾아 올때가 된 것같은데...&nbsp;
국어 적게보는 곳으로..중경외시 가능성 있나요?
정시로어디 가능한가요? ㅜㅜㅜ
예전에 강대 수학썀이 솔직히 모의지원 살필요없다 강대 담임쌤들한테 모든업체?가 지급된다 걍 모의지원 살필요없이 강대 담임쌤한테 물어보면 된다고 하셨는데 그럼 페잇 안사도 될까요... 혹시이거 트루 인지 아시는 강대선뱌분들 계시나요?
ㄷㄷㄷㄷㄷㄷㅇㅇㄷ
한국사이탈자때문이다 뭐다해서 표점이며 백분위며 낮게 나온게 몇 사람만 그런게 아니라 전체적으로 그런 거라 그거에 맞춰서 입결도 떨어지는거 아닌가요? 궁금하네요
1컷 90일거같아여
제곧내... 스나하고싶어영
서울대 미련이랑 제한걸리는것도싫고 의대는 솔직히 관심없고 굳이가라면 경희대 한의예가고싶은데지2해도괜찮을까요 한다면 커리랑 공부법 추천좀 해주세요 &nbsp;(마지막에 안되면지1바꾸긴할건데)
만약 맞다면.... 불수능 빼박...
학교별로 나눠놓고파는건 정말 마음에 안들지만 그래도 괜찮다면 살거라서
3.19퍼면 공대쪽 노려볼만할까여?? &nbsp;탐구망해서 하ㅠ
올라가긴 정말 힘들지만올라가면 오르비하기 편함아 ㄹㅇ ㅆㅂ 애들이 내꺼 알아내는 바람에 탈퇴했는데 후회스럽네
꿈만휘에서 기규너들 점공 있던데 하는게 더 나을까요??
쓰레기 더미 글 몇백개 쳐박아놓고 거기서 보물찾기 시킴근데 보물찾기 해놓으면 6.9때 다 나와버림;;2년밖에 경험 안했지만 암튼 전 그리 느꼈음
사설인강 사이트들이 의치한 300% 500% 환급을 때려넣는바람에 수험생 아닌 온갖 재야고수들이 알바식으로 의치한 붙으면 돈 개이득바람직한 상황은 아니네요
한사람커리만타고싶은데파트별로 듣는게 더 나을까여?아님이번달에 다 해봐야하나
오르비 모의지원에서 3칸~4칸은 무조건 불합 7~8칸은 무조건 합격이라는 생각이면 되나요?
소신지원인가요
친구따라서 하려고 하는데원래 쌍꺼풀 연하게 있는데 그냥 제대로 하구싶어서 하려는데 주위에 실패한 사람 얼마나 있나여
오늘 성적표확인 + 출결 확인점 해보려고 하는데 몇시에 가는게 조음?
무료인데 믿어도되나요??
부모님께 망했다망했다하는데도 부모님은 의대는 아니더라도치대는 안되냐고 자꾸 뭐라하네요.... 본인 생각으로는 안될 거 같은데 입앗몰이라 확실하게 설명도 못하고 답답해죽을거같음
경북대 낮은과라도 될까요..... 하..집안분위기 말이 아니네요
1년커리를 추천해야하는데저 둘 중 한명 패스 구매하기로 했다는데강의력 전달력 이런거 다 제외하고 필수커리 순수 교재값으로보면 누가 더 저렴한가요?
하아...
수학이 저래서... 한양대까지 가능한가요?ㅜㅜ
원래폰으로못봐요? &nbsp;Error code뜨면서 안받아져요
화1만 거르면 다른건 다 괜찮습니다차라리 화1보다 생2가 더 쉬워요작년에 생2 48맞고 쫄아서 돌렸더니 지금 이꼴났습니다.그냥 자신이 잘하는 과목을 하되 화학을 잘한다면그냥 거르십쇼.. ㅠㅠㅠ 수능화학은 화학이 아니라 퍼즐놀이 입니다..
영어를... &nbsp;후아..&nbsp;보니까 재수반도 성적따라 갈리는거 같던데..
횟수는 재수지만 나이 상으로 삼수라 눈도 높아졌는데높아진 눈만큼 성적이 안나오니 인생 슬프네요인생이란 슬픈거군요다들 5교시 원서영역 공부 화이팅하세요....!인생...
http://orbi.kr/0009966282오져따
52정도면 적정이라고볼수있나요??
국어를 잘보면기분이 좋고기분이 좋으면 수학이 잘풀리죠그치만 과학 때 집중력 고갈로 Fail....
아까워~
신학과요...ㅠㅠ
근래에 빵꾸를 들어본적이 없는것같은데...
잘 몰라서...ㅜㅜ
좋은 아치이이이임!!!
법학과를 가서 법학이라는 학문을 너무 공부해보고 싶어서 써보려는데... (학과 태클은 자제했으면..)수능을 만족스럽게 못봐서 작년이랑 비슷한 성적이 나왔네요홍익대 법학과 상향질러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내려가기도 하나요??작년보다 표점전제적으로 낮아진것같은디....내려가야하는거아닌가요
끼야옷
3번째 수능을 마쳤다. 그리고 망쳤다.공부량이 부족했던걸까? 아닌데, 정말 충분했는데.내 목표는 서울대가 아니였던걸, 하루 자습 6시간이면 꽤 충분하잖아, 머리를 책상에 쿵 쳐박는다.인강도 꽤 많이 복습했고, 법과정치는 6권의 책을 독파했잖아, 아 10회독을 하지 않아서 그런건가?&nbsp;<div style="font-family: -apple-system-font; line-height
헤헤..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