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작년외대이정도로안빠졋나요?
#96년생 #입결 #입시뉴스 #모바일
  • 47김망
  • 작성일 16-02-02 22:52
  • IMIN 530796
  • MS 2014
  • 조회수 1,105
http://orbi.kr/0007858848

http://orbi.kr/0007858848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0.5배수쯤이라 당연히되겟지싶엇는데 하; 작년추합비율로는 안정이엿는데 올해뭐이러죠?

홈피에 작년 추합표 잇어요 참고하세요

02/02 22:52 IMIN: 485441 IP: 122.♡.147.39 MS: 2013

47김망
0

그거보고 제번호대가 안정권이라 다행! 햇는데 난리나서요 ㅠㅠㅠㅠ

02/02 22:53 IMIN: 530796 IP: 122.♡.18.226 MS: 2014

2dhszl
0

아주대

02/02 22:53 IMIN: 641170 IP: 14.♡.115.134 MS: 2016

47김망
0

?

02/02 22:53 IMIN: 530796 IP: 122.♡.18.226 MS: 2014

아직 1차니까.. 1차추합이 사실상 끝인 학교는 연경을 제외한 연고대 뿐입니당

02/02 22:53 IMIN: 641046 IP: 178.♡.208.24 MS: 2016

47김망
0

하..근데 너무안빠져서요 ㅠㅠ 대부분 1차때가장많이빠지잖아요 ㅠㅠ

02/02 22:56 IMIN: 530796 IP: 122.♡.18.226 MS: 2014

정말 희망적인 말씀 감사드립니다 ㅠ 국통 1차에서 0명빠졌는데 제가 4번이거든요 ㅠ 재수하기 너무너무 싫어요...ㅠㅠ

02/02 23:07 IMIN: 620304 IP: 219.♡.47.2 MS: 2015

저도 소수어 4번입니다ㅜㅜ 저는 소수어에요 ㅜㅜ

02/02 23:08 IMIN: 643299 IP: 175.♡.16.130 MS: 2016

진짜 대학이 뭐라고 이렇게 사람 피말리게 하는거죠... 이것땜에 치인트도 눈에 안들어옵니다 ㅠㅠㅠ

02/02 23:10 IMIN: 620304 IP: 219.♡.47.2 MS: 2015

그러게요.... 저는 다 된다 된다 해서 방심하다가 심지어 입학처도.... 상담 할때  긍정적 뉘앙스라서....ㅜㅜ

02/02 23:11 IMIN: 643299 IP: 175.♡.16.130 MS: 2016

네 저도그럽니다 ㅠ 접수전에 입학처에 전화해서 점수 불렀더니 안정권이라고 상담원누나가 그럤어요. 아시발자동차 내인생...

02/02 23:14 IMIN: 620304 IP: 219.♡.47.2 MS: 2015

전 형이요 ㅜㅜ 진짜 점공보고 입학처형 말대로 돼서 좋아했는데 ㅜㅜ

02/02 23:16 IMIN: 643299 IP: 211.♡.136.111 MS: 2016

무슨 과이신가요?

02/02 23:44 IMIN: 526711 IP: 124.♡.159.156 MS: 2014

몽골이요

02/02 23:47 IMIN: 643299 IP: 211.♡.136.111 MS: 2016

소수어는 예전부터도 1-2명 빠져서 최초=최종이였어요

02/03 07:26 IMIN: 256302 IP: 39.♡.89.67 MS: 2008

무슨과이신가요?

02/02 23:45 IMIN: 526711 IP: 124.♡.159.156 MS: 2014

#96년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51771 352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5 10:56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8200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2425222 6mFQJbuL9v1SPk3 12/06 23:23
2425220
#96년생  취침 전 합격 기원 8 1
37프로필사진처럼니랩은톤보정빨 12/06 23:22
2425219 10obyu 12/06 23:22
2425210 30연세대로간다 12/06 23:19
2425208 35Managersicon수학하는이과충 12/06 23:19
2425204
#96년생  김진태의 자폭.jpg 211 6
28당파양근 12/06 23:18
2425201 5信念의 鳥人 12/06 23:17
2425200 38adpofgkefkaw 12/06 23:17
2425195 20자몽자몽해♡ 12/06 23:15
2425191 49아오모리 12/06 23:13
2425187 18대교17 12/06 23:12
2425186 25잘난놈이야난 12/06 23:12
2425185 10대구오르비 12/06 23:12
2425177 123FIQzaXAtRyw0 12/06 23:09
2425175 37프로필사진처럼니랩은톤보정빨 12/06 23:09
2425174 4 12/06 23:08
2425173 31Epi-orbisersicon카카오 12/06 23:08
2425170 46비커즈암해피 12/06 23:07
2425158
#96년생  지2하실분있다면.. 87 1
18서울대꼭간다 12/06 23:04
2425154 48앙전도띠 12/06 23:03
2425153
#96년생  영어 세젤싫 111 4
38김나박이 12/06 23:03
2425150
#96년생  수학 (가) 91 1
39재수생의마인드 12/06 23:02
2425143 36깐석원 12/06 23:01
2425138 37프로필사진처럼니랩은톤보정빨 12/06 23:00
2425136 34우상파괴자 12/06 22:59
2425134 27HZKnTIhrtl2xLm 12/06 22:58
2425131 39Epi-orbisersicon힘(Newton)내라 12/06 22:58
2425124
#96년생  재수생 내일 83
18대교17 12/06 22:56
2425120
#96년생  고대 논술 삼수 180 9
8뀨뀨뀨뀨뀨 12/06 22:56
2425111 11Epi-orbisersicon450맞자 12/06 22:53
2425108 38한의대보내주세용 12/06 22:52
2425107 38순SiRi의모래반지 12/06 22:52
2425103 10대구오르비 12/06 22:51
2425102 21Managersicon아무거나아무거나 12/06 22:50
2425099 20자몽자몽해♡ 12/06 22:50
2425098 47Managersicon고ㅇㅏ라 12/06 22:50
2425096 10NIvy7GTftiAwWc 12/06 22:49
2425093 48Managersicon신소율 12/06 22:48
2425089 8동끼 12/06 22:48
2425071 49Epi-orbisersicon이리나 12/06 22:44
2425068 25sprite7952 12/06 22:43
2425062 20눈꽃의화음 12/06 22:42
2425055 25애플또아 12/06 22:40
2425053 36깐석원 12/06 22:39
2425050 43오늘만산다 12/06 22:38
2425026 38한의대보내주세용 12/06 22:31
2425024 32잉여킹 12/06 22:31
2425020 39니얼굴호러스릴러 12/06 22:30
2425014 51칼세이건 12/06 22:29
2425010 49아오모리 12/06 22:29
2425002 28당파양근 12/06 22:27
2425001 49XYgAmx4alu7Dd 12/06 22:26
2424996 35희망을주는사람 12/06 22:25
2424995 55빨간피터 12/06 22:25
2424994 38순SiRi의모래반지 12/06 22:25
2424993 23오울로 12/06 22:25
2424992 36SantaMonica 12/06 22:25
2424991
#96년생  이과 누백 64
5XDtPyaAhkvY92p 12/06 22:24
2424984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06 22:22
2424975 16V6uUKaPw9DHnNQ 12/06 22:20
2424963 32잉여킹 12/06 22:18
2424954 38순SiRi의모래반지 12/06 22:16
2424946 13파뮤파뮤팡팡 12/06 22:14
2424930 18대교17 12/06 22:10
2424921 27HZKnTIhrtl2xLm 12/06 22:08
2424916 30아이린 12/06 22:07
2424913 29빈지노. 12/06 22:06
2424904
#96년생  문과 라인 163 6
16863738849208b 12/06 22:04
2424901 55빨간피터 12/06 22:04
2424891 28박광일 12/06 22:01
2424879 6mFQJbuL9v1SPk3 12/06 21:58
2424876 36ㅎㄹㅇ 12/06 21:58
2424875 15XcY4vwNmd6hHzF 12/06 21:58
2424874
#96년생  크아하실분 모집 61 11
37Epi-orbisersicon사범대지망생 12/06 21:58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수학가 0.07% (오르비-Fait 0.14% 예측)영어 0.72% (오르비-Fait 0.71% 예측)국어 1등급컷: 92국어 2등급컷: 86*오르비-Fait는 92-86점을 예상한 유일한 입시 기관이었습니다.수학
스터디플래너를 얻기 위해마우스 버튼을 연타하던 날들이여 <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54x4 를 206이라해서 틀림ㅌ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 쿠도급실수
아멘ㅜㅜ &nbsp;꼭 부탁드려요
뭔갈 하긴 해야 하는데 하기 귀찮아서 언제나 아무것도 안 하고 있습니다..저만 그런거 아니죠...?
경북대 저순위는 아니자나여ㅠㅜㅜ
중대가생각한마지노선이엇는데..
김진태가 법안 개정한 덕분에 최순실 태블릿 증거효력 생김ㅋㅋㅋㅋㅋ왠지 김재규 씨랑 같은 집안이더라
안되겠죠... ㅁㅊ 국어 죽일놈
입알못이라 좀 쪽팔리긴하지만(아테나님이 올리신거에서 가져왔어요)제 과탐 백분위가 100.92 이렇겐데 변환표점으론 70점하고 64.08점 70+64.08=134.08이렇게되는데만약에 백분위가 97 , 97이였을 경우에는 66.4x2=132.8 이니까 제가 더 유리하다고 해석해도 되나요?&nbsp;상식적으로 생각하면 아닌거같아서 좀 쪽팔릴거 각오하고 질문올려요 ㅠ+ 이변환 표점이 보통 어느라인 까지 적용이 될까요?&nbsp;
도대체 어떻게 계산을 하길래...엉엉
깔깔...바보는 즐겁조...술이나 한잔? ㅇㅁㅇ
재수생인데 학교 몇시쯤 어디로 가야하죠
졸려서 글이 좀 산만하지만 인천 **지점 이투스 247 또는 이투스 247을 다니실 분을 위해 글 남깁니다1. 이투스 패드일단 개ㅆㄹㄱ.. 렉도 잘걸린다여기 지점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WIFI도 똥이였다그리고 패드에 카메라가 붙어있는데(그 카메라로 학생들 볼 수 있다고 한다..)
표점이 갑자기 확 내려가너...
이관데 반영비율 국어 15%노려도 세종 가천 씹불가인가여ㅜㅜ
ㅈㄱㄴ
동국대식으로 6퍼나왔는데중문안될까요??
13 국어 컷도 그렇고 거기다 94년생들 보면 이쁘고 잘생기고 능력있다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
일단 비추드립니다공부하기 불편하고 문제마다 약간씩 말이다르다해야대나 애매한 점들이 너무 많아요 이번수능에 논란됬던 19번문제도 6월 평가원문제에서 찝었던 복각&전자기력&수평 연직자기력의 비례관계에 있어서애매한점이 노출되었고 아직 평가원에서 콕 안찝었지만 한
작년 합격자 평균이 386이고 90%컷이 384인데 386.x는 안정적으로 붙을까요??이과 정원이 많아져서 어느정도에서 끊길지 감이 안 오네요
선진띠 죄송합니다 ㅠㅠㅜ 나는 바보였나봐요
93 인데92 랑 표점이랑 백분위가 똑같..다..짜증난다..&nbsp;
군휴학해야겠다
국어 영어 작년보다 훨씬 많이 공부했는데 느낌 안좋네여~ &nbsp;암튼 논술 합격 아멘
구매해서 봐야되는거에여?누백궁금한데
...
"상공이 춘몽을 아직 깨직 못하였도다" 이러시는데 지금 자각몽인가요??
재수생인데 내일 학교가서 성적표 받을려 하는데 몇시에 어디로 가야할까요.?
논술에서 삼수생은 잘 안뽑죠??ㅜㅜㅜ 상경계 썼고 수리는 다맞은거같은데ㅜ
국 95수가 92영 100화1 50생2 38생2 -&gt; 지1으로 바꾸고 반수각인가요??
98이랑 N수생 편갈라서 분탕질하는거정작 중요한건 본인이 빠가냐 아니냐지 집단의 성적이 아닌데굳이 "개빠가수준" 이런말을 해야하는지 의문 ㅋㅋㅋㅋ 학교마크달고
18수능은 우리가 천재다 흑흑
죄송합니다.1.표점이 10점가량떨어졌는데. 대부분의 학생들이 다 떨어진건가요?2. 재수생인데 이번 시험은.정시 지원을 어떻게해야할까요?3. 이렇게 표점과 등급컷이 바뀐 이유는 무엇인가요?
제곧네입니다
지금 교직이수 했는데 중고임용이 장기전이기도 하고 경쟁률도 세니깐 수능치고 솔직한 마음으로 또 수험생활 하고 싶지 않거든요....근데 선생님은 하고싶고...T-T &nbsp;혹시 주변에 임용합격하신분들 평균 몇 년정도 했다고 하나요?
그래서 빡침ㅇㅇ수나 92컷이지만&nbsp;생윤 사문이 47 / 45로 잡혀서....
고속성장님 분석기 돌렸는데 모르겠네요..
저는 다군 홍익대 인문캠퍼스자율전공 원서 넣으려는 학생입니다.사진 보시다시피 홍대 캠자전 국영수탐 표점25252525 반영이라 돼있는데, 홍대 입학처 입시요강 보면 국영수탐 중 택3 표점 33.3 33.3 33.3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똑같았습니다.아
중경외시랑 성대 교육 가능한가요 ㅜㅜ 갈수록 힘드러지내염...
실력이 안느는것같아요;; 뭘 어케 연습해야 실력이 늘죠 하나만 너무 파면 경쟁전때 안좋은것같고..마스터&다이아님들 조언좀
거의다 위험이네.. 하 사반수각인가
고려대 기공이 연대 기공보다 합격확률 낮게 나오는데....고대분들한테는 죄송하지만 솔직히 이과는 연대&gt;고대 아닌가요?;;송도가기 싫어서 뒤집혔나?
물1 지1으로 수능 두번본 삼반수생입니다(고삼때는 생1지1)지1은 괜찮은데... 물1이 수능때만 되면 너무 타임어택이 심하네요16 17수능 두번 다 모르는 문제는 없는데 풀다보면 시간 모자라서 두문제는 찍었네요사실 올해 수능은 학교도 반년 다니고 지금 현재는 군인이라서
등급컷도 미쳤지만 &nbsp;백분위 테러 ㅋㅋㅋ ㅋㅋㅋ작년 한국사꼴이네요 &nbsp;시바알 ㅠ
술집알바오졋다
지구과학 2컷 올라줄은 몰랐네 ㅋㅋㅋㅋㅋ백분위 왜저랩이거로 어디될까요누백은 4.xx%인듯
이과기준 칼레에 점수 없으면 한서성은 못간다고보면 되나요? 중앙대는 가능할까요?(좀만 더 밑을 보여주면 있을텐데ㅠㅠ)
같이해여
진짜 제발 정말로 가채점대로만이라도 내가 생각하고 있는 점수대로 나오면 원이 없겠다ㅠㅠㅠㅠㅠㅠㅠ여기서 더 떨어지면 정말 안되는데 삼수는 죽어도 안할거란 말예요ㅜㅜㅜ
작년에 kaleidoscope 기준 1750등인데 올해 2050등이라...게다가 올해는 국영편중이 작년보다 더 심하니 반영비까지 감안하면 상황이 더 안좋네요...ㅠㅠ
뭐가 압살?
98이랑 무려 표점 3점차 ㄷㄷㄷ 이과에도 큰 영향 미칠까요?
인생노답이네요..경찰공무원이나해야되나봐요&nbsp;공부머리가아닌듯
점수아깝습니다절대 +1안하기 위한 안정지원도 6칸이면 충분해요솔직히 막판 전화찬스 다 돌면 4칸도 결국 붙더라구요나중에 좀 자세히 글을 쓰긴 할텐데제가 추천하는 조합은463이나 553정도+1할지, 올해 갈지 고민이다 하시는분은 444근데 4칸 3장 써서 다 광탈하는 케이스도 운이 더럽게 없는편ㅎㅎ그리고 막 입시생들 동향 분석해서 빵폭 예측하는 전문가가 되실거 아니면지낡사는 원서 접수 하루 전에 결제해도 그닥 상관없어유
암만 생각해도 내 9월 점수와지금점수는 ㅅ1발진짜ㅠㅠㅠㅠㅠㅠㅠ나만 불이고 남들다 물인가봄ㅡㅡ아 성적표미친넘...ㅠㅠㅠㅠㅠ 내년에.올해만큼 열심히 할수있을까그것보다 더 해야할텐데
라섹해서 의문의 시력잃음이 글도 감에 의지하여 쓰고있습니다내일모레쯤되면 저도 울고있는 각인가요?
페잇으로 하면 1.26인데국영수로 하면 0.5~0.6 나오네요아니...이건...뭐....연고대기준시 뭘 봐야됨?
이과 누백 칼레식 대충 1.2~1.5나오는데 어디라인이죠? 공대랑 치대 잡아주세요
대학은 내년에 가야겠다
어차피학교마다 다다르지않나 의미없는거죠?
ㅠㅠㅠㅠㅠㅠㅠ저번엔 있었는데ㅠㅠㅠㅠ
뜨나요?
저는 올해 4수를 한 군필(?) 수험생입니다.올해도 목표한 의대는 못가게 생겼네요.정말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했는데 부족한 점이 있었나봐요..제 스스로가 너무 한심하고뒷바라지 해주신 부모님께너무 죄송하고또 죄송하네요...저는 현역 때, 즉 제가 95년생이니까 14년도 때
그리고 지방교대 안전할까요?
전 7점,,,
성적표 받으러가기vs이메일로 보기&nbsp;뭐할까여 &nbsp;전자는 한두시간 먼저보기 가느응..
국 수 영 91 88 85 이고요&nbsp;평가원으로 노대랑 송대는 30프로 장학금 받을수 있어요&nbsp;어디가 제일 나을까요? 그리고 이 점수면 강대 뒷반가요? ㅠ
중경외시 되나요
올1컷 원점수합 273정도로 알고있었는데278로 급상승했네요ㅇ.ㅇ세지는 47이 3등급이고;;&nbsp;한지는 전주문제가 변별이 됐는지 다행히도 최악의 상황은 면한듯 싶네요
입알못이라.. &nbsp;사문40점을 어떻게 커버쳐야해서 ...
올해는 레인보우 테이블이 틀리길 믿는다.
국영이 표점씹사기라 상위권대학 2323반영비 무시하고 넣어도 될듯?ㄹㅇㅍㅌ ㅂㅂㅂㄱ
하루만애 달라졌네요. 같이 얘기해봐요.. ㅠ
크아로 현실도피 ㄱㄱ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