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설수리vs연의
#96년생 #재수생 #의대 #서울대 #모바일
  • 44222222222222222
  • 작성일 16-01-07 23:56
  • IMIN 551378
  • MS 2015
  • 조회수 2,373
http://orbi.kr/0007464386

http://orbi.kr/0007464386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입시아무것도모르는사람입장에서볼때 뭐가더간지남? 입결상관×

연의

2016/01/07 IMIN: 504617 IP: 211.♡.131.84 MS: 2014

후자. 설수리는 설경 정도의 간지

2016/01/07 IMIN: 408393 IP: 211.♡.243.75 MS: 2012

연의

2016/01/07 IMIN: 556235 IP: 116.♡.248.31 MS: 2015

설수리도 짱짱멋있음

2016/01/07 IMIN: 557217 IP: 221.♡.244.87 MS: 2015

2016/01/07 IMIN: 569866 IP: 112.♡.179.193 MS: 2015

저는 설수리.

2016/01/07 IMIN: 535021 IP: 211.♡.100.210 MS: 2014

둘다 간지가 하늘을 찌름

2016/01/07 IMIN: 635233 IP: 118.♡.142.26 MS: 2015

연의지만 나 입시때 가뿐히 설수리 간 사람 있었음

2016/01/07 IMIN: 453954 IP: 218.♡.121.227 MS: 2013

설수리 수시 일반전형 합격생들 연의 버리고 온 케이스 상당수...

2016/01/07 IMIN: 487503 IP: 112.♡.78.34 MS: 2014

크...설물천 버리고 연의간 학우는 있는데...

2016/01/07 IMIN: 552684 IP: 122.♡.94.6 MS: 2015

근데 연의에도 설수리 버리고가는사람이 잇어서 이건 ㄹㅇ수재들의 취향선택

2016/01/08 IMIN: 535021 IP: 211.♡.100.210 MS: 2014

의대 선호 그쯤되면 설의 쓰지 않을까 싶기도 한뎅...

2016/01/08 IMIN: 487503 IP: 112.♡.78.34 MS: 2014

쓸데없어서 연의썻는데 막상 되면 고민하는경우도잇을걸요

2016/01/09 IMIN: 535021 IP: 211.♡.148.214 MS: 2014

여늬여늬여늬님 여늬님

2016/01/07 IMIN: 628268 IP: 39.♡.97.2 MS: 2015

근데 정말 감이 안와서요. 설수리 나오면 주로 어느라인으로들 가시는지 궁금하더라구요.. 학자의 길 이런거 말구요.. 일반적인 직장으로 간다면 어떤건지 도통 색깔이 안떠올라서요...

2016/01/08 IMIN: 619394 IP: 39.♡.216.69 MS: 2015

헐 당근 연의

2016/01/08 IMIN: 613468 IP: 175.♡.243.165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6/01/08 IMIN: 636468 IP: 49.♡.220.80 MS: 0000

둘다붙으면 연의

2016/01/08 IMIN: 553539 IP: 220.♡.1.168 MS: 2015

이건 십중팔구 연의 선택할 것 같네요~~

2016/01/08 IMIN: 298840 IP: 182.♡.45.83 MS: 2009

44Epi-orbisersiconDayfly
0

벨붕 닥후

2016/01/08 IMIN: 520177 IP: 125.♡.71.165 MS: 2014

#96년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30 14:02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8 10:03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4 16:47
 공지
#자유게시판 #이주심사 #공지   제111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17년 02월) 14520 10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09 14:13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2613604
#96년생  오르비에는.. 91 11
17Tritonal 03/30 17:22
2613603 38코드킴 03/30 17:19
2613602 36식충이 03/30 17:18
2613600 45아이린닮은이대휘예비신부경한여신 03/30 17:15
2613587 45아이린닮은이대휘예비신부경한여신 03/30 16:49
2613581 35Masillersicon꽃길만있기를 03/30 16:36
2613572 40코박스 03/30 16:12
2613568 40코박스 03/30 15:50
2613566
#96년생  지구과학 천체 137 4
48귀속 03/30 15:45
2613544 16어쩌다보니 03/30 14:41
2613537
#96년생  오늘은 자체휴강~ 89 3
45아이린닮은이대휘예비신부경한여신 03/30 14:17
2613527 54ManagersiconPlanet Pluto 03/30 13:43
2613526
#96년생  6평 신청할때 90
27우진언니 03/30 13:43
2613520 50토마스 쿤 03/30 13:16
2613515 50토마스 쿤 03/30 13:07
2613513 28김고은 03/30 13:05
2613499 50토마스 쿤 03/30 12:42
2613495 50토마스 쿤 03/30 12:30
2613494
#96년생  교수님 나빠여어 73 3
37잘자요 03/30 12:29
2613493 16호그와트 03/30 12:28
2613490 48귀속 03/30 12:24
2613487 38Masillersicon픽미픽미픽미업 03/30 12:21
2613458
#96년생  인강교재 40
10우진누나 03/30 11:01
2613452 41너라는계절 03/30 10:22
2613448 47★메이코패스★ 03/30 09:54
2613436 45아이린닮은이대휘예비신부경한여신 03/30 08:56
2613435 45아이린닮은이대휘예비신부경한여신 03/30 08:47
2613424 2018학번고대 03/30 08:02
2613416 28사과사탕 03/30 07:26
2613412 44잉꾸오 03/30 07:15
2613404
#96년생  닉값 인증 152 1
46베이비터치 03/30 03:48
2613399 15유농윤옹잉 03/30 03:14
2613394 53ManagersiconCentral Dogma 03/30 03:01
2613381 3311월의 기적 03/30 02:09
2613369 4망고당 03/30 01:44
2613348 28사과사탕 03/30 01:10
2613332 47수능에순응 03/30 00:58
2613330 28사과사탕 03/30 00:57
2613313 28사과사탕 03/30 00:48
2613305 19hnJHSjdQWgXsKU 03/30 00:41
2613296 22노머리예스노력 03/30 00:30
2613288
#96년생  17수능기준 365 2
10알텍-기하와벡터 03/30 00:23
2613287
#96년생  키.. 237 20
35오이아조씨 03/30 00:23
2613277
#96년생  삼일 내내 68
22ManagersiconAegis 03/30 00:17
2613252 38ㅈ만한 03/30 00:04
2613247
#96년생  질문 받고 싶어요 109 31
35오이아조씨 03/30 00:02
2613245 37MC.THE.MAX 03/30 00:01
2613244 43한의대보내주세용 03/30 00:01
2613235 47올아워너두 03/29 23:55
2613219 22학생 A 03/29 23:48
2613217 24모닝사과 03/29 23:47
2613215 47올아워너두 03/29 23:46
2613184 38ㅈ만한 03/29 23:24
2613152 49Epi-orbisersicon 03/29 23:03
2613108 42무케 03/29 22:36
2613102 47올아워너두 03/29 22:28
2613082 35PANDORA 03/29 22:16
2613077 32숨마켜주글꺼가데 03/29 22:08
2613072 19theories 03/29 22:01
2613070 39사수후 연의 사수 03/29 21:59
2613065
#96년생  솔직히 건담 56 6
30수능만점자! 03/29 21:56
2613056 19theories 03/29 21:47
2613049 32숨마켜주글꺼가데 03/29 21:41
2613040 10vJ1BbdDfXmMUAj 03/29 21:30
2613037
#96년생  기여밍 등☆장! 65 4
45아이린닮은이대휘예비신부경한여신 03/29 21:27
2613034 42무케 03/29 21:21
2613031
#96년생  전공 드랍 72 2
39제발.. 03/29 21:19
2613012 17Tritonal 03/29 21:02
2613011 34Managersicon베르니 03/29 21:01
2613010 50Managersicon자아실현 03/29 20:59
2613001 50Managersicon자아실현 03/29 20:40
2612996 17루키루키 03/29 20:29
2612991 22노머리예스노력 03/29 20:25
2612961
#96년생  6모신청질문 142 3
15jm1219 03/29 19:36
2612951 32재수재수재수 03/29 19:23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span style="fo
4월 2일까지만!&nbsp;#메가스터디 신규 가입하면&nbsp;&hearts; 던킨도너츠 &amp; 플래너 &amp; 교재 &amp; <spa
<br class="Apple-interch
본 제111차 심사는 2017년 2월에 접수된 신청에 대한 결과입니다.심사 신청은&nbsp;1) Epi : http://orbi.kr/core/market?v=epioptimus2) Centurion : http://orbi.kr/core/market?v=centurion에서 해주시면 됩니다.3월 31일까지 신청하시면 (3월 전체 신청 건에 대해) 보통 4월 10~15일 정도에 처리됩니다.E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EDM듣는 사람이 없나요 ㅠㅠ 소외된 느낌이다&lt;iframe width="640" height="360" src="//www.youtube.com/embed/1-xGerv5FOk?wmode=opaqu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gt;&lt;/iframe&gt;
거의 사이버 망령이지.인터넷 중독자.
잠깐 옯 들어와서 글 구경하고 있었어요근데 아무 것도 안눌렀는데 갑자기 영상 하나가 재생되더니거기서 흰옷입은 빡석원쌤이 나와서 어쩌구저쩌구 하시던데저 아무 것도 안눌렀는데 왜 이런 영상이 뜨죠..?폰 잘못된 거 아닌가용..ㅜ
계속계속 스밍하고싶따아 꺄아아아&nbsp;
맘에 들어!
ㅈㄱㄴ궁금
사람은 과거를 잘 잊음. 어쩔수 없음.우리 친가 쪽 친척 중에서부동산 투자 잘해서 과거보다 10배 이상 잘살게 된 사람이 있음.그게 배수로 보면 10배인데 액수로 보면 사실 아주 큰건 아님.90년대에 1억(자기돈+대출+친척한테 조금씩 빌려서)주고 집 사서 지금 그 집이 10억
형제자매끼리 싸우는 사람들 보면 관계가 정말 남보다 못함.우리 외가쪽 먼 친척 중에도형제자매끼리 극단적으로 사이 안 좋은집 있는데대충 한쪽은 엄청나게 잘살고한 쪽은 엄청나게 못삼.한쪽이 극단적으로 잘되고(재산 수백억 이상), 한쪽이 극단적으로 평균에 못 미치면사
한 선생님만 듣는게 좋을까요여러 선생님 듣는게 좋을까요
502 Bad Gateway 왜뜨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전공이 휴강이길래날씨도 좋고하니교양도 자체휴강하기로 결정~자체목공강 생성!
동네보다 훨씬 맛남조와욘
본인이 직접 가야되나요?
자취방에서 나와 근처 산책중이조...ㅇㅁㅇ수업가기 싫조...ㅠㅠ
그렇다고 안 움직이는 편도 아닌데...모리의 살은 왜 자꾸 늘어나조...ㅠㅠ
위가 항상 체한 상태여서가만히 있는데도 어지럽고 힘든상태가 오고그게 심지어 꽤 오래돼서먹어도 배가 계속 고프거나 부른 상태가 지속된거였고이게 아프거나 그런게 아니고 그냥 속이 울렁거리는 정도여서 계속 무시하고 살았다네요;;;일단 금주 확정에 매운음식 금지다.심지어 몸에서 열나는거같은데 재보니까 정상온도고;;이거 재고 쌤이 하시는 말씀이요즘 힘든일이 많나보구나ㅋㅋㅋㅋ
굳굳...지폐가 세로라니 ㅇㅁㅇ
그냥 같은 남자끼리 놀고 떠드는게 더 재밌조...&gt;_&lt;
갑자기 저기 끝에 앉은 학생은 이름이 뭔가요&nbsp;이러길래 네 000입니다 그랬더니&nbsp;사진허고 얼굴이 많이 다르네 사진이 왤케 못 나왔어요? 이러는데 쒸익쒸익... 나 얼굴에 손 하나도 안댔는뎅..화장도 잘 안해서 그대론데...&nbsp;그냥 이유없이 부끄러워용...나빠요 교수님......
만사귀찮 ㅠ공부한 지 4주짼데 목요일마다 힘드네요 왜지..?ㅋㅋㅋㅋㅋㅋㅋㅋ
행시의 경우 매년 논란이 일어나네요. 점수가 높은데 남자라서 떨어지는 경우가 매년 발생하고 있네요ㅋㅋ 정말 이 ㅈ같은 제도는 누가 만드는건지ㅋㅋ
어렵긴 했는데 어찌어찌 거의&nbsp;다 풀림 92점 나옴
인강교재 팔아요1.김상훈: 문학론&문학개념어~새책2.신동우: 신유형 문법책~새책3.장영진: 더프레임32 &nbsp;미적2~ 10페이지정도 필기 그러나 다 지움(구매시 장영진 기벡특강책 만원가격 제공)4.김재홍: 더리딩&어휘집~새책5.그믐달: 문법책~약간의 필기(구매시 김지혁 서브노트 제공)&nbsp;쪽지 주세요
넘조아요 ㅋㅋㅋㅋ 카메라짱&nbsp;
언제나 남자 조심하라고~사랑은 불장난 같아서 다치니까~아~
첫번째 사진은 갤럭시 S3이 나오기 전(대략 2011년) 어떻게 나올지 누가 만든 사진, 즉 예상도에 불과했는데 S8에서 그걸 실현해낸듯.불가능 할줄 알았는데 가능하구나...우와...
영원할거라고 난 믿고 싶은 거야~
올해는 다시못보나요??
솔직히 이렇게 싸우는거에 지친다.그냥 난 진짜 이쁘게 살고싶었다고...더이상 오르비에 글안올릴거임.뭐 ㅅㄷㅇㅈ그강사 매장시키는 일도 안할거고그냥 다 잊고 나의 가치를 높이는일에 힘쓰고나중에 내가 성공하게되면난 많이 행복해서 이번일 다 잊을거 같다....다잊고 나의가치를 높이는데 힘쓰고성공해서 내가 많이 행복하면이번일 다 잊을거같고...그냥 그렇다...
이틀전부터 진짜 원래 안그랬는데알람이 울리면 잘 일어났거든요근데 오늘 눈떠보니깐 30분이나 늦게일어나서엄마한테 알람이 이상한거 같다고안울리는거 같다고 하니깐엄마가 무슨소리냐고 알람 울렸었다고니가 알람끄는거 들었다고 하네요 ㅋㅋㅋ제기억엔 진짜 아무것도 없거든요 ㅜㅜ무의식중으로 그런것 같은데방법이 없을까요계속 이렇게되면 습관될까 무서워요
달달하니 좋은 향입니다..근데 요즘 너무 많이 쓰는듯 ㅠㅠ
월요일 -학교화요일 -학교수요일 -공강목요일 -학교금요일 -공강토요일 -현강일요일 -일주일에 이벤트가 너무 많아서 시간이 진짜 미친듯이가요... 사실 화요일 끝나고 독서실오는 순간 일주일이 끝난...^^ 이짓을 지금 4주째 하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아쉽기도하고 계속 기계적으로 사는거 같아서 답답하네요
거지같은 시험...
처음엔 나름 열심히했다 생각하고 좀 쉬자 이생각으로 쉬었는데 점점 공부하는 시간은 줄어들고 쉬는시간이 늘어나는거같네요.. 더이상 자신하고 타협하는 합리화는 안해야겠어요&nbsp;7시간은 꼭채우자!!!&nbsp;
고민이네요 뭔가 확신이 없는 그런 거..하위권에서 상위권으로 올려서 그런가 과외할 때나 수업들을 때 쌤이 질문하면 답이 생각나지만 대답을 못합니다.. 다른 친구들은 다 아는 것 같고 ㅠㅠ 틀리면 창피한 건 없지만 틀렸을 때 제 자신을 좀 많이 채찍질 합니다 ㅠㅠㅠ 고쳐야겠죠?
메가스터디에 책시켰는데 시발 책배송엉뚱한데로해서 보냄책배송컴플레인전화거니까 피함.
왜지 발로번역해서 그런가;;
재수끝나고 대학가야지하고 십키로뺐다가삼수결정나고 우울증에빠져서 5키로 빠졌다가공부시작하고 막먹으니까 다시 원상복귀 시밤바
님들은 어떤편이고어떤사람이끌림??
다시 보내달라하면 제대로 오나요? 새책인데 이따구로 오네
내일 직거래로 하기로했는데사기 안당하길 ㅠㅠ 내 거금..&nbsp;
11111턱걸이가 연,고대 전화기 추합권인가요????&nbsp;
키는 유전입니다...아무리 잠을 적게 자도 클 사람은 커요...키 더 컸으면...힝~
야식을 먹네요내일, 아니 오늘은 심지어 시험전날이라서 또 먹을 것 같은데..,통장이 줄어들고 배만 나오고 있어요ㅜㅜ
자기가 쓴 글,댓글들 안쪽팔리세요?아는애 몇명 찾아냈는데 재밌네요ㅋㅋㅋ+현실에서 성격이랑 조금 다른듯
하지만 이미 저를 잘 알고 계시겠죠...? 힝~약간의 떡밥고등학교 2학년 6월 모의고사까지만 해도43423이였습니다
책 디자인 미쳤따리...
한줄답변
와중에 마지막 댓글 수능 4일 전인데&nbsp;진지해서 웃겨요 ㅋㅋ&nbsp;
왜요?
나왔는데 저거 N수생들끼리만본걸로 따진등급컷이죠?
어떤 분이 " 문과는 7일이면 충분하다 " 라면서 7일의 전사 출격글 + 7일 커리큘럼 올리셨는데 댓글에 " 설경 가시게요?? " 요거 아직도 기억나네요 ㅋㅋㅋㅋ&nbsp;7일 커리큘럼 보고 진짜 그럴 듯 해보이는게 함정 요런 댓글도 기억나고...
궁금하네
한 1석 삼 (三)원 one
떼껄룩 야옹!
오늘도 군입대를 미뤄봅니다...
뭐임?? 갑자기 했갈리네언제 시간이 되어? 언제 시간이 되?
어떡함 매일매일 하루에 2번씩 현자옴...
작년까진 비문학이 자신있엇는데 신유형때문에 장문비문학에 취약하다는걸 알게되었슺니다.. 일단 마닳하고 있는데 인강의 효과가 큰지 궁금합니다
리트 사회지문 2개풀었는데6문제중에 1개맞고아 이건 독해자체가 안됐구나...유독 사회지문에서만 이따위인 건배경지식의 문제라고 판단되어사회과학 배경지식을 쌓을 수 있는 책 추천 부탁드려요정치, 경제, 사회, 법.. 법은 또 괜찮은 듯 흠...
솔직히 건담 시리즈 중에서 건담 시드하고 시드 데스티니가 제일 재밌지 않나요??
ㅠㅠ
수&gt;국&gt;탐&gt;영 인가여
둘다 전화해봣지만 대기해야한다네요 객관적으로 분위기나 실적은 어디가 더낫나요
나 보고싶었지?!
집가는 길에 녹음한 수업 다시 들으니깐 안졸리다가도 졸리네요 결국 지하철에서 딥슬립!삶은 고통이군요오늘 학교 근황인데 오늘도 고대는 아름답습니다사실 학교 야경보는 맛에&nbsp;밤까지 학교있죠 호호아 배고파여러분 과잠입어요 과잠 막 입고 다니기에 과잠만한 게 없음
해도 다음학기에 들을 수 있나요? 아니면 계절학기 들어야되나요?
Listen to Deep Talk (Calvin Harris X Kaskade X Tove Lo X Cuebrick) by Trademark #np on #SoundCloud<a href="https://soundcloud.com/trademarkvip/deep-talk-ca
캐시미어
왜 오늘날엔 서울대보다 낮...
어느 대학교로 왔냐의 문제와 상관없이지하철 종횡무진으로 타고 다니노라면뭔가 서울라이프 자유분방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말은 태어나면 제주도로 가고사람은 태어나면 서울로 가라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닌듯 ㅇㅅㅇ
나이는96년생이고 지방사립의치대 홈페이지 드가서 수시모집요강 보고 있는데 교과전형에 비교내신 적용 년도가 안적혀있더라고요 그런경우는 비교내신 적용 안하는 건가요?교과전형에서 비교내신은 없는건가요? 보통 삼수까지는 자기내신쓸수 있던데 사수는 쓸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김지혁쌤 지2 강의 열심히 듣고있는데감명받고 수강평 적고왔더니 아차상받았네요 ~ ㄱㅇㄷ~
제가 서울에 있는 고를 나왔고 지금 경기도에 살면 모교아니면 학교에서 육모 못보나요?&nbsp;
독재라 하루에 인강 8시간씩 듣고인강으로 개념 3번씩 듣고 그랬는데&nbsp;인강 2번정도만 보고교과서로 개념 돌리는게 나은듯ㄹㅇ 교과서는 개념 정리가 안되있어서 그런지 수동적으로 받아 먹는 느낌도 적고교과서가 뭔가 능동적으로 생각하게 해주네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