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몇승할까요?
#96년생 #97년생 #재수생 #독학생 #자유게시판 #모바일
  • 473J4cjSCOgaBZw0
  • 작성일 15-12-24 22:59
  • IMIN 617121
  • MS 2015
  • 조회수 595
http://orbi.kr/0007259111

http://orbi.kr/0007259111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가군 경희대 경영

나군 성균관대 경영

다군 중대 경영



넘 뻔한가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5/12/24 IMIN: 482847 IP: 182.♡.38.42 MS: 2013

48경계
1

나군 필패아님?

2015/12/24 IMIN: 560030 IP: 58.♡.119.156 MS: 2015

38gkddus
0

성대에 벽돌 기부?

2015/12/24 IMIN: 477090 IP: 211.♡.9.71 MS: 2013

가군승 다군 모르겠고 나군 넘사벽

2015/12/24 IMIN: 613286 IP: 122.♡.14.41 MS: 2015

#96년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4 16:47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3 14:40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15 14:17
 공지
#자유게시판 #이주심사 #공지   제111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17년 02월) 8976 8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09 14:13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2610114
#96년생  물2함 ㅅㄱ 7
21ZeOoHjC2Rz9cQt 03/26 02:46
2610113
#96년생  @중앙도서관 12 2
50Managersicon자아실현 03/26 02:45
2610112 40서 울 대 학 교 03/26 02:45
2610111 43한의대보내주세용 03/26 02:42
2610106 43한의대보내주세용 03/26 02:38
2610102 51깐석원 03/26 02:31
2610097 21ZeOoHjC2Rz9cQt 03/26 02:25
2610094 50Epi-orbisersiconMSG 03/26 02:24
2610091
#96년생  이런 망할! 38 2
51깐석원 03/26 02:23
2610090
#96년생  물2 하고싶다 26 10
21ZeOoHjC2Rz9cQt 03/26 02:23
2610076
#96년생  과일소주 35 1
35커피엔도넛 03/26 02:11
2610075
#96년생  멸치인증 114 25
27에몽가의뒤를노리는자 03/26 02:10
2610067 17123asdsa12 03/26 02:06
2610063
#96년생  저 몸무게 55임 66 12
43개풀뜯어먹는소리 03/26 02:03
2610058 43개풀뜯어먹는소리 03/26 02:02
2610057 43개풀뜯어먹는소리 03/26 01:59
2610051
#96년생  술을 안맛스는데 48 12
16예비은퇴재수생 03/26 01:52
2610045 35초록버섯 03/26 01:46
2610044 27에몽가의뒤를노리는자 03/26 01:46
2610040
#96년생  ㅇㅇㅇ의 역사 45 1
43개풀뜯어먹는소리 03/26 01:44
2610031 16예비은퇴재수생 03/26 01:31
2610023 21나도 두성이다 03/26 01:24
2610022
#96년생  참센세 어록 .txt 158 6
43개풀뜯어먹는소리 03/26 01:22
2610012
#96년생  다음 중 94 15
44Epi-orbisersicon에피머 03/26 01:16
2610007
#96년생  우-울 54 3
42무케 03/26 01:12
2609988 28몽 진 03/26 01:00
2609974 3311월의 기적 03/26 00:51
2609970
#96년생  Dog Sheep Goat.jpg 180 9
49Epi-orbisersicon 03/26 00:49
2609969 50Managersicon자아실현 03/26 00:49
2609961 51깐석원 03/26 00:44
2609956 17아잉큐의오파애 03/26 00:38
2609955 49Epi-orbisersicon 03/26 00:37
2609950 51깐석원 03/26 00:34
2609940 17루키루키 03/26 00:29
2609930 34Masillersicon곡논돋롤몸봅솟 03/26 00:23
2609921 33HackGod 03/26 00:18
2609918
#96년생  성공의 지름길 .jpg 202 4
43개풀뜯어먹는소리 03/26 00:17
2609916 49Epi-orbisersicon 03/26 00:15
2609911 16박광일사랑해요이명학 03/26 00:13
2609910 44엉덩국 03/26 00:13
2609902 43개풀뜯어먹는소리 03/26 00:09
2609872 21ZeOoHjC2Rz9cQt 03/25 23:51
2609869 37초사이언18연치 03/25 23:50
2609865 28몽 진 03/25 23:47
2609861 21ZeOoHjC2Rz9cQt 03/25 23:45
2609857
#96년생  남르비 분들!!!!!!!!! 223 33
43개풀뜯어먹는소리 03/25 23:42
2609855 30정문폭파범 03/25 23:41
2609824 53주토피아 03/25 23:21
2609818 41너라는계절 03/25 23:16
2609810 13zJcV9yEskbnTvp 03/25 23:11
2609782 21ZeOoHjC2Rz9cQt 03/25 22:56
2609779 23신B™ 03/25 22:54
2609778 31임나연 03/25 22:53
2609771 21(x_x) 03/25 22:50
2609766
#96년생  오늘 처음으로 49 1
19콘노 유우키 03/25 22:44
2609760 37잘자요 03/25 22:43
2609758 39연세이브이 03/25 22:42
2609752 53주토피아 03/25 22:40
2609742 21ZeOoHjC2Rz9cQt 03/25 22:31
2609719
#96년생  중의적 표현 83 5
45Masillersicon웰시코기 03/25 22:08
2609718 21ZeOoHjC2Rz9cQt 03/25 22:06
2609698
#96년생  오늘 강민철t 220 1
27우진언니 03/25 21:50
2609695 27이류마 03/25 21:46
2609690 39토끼의울음소리는뀨뀨뀨뀨뀨 03/25 21:42
2609688
#96년생  학자금대출 103 5
46★메이코패스★ 03/25 21:39
2609679 21ZeOoHjC2Rz9cQt 03/25 21:30
2609675 32MoJi 03/25 21:24
2609668
#96년생  정유미 존예 128 1
29코와이네 03/25 21:15
2609656 25헤헤헤헤ㅔ헤해탈 03/25 21:06
2609636
#96년생  현재 메인 상황 236 11
52Managersicon사쿠라코 03/25 20:44
2609628 32MoJi 03/25 20:34
2609622 51깐석원 03/25 20:29
2609613 28혼긱대 03/25 20:22
2609600 28토우마 03/25 20:10
2609598 51깐석원 03/25 20:04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br class="Apple-interch
<strong style="font-style: inherit; font-
메가스터디 * EBS 수능특강</s
본 제111차 심사는 2017년 2월에 접수된 신청에 대한 결과입니다.심사 신청은&nbsp;1) Epi : http://orbi.kr/core/market?v=epioptimus2) Centurion : http://orbi.kr/core/market?v=centurion에서 해주시면 됩니다.3월 31일까지 신청하시면 (3월 전체 신청 건에 대해) 보통 4월 10~15일 정도에 처리됩니다.E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내가 서울대 운영기금에 한 몫 한 사람이 되기 위해,물2함 ㅅㄱ그런 의미에서 물1 얼마나 봐야됨ㅎ난 병신이다히힛
맨큐야... &nbsp;나 졸리다아 근데 저 무휴학 반수하는데1학기 18학점 듣고 있거든요 이거 미친 짓이죠?2학기땐 줄여야 할까요?
안졸리시나요
힝..... 이거 팔아두 되는건가요?
넣어주세용
말이 이상한데, 제가 과알못 그 자체라 과학에 관한 기본소양이라도 갖추고 싶어서 가볍게 읽을만한 책이라도 들고 가고 싶네요책 추천 부탁드립니다.
?맛보기 보니까 기본적인 물1?설명해주는거같긴하던데 그래도 따로 해야할듯
배고프다아ㅑ갸갸거ㅓ거갸ㅓ야야야가갸거러ㅓ거
오늘이 귀영하는 날이군...시간이 왜 이렇게 빠른건지....! 훈련생활할땐 시간 엄청 가지 않았는데....
설공 가고싶다
맛 추천점여~☆
신검 7월인디 떨리네
.
ㄹㅇ 뚱인데&nbsp;
알고 싶은 역사 있음?&nbsp;제가 대신 조사해드리려고....알고 싶은 역사 있음?
실제로 존나 뚱뚱함ㅠㅠㅠㅠㅠㅠ
수를 안마셧는디 입에서술밋이 난,ㄴ건 뭐죠?게속입애거 참이슬처음처렴맛이나여 이거뭐에여
지금 반수할꺼면 지금 휴학하는게 낫나요?
http://orbi.kr/0003835683비감도님이 쓰신글입니당
알고 싶은 역사 있음?신박한거 환영
안제까지아깨ㅔ츰믕추개할겨야!!!
ㅈㄱㄴ!!
&quot;너는 너무나도 예쁜데 눈이 너무 슬프다&quot;&quot;사람은 왜사는지 아니?자기편이 있기 때문이야. 그리고 나는 너편이야&quot;&quot;과거의 나는 이미 내가 아니야&quot;&quot;공부하기 싫으면 하지말고, 나 자신을 행복하게 할
아미노산이 발견되는 세포 소기관을 &lt;보기&gt; 중에서 있는 대로 고른 것은?&lt;보기&gt;ㄱ.리소좀 ㄴ.중심체 ㄷ.리보솜1.ㄱ 2.ㄴ 3.ㄱ,ㄴ 4.ㄱ,ㄷ 5.ㄱ,ㄴ,ㄷ수정)혹시 몰라서 단백질-&gt;아미노산
폰은 물에빠져서 쌀통에 박아놨고저레기는 결국 아침에 자느라 병원도 못가고 몸살이 났군요&nbsp;인생아....떡볶이가 먹고 싶네요ㅠㅅㅠ
사람도 없고 쾌적하고 조용하고어제오늘 여기있으면서 느끼는건데의지만 있다면 왠만한 독재학원 뺨때릴 정도급독재학원같은곳은 닭장마냥 공부하는데여기는 머 열람실 2칸을 내공간으로 써도됨 ㄱㅇㄷ그리고 주변에 이성 신경 하나도안쓰임 다들공부만 하러 온 진골들이라 서로 신경하나도안씀취업연관된 고학번들은 고시준비나 공무원준비하는분들 있어서 수험생이랑 처절도가 급이다름나도 그분위기에동화되어서 정말 빡세게7시간 땡김대학열람실 너무 좋은듯 ㄷㄷ
헠헠 알람고장 ㅡ,.ㅡ 덕분에 오후부터 풀로뛰었네ㅎㅎ
GOAT...
밤샐까요 말까요참고로 기숙사 통금 1시임빠른 결정 ㄱㄱ
&lt;iframe width="640" height="360" src="//www.youtube.com/embed/jp4iUxnofP8?wmode=opaqu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gt;&lt;/iframe&gt;
맥어보이 아재 연기력에 ㅎㄷㄷ 막춤실력에 ㅎㄷㄷ
그의 매력에서 헤어(hair)나올 수 없기 때문
수험생분들 꿀잠 주무시러 ㄱㄱ서로 다른 위치지만 그래도 같이 화이팅합시다.
백분위로는90 90 90 98 98 쯤 이라면요?
공부하는데 옆에잇는거말고 놀거나 얘기하거나 이런거요
요즘 우울증오는듯왜 이맇게 답답하고 슬프지 요즘..나는 왜 이렇게 꼬이기만 할까대학까지 안다녔으면 진짜 미쳤을 듯내가 너무 싫다
댓츠 굿아이디어&nbsp;
??
요즘 감정적으로 많이 힘드네욬ㅋㅋㅋ 고구마 백만개 백억개 먹은 느낌이네요...휴 독서실 재수중인데 집근처 독서실이라서 그런지 모교 후배들이 많이 다녀요ㅋㅋㅋㅋ특히 고3ㅋㅋ 다들 얼굴 아는 사이고 가끔 가끔 마주칠때마다 왠지 주눅들고 창피하기만 해요...ㅋㅋㅋ왤까
주무세요
학교선생님 드리고싶은데&nbsp;편의점 커피말고 더 좋은게 있을것같아서요ㅋㅋㅋㅋ선생ㅁ님 나이가 아마 서른 중반 정도 되셨나?뭐가 좋을까요 !!!!!!마카롱같은거 드리면 싫어하시려나.................T^T
지문 뭐뽑아야되요?
겨울에 닉값하고 오겠습니다&nbsp;N수생분들,현역분들 다들 화이팅입니다!-초사이언18연치(초사이언머리세개)
내가 커피에 이렇게 약한줄 몰랐음저녁6시 이후에 커피를 마신날은새벽5시까지 잠도 못자는 날이되고그거 생각해서 오후 1시에 밥먹고나서 커피먹었더니새벽3시까지 잠을 못잠생활은 특별한거없이 늘 루틴했고 커피먹은날은휴대폰 끄고 눈감고 1시간30분 이런식으로 시간이 지나도잠이 안와서 미칠지경인 그런상황임이젠 커피도 못마실듯.. 혹시 저같은사람있음?
낡은 문 방 개추억이다 진심..눈물날거같아 ㅠㅠ
편의점커피 어느게 제일 맛있던가요??월요일날 학교선생님 드리려고 ㅠㅠㅠㅠ 사가려는데제가 완전 초딩입맛이라 뭘사가야할지 모르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추천좀해주세요 &gt;&lt;
계산때매 화나서 알파테크닉&nbsp;객관식 문제에 있는 &nbsp;12345번선지 숫자 다지움 ㅇㅇ풀다가 막힐때 대강 숫자보고 감잡는것도 방지될듯?!? 근데 작년에 확통 9평 수능 다 쉬웠나요? ㄹㅇ 확통 특히&nbsp;분할파트&nbsp;개극혐이네요... 열심히했는데 S(4,3) 이런거&nbsp;삼점짜리하나 나오면 어떻게함???
선배가 저한테 먼저 와서 너랑 나랑 ㅇㅇ이랑 밥먹자 내가 살게~이러셨는데 제가 먼저 톡 해야하나욤?
진짜 좋아하는사람만나기쉽지않구나 난 대학첫술자리가너엿어서 내가금사빠인줄알앗고 그래서 매력잇는사람많은줄알앗는데 아무리뒤져봐도 너같은사람없네 ㅅㅂ
미2나기벡에비해 최대한 다양한 문제 만나보는게 중요하다 생각해서... 개념들이랑 보편적인 유형들은 대부분 푸는법 아는데 또인강을 들어야하나요? 양치기할까하다가 수학은 개념이라는 말때문에 고민되네오
여기다 글 올리지도 않음그 시간조차 아까워할듯물론 진짜 급한사람 ㅇㅇ그나저나 수능 100일 전사 설의 수석 ㄱㄴ?
반 강제로 2000명 사관시험보게했다는거 트룬가여?
모두 가지고 계신&nbsp;짤을 투척해주세요! 음성지원 말투도 좋구여
있나영?
거의 수포자소리 들엇던 내가 30번문제(그래바야 평이했던 15 3월모ㅜㅜ)를 자력으로 풀게됬다절 가르쳐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고대정문 박살내겠습니다;
엉엉엉&nbsp;
정작 다니는 본인은 매일 아침 들어갈 때랑 끝나고 나올 때 너무 피곤해서 고개 들고 올려다본 적이 없네욬ㅋㅋㅋ 가끔 보면 저녁 외출 때 이게 강대야? 대박이다 이러면서 사진 찍는 분들도 보이는데 저는 무념무상 피곤하다...☆
얼마나 어렵고 용기 있는 행동인지 잘 알겠네요특히나 폐쇄적인 특수대들은 더...
현우진 딱 한명봄 나머지 강한수학&nbsp;한석원은 나혼자임;;물론 인강 전파한 내 친구들은 현우진 차영진 정승제 ㅋㅋㅋ
저기서 쓰인 goat는 어떤 의미일까
한 3~4과목 정도 문제인데일단 화2는 빠꾸먹었음 ㅅㅂ새끼 진짜&nbsp;
수업 몇시까지 하셨나요? 모든 지문 다 나갔어요?
선생님들한테 말씀드려 볼 만 한가요? 사정이야기 하고 뒤에서 듣게 해주시면 안될까요 하면 안해주시겠죠??....
Aoccdrnig to a rseearch taem at Cmabrigde Uinervtisy, it deosn&#39;t mttaer in waht oredr the ltteers in a wrod are, the olny iprmoatnt tihng is taht the frist and lsat ltteer be in the rghit pclae. The rset can be a taotl mses and you can sitll raed
.
연상법에 길들여졌나봄 그냥 외울래니까 힘드네팁 없음?
전 이과생이라 잘모르는데,학교 내신과목은 저렇게 배정이 된다고 하네요.수능은 뭐가 꿀과목이죠??
오늘 나영석pd가 새로 하는 윤식당 봤는데발리에서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3명이서 한식당하는건데&nbsp;정유미 넘나 이쁜것ㅜㅜ 사랑스러움 그 자체&nbsp;
요즘 이 시기에 수학 공부 어떻게 하고 계세요?작년에 지겹도록 풀었던 기출을 다시 봐야하나 .. &nbsp;책은 어떤 걸 &nbsp;써야하나 아니면 정말 닥치는 대로 풀어봐야하나 &nbsp;해서요 ㅜㅜ 증말 수학공부는 방향을 못잡겠네요 작년 수학 평가원 성적은 최고점 백분위 99 젤 못봤을 때는 88이었어용
깜장깜장열매
뭔가 색다른거 먹고파요...
작년 기출에 대한 평이 궁금하네요 ㅋㅋ
1.저는 미분 배울때 dx/dt가 기호라서 함부로 나누고 곱하지 말라고 배웠는데 양변에 dt곱해도 되는 이유가 뭔가요??(치환적분때 배웠는데 까먹음 ㅎ)2.3번째 줄에서 적분하는 과정이 이해가 안돼요.. dx랑 dt를 변수로 안보는건가요??양변에 문자가 다른데 적분이 되는 이유가 뭔가요
뭔가 미시독해는 잘 되는데 거시독해가 잘 안되서요 거시독해 선생님 추천좀요~!
꿈같은 시간이었다..!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