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개인샤프반입금지라네요
#96년생 #재수생 #독학생 #입시뉴스 #모바일
  • 29오르비끊음
  • 작성일 15-10-27 12:04
  • IMIN 603582
  • MS 2015
  • 조회수 1,451
http://orbi.kr/0006701764

http://orbi.kr/0006701764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http://m.news.naver.com/read.nhn?sid1=102&oid=003&aid=0006835606



아 ㅠㅠ 개인샤프허락받고쓰려고했는데

수능샤프 의외로 부드럽고 좋아요

2015/10/27 IMIN: 579404 IP: 58.♡.85.57 MS: 2015

전 별로라고느꼈어요 ㅠ

2015/10/27 IMIN: 603582 IP: 117.♡.3.148 MS: 2015

원래 5년전에도 개인샤프사용 부정행위에요 샤프심은 가능함

2015/10/27 IMIN: 311238 IP: 66.♡.82.71 MS: 2009

반입조차금지되서 ㅜ

2015/10/27 IMIN: 603582 IP: 117.♡.3.148 MS: 2015

저래도 감독관한테 비비면 쓰게해주지않나 .. 설사샤프사건 기억나네 ...ㄷㄷ

2015/10/27 IMIN: 606021 IP: 106.♡.38.179 MS: 0000

비비다가 스트레스받고 망할수도 ㅜㅜ

2015/10/27 IMIN: 603582 IP: 117.♡.3.23 MS: 2015

12학년도였나요?

2015/10/27 IMIN: 491139 IP: 58.♡.219.182 MS: 2014

ㅋㅋㅋㅋ 내리면주ㅡ욱나오던샤프요?ㅋㅋ

2015/10/27 IMIN: 605988 IP: 39.♡.58.88 MS: 0000

난 작년에 썻는디ㅋㅋebs 지문에 너무 규칙에 얽매이지 마라는 지문이 생각나네요

2015/10/27 IMIN: 559719 IP: 39.♡.18.231 MS: 2015

올해부터 금지라네요 ㅜ 저도작년엔사용했었어요

2015/10/27 IMIN: 603582 IP: 117.♡.3.23 MS: 2015

규정 읽어보니 연필은 사용가능한거 같네요

2015/10/27 IMIN: 559719 IP: 39.♡.18.231 MS: 2015

올해부터금지가아니라 원래 금지아니였나요?

2015/10/27 IMIN: 516898 IP: 121.♡.129.4 MS: 2014

작년엔 반입금지란 소리 못들어서요 쓰지말란얘긴 들어봤는데

2015/10/27 IMIN: 603582 IP: 117.♡.17.238 MS: 2015

원래 금지였던걸로 알아요 감독관들이 그냥 넘어간거라고 봐야할듯

2015/10/27 IMIN: 491139 IP: 58.♡.219.182 MS: 2014

수능샤프는 샤프심이 노답이라 짜증나는거 아닌가 샤프심만 갈아끼고 썼었는데

2015/10/27 IMIN: 585081 IP: 119.♡.184.23 MS: 2015

다행히 귀마개는 반입금지 아니네요..

2015/10/27 IMIN: 496907 IP: 45.♡.145.225 MS: 2014

아마도 스파이가 샤프에 카메라 달고가거나 특수장치를 하고갈수도 있기때문이라고 생각되네요

2015/11/12 IMIN: 595184 IP: 112.♡.157.180 MS: 2015

#96년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3673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생활상담실 #캐스트 #화장품  ...  처음이라 서툴러도, 이거면 ☆남.심.저.격☆ 완료! 2305 40
51Staffsicon화장품언니 12/02 18:4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1/29 14:26
2417242 22dqlZWXGP0MIYE6 12/03 18:55
2417239 13대교17 12/03 18:52
2417235 37<<<<소쥬맛사턍>>>> 12/03 18:49
2417230 49아오모리 12/03 18:48
2417221 37<<<<소쥬맛사턍>>>> 12/03 18:32
2417217
#96년생  작년 성적인데요 99 1
22개천의 이무기 12/03 18:30
2417216 37<<<<소쥬맛사턍>>>> 12/03 18:29
2417215 36프로필사진처럼니랩은톤보정빨 12/03 18:29
2417204
#96년생  씹극혐ㅋㅋ 187 7
27cHK5Uk4AnmOdFt 12/03 18:19
2417203 29호리호리 12/03 18:19
2417200
#96년생  설대 농경제 109 4
27^~^ 12/03 18:13
2417197 37경교가쟈 12/03 18:10
2417190 49아오모리 12/03 18:06
2417187 37<<<<소쥬맛사턍>>>> 12/03 18:05
2417185 37<<<<소쥬맛사턍>>>> 12/03 18:03
2417181 46Managersicon고ㅇㅏ라 12/03 18:01
2417178 37<<<<소쥬맛사턍>>>> 12/03 17:58
2417176 37올아워너두 12/03 17:55
2417174 37Epi-orbisersicon센츄머 12/03 17:55
2417171
#96년생  나뚜르알바 22
18자몽자몽해♡ 12/03 17:53
2417170 49아오모리 12/03 17:53
2417166 37<<<<소쥬맛사턍>>>> 12/03 17:48
2417160 37<<<<소쥬맛사턍>>>> 12/03 17:42
2417158 41Abercrombie 12/03 17:41
2417151 35마음을다해가라 12/03 17:38
2417148 29나에요1 12/03 17:37
2417147 37호프 12/03 17:36
2417136
#96년생  내신기간 46 1
22서울대축구학과18학번 12/03 17:28
2417132 37한의대보내주세용 12/03 17:24
2417112 36QueJang 12/03 17:02
2417111 27achlwlsdn 12/03 17:02
2417087 49피어날꽃 12/03 16:31
2417079
#96년생  과기원 23
13지콩전사 12/03 16:26
2417077 26asdfghjcxzswwr 12/03 16:25
2417072
#96년생  귀찮다 77 7
41사쿠라코 12/03 16:22
2417069
#96년생  치킨시켰당ㅎㅎㅎ 73 8
39Epi-orbisersiconinstill 12/03 16:19
2417067 29잉여킹 12/03 16:18
2417065 45Walter 12/03 16:17
2417055 35마음을다해가라 12/03 16:08
2417052 53댕채연1 12/03 16:05
2417048 30하는만큼만되라 12/03 15:58
2417040 49아오모리 12/03 15:53
2417037 27치대와공대사이 12/03 15:52
2417026 28미나리 무침 12/03 15:39
2417020 40시쓰는수험생 12/03 15:38
2417018 27cHK5Uk4AnmOdFt 12/03 15:37
2417004 38생명과학 12/03 15:25
2417003 28미나리 무침 12/03 15:24
2417000 57미야조노카오리 12/03 15:23
2416996 49아오모리 12/03 15:21
2416992
#96년생  촛불집회 69 7
16초록주황 12/03 15:16
2416977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03 15:08
2416976 28무지개방울뱀 12/03 15:08
2416973 49Epi-orbisersicon이리나 12/03 15:08
2416972 49아오모리 12/03 15:06
2416970
#96년생   49
39Epi-orbisersicon­눈사람 12/03 15:05
2416969 19스쳐가는 12/03 15:03
2416964
#96년생  본가 내려왔조 147 20
49아오모리 12/03 14:59
2416957
#96년생   108 6
39Epi-orbisersicon­눈사람 12/03 14:52
2416948 40시쓰는수험생 12/03 14:44
2416938
#96년생  눈썹 잘못 잘랐네 89 4
36프로필사진처럼니랩은톤보정빨 12/03 14:31
2416937
#96년생  아오 모리얌 ㅠㅠ 131 22
49아오모리 12/03 14:29
2416935
#96년생  카페 알바 후기 245 8
24후배될게요 12/03 14:28
2416933 49아오모리 12/03 14:25
2416930 34✨차차✨ 12/03 14:20
2416923 54✨동글大총장 12/03 14:08
2416922
#96년생  치대치대 215 4
1XDtPyaAhkvY92p 12/03 14:07
2416912
#96년생  등급컷 있잖아요 212 2
18자몽자몽해♡ 12/03 13:57
2416911
#96년생  논술 조기 발표 576 3
45Walter 12/03 13:56
2416909 32구멍을뚫는사나이 12/03 13:52
2416908
#96년생  옵치 시즌3 배치 70 2
37프라하는사랑입니다 12/03 13:51
2416904 55한국교육과정­평가원 12/03 13:47
2416899 22Mini♡love 12/03 13:40
2416898
#96년생  임파선염 74 5
55한국교육과정­평가원 12/03 13:38
2416875 46비커즈암해피 12/03 13:22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안뇽하세여?진짜 오랜만에 화장품언니왔쪄영!!!&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오늘 밤 11시!잊지 않았죠? &nbsp;문상폭격 광클 이벤트<span s
오르비모의지원 해물 메가 유xx 등 지금너무짠데실제로 694.5부터는 소신으로서 추합기다릴만해요지금라인잡는 사람들은 보수적 컷인거고 더 떨어집니다.꼬리털리는 일도 생각보다 적지않아요
그걸로 해보려는데 어떻게 찾죠?
알바 그전에 관두게
음...물론 가면 좋겠지만 전 새터 미터 오티 안갔는데도 같이 수업듣다가 보니 자연스럽게 친해지더군요 ㅎㅎ
후려치기가 아니라 궁금함
국어b 97 (98)수학a 88 (91)영어 &nbsp;91 (93)윤사 35 (69)세계사 46(89)지금은 지방교대 다니고 있습니다만 이 성적으로 어디까지 가능했나요? 그냥 궁금해서..
1. 학벌2. 직업3. 연봉4. 외모5. 집안
저녁기도 아멘
재수말고 그냥 대학어디든붙어서 집떠나야겠어요ㅋㅋㅋ시발 이놈의집구석시험못봠다고개갈구네요 투지폰 컴터마우스 티비선 빼놓은걸로도 모자라 자판도 제대로 안쳐지는 공기계로 버티고있었는데 와파선도 빼놓네요&nbsp;
신업보안학과 자연인데5명뽑고 작년충원률도 0프로고...&nbsp;정시망했고 다른곳은 논술도말아먹어서 여기밖에 희망이없ㅜㅜㅜ
인식이 별론가요...?
현재 작은 교회를 다니고 있는데한 대형교회에서 은혜를 많이받고그곳으로 옮기고 싶습니다대형교회의 장점이라면 어떤게있나요?작은교회는 사생활이 거의 다 드러나는 편인데큰교회에서 성도들간의 교제는어떠한지 궁금합니다구체적으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쿄올림픽 개막식 ㄹㅇ...베이징보다 더 볼거 있을것 같네요...인공 유성우 쏜다던데 ㄷㄷ
좀더히믈냉~
쒸부럴 ,,
여러분 선택은
똥양인 무시당함??????ㅠㅠㅠㅠㅠ듀ㅠㄴ누누누누눈ㄴ정보얻을곳없노&nbsp;
행복한 concern...밸붕 ㄷㅈ일 수도 있는데 경험상 치킨은 어느정도 넘어가면 현타&nbsp;오는 반면 맥딜은 다 먹을 때까지 행복해서...
이과입장에서 쓰는글입니다대구한이나 단국의/치 보고 계실텐데너무 낙관적으로만 생각하지 마세요.탐구 한 과목 반영인 곳은 한 과목 빼고 다 잘본 친구들이 생각보다 몰려서 작년 커트대로 간다는 보장이 없어요.일례로 작년에 대구한 쓰고 장렬하게 전사해 강대간 제가 있
나뚜르 알바해보신분 있나요?팔빠지나요?
패딩이 편하네요...1분후 펑 ㅎㅎ
ㅈㄱㄴ
제발!!!!!!
ㅃㄹㅃㄹㅃㄹㅃㄹㅃㄹㅃㄹㅃㄹㅃㄹㅃㄹ
얼마나촌인가유?&nbsp;
지금 메가패스로 박지향 엄영대 개념한번 돌리고 있는데2018커리는 백호 오지훈이 확실히 더 나을까요??과탐연합살까요?
모르비 기준아톰을 들어간 후&nbsp;오른쪽 상단의 3개 버튼 중 가운데 거를 누르면Docs 보관함이 나옵니다밑으로 내려보시면 천체 파트 개념 정리 pdf 파일이 쫙 있습니다pdf 파일이라서, 폰에 넣어서 보기에 최적화되어 있고개념 정리도 깔끔하고 귀엽게 되어 있어서 보기 좋아요전 다운받고 등하굣길에 열어서 틈틈이 봤었습니다~
모의고사41412 &nbsp;내신54544 &nbsp;내신기간에도 수능준비가답이겠죠?
굳이 고르라면 어디에요?중학교때까지 교사가 꿈이긴 했는데
이과황 리스펙
사문폭망+아랍어감점 때문에 서울대의류는 안될것같네요김영일 넣어보니 둘다 안정 뜨긴 한는데 사실 간호는 생각도 안해본 분야라 좀 고민되네요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선택을 하실건가요
어디까지 가능할까요 ??
진x사 모의지원 대학검색에 왜 디지스트랑 지스트는 없나요? 정시도 뽑는걸로 알고있는데 유니스트 밖에 없네요..
1. 화1을 하지 않는다2. 지1은 무조건 끼자3. 2과목은 서울대아니면 과감히 버리자4. 위 3가지 사항을 지키기위해 과탐을 바꿨다면 선행반에 들어가서 과탐을 죽어라 파자
모든것이
ㅎㅎㅎㅎ님들도 한가로운 토요일엔 치킨드세여
오늘 맨시vs첼시, 엘클라시코 볼때 마실건데편의점 4개 만원하잖아요필스너 우르켈, 아사히나머지 두개는 머할지 추천좀요
제목=내용제발 가능성 없을까요??..
ㅠㅠ
카페알바 처음인데요.이디야예요.레시피를 이틀동안 외워오라는 거예요.개인사정도 있었고 여튼 이틀안에 80개가 넘는 커피만드는법을 전부 못외웠어요..사장님이 어디까지 외웠냐길래 "어디어디까지 외웠다"했죠.진짜 조금 외웠거든요..한 18개정도..ㅠㅠ(3시간넘게걸림)80개
사방이 커플.. 하, 주변에 다른카페도없는데 옮기지도못하네요ㅜ
이런저런 이야기하고 놀러다니고 하는게 더 편하고 재밌던데...과 동기들이나 아는 지인들이랑요...전 여친이 있어서 좋은점을 딱히...ㅇㅁㅇ(*또 무슨 이상한 생각 하지마요...네 그거 아니에요)
제가 일하는 대형마트일매출이 1억 남짓이라는데서비스재만 판매하는 오르비가 일매출1억은&nbsp;개쩌는거아닌감..
성비가 균형있다???치킨 많이 먹을수 있다??
밤하늘의 별이 미래의 꿈과 희망을 담고 있다면우리의 별은 현재의 꿈과 희망을 담고 있다거리마다 골목마다 희망의 별이 파란집을 비춘다말을타고 도망갈 수도 문고리를 잡고 버틸 수도 없는그저 방 안에 숨은 채 숨쉴 수 밖에 없는파란집안에 숨어있는 이들아지상의 별은 꺼지지도 사라지지도 않는단다눈이오고 비가오고 바람이 불어도 별은 활활 빛날것이다
도서관에서 걷고있는데 옆에가는여자랑 눈이마주쳤어욬저도여잔데 뚫어져라 쳐다보더라구요 노란색으로 염색한 여잔데 나를 아나? 중학교 동창인가?싶어서 저도 계속 얼굴을 쳐다봤죠ㅋㅋ 앞서 가길래 그런가보다해서 눈길을 거뒀는데 몸을 돌려서 ㅋ상체를 틀면서 걸으면서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amp;wr_id=9840810 - 1편, 프롤로그---<a href="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
유니 경영 딱 하나인가요??
....tip
정치적으로는 아버지를 롤모델로 삼고있는것 같은데...인간적으로는 어머니한테 많이 의존했던것 같더군요...그 어머니라는 의존했던 나무가 갑자기 사라지니 이로 인한 충격과 상실감을 채우기 위해서 어리석게도 최씨 일가라는 대체재를 끌어들인것 같구요...그런데 정작 대
오늘 촛불집회 참석하려하는데요늦게가도 대열합류 할 수 있고 촛불은 거기서 구할 수 있는 거죠?오늘이 처음인데 혼자여서 걱정되네요ㅠ 알려주세요
수중에 5천원 있음라면 싫음
정시로 지방의 가능할까요?
경찰대는 영어를 내년부턴 어떻게 출제할까요?1. 페이스대로 졸라 어렵게 출제한다.2. 대세에 따라 난이도를 하향조정하고 국어수학을 강화한다.
누구랑 써는지는 물어보지 마요...공기랑 써니까...주륵
구구
개아프다 인정???? 그리고 나올 때의 쪽팔림....ㅠ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라는 곳인데 솔직히 서울이 훨 좋음...본가 올때마다 느끼는게 사람은 서울에 살아야 한다는거 ㅠㅠ
ㅇㅅㅇ
때는 지금으로부터 6년전 그러니까 내가 중학교2학년때어느여름날이었다당시 나는 지금은해체한 5인조 걸그룹 카라의 열렬한 팬이었고나름 네이버 카페에서 네임드로 활동하며용돈을 모아 조공을 바치기 위해집에서 학교까지 40분을 걸어다녔다그 날도 내 기억이 맞다면 아마
안나갈ㅈ래..
너무 오래 잤더니 모리가 머리가 아프조 &gt;_&lt;
좀따 편순이 가면 졸심심해서 여기 달린 댓글에 답글이나 달자는 심정으로 똥글 쌉니다 ㅋㅋㅋ저는 일단 엄청 큰 백화점도 아닌 무려 &#39;아울렛&#39; 안에 있는 대형 규모의 카페에서 알바를 했었습니다. ㅎㅎ매장 청소는 매일 아침 여사님들께서 해주셨고 화장실
뭐라도 해야...점점 게을러지네요 ㅠㅠ
그만 해보자..
경북치대 될까요?
등급컷 문항별 오답률로 추리 가능한가요...?
고대,한양,서강 일찍할까요??
인생이 다이나믹 하네요 고시공부도 하다가 그냥 다른거 하다가&nbsp;인생은 서울대 아이가 하면서 공부 안하고 수능을 쳤는데 서울대를 못가게됬습니다.&nbsp;어떡할까요?...
시즌1 2 둘다 안했고 이번이 배치 첨인데5승5패하면 어디가요?
좋아하시는 분 있나요전 새우를 엄청 좋아해서 저것만 먹음감자튀김 싫어해서 콘샐러드만 먹음음료는 무조건 사이다가끔씩 머쉬룸스테이크와퍼도 먹음하여간 버거킹 존맛!!
문제가 퀄이 다른가요?
괴로워요ㅠㅠ 할것도 엄청 많은데
풀 때 2가지 경우로 나눠서 풀다가 첫번째 경우에서 -8, 1 나오고 두번째 경우를 접근을 못해서 당연히 틀린줄 알았는데..지금 보니까 맞았네요 27번 틀려서 96이네요는 국어 영어 3등급 맞고 복학하러 갑니다. 괜히 아쉬움만 더 커지네여..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