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96년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01/18 16:2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17 16:30
 공지
#자유게시판 #공지  [약속패스] 살지말지 고민된다면? 3514 23
26Staffsicon이벤트王 01/17 14:02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13 16:4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05 11:27
2518544 29저항이 01/19 01:02
2518537 26고양이 냐옹 01/19 01:01
2518534 48Managersicon사쿠라코 01/19 00:59
2518530 21n3sz1ul58aFrCk 01/19 00:56
2518526
#96년생  질문받아요 49 17
47Managersiconama momentum 01/19 00:54
2518523
#96년생  엄소연T문과 현강 31 1
20부에노 01/19 00:53
2518519
#96년생  질문받음 34 17
36딘 (DΞΔN) 01/19 00:52
2518512 25Unknown. 01/19 00:49
2518503 48연세를 고려해서 서울대로!! 01/19 00:47
2518497 41Epi-orbisersicon화반(花判) 01/19 00:43
2518494
#96년생  배성민 대 현윽건 79 6
25Unknown. 01/19 00:42
2518493 43✨차차✨ 01/19 00:41
2518491
#96년생  질문 받슴다ㄱㄱ 80 20
41고아라 01/19 00:40
2518486
#96년생  월간 ㄹ혜 구입 152 3
25Unknown. 01/19 00:38
2518480 41Epi-orbisersicon화반(花判) 01/19 00:35
2518474 25Unknown. 01/19 00:33
2518465 12세이모어 01/19 00:31
2518459 34헤이즈 01/19 00:28
2518452 38ManagersiconSimPlist 01/19 00:25
2518450 25Unknown. 01/19 00:24
2518445 30청하한 윤하 01/19 00:23
2518415
#96년생  질문해주세오 77 24
37쀼쀼 01/19 00:12
2518412 12마카로옹 01/19 00:12
2518410 29U9y8ENzHer3bBi 01/19 00:12
2518402
#96년생  sns하세요? 178 20
27내가 재수라니 01/19 00:09
2518387 36Epi-orbisersicon슬이 01/19 00:02
2518363
#96년생  플래너추천좀요 130 15
39Masillersicon취르비전문가 01/18 23:50
2518329
#96년생  질문 받아봅니닷 124 14
34헤이즈 01/18 23:36
2518327
#96년생  흔한 게임의 절벽 256 30
48Managersicon사쿠라코 01/18 23:36
2518326 28슈뢰딩거의야옹이 01/18 23:34
2518318 35손석ㅎ 01/18 23:30
2518313 36Epi-orbisersicon슬이 01/18 23:28
2518302 14짱빈 01/18 23:25
2518297 44홍대피플 01/18 23:23
2518296 33 01/18 23:23
2518292 29저항이 01/18 23:22
2518289 30재미있는인생 01/18 23:20
2518280
#96년생  님들 심심하시죠 101 12
36딘 (DΞΔN) 01/18 23:17
2518277 30이상인T 01/18 23:15
2518254 47깐석원 01/18 23:09
2518251 12마카로옹 01/18 23:07
2518245
#96년생  끼에에에에에에엒 43 1
53ManagersiconPlanet Pluto 01/18 23:05
2518232
#96년생  님들 이거봐바여~~~ 443 43
43✨차차✨ 01/18 23:02
2518230 29저항이 01/18 23:01
2518224 50행숑 01/18 23:00
2518214 7빼애애액 01/18 22:57
2518213
#96년생  질문받음 80 23
36딘 (DΞΔN) 01/18 22:56
2518209 12동국대약대18학번 01/18 22:53
2518207 41고아라 01/18 22:53
2518203 29저항이 01/18 22:52
2518202 36Epi-orbisersiconFanTaSy 01/18 22:51
2518199 45샤대축구부 01/18 22:50
2518190 43✨차차✨ 01/18 22:48
2518189 32연치합격후총장풀발치 01/18 22:47
2518184 26초사이언머리세개 01/18 22:46
2518171 36Epi-orbisersiconFanTaSy 01/18 22:41
2518170
#96년생  질문 받음 121 17
23Epi-orbisersicon방구석 01/18 22:40
2518165 21n3sz1ul58aFrCk 01/18 22:39
2518140 28시민케인 01/18 22:28
2518135 39Masillersicon취르비전문가 01/18 22:26
2518134 16포아둔 01/18 22:26
2518127 40Epi-orbisersicon유니레 01/18 22:24
2518126 44도깨비 01/18 22:24
2518121 28성실한 노력파 01/18 22:21
2518119 23아론 01/18 22:20
2518116 40Epi-orbisersicon유니레 01/18 22:20
2518104
#96년생  재벌3세 쯤 되면 110 4
29mooko 01/18 22:14
2518092 40지지정당없음당 01/18 22:10
2518091 19RA6h8szXk24xg1 01/18 22:10
2518084 47Managersiconama momentum 01/18 22:08
2518080 18또만휘가꿈.. 01/18 22:05
2518076
#96년생  공유비율.jpg 283 3
44도깨비 01/18 22:04
2518075 27Epi-orbisersicon신소율 01/18 22:04
2518073
#96년생  수능특강의 위력 720 32
48Managersicon사쿠라코 01/18 22:02
2518063 39Masillersicon취르비전문가 01/18 21:57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오르비 커뮤니티에 그 어느때보다 더 활력이 넘치고 있습니다.2000년 오르비 개장 이후 17년을 통틀어, 올해 하루에 가장 많은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최근 4개년 간 1월 1일부터 17일까지 17일간 요일을 보정한 일 평균 게시물 수를 비교해 보면,&nbsp;올 들어 하루 평균 게시물 수는 2,317 건, 댓글 수는 20,163 건으로 작년 동기에 비해 60% 증가했습니다.<br
SKYEDU X LINE FRIENDS<span style="font-size: 14pt; f
크게 보려면 클릭![약속패스 자세히 보러가기]<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모든 날이 좋았다.<span
상위권은 대성한다!한석원 &mid
이어폰으로 노래 듣고 있거나 주변이 시끄러워도 소리가 차단된거 같이 무음상태로 변하는게 진짜 신기
나군에 붙어 명예로운 홍익대 미대생이 된다면 정말이지 좋겠지만&nbsp;아무래도 그러지 못할 것 같아&nbsp;차차 수험생의 본분으로 돌아가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한탄과 함께 조언을 구합니다고3때까지는 미대 준비생이었고 뭐랄까....공부는 잘 안하고 그림만 그
이제 재종에 있던 기억도 한 99퍼 날라감
다들 유니스트경영말고 서성한붙으시고 경상수의대말고 치대한의대붙으시길^^
97 재수생(삼반수 가능성 有)쌍윤러한양대 경영 정시 최초합2017수능 아랍어 만점남자키 174 하반신 104쓰레기질문 받습니다.
안하시나요?? 어디학원에서 하시는지 아시는분 계시나요ㅠㅠ
심심해요 ㅠㅠ
누르면 글이 초록색이 되고 옆 와이파이가 무지개색으로 신기방기
20대 후반 남자 과외쌤한테 선물드릴려고하는데 뭘드려야할지 감이안오네요ㅠㅅㅜ추천좀해주세요 가격은 5만원대 이내로 상대방이 부담스럽지않고 실용적인거면 좋겠어용
험블번들인가에서 세일하길래 샀는데겜 열심히 깔고 켜니까 서버가 암것두 안뜨네요물어보니까 원래 서버가 떠야 정상이라는데..혹시 이런 증상 겪어보셨나요?
고민돼
우앙행보캐
암거나ㄱ
ㅎㄷㄷ하다
어떰?
둘다 섹시하다
진혹사에 점수공개좀 해주세요 제발ㅠㅜㅜㅠ
장기자랑 시켜요? 8ㅅ8
인생
낚시발음 : 낙씨명사1.미끼를 꿰어 물고기를 잡는 데 쓰는 작은 쇠갈고리. 흔히 끝이 뾰족하고 꼬부라져 있다. 줄낚시와 대낚시가있다. [비슷한 말]&nbsp;낚싯바늘ㆍ조구4(釣鉤)ㆍ조침1(釣針).낚시에 물고기가 걸리다2.낚싯대, 낚싯줄, 낚싯바늘, 낚싯봉, 낚시찌 등이 갖추어진 한 벌의 고기잡이 도구.낚시 가방3.[같은 말]&nbsp;낚시질(1.&nbsp;여러&nbsp;가지<s
ㅈㄱㄴ 집에오니까 노트북이... 애플꺼 살려고 했는데 삼성꺼... 아 제품은 젤 비싼거에요... 겁나 가볍긴함
심심하다아아아아아아악
응원가는 고대&gt;연대민족의 아리아 떼창듣고 진짜 소름이....
말투는 부드럽게~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 고3때 페북 탈퇴했는데 급 하고싶어짐ㅠㅠ 근데 재수라서ㅋㅋㅋ 오르비언들은 sns하시나요~~?
한양대 레전드사건
인강사이트플래너말구시중에 판매하는 플래너 추천좀해주세요~ (스프링)대성플래너쓰고있는데 빨강이라 도저히 못쓰겠네용
문과 현역 정시러에영윤리충이라 쌍윤리 만점말고는 자랑할게 없음암거나 물어봐주세요..ㅎㅅㅎ
혹시 저런거 보면 가슴 철렁거리시는 분들 계심?심장이&nbsp;쫄깃쫄깃
아직많이고민중이지만아무튼 결과가 잘나와서다니던 재종 담임선생님께카톡으로나마 감사인사를 드리면서문득 든 생각입니다ㅎㅎ감사할수있다는건 참 좋은것같아요재수하는 1년간도 그랬고앞으로도 늘 감사함을 잊지않고 살아야겠습니다
Very very very very very very 지문을 본건가
보라색이 잘어울리는
막차타고 들어갈거 같은데 일정을 모르니까 여행계획을 세워도 될지 ㄷㄷ
Ebs만 안하면 엄청 좋을둣 ㅋㅋ그리고 의치한수 목표면 영어 1등급 필수인가요?작년 영어 높은 2엿어요
아이디 dngmlcjf
ㄱ지이ㅢ이ㅡㄴㄱㄷㄱ이ㅢ시ㅡㄱㅅㄱㄷㄱㅅ
.?
심심하면 방명록 남겨주세요 저도 남겨줌
안녕하세요. 무명강사 이상인 입니다ㅎ제가 오르비에 온지도 벌써 두달이 다 되어가네요.처음에 오르비에 입성하겠단 말에..거긴 공부 잘하는 학생들이 모인곳이라 잘하면 인지도를 빨리높힐수 있지만 조금이라도 잘못하면 정말 개까이듯이 까이는곳인데.. 거길 왜 두발로 걸
이다지 선생님의 실력도 한몫했었지만, 일단.... 읍읍
현역때 간 대학(물론 반수 실패로 복학 각) 기숙사 룸메 과에 27살형이 신입생으로 들어옴.물론 군필. 학회장형이 그형보고 존대해서 말하는 나름 재밌는 상황도 연출. 개인적으로 그나이에 도전한다는게 존경스러웠음.특수과도 아님...그리고 교대에는 30대이상 장수생모임이 있다는거 듣고 놀랐음.. 어떤 사람은 애있는 주부인데도 교대다닌다는게 정말 대단했음...
.
꺄앙 친구가써줌 ㅎ히히히ㅎㅎ힣ㅎ
ㄷㄷㄷ아파트가 흐릿해!
내일 생일이라 하루종일 놀아야하는데ㅔㅔㅜㅜㅜㅜ
가군 서강대 나군 성대인문 쓰신분들 가군으로 가세요 &nbsp;괜히 헤이대입니까!&nbsp;빠져주세요!!!!!!!!!!!!! 하아... ,.,,,하아,.,. 표본조사를 하면 할수록 미궁속으로..
심심해서 쥐려따리..
안녕하세요 3년전부터 오르비 눈팅만 했던 22살 학생입니다~#오르비 보면서 다방면의 정보도 많이 얻고 공부할 때 자극도 많이 받았네요..이런 면에서 오르비가 정말 고맙습니다ㅎㅎ오글거리지만 이번에는 제가 다른 오르비언들의 자극제가 되어보려고 합니다@@&nbsp;1차
엄마가 이런 말을ㅋㅋㅋㅋㅋ
아직도 안 고쳐짐ㅠㅠ 네이버로 하기 불편해 죽겠음
흐으으음?
ㄱㄱㄱㄱ
저는 비밀번호 486으로 스타트끊어여 항상 ㅎㅎㅎ
예~~~전에도 2번인가 받았구얼마전에도 2번 받았어요항상 카톡 물어보시더라구요그분이랑 카톡해보신분 있으신가요??뭔 얘기가 오고가나요??
제멈알ㅈ쑈?
특히 반반이거나 서성쪽에 치우칠거같다면연고는 그냥 지르는게 맞다고 생각함 ㅇㅇ..
심심하기도 하고 한번 받아보고 싶엇음
제가알기론 수의대는서울대 / 나머지수의대이 차이도 비임상일때나 유의미하지 임상은 거의영향없음건국은 서울라이프 + 2안하면 서울대못씀이라서 점수가 높다지만경북은 딱히 뭐없는데도 컷이 건국수와 유사 거의 연고 공대~ 정도되는듯다른 지방수의대랑 다른 메리트도없는데 왜 컷이높죠
이미 페미니스트에 &#39;폐&#39;미니스트들이 따라다니게 된 지가 오래임.서구권은 더 깨어있는 사람들이 많고 어쩌구 저쩌구... 그런 거 다 뻥임ㅎ차라리 아직까지 모든 진보 진영이 이들을 포용하고 있다는 점에서 더 살맛나는 건 한국일지도ㅎ바로 1년 반 전에도 영국에서 헬스보충제 광고 때문에 &#39;폐&#39;미니스트들이 난리쳐서 소동난 것도 잊어버리셨나..&nbsp;
서울대 국어국문학과 친구에게 과잠을 빌린다.본인은 이과.&nbsp;수능당일 7시 30분쯤 앞문으로 당당히 입실.국어 1페이지 20초컷하고 &nbsp;촥!! 하고 넘긴다.공교롭게도 2018수능국어는 체감난이도 최상20분을 남긴 체 &nbsp;다풀고 주위를 둘러보며&nbsp;엣헴 헛기침 시전.이러면 진짜 딸피어그로보다 더 심한 CC기?...&nbsp;
설대식 539.7X점이고 상경계열 썼는데 오늘 방 계약해부렀는디.. 되겠죠?
사야되는건지 항상 의문이 들긴 들어요.고3이라서 수업 때 쓰는게 아닌 이상..
!
분위기나 전체적인 시스템(?)등등. &nbsp;디테일한 사항이라도 댓글달아주시면....정규반들어갈예정인데, 그냥 궁금하네요.&nbsp;
21,30빼고는 다 푸는데 킬러문항 잡고 싶은데 두 분 중 누가 더 괜찮나요...? ㅠㅠ&nbsp;
팔면 오르비에서 사야지..
일하고 싶은 생각이 들까요?더 이상 버는 돈이 무의미할 정도로 많은 재산을 이미 가지고 있는데 왜 굳이 힘들고 욕먹을 일 많은 회사경영에 참여하려는 건지 알 수가 없음.. 그냥 회사 대주주 정도로만 남고 명예롭게 회장 소리나 들으면서 회사일에서 손 떼고 하고 싶은 일 즐기면서 사는 게 꿀인생 아닐까요..
&nbsp;상태 안좋은데&nbsp;근시안적으로 임시방편 몇 개 내놓는다고 나아지려나
공주교대 지원했는데요, 이과구요..내일 면접 보는데1차컷이 546.07이고 전 546.58로 완전 막차에요수능 너무 망해서 엄마가 나군에만 써보자고 하셔서 지원했는데.. 경기도 남부지역이구요&nbsp;어찌1차는붙어서 면접을 보러가는데전 교사를 생각해본적이 없어서 교사로
게임세계에만 있다고 생각했는데...ㄷㄷ그래도 생산성이 있으니게임 현질러들보단 훨 낫네여
현역 24335 표점 468 영남대 전자 추합재수 12334 표점 485 경북대 컴공삼반수 21221 표점 510 한양대 기계3년을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었을려나.. 요즘들어 청춘을 날린거같은 허망함과 화의감이.. 군대도 그렇고 요즘따라 생각이 겁나 많군요
ㄸㄸ..
외모향기목소리이 세가지를 3초 안에 파악한다고 하네요콩깍지는 3초 안에 씌워진단 소리죠
응24에서 수십일동안 1위를 차지하고 있던 너의 이름은의 검색 순위를 바로 뒤집어버림
제가 다니는 독서실이 9시 오픈인데요~ (토즈)혹시 몇시에 일어나셨나요~~~~~~&nbsp;현역땐 5시에일어나서 6시부터공부시작했는뎅 재수는 처음이라 ㅎㅎㅎ 헤헿&nbsp;8시에 일어날까용! 아니면 카페에서 대기타다가 올라갈까요~경험담을 얘기해주셉쇼!!!@@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