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년생
#96년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3 18:43
 공지
#자유게시판 #공지  앱르비에 곹글 버튼 생김 1479 38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2 17:2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1 11:32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31 11:38
2581505 45Managersicon수의예과! 02/25 15:49
2581504 47Epi-orbisersiconBMO 02/25 15:49
2581503
#96년생  토익 ㅈ됨 27 1
41너라는계절 02/25 15:48
2581499 51Managersicon사쿠라코 02/25 15:43
2581493
#96년생  제 인생영화는 50 5
37의지박약 02/25 15:35
2581487
#96년생  휴 알바 절반쯤 끝 34 3
53ManagersiconPlanet Pluto 02/25 15:31
2581473
#96년생  영화는 취향차이임 52 25
51Managersicon사쿠라코 02/25 15:23
2581469
#96년생  우병우 닮고싶다 82 3
33동물농장 02/25 15:20
2581467 4tjdnfeornrdjrydbr 02/25 15:18
2581465 30✨Princeps 02/25 15:14
2581461 24방탄소년단 02/25 15:12
2581457 34마성의머대리 02/25 15:05
2581452 33동물농장 02/25 15:02
2581450
#96년생  라임 레전드.jpg 108 1
33동물농장 02/25 15:00
2581446
#96년생  오늘 점심 ㅇㅈ 123 4
37째연턴사 02/25 14:57
2581442 33동물농장 02/25 14:56
2581437 41마요똥꼬끼워별똥싸기 02/25 14:50
2581435 8mEaJXteyr30soI 02/25 14:47
2581426 41너라는계절 02/25 14:41
2581422 33동물농장 02/25 14:38
2581396 27우엉우엉우 02/25 14:12
2581389
#96년생  큰일났네.. 44 1
19이젠당당해질꺼야 02/25 14:08
2581383 22파라파라팡팡팡 02/25 14:02
2581382 37Managersicon응 꼬부기 02/25 14:02
2581376 51Managersicon사쿠라코 02/25 13:57
2581374
#96년생  구구사탕 36 1
47Epi-orbisersiconBMO 02/25 13:57
2581373
#96년생  박보검 너무 좋음 55 2
22파라파라팡팡팡 02/25 13:56
2581370
#96년생  러셀 의자 88 1
29부에노 02/25 13:52
2581367
#96년생  히이이이잉ㅇ 33 4
41너라는계절 02/25 13:51
2581358
#96년생  진짜싫다 ㅠ 66 5
41너라는계절 02/25 13:40
2581356 39뮤온 02/25 13:39
2581335 39Managersicon정준일 02/25 13:25
2581307 36시바 02/25 13:04
2581300
#96년생  한티역 맛집추천좀 76 12
22파라파라팡팡팡 02/25 12:56
2581282 46도깨비 02/25 12:43
2581280 22파라파라팡팡팡 02/25 12:42
2581273 22파라파라팡팡팡 02/25 12:33
2581265 22몽 진 02/25 12:24
2581264 29부에노 02/25 12:22
2581238 26Kappy 02/25 11:47
2581235 41shootingstar2113 02/25 11:39
2581233 37Managersicon응 꼬부기 02/25 11:37
2581231 21프로팡일러 02/25 11:34
2581220 39Managersicon정준일 02/25 11:16
2581183 43★메이코패스★ 02/25 10:02
2581182 26Kappy 02/25 10:01
2581169 53ManagersiconPlanet Pluto 02/25 09:29
2581159 53ManagersiconPlanet Pluto 02/25 08:48
2581153
#96년생  ㅇㅅㅇ 99 4
42알바보면 빠따찜질 02/25 08:11
2581143
#96년생  3시간 잠 73
47Epi-orbisersiconBMO 02/25 06:21
2581141
#96년생  머야 화력왜이럼 136 1
35Monologue 02/25 05:31
2581136 30대남교차로 02/25 04:47
2581135
#96년생  다들 잘자여♡ 74 2
41shootingstar2113 02/25 04:40
2581127 33동물농장 02/25 04:29
2581121
#96년생  시바 141 10
52주토피아 02/25 04:25
2581116
#96년생  질문받음 159 5
41Epi-orbisersicon신소율 02/25 04:20
2581114
#96년생  근데 저 63 8
37의지박약 02/25 04:17
2581111
#96년생  뜻밖의 캔디춤.gif 149 2
33동물농장 02/25 04:17
2581107
#96년생  OT 레전드.jpg 909 6
33동물농장 02/25 04:11
2581104 41shootingstar2113 02/25 04:09
2581100
#96년생  시바 자야지 이제 72 10
37의지박약 02/25 04:06
2581097
#96년생  벨튀 레전드.gif 294 4
33동물농장 02/25 04:05
2581094 33동물농장 02/25 04:03
2581093
#96년생  거울이 요동쳐요 51 2
37의지박약 02/25 04:01
2581087 37의지박약 02/25 03:57
2581085 41shootingstar2113 02/25 03:54
2581077
#96년생  BMW 뽑음 ㅅㅌㅊ? 352 10
33동물농장 02/25 03:48
2581076
#96년생  시바 왜 안졸리지 58 8
37의지박약 02/25 03:48
2581071
#96년생  30분 잔다 안잔다 103 9
41Epi-orbisersicon신소율 02/25 03:44
2581068 41shootingstar2113 02/25 03:43
2581063
#96년생  밤샜다 135 6
41Epi-orbisersicon신소율 02/25 03:41
2581060
#96년생  오르비 성비 199 12
17Rwa. 02/25 03:38
2581059
#96년생  히토미형 사진 100 3
37의지박약 02/25 03:38
2581048 17Rwa. 02/25 03:32
2581045
#96년생  아니 안 자냐? 50 2
37의지박약 02/25 03:32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3월 학평 심층 분석 및 단기 고득점 전략 대공개!SKYEDU 3월 학평 전국투어 설명회<span style="font-size
옯-하!앱르비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실행시켜서 오른쪽 아래 보면 GOAT 생김&nbsp;(아직 iOS만 반영되고, 안드로이드는 심사중입니다 조만간 업뎃 될거에요)누르면 GOAT글이 뜸아래 있는 DeepFeed 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글을 먼저 보여주는 거고Deep2Feed 는 그동안 내가 읽었던 글들을 바탕으로 관심 있을만한 글 추천해 주는 것임예전 모아보기는 바로 옆 버튼 누르면 됩니다옵세시브 하드 옯창의 경우는 예전처럼 모아
<span style="background-c
메가스터디에 EBS 수능특강 상륙!!<p style="tex
낯을 많이 가려서 연락을 못하겠는데..
지구과학은 OZ구요~이기상은 지리구요~앙 본본띄~※ 본본띄 : 본용언 + 본용언 &rarr; 띄어쓰기
아ㅠㅠㅠ
혹성탈출
버킷리스트임 보는 내내 울음
점심도 먹었고이제 5시간정도만 더 하면 끝임 ㅎㅎㅎㅎㅎ죽자
이게 뭔소리냐면 본인을 예로 들어보겠음.전 sf라는 것 자체를 매우 좋아하기 때문에 일단 sf적 소재가 나오면 1따봉 박고 시작하는 사람이라 ㅆㅎㅌㅊ 망작 주피터 어센딩도 제 기준에선 ㅍㅌㅊ임. 오직 sf영화라는 이유 하나만으로.또 전 로맨스를 매우 싫어해서 어지간하면
공부머리 &#39;만&#39;..... 20대 초반에 행시 사시 패스하고 저 정도 경력이면....
ㅈㄱㄴ 진짜 해보고 싶어요ㅠ
다시는 못나올 명작임...
공대는 이견이 없지만 자과대는 잘 몰겠음
튕기나요?
무적권 x -&gt; 무조건 o예기 x -&gt; 얘기 o이게 안나올줄이야....저거 틀리게 쓰는사람들 많던데 ㅡㅡ;
&nbsp;
헿 이게 삼천오백원
정시로 연대경영 정도 나오는 성적이면오히려 비교내신이 불리한건가요?최상위권엔 아무래도 자사고 특목고생들이 많이 있을텐데대부분 자사고 특목고생들은 내신이 좋지는 않잖아요..ㅠㅠ
역시 룪끼룪기 마이 수파 루끼루끼 보이~
지거국 (부산or경북)상경계열 진학예정인학생입니다. 낮은학벌커버치려고 스펙쌓는거로 개고생하기가 싫어서 반수하고싶습니다.고딩때도 학생부종합전형 정말 극혐했거든요(저랑 안맞아서) 대학간판하나로는 안되는세상인거는알지만 그래도 스펙부담을쫌덜고싶은데 학벌 메리트의마지노가어디라고생각하시나요?
연필로 색칠해요?? 파트 투 들을때 정답아닌곳에 엑스다 쳐도 되나요???&nbsp;
ㅂㄷㅂㄷ
1학기 교재비만 45만원...ㅠㅠ
잠깨려고 잠시 오르비 하는데도 잠오면이건 자야되는건데
부모님이 공부하면서 노래 듣는 거에 대한 엄청난 반대를 하셨기 때문에 엠피쓰리도 뺏긴 상황이었음. 근데 음악에 대한 사랑을 포기할 수 없었으므로 전자사전에 몰래 넣어서 듣고 그랬음이제 와서 생각해보면 음악 듣는건 그냥 케바케인듯물론 들으면 더 공부가 안되는 포인트가 있었는데 그때는 꺼주고 했음.근데 공부 진짜 개하기 싫을 때는 확실히 음악이 효과가 좋음.
아니ㅋㅋㅋㅋ본인 학교가 아웃풋이 높다고 한들 본인이 얻는건 뭐길래ㅋㅋㅋㅋㅋ알량한 만족감? 그거 얻으려고 저러는건가?그 학교에 있다고 해도 결국엔 학교 아웃풋이랑은 달리 본인 하기나름아님??
혼란하네
300개~~
갑자기 너무 좋아짐목소리도좋고 얼굴도좋음그냥 좋음귀여움
어디서 사는지 아시는분..? 집에 놓고싶음..
걍먹고시픈거 배터지게먹고 죽고싶다&nbsp;
살기시로리
수학에 버젓이 선택과목있고 사탐과탐도 선택해서 응시하는걸텐데... 물론 평가원발표가 나와야 제대로 알겠지만...
건물이 상당히 좋군요
학교가서 저는 계속 어렵다 주장하는데 저만 그런듯ㅠㅠ맨날 무슨"4년에 한번씩 수능이 쉽다는데 그게 우리때 온대"ㅋㅋㅋㅋ이지랄작년에 포퍼랑 보험에 통수맞아놓고 한다는 소리가 .......진짜 답답해 뒤ㅣ질듯ㅋㅋㅋㅋ 듣다보면 짜증나ㅋㅋㅋㅋ
친구가 종로학원다니는데 저녁 같이 먹기로함그 먹자골목 사이에 괜찮은집 추천좀 해주세요
ㅎㄷㄷ 현재진행형
ㅈㄱㄴ
몇 주 전만해도 맨날 새벽5시에 자서 오후 1시에 깼는데요즘은 너무 피곤해서 새벽2시나 12시쯤자서 12시에 깨네;;새터를 위한 빅픽쳐인가체력을 보충해놓으라는;;
문과 경영쪽이고 1학기라 17로 채워져있고&nbsp;교양거의 없거든요 이정도면 어느정도되는거죠?감이안잡혀요
6번 답좀요 ㅠㅠ동생이 4번이라고 우기는데 팩트임?
독서실 같은 방 친구들 오면 주려고초콜렛 사놨는데 (부끄뷰끄)아직 안옴ㅠㅠ같은방 친구들 현역 고3 남자아이들인데아직 한번두 말 안걸어봄 ㅠㅠ (전 30살 남자, 게이 아님)
야덕들 쏘뤼 쥘뤄~~~~
개쩐다
싸인을어디서어떻게받을것이냐아니근데쌤들 2시이전엔 얼굴도안비춰주시는겅가
풋처핸삽!
불타오르네&nbsp;Fire~~~
요약하면 쓴소리 영상에서자는시간 따로 안정하고 필름끊길때까지 공부하고대략 하루 3시간을 자며 커피원두를 아그작 아그작 씹어먹으며 송곳으로 허벅지를 찌른다는 그 어마무시한 이야기;;;;실행해보신분 있으신가요?ㅎㅎㅎ
지하철에서 앉아서 가면 자겠다당연히 자리가 없겠지만
전 망할 출근때문에 자야했음 ㅜ
ㅇㅅㅇ
죽...여..줘....
제가 땔감 가지고왔으니 다시 ㄱㄱ
이제 잘렵니다.&nbsp;술깰때까지 오르비햇는데 재밋엇어요오오&nbsp;잘자요 다들&nbsp;좋은꿈꾸구 &nbsp;나쁜꿈 꾸지않기를..!
잠은 안 오지만 그래두 자려고 해볼게영! 올만의 취르비 기분 좋다능~!♡
인...직
잠이 안와
00이에요
&nbsp;
&nbsp;
뻘글 경쟁 중인거.....?!
히꺼 토라미 님 ㅇㅆㅈㅇㅇ
&nbsp;
&nbsp;
빛을 너무 받았나 봐요&nbsp;
저때문이에요? 아ㅡㅡ
다들 불면증에 빠짐ㄷㄷ
&nbsp;
분명 오늘은 11시에 자야징!!하면서 귀엽게 집왔는데&nbsp;
선택은?
&#39;뽀얗게&#39;는 된다고 배웠습니다만......
다들 5827:1 이라고 하시더니 허언이구먼. 여르비 은근 많네요
보고싶은 사람
과거의 나한테 D메일을 보내고 싶다.
뭐하냐 나새끼야 한심한 놈아 ㅠㅠ 4시에 자야징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