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대
부산대
#치대 #의대
http://orbi.kr/0005646228

http://orbi.kr/0005646228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의대 3

치대 0

한의대 2

ㅁㅊ

19초짜1
10

시발이게무슨상황이야;

2015/02/04 IMIN: 543318 IP: 125.♡.237.113 MS: 0000

가군은 산술적으로 봐도 많이 돌기 힘들어요..

2015/02/04 IMIN: 485253 IP: 119.♡.102.28 MS: 0000

21신중
12

부치0명개에바 하

2015/02/04 IMIN: 407143 IP: 39.♡.18.214 MS: 0000

ㅋㅋㅋㅋㄱㅇㅅ ㅎㅇ

2015/02/04 IMIN: 494883 IP: 117.♡.19.123 MS: 2014

#치대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8 11:35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7 17:2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99732 421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5 10:56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8780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2430574 21막막답답 12/08 15:07
2430567 52따뚜땡 12/08 15:01
2430523 12김1차찬 12/08 14:42
2430510 1daniela 12/08 14:30
2430492 32nmppo 12/08 14:22
2430358 33LivBarMun 12/08 13:11
2430341 3효지 12/08 13:01
2430302
#치대  의대라인좀요!! 459 4
26Epi-orbisersicon대학가서인기많아질상 12/08 12:25
2430235
#치대  의치대 정시 355 1
28한석원의 알파테크닉 12/08 11:38
2430196 30서울대산공목표 12/08 11:10
2430179 172017연대공대 12/08 10:55
2430172 23ssb0001 12/08 10:51
2430074 2의대생 12/08 09:09
2430054
#치대  의대 379
20psmdㄱㄱ 12/08 08:37
2429978 23NLseYJ1QhVFOjW 12/08 04:53
2429509 2하루끝 12/08 00:13
2429485 33사무관최영일 12/08 00:03
2429343 10DQNaOU80Pyfozi 12/07 23:17
2429308 23뀨끄뀨 12/07 23:03
2429208 8감성사 12/07 22:29
2429177 7szmiv 12/07 22:19
2429053 8의치대가자가자가자 12/07 21:42
2429017
#치대  문과 원광치... 265 5
31낡은 카메라 12/07 21:29
2428906
#치대  연치 경희치 321 3
28대학간다아앙 12/07 20:46
2428754 3lE6HSz2dUWy7at 12/07 19:47
2428624 6G4jdmJtDXPvu09 12/07 19:03
2428598 9Managersicon빵떠기 12/07 18:53
2428476 15진짜 망함 12/07 18:11
2428335 38Epi-orbisersicon12월의 기적 12/07 17:31
2428304 21그루이잉 12/07 17:23
2428268 8감성사 12/07 17:08
2428164 33사무관최영일 12/07 16:23
2428131 35한점부끄럼없이 12/07 16:12
2428109 33사무관최영일 12/07 16:01
2428106 24합격하장앙 12/07 16:00
2428039 33사무관최영일 12/07 15:34
2428021 3유리유리유리유 12/07 15:29
2427976 4dentist908 12/07 15:15
2427932 33사무관최영일 12/07 15:01
2427795 30서울대산공목표 12/07 14:23
2427687 28어디가노 ㅠㅠ 12/07 13:53
2427521 34(알 수 없음) 12/07 13:11
2427305 33사무관최영일 12/07 12:23
2427184 9문과이과재수 12/07 11:59
2427165 30서울대산공목표 12/07 11:54
2427050
#치대  지방의되겠죠? 690 2
23NLseYJ1QhVFOjW 12/07 11:33
2426976 15정란 12/07 11:19
2426938 19읩읩 12/07 11:13
2426573 35knightwing 12/07 10:06
2426545 15북대형 12/07 10:01
2426159 27제로부터 12/07 07:37
2425427 33사무관최영일 12/07 00:12
2425402 19읩읩 12/07 00:06
2425311 18Managersicon전조 12/06 23:45
2425295
#치대  경북대치대 256
8경신요시 12/06 23:42
2425133 59고속성장 12/06 22:58
2425129 8감성사 12/06 22:57
2425109 59고속성장 12/06 22:53
2424831 21김혹찌 12/06 21:47
2424745 23NLseYJ1QhVFOjW 12/06 21:27
2424242
#치대  지방의 가능?ㅠ 636 3
15으대갑니당 12/06 19:44
2424220
#치대  누가 설명좀 177
19읩읩 12/06 19:42
2424080 20aPK5wxl0GEjvs4 12/06 19:25
2423796 20aPK5wxl0GEjvs4 12/06 19:03
2423435 23NLseYJ1QhVFOjW 12/06 18:18
2423237 67Starsicon승동 12/06 17:24
2422945 19읩읩 12/06 16:18
2422469 21hywhsjjk2n2bxhhw 12/06 15:01
2422394 17허당 12/06 14:47
2422210
#치대  오 수학 80점인데 1508 11
33사무관최영일 12/06 14:11
2422159 30너도 12/06 13:59
2422000 2암침 12/06 13:20
2421774
#치대  표점확인용 1366 2
21고통받고싶다 12/06 12:37
2421619
#치대   86
3vet40 12/06 12:26
2421268 6BR7KfWQsSYMDar 12/06 11:06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2017년, 대입 성공의 길을 시작하라!제2회 메가스터디</strong
SKYEDU X LINE FRIENDS<span lang="EN-US" styl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p style="text-align:
스터디플래너를 얻기 위해마우스 버튼을 연타하던 날들이여 <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올해 과탐하나만 망하신분 왜케많은가요?다들 나머지과목 너무잘치신듯....과탐한개반영 의치한은 원래 컷이이래높아여? 추합도 별로안도는거같아보이는데ㅠㅠ &nbsp;후막막하네여
전문서적 말고요 의사는 그 인턴일기 류 책들같은 수기류 서적? &nbsp;많은데 한의사, 치과의시가 쓴건 못본듯 없나요?
의대나 치대 되는곳이 있을까요??ㅜㅜ
동생껀데 원래는 의치 원서 쓸 수 있을거라고 생각을 못했어서요... 가채점보다 많이 올랐네요&nbsp;
왜이렇게 차이가많이나나요 입결상?설의설치연의연치경희의경희치등 같은학교여도 점수차가 상당합니다대체왜...인가요 정말 치대는 미래가 없는것인가요..?
국어 &nbsp;수학 &nbsp; 영어 &nbsp;화1 &nbsp;생2136 &nbsp; 130 &nbsp; &nbsp;136 &nbsp; 71 &nbsp; 64100 &nbsp; 100 &nbsp; &nbsp;98 &nbsp; 100 &nbsp;95제 점수 아니구 동생점수이고 여자에요!
영어 똥망.. ㅜ분석기 돌려보면 건양대 소신뜨고 치대는 거의 빨강이던데각좀봐주세요 ㅎㅎ
의대 라인좀 잡아주실수 잇나요??ㅜㅜ 수학때문에..
가군:경희치나군:연치,단국치다군:단국의,대가의,제주의,인하의,순천향의각각어뜨케들보나요??
고화학은 될거같고
제곧내... 스나하고싶어영
내신이어떻게되시나요?
어느위친줄 잘모르겠는데 치대 끝자락이라도 안될까요?&nbsp;지ㅎ사 에서 모의지원해보면 너무 터무니없게 떠서...
의대 안되겠죠 ?치대 한의대 노려야겠죠
의대를 더 선호하긴하지만 의대붙을확률이 반반확률의 소신지원정도라면 그냥 치대쓰려고하는데요. 2332반영 지방의 어디쯤 될 수 있을까요?
어디까지 될 수 있을까요? ㅜㅜ
설레발 필패라지만&nbsp;7칸 떠서 기분좋아서 질문받음 헤헿
조선대치대 오르비는 7칸뜨는데 01은 상향이라네요;;뭐가맏나요?
ㅈㄱㄴ
제 폰으로는 확인이 안되네요.가능하시면 대신 확인좀해주세요.경남 경북 의치대요.
연고대..? 서울대..? 지방의는 안되겠죠..? 지방치..?
한경중아정도요
원광치 문과 나군 고속성장님 실채점 분석기로 누백 0.02에 진한초록 뜨고 페이트 10칸인데 후한 거 맞죠...? 서울대 기준 0.12%인데 원광치가 0.02... 지난 글 보니까 두개 틀린 분도 못갔다 뭐 이런 글이 있던데....
연치 경희치 어떨까요글고 다군에는 순천향쓸까여?
치대나 한의대 가능할까요?...아님 연대 생명공 논술 기다려야 할까요
가능한곳 부탁드려요
치대가능한곳있을까요? 끝자락의대는 혹시...ㅠ
걍 러프하게 잡아드림&nbsp;그니까 특정과에 대해 확실하게 말씀 못드립니다.&nbsp;서성한 중시까지 봐드릴 수 있습니다.&nbsp;당연히 절대적 신뢰성은 없습니다.기준 : 작년 입결표 + 고속성장님 분석기 + 작년 물공계산기
학원쌤도 전대는 걱정하지 말라고 하시고 오르비 모의지원도 8칸인데 다른 동네에서 4칸으로 불합격예상 나와서 엄청 불안하네요ㅠㅠ 하 국어 표점..
백분위국어99 수학95 영어100 화학100 지학98인데어디갈까요?? 메져으의대다되지않나요??
ㅅㅅ
수학반영비 27.5로 상대적으로 낮은데안정으로 쓰기 적절하겠죠?
ㅈㄱㄴ
자꾸 희망고문하네...ㅠㅠ이거 꿈이에요 혹시?
경북대나 원광대는 치의예고전남대랑 부산대는 치의학전문대학원(학석사통합과정)이라는데둘이 어떻게 다른건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성대 전전컴다니다 반수했는데치대가고싶엇는데...ㅠㅠㅠ 원광치라도 안되겠져...?건국대수의대는 되려나요?ㅠㅠㅠ 작년에 논술로가서 정알못이에요 ㅠㅠㅠ 성대다시돌아가야되나..
꼭 치대를 가고싶은데 문닫고 드갈 수도 없나요..
수학때문에가군 전남치 or 부산치 or 경북치나군 원광의로 옵션이 제한되있는데가군 치의예 상담 받는게 의미가 있을랑가요?수학반영비율때문에 전남치로 기울긴 했는데오르비나 고속성장님 분석기, xxx에서는 또 부산치나 경북치도 가능성 있다고 나오길래...
안정이면 나다군 지를생각입니다.
생물망했는데 갈수있느곳잇나여.국수영생1지1백분위97 99 95 85 98표점131 127 131 61 66
?
원광대 치의 수학 25% 반영전남대 치의 수학 27.5% 반영부산대 치의 수학 30% 반영인데부산대가 10칸 엌ㅋㅋㅋ이거 신뢰할 수 있는거 맞아요?
이정도면 오디?
재수라 다시 하긴 싫어서.. 하나는 안정 써야 하는데&nbsp;
....
ㅠ그냥 탐구를 다 말아먹었네요............이과 대충 어느정도 라인까지 가능한가요?
가능?
국어 131 &nbsp; 97 &nbsp; 1수학(가) 124 &nbsp; 95 &nbsp; 1영어 114 &nbsp; 76 &nbsp; 4생1 64 &nbsp;92 &nbsp;2지1 65 &nbsp;95 &nbsp;1진짜 속상하네요 ㅠ 진짜 n수까지 햇는데 영어에서 너무 긴장해서...ㅜㅜㅜㅜㅜ
내신1.9안될까요???
Skp중 한곳 졸업한 군필 27세 졸업생입니다.직장생활을 하다가 접고, 치전/치편을 알아보다가치전/치편보다 치대 입시가 더 쉬울거같아서 좀 여쭤보려합니다.1. 노베이스 재수생은 보통 어떤 방법으로 재수를하나요?사실 제가 과외를 한것도 아니고, 수능을 친지도 상당히 오
최하위 치대 vs 중위권 한의대어디가 전망있을까요?수학 만점표점이 낮아져서 둘다 안정권으로 들어왔습니다유일하게 목표로 삼았던 의대가 선택지에서 없어지니까 결정장애 생김
8칸이 두 칸되고 갑자기 확 떨어졌는데... 10칸짜린 3칸되고...
해물에서 조선대 치대(지역인재) 초합 6칸 뜨던데 고속성장님 분석기에는 노란색 뜨네요.. 아 지역인재가 고려 안되서 그런가.. 그리고 경희치 연초록이고 부산치 전남치가 진초록인데 조선치는 노랑뜨네요... 경희 부산 전남치가 낮게 나온거겠죠???
교과일반전형(수시) 최저4개합5 탐구등급 하나선택가능인데요.. 요거 경쟁률이 17.8:1인데 빵꾸날 가능성이 있을까요??치대치고 최저가 높은편이라 궁금하네요
가급적 성적표 받기 전에 배치표 내놓는 것이 원칙이라서 ㅡ,.ㅡ모의지원때 나왔덤 표점을 입력하면 엉터리로 나와요. 성적표 실제 표점&nbsp;입력기준
알려주세요ㅠㅠ
노란색칸에 표준점수(한국사는 등급)을 입력... 원점수 아님서울대 변표 반영: 동일백분위내 표점차 반영(교차지원도 동일)고려대 변표 반영: 반영(가정교육 교차변표 반영)연세대/서강대 등 변표 ... 고려대 변표로 잠정 반영탐구1과목 의대 환산식 반영과탐2 가산점대학 반
연고대 공대랑 의치노려볼만한대있을까요 어짜피 3상향으로쓸거에요ㅎㅎㅎ
지방의가고싶었지만 안된다길래 치대가려는데 어느정도되나요? 부산이나 경북되나요?
ㅈㄱㄴ...서남 고신 빼구요ㅠㅠㅠㅠㅠㅠ
보니깐 국어는 다같이 표점 1점정도 오르고 영어도 다 같이 표점 1점 오르고 수학은 다 같이 5점 떨어지고 과탐은 비슷하거나 1점정도 떨어진 듯 한데 이러면 각 대학들 예상컷도 떨어짐? 특히 의치대.
조선 강릉 단국 원광 부산 어디되나요??
ㅈㄱㄴ !!
탐구가 가장저한텐 중요한데탐구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http://ipsi.orbi.kr/consult2017athena 에서 신청을 받고 있는2017학년도 오르비 정시상담 아테나에 관련된 질문에 대답해드립니다.의치한 관련 질문은 제가, 나머지 대학에 대한 질문은 도크님이 주로 답변해드립니다.댓글로 물어보기에는 어렵거나 긴 질문은 쪽지로 보내주셔도 됩니다.의치한 상담에 대한 쪽지는 저에게, 나머지 대학 상담에 대한 쪽지는 도크님에게 보내주세요.다만 쪽지 답장은 댓
수학 못보고 국영, 과탐 잘본 사람들은 핵이득?
??
ㅠㅠ
국영탐이 수학 멱살부여잡고 젖먹던힘까지 끌어서 캐리함앙 원광띠
어떤 사이트에 여자 25살 이번에 수능잘봐서 의대지원할건데 괜찮을까요? 이런식으로 글올라 왔는데베플이 상당히 부정적인데 이거 팩트인가요?
ㅠㅠ
확인
컨설팅팀을 통해 볼 수 있는지아니면 일단 결제하고 환불받는건가요?아시는 알려주시길 부탁드려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