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축구재밌네요ㅋㅋ
#축구 #자유게시판 #모바일
  • 58행쇼♥
  • 작성일 15-05-07 05:13
  • IMIN 539515
  • MS 0000
  • 조회수 342
http://orbi.kr/0005975795

http://orbi.kr/0005975795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두팀다 뭐...잘함ㅋㅋ

메시골!!

2015/05/07 IMIN: 539515 IP: 203.♡.213.58 MS: 0000

멀티골 대단하네ㄷㄷ

2015/05/07 IMIN: 539515 IP: 203.♡.213.58 MS: 0000

60아붕
0

역시 메시네요ㄷㄷ

2015/05/07 IMIN: 411205 IP: 1.♡.63.36 MS: 2012

전반전에 노이어 넘 사기라서 골 못넣을줄 알았는데 말이죠... 역시 최고의 선수인데는 이유가 있네요

2015/05/07 IMIN: 539515 IP: 203.♡.213.58 MS: 0000

56ㅉㅉ
0

뮌헨 지못미ㅜㅜㅜㅜ

2015/05/07 IMIN: 570204 IP: 223.♡.172.57 MS: 2015

축구 볼 시간도 있으시고 부럽....

2015/05/07 IMIN: 559578 IP: 5.♡.65.22 MS: 0000

대학오셈ㅋㅋㅋㅋ

2015/05/07 IMIN: 539515 IP: 203.♡.214.211 MS: 0000

저는 하나도 못봐서 이제야 잠깐 하이라이트만 봤는데 ㅠㅠ

2015/05/07 IMIN: 507705 IP: 207.♡.77.4 MS: 0000

#축구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4 16:47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3 14:40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15 14:17
 공지
#자유게시판 #이주심사 #공지   제111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17년 02월) 9578 8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09 14:13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2607609
#축구  이렇게 된거 67 10
28아스날 03/23 22:42
2600413 15쿠쿠하세요 쿠쿠 03/15 12:51
2552381 30낙타등은사차함수 02/06 00:21
2508282 35Monologue 01/14 18:49
2502314 28달콤한베지밀 01/11 23:55
2485189 36수학걔고수 01/04 14:06
2452675 40잉여킹 2016/12/19
2452079 28소담소담 2016/12/19
2438408
#축구  바르사vs 103 3
36jeg9 2016/12/12
2393855 38제이미 바디 2016/11/20
2347710 31따르릉따르릉 2016/10/12
2347608
#축구  축구 311 7
45알베스 2016/10/12
2347440 24제이미바디 2016/10/11
2330208
#축구  손흥민 236 1
35구데타마+_+ 2016/09/19
2322969 54의~사 양반 2016/09/10
2302641 30사회적종자 2016/08/14
2194877
#축구  축구선수 나이 440 18
44Managersicon하니수민 2016/02/15
2179624 26포도맛사탕 2016/01/31
2179575 47Epi-orbisersicon有所作爲 2016/01/31
2179562 47Epi-orbisersicon有所作爲 2016/01/31
2167829 52Ivanovic 2016/01/21
2152057 52또!또!또, 터졌어요 2016/01/11
2020342 57필논 2015/08/09
2007411 56스탠포드출신수포자 2015/07/12
1957226 58행쇼♥ 2015/05/07
1911053
#축구  와 쿠티뉴.. 412 5
47안암동막걸리 2015/03/01
1887426 48bigbird 2015/01/22
1788765 44사상 2014/08/16
1761027 54추운배야 2014/05/15
1752824 66BLUE7 2014/04/14
1749687 66BLUE7 2014/04/03
1747943 66BLUE7 2014/03/28
1725991 31프랭크램파드 2014/01/29
1721506 59세르히오아구에로 2014/01/22
1719096 66BLUE7 2014/01/16
1718929 66BLUE7 2014/01/16
1717086 44메딕이 되고파 2014/01/12
1716883 66BLUE7 2014/01/11
1692839 66BLUE7 2013/12/07
1692437 59이제부터뻥튀기안먹어 2013/12/07
1686971 52역함수 2013/11/30
1681953 66BLUE7 2013/11/21
1681536 49tmdghks1224 2013/11/20
1642814 35맥시민 2013/06/20
1642540 28의자가닳도록 2013/06/19
1589631 62맛난당근 2012/12/19
1545196 61오잉이 2012/10/16
1545186 61오잉이 2012/10/16
1545177 61오잉이 2012/10/16
1544651
#축구  유베의 전설 401
61오잉이 2012/10/14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br class="Apple-interch
<strong style="font-style: inherit; font-
메가스터디 * EBS 수능특강</s
본 제111차 심사는 2017년 2월에 접수된 신청에 대한 결과입니다.심사 신청은&nbsp;1) Epi : http://orbi.kr/core/market?v=epioptimus2) Centurion : http://orbi.kr/core/market?v=centurion에서 해주시면 됩니다.3월 31일까지 신청하시면 (3월 전체 신청 건에 대해) 보통 4월 10~15일 정도에 처리됩니다.E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슈틀리케 경질시키고 벵거 대려옵시다 그리고 아스날은 시메오네와 그리즈만 대려옵시다 그럼 저는 무척 행복할거 같습니다(86년이후로 월드컵 못갈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쓴 뻘글입니다 ㅎㅎ)
정황상 태업같긴 한데, 감독 바뀌면서 충격받고 진짜 정신 다 잡았을 가능성은 없는걸까요
제수스 너무잘함 ㅠㅠ&nbsp;반면 아게로뭔가 불쌍 ,,,설마 비기나하고 맘아파하고 있었는데 다행이네요 ㅎㅎ
맨유 vs 리버풀 &nbsp;과연 승자는?
경기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메시는 진짜 다른선수들보다 압도적으로 잘하는거같음..드리블도 막 화려하게 하는게아니라 간단한 페인팅으로 수비 다 벗기고 ㄷㄷ호날두도 정말 세계최고선수인건맞지만 실력으로만 따지면 메시가 더 잘하는거같음
과학이다.. 어떻게 저리 딱딱 맞지ㄹㅇ 10오지네
님들은 진짜 호날두&gt;&gt;메시 라고 생각?가끔 &#038;&#39;둘 다 최고고 비교 무의미 하다&#038;&#39;라는 글도 솔찌 인정 못하겠음일단 오늘자 메시 하이라이트부터 보고와주세요http://m.sports.naver.com/video.nhn?id=262093
수능 끝나고 축구 얘기 좀 하고 싶었는데 할 데가 없어서 오르비하는데 축잘알님들 은근 많이 계시넹..ㅎ다들 어느 클럽 팬이신가여저는 유벤투스 팬 5년차
파리생재르망은 &nbsp;과학인듯
이대로 밤 새고 마드리드더비 시청각?
어제 축구보다 개빡쳤는데 오늘 인터뷰 보니까 아주 가관이네요ㅋㅋㅋㅋㅋ손흥민같은 선수 활용은 못하고 죽어라 백패스만 하고 주구장창 횡패스하다 끊기고ㅋㅋㅋㅋㅋ그러고나서 하는말이 중동에서 뛰고있는 소리아같은 공격수가 없어서 졌대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어떤 감독
보는 사람없음??
국뽕 그런거 다빼고객관적으로 0:0or1:1 아님 이란 선제골넣고침대예상해봅시다
오늘 너무잘한다ㅠㅠ 후반에 교체안됬으면
최종스코어 맨유1:3맨시티 예상합니다 낄낄낄
간만에 기분 좋으심 ㅋㅋ
옛날에 나이의혹있었던 축구선수 누구였죠???? epl에서 뛰었는데 나중에 나이 많다고 나와서 충격이었던선수 아 누구지 아 이런거 못찾으면 안되는데
2:0으로 이기는 상황, 수비에 조금 더 충실한다면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상황에서수비수들까지 굳이 공격진으로 올라오고, 선수들 서로 안도와주며 골 욕심내고, 감독은 지치는 선수들 교체하지 않음. 해설 안정환은 경기 반이나 남았는데 MVP, 득점왕 걱정하고 있음.방심하는
리우에서 준결승즘에 만나서 설욕전 하겠죠 ㅎㅎ 감독님 한복 못보는건 아쉽지만..ㅠㅠ 선수들 올림픽 본선진출 확정지었으니 꿀꿀한 마음 떨쳐내고 힘내서 올림픽에서 복수해요!!
리우에서 준결승즘에 설욕전이죠 이건 뭐... 감독님 한복 못보는게 아쉽지만 ㅠㅜ
피지컬 헤딩 페널티킥 프리킥..? 이 정도 맞나요? (저는 날두 팬이지만 전체적으로 메시가 우위라고 인정하는 축구팬입니다)
손흥민 선발출전...! 레스터 상대로 어떤 것을 보여줄지..아니 보여줄려나요 흐음...
축구할때 롤모델이라 올시즌 잘되기를 빌었는데 초반부터 삐그덕...ㅠ
ㅈㄱㄴ 위 사진은 FM폐인들의 모임 스탭인증 FM유저들 = 레알 쇼타콘 유망주 성애자
두팀다 뭐...잘함ㅋㅋ
지린다ㅋㅋㅋㅋ 이거 이기면 진짜 ㅋㅋㅋㅋㅋ 로저스도 작년 수아레즈 빨이라고 엄청 까였는데 요즘 하는거보면 ㄷㄷ 명장가나요
나중에 애낳으면 국대경기안보여줄래요 셀프로욕배울듯..
와 이런 건 움짤이라도 첨부해야되는데, 공부하다가 잠깐 안터넷 켜니 기성용 골. 왜인지 이번 시즌 우리나라 선수들 기대되네요. 득점선두라니.
작년기사..
리버풀 팬은 아니지만(축구를 좋아하지만 유럽 클럽팀의 아무 팬도 아니다.) 이번시즌은 리버풀이 리그 우승을 했으면 좋겠다. 04~05 시즌 리버풀의 챔피언스리그 우승 후 제라드를 향한 리버풀보다 강한 팀들의 러브콜이 왔었지만 제라드는 자신을 사랑하는 리버풀 팬들을 뒤
결국 2경기를 다운받아서 다보게 되었는데1. 맨유 vs 바이에른 뮌헨 (맨유 홈)딱히 맨유 팬은 아니지만(박지성 뛸때만 조금 좋아했었고)요즘 맨유가 너무 불쌍해서 경기보면서 은연중에 맨유 응원함일단 맨유가 2줄수비로 이중벽 쌓고 수비 잘했고 간간히 역습 잘했음일단 맨
중앙미드필더 3명을 역삼각형으로 놓는그러한 팀에는바르셀로나바이에른 뮌헨파리 생제르망레알 마드리드가 있다.이 포메이션의 장점은 한준희가 기똥차게 설명을 해줬다.최근 몇년간 4-2-3-1이 대세였는데, 포메이션의 진화가 또다시 시작되는것 같기도 하다.
머지사이드더비 봐야지
박지성선수 아버지 박성종씨가 "지성이는 절대 안돌아온다. 다만 홍감독과 얘기를 통해 확실히 점을 찍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네요. 누차 자신은 은퇴번복 없다고 말씀하셨기에 예견된 결과이긴 하고 본인 의지가 제일 중요한거지만 현재 국대가 확실한 리더가 없고 혼란스런 경기력인 상황에 너무 아쉽네요ㅜ그래도 캡틴박 항상 응원합니다!
스포츠 기사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 지동원(23)이 아우크스부르크로 완전 이적한다. 대표팀 동료인 홍정호(25)와도 한솥밥을 먹게 됐다.아우크스부르크 공식 홈페이지는 16일 오후(한국시간) "선더랜드에서 뛰던 지동원이 다시 아우크스부르크로 돌아온다.
&nbsp; 아스널의 '뜨거운 감자' 니클라스 벤트너가 SNS에 허세를 부려 팬들의 이목을 받고 있다.벤트너는 16일(한국시각) 자신의 트위터에 골을 터뜨리고 환호하는 자신의 사진을 올려놓은 뒤 "내가 (페널티) 박스를 지배할 것이다"라고 선언적인 문구를 올렸다.브랜드 광고와 연관된 카피로 이해할 수 있지만 글의 주인공이 벤트너란 사실에 트위터리언들은 웃기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성용 골 & 알론소 빙의 어시스트 도 멋졌는데 피날레로 알티도어 아사다도어 빙의 ㅋㅋㅋㅋㅋ 트리플 악셀로 PK 얻어내는 거 보고 빵터졌네요 ㅋㅋㅋ
백넘버1. 폴 로빈슨2. 개리 네빌3. 에쉴리 콜4. 스티븐 제라드5. 리오 퍼드난드6. 존 테리7. 데이비드 베컴8. 프랭크 램파드9. 웨인 루니10. 마이클 오웬11. 조 콜&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
일단 한국 상대가1차전 러시아2차전 알제리3차전 벨기에임현실적 시나리오한국이 러시아랑 비기고 알제리 잡는다러시아는 한국이랑 비기고 벨기에한테 진다벨기에는 러시아랑 알제리 둘다 잡는다=&gt;벨기에 2승&nbsp;&nbsp; 한국 1승 1무&nbsp;&nbs
H조 나름 최상의 시나리오에 배정되었습니다. 톱시드에서 스위스와 더불어 그나마 가장 해볼만한 팀이라고 여겨졌던 벨기에, 이번대회 가장 약체라고 여겨지는 알제리, 그리고 또 유럽 시드중에선 그리스, 보스니아와 더불어 탐냈던 러시아까지. 일단 벨기에... 로멜루 루카
ske48멤버인데 축구유니폼 입으니 더 이뻐보이네요&nbsp;
우린라한테는 최악의 경우 브라질-한국-프랑스-이탈리아 가 나올수도최상의 경우는 스위스-한국-알제리-그리스 정도가 되겠네요..
10년월드컵 까지만해도 그렇게 잘하더만 결국 경기 최악의 삽질왕이 되신 정성룡 골키퍼... 아예 공이 들어가는걸 보고만 있고 팔을 뻗질 않네요ㅜ 그리고 두바이까지 장거리비행 후에 적응할시간없어서 피곤했던건 알겠는데, 이청용 기성용 손흥민 등 빠지니까 완전 프로랑
축구애기인데 공부에대입해봐도 맞는잘같네요 다들힘내시길 ㅎㅎ 출처-슛골닷컴
1. 세놀 귀네슈 감독 출생 : 1952년 6월 1일 (터키) 신체 : 179cm 수상 : 2002년 유럽축구연맹(UEFA) 올해의 감독상 경력 : 2009.12~2013.01 트라브존스포르 (터키) 감독&nbsp;&nbsp;&nbsp;&nbsp;&nbsp;&nbsp;&nbsp; &nbsp;2006.
잼있는 축구 움짤모음 .
공격위치선정 20골결 20주력 13골넣고달리기 19
유베빠라서&nbsp;팬심 좀 들어갔지만&nbsp;피를로의 회춘은 마치 독일월드컵때의 지단을 떠올리게 했다밀란에서 유베로 자유계약으로 올때만해도 폼이 떨
지금 잉글랜드는 베컴만한 발을 가진 선수가 없다예나 지금이나 뻥축구하는건 마찬가지지만 그래도 베컴은 뻥축구의 완성도라도 높여줬지..
<PARAM NAME="Me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