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대
.
#주요대 #공부질문 #자유게시판 #추천
  • 25면도나해
  • 작성일 16-08-24 22:59
  • IMIN 633424
  • MS 2015
  • 조회수 9,069
http://orbi.kr/0009005501

http://orbi.kr/0009005501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p>안녕하세요<br>이렇게 글을 쓰게 된 계기는 3월부터 쌓여온 분노때문인데요..<br>제가 사실 신승범 덕후인데..<br>그런데 어느 망할놈들이 단체로 복사되어있는 고쟁이를 풀고있길래 "엥 그거 어디서 구했냐 그거 썹t꺼아냐?"라고 물어봤더니 학원에서 줬다고 하더군요. '수능 상위권의 표준~'이렇게 써있는 책 아래(위였나)에 있는 마크는 바뀌어있구요.. 그러면서 "우리학원 자료퀄 개 좋다 맘에든다"..  하며 한달에 50~60 방학때는 100만원이상 꼴아박는걸 보고 웃기기도 하고.. 잘모르겠네요. 암튼 이래선 안될것같다 뭔가 신고가 필요할것같다는 생각이 머리속에 들기 시작했는데,, 어느 순간보니깐 종류가 다채로워지는것을 서서히 알게되어서 생각을 행동으로 끄집어 내어 이렇게 신고를 하려고 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수험생이라면 수험생답게 그냥 가만히 있는게 스스로한테도 이로운것임을 알고있음에도 불구하고 인강선생님들 그리고 교재만드시는분들이 고생하시며 만드는 컨텐츠들이 소중하다는것을 알기에 고발하고 싶습니다..<br>제목처럼 무단 복제하는 학원에 대해서 고발하고자 할까하는데<br>어떻게 대응하고 확인시켜드려야할지 몰라서 일단 학원이름은 밝히지 않겠습니다!!(지역만 밝히자면.. 주민들은 알아볼수있는 메세지: 택시탈고양/ 우리집앞눈은 내가쓸고양)<br><br>일단 제가 보고 기억한것만 해도 크포, 드릴, 고쟁이, 이해원모의고사, 제헌이 모의고사, ku모의고사, 마약n제, 한석원 모의고사 등등이 있습니다. 만약에 저자분들이나 도움을 줄수있는 분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적극 협력해보겠습니다(9평이후가 좋을것같네요..당장은 코앞이 9평이라ㅜㅜ) 감사합니다.. 글만 써놓고 도망가진 않겠습니다. ((이과생이라 필력도 없고 횡설수설해서 죄송하고 맞춤법틀린거있으면 지적해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p><p><br></p><p><a href="/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9011283" target="_blank"><A HREF="/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9011283" TARGET="_blank">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9011283</A></a></p><p>(무단복제 고발하고 싶습니다 2번째글)</p><p><a href="/bbs/board.php?bo_table=united&tags=%EC%A3%BC%EC%9A%94%EB%8C%80%2C%EA%B3%B5%EB%B6%80%EC%A7%88%EB%AC%B8&wr_id=9011298&showAll=false" target="_blank"><a href="/bbs/board.php?bo_table=united&tags=%EC%A3%BC%EC%9A%94%EB%8C%80%2C%EA%B3%B5%EB%B6%80%EC%A7%88%EB%AC%B8&wr_id=9011298&showAll=false" target="_blank"><A HREF="/bbs/board.php?bo_table=united&tags=%EC%A3%BC%EC%9A%94%EB%8C%80%2C%EA%B3%B5%EB%B6%80%EC%A7%88%EB%AC%B8&wr_id=9011298&showAll=false" TARGET="_blank">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tags=%EC%A3%BC%EC%9A%94%EB%8C%80%2C%EA%B3%B5%EB%B6%80%EC%A7%88%EB%AC%B8&wr_id=9011298&showAll=false</A></a></p><p>(무단복제 고발하고 싶습니다 친구글)</p>

그럴고양

08/24 23:00 IMIN: 658454 IP: 125.♡.45.158 MS: 2016

야옹...

08/24 23:11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야옹시

08/24 23:01 IMIN: 526597 IP: 175.♡.31.31 MS: 2014

미이야아아아아아앙오오옹

08/24 23:13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이투스 고객센터 마이맥고객센터 메가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학원명대고 무단복제한다하시거나  1대1 답변에 사진첨부해서 올리셔도 가능하실거같아요  오르비모의는 저자분들께 쪽지로

08/24 23:02 IMIN: 667788 IP: 223.♡.3.153 MS: 2016

아하 감사합니다!! 알겠소이다

08/24 23:13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저도 그쪽 지역인데..
저희학교에서도 그런거 뽑아가지고 다니는 애들 많더라고요

08/24 23:04 IMIN: 562683 IP: 211.♡.251.113 MS: 2015

맞아요... 친구가 마약n제 저한테 흥정해서 만 2000원에 사기로 했는데 아는친구가 몇천원이면 학원에서 해준다고..ㅎㅎ그냥 만이천원주고 이쁜표지얻었습니다ㅋㅋ (친구는 착한친구라 말은 고맙긴했지만,,)

08/24 23:16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일단 증거품 수집좀 해두시고

08/24 23:05 IMIN: 676287 IP: 14.♡.132.241 MS: 2016

친구 교재를 훔쳐야하나

08/24 23:16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와 좋아보인다  구경좀만해도돼?(찰칵)

08/24 23:17 IMIN: 667788 IP: 211.♡.14.8 MS: 2016

a4뭉치들이라 되게 무거워보이던데.. "우리학원 자료많이 주는 학원###@@"에서 열이좀나서..

08/24 23:22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08/24 23:06 IMIN: 678314 IP: 1.♡.75.29 MS: 2016

꿀잼

08/24 23:16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ㅁㅊㅋㅋㅋㅋ 야옹시 주민이라 그런지 힌트가 너무 웃김

08/24 23:11 IMIN: 583940 IP: 183.♡.193.164 MS: 2015

가끔.. 부끄럽다는

08/24 23:17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최성시장님 커여움...ㅎㅎ 우리 동네가 무단복제 할 정도로 학구열이 높은줄 몰랐네요

08/24 23:47 IMIN: 583940 IP: 183.♡.193.164 MS: 2015

그래도 고양정도면 학원가도 큰편이죠!! 근처에 고양외고 고양국제고도있고.. 파주에서 한민 운정얘들도 오니깐..

08/24 23:52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그렇죠~ 저는 일산시민이 아니라서 학구열이 그거만큼은 못 미치는거 갗아요 ㅋㅋㅋ 일산 변두리라서..ㅜ

08/25 00:13 IMIN: 583940 IP: 183.♡.193.164 MS: 2015

저도 행신이라 ㅎ

08/25 08:19 IMIN: 635395 IP: 175.♡.84.222 MS: 2015

쪽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08/24 23:15 IMIN: 661831 IP: 14.♡.33.91 MS: 2016

32asdffgj
12

인실졷

08/24 23:16 IMIN: 678314 IP: 1.♡.75.29 MS: 2016

헉 알겠습니닷

08/24 23:17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마약님 제가 지금 독서실인데 그 쪽지함을 열려고 하니깐 크롬이나 익스플로어10 이 설치가 되야 확인을 할수있는것같아요.. 독서실컴이라 그런게 막혀있는것같네요..하하 제가 집가는대로 쪽지 확인하겠습니다. 바로 확인 못해드려서 죄송합니다!!

08/24 23:21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진짜가 나타났다!!!

08/25 01:20 IMIN: 623274 IP: 14.♡.166.96 MS: 2015

개인들이 제본하는것도 아니고 학원에서 해서 주는건 심했다
한두권도 아니도 몇개야 저게ㅋㅋㅋ

08/24 23:17 IMIN: 610309 IP: 115.♡.130.162 MS: 2015

그래서 이렇게 글 올리네요... 친구들한텐 미안하지만 뭔가 억울한느낌이여서..제가 쫌생이인탓인가 싶기도하고 그러네요

08/24 23:18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ㄴㄴ 우리나라가 이상한거
개인의 저작물의 권리를 엄청 하찮게 여김..

08/24 23:19 IMIN: 520625 IP: 124.♡.3.118 MS: 2014

ㅋㅋㅋㅋ감사합니다.. 그냥 말은 안하고있지만 생각보다 이런거에 불쾌하게느끼는 친구들이 많아서 혼자만의생각이아닐수는있겠다 싶어서 이렇게 글 달수 있었네요..

08/24 23:23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53MasillersiconStadt
4

저작권이 우습나?

08/24 23:18 IMIN: 652970 IP: 115.♡.16.173 MS: 2016

그냥 저작권에 대해서 크게 신경안쓰는 분위기인거같아요..

08/24 23:24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ㄹㅇ 우리나라 저작권 인식 좀 개선시켜야할 필요가 있음;;

외국에서는 지도??같은거도 복사하러갔더니 불법복제라고 안해준다는데ㅋㅋ

08/24 23:19 IMIN: 520625 IP: 124.♡.3.118 MS: 2014

선생님으로써 좋은거 좋은문제 알려주고싶은 마음은 이해하겠지만.. 좀 이렇게까지하는건 오바인것같다고 생각이들어요

08/24 23:25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좋은문제  사오라고하면될것을...

08/26 00:17 IMIN: 659033 IP: 211.♡.158.102 MS: 2016

52Managersicon
3

와 벌금 얼마나 나갈까

08/24 23:21 IMIN: 623707 IP: 182.♡.171.203 MS: 2015

원래 벌금빡쎄나요

08/24 23:25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겁나빡쎔

08/25 07:11 IMIN: 479099 IP: 223.♡.172.204 MS: 2013

예전에 어떤학생이 학원에 빡쳐서 무단도용그런걸로 교육청에찔렀나?그래서 그 학원이 망했다던 이야기들 들은적이..ㄷㄷ

08/24 23:24 IMIN: 566233 IP: 218.♡.203.108 MS: 2015

아 그렇게 영향이큰가요??ㅋㅋㅋ

08/24 23:25 IMIN: 633424 IP: 122.♡.70.32 MS: 2015

자기 자료인 척은 안했음 좋겠네요
제 지역 학원에선 (쫌 큼)
한석원t 알텍 교재 그대로 쓰고
그 원장이란 이가
수업도 외워서인지 토씨 하나 안틀리고 했다더군요.
단 질문은 안받음 ㅋㅋㅋ
그 정성에 공부를 하겠다

08/24 23:30 IMIN: 675672 IP: 110.♡.46.182 MS: 2016

그거 외우는것도 정말 능력이네요ㅋㅋ

08/24 23:48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그쵸 공부를 할 것이지
근데 학생 많았어요
난 진짜 왜 가지??
했네요 애들도 알았데요

08/24 23:55 IMIN: 675672 IP: 110.♡.46.182 MS: 2016

가르치는 분의 마음이 궁금하네요ㅋㅋ..

08/25 00:06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인강 안 듣는 입장에선 엄청 잘해보일것같네요 ㅋㅋ 그래서 가는거 아닐까용

08/26 07:35 IMIN: 527646 IP: 223.♡.165.210 MS: 2014

쪽지 확인좀 부탁드려요

08/24 23:48 IMIN: 473636 IP: 1.♡.52.22 MS: 2013

넵넵알겠습니다

08/24 23:49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인실 ㄱㄱ

08/25 10:42 IMIN: 668917 IP: 119.♡.30.67 MS: 2016

49험상
2

이 글에 벌써 저자 두분이나 등판하심 ㄷㄷ

08/24 23:54 IMIN: 417831 IP: 211.♡.68.75 MS: 2012

덕양쪽인가요?일산쪽인가요?

08/25 00:15 IMIN: 678969 IP: 1.♡.231.249 MS: 2016

제가이름만알구위치는잘몰라서ㅍㅍ답변못핻려서죄송합니다!!

08/25 00:55 IMIN: 633424 IP: 223.♡.162.99 MS: 2015

우리집앞 눈은 내가 쓸고양 이사간뒤로 되게 오랜만에 보네

08/25 01:18 IMIN: 610022 IP: 59.♡.114.46 MS: 2015

솔직히 이거 신고해야함. 우리동네 학원도 신고먹어서 그냥 벌금 200만원 꽝꽝꽝

08/25 01:20 IMIN: 623274 IP: 14.♡.166.96 MS: 2015

인실좃 ㄱㄱ

08/25 01:26 IMIN: 607813 IP: 119.♡.214.125 MS: 2015

가아아악

08/25 08:37 IMIN: 633424 IP: 223.♡.203.37 MS: 2015

강대도 개판인데 뭘.. 우리나라 학원들 저작권 너무 가볍게 봄

08/25 01:46 IMIN: 433978 IP: 14.♡.26.148 MS: 2012

일커지겠당..

08/25 01:51 IMIN: 611804 IP: 180.♡.131.159 MS: 2015

이런 학원 많던데...

08/25 01:57 IMIN: 644764 IP: 59.♡.73.204 MS: 2016

제가아는 친구도 이해원모의고사나 마더텅 모의고사 뽑아서풀길레 물어보니까 학원에서줬다고... 게다가 가관인건 신승범쌤 고쟁이모음집제본해서 학교수학선생이 상위권애들한테 주는데 이거 진심 신고하고싶은데 왠지 학교에서 색출해낼것같은느낌때문에 안하고있는데...

08/25 01:57 IMIN: 642550 IP: 61.♡.222.98 MS: 2016

44979797
3

학교는 법적으로 문제없을걸요

08/25 02:30 IMIN: 500509 IP: 211.♡.182.38 MS: 2014

정규수업에서 사용하는 것은 문제없는데 방과후 수업자료로 이용하거나, 동아리 활동 혹은 수업 외 시간에 따로 나눠주면 불법이라고 합니다..

08/25 04:26 IMIN: 473636 IP: 1.♡.52.22 MS: 2013

야자시간에 특별수업용으로 쓴다고 무료로배포했고 성적에 따라서 차별하던데 신고하면 저작권법에 의거해 처벌받나요?

08/25 09:04 IMIN: 642550 IP: 175.♡.18.62 MS: 2016

방과후 수업같은데.. 저작권자나 출판사가 신고해야할걸요
실제로 모학교에서 제꺼가 방과후 수업에 무단으로 여러개 복제되어서 자료로 제공된걸로 학교에 전화걸어서
주의좀 해달라고 요청했었어요. 공교육이라 더 한 말은 못했었고..
저도 경험이부족해서 잘 모릅니다

08/25 11:08 IMIN: 473636 IP: 1.♡.52.22 MS: 2013

되게 속상하시겠네요

08/25 11:15 IMIN: 668917 IP: 119.♡.30.67 MS: 2016

17차군
0

저작권법을 보면 방과후라고 무조건 안되는 것이 아니라 정식으로 등록된(교장 선생님으로부터 결제가 난) 방과 후 수업에 한해서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이것이 수업 내에만 쓰여야 하는데 수업과 관련없는 학생까지 자료가 전달이 된다면 이는 저작권 침해입니다.

08/27 17:19 IMIN: 574548 IP: 119.♡.61.47 MS: 2015

아하..그렇군요..그냥 따로 풀게 문제만 나눠줬다고 들었습니다..

08/27 17:29 IMIN: 473636 IP: 1.♡.52.22 MS: 2013

근데 이게 시중에 파는 교재나 기출문제를 모은 프린트를 주는거면 상관없는데..고쟁이는 원래 인강수강생만 풀 수 있는거라(인강을 사야 인강교재도 살 수 있는거고 수강생들 풀라고 만든거니까..) 그냥 모두한테 나눠준다는 것도 문제가 있을 것 같아요ㅠㅠ 근데 신고하고 싶어도 학교에서 불이익받을지도 모르니까 ...속상한 마음 정말 이해돼요ㅠㅠ

08/27 13:06 IMIN: 592879 IP: 222.♡.188.66 MS: 2015

참 웃긴게 그쌤이 오르비눈팅한다고 자랑을...

08/27 14:57 IMIN: 642550 IP: 61.♡.222.98 MS: 2016

혹시 ㄱㄱㄷ ㄱㅇㅅ ㅇㅅ에 있는 학원이에여??

08/25 05:35 IMIN: 613456 IP: 125.♡.41.73 MS: 2015

나중에일이진행되면 알렫리겠습니다

08/25 08:37 IMIN: 633424 IP: 223.♡.203.37 MS: 2015

경기도 고양시 일산????

08/25 23:33 IMIN: 623274 IP: 14.♡.166.96 MS: 2015

누가봐도 고양시.. ㅋㅋ

08/25 06:35 IMIN: 567181 IP: 39.♡.55.104 MS: 2015

학원이름이 ㅅㅎㅇ ㅇㅊ?

08/25 08:25 IMIN: 666327 IP: 1.♡.156.34 MS: 2016

혹시증거가없으면 제가 그학원에피해준거일까봐 말아끼겠습니다!!

08/25 08:36 IMIN: 633424 IP: 223.♡.203.37 MS: 2015

증거가있지만 ㄱㅡ걸법적으로활용할수없다면~ 이맞겠네요 ㅋㅋ

08/25 08:37 IMIN: 633424 IP: 223.♡.203.37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08/25 09:52 IMIN: 666327 IP: 1.♡.156.34 MS: 2016

후곡학원가나 백마학원가일듯

08/25 12:47 IMIN: 611135 IP: 175.♡.36.32 MS: 2015

재종인가요? 아님 독재학원인가... 은근 야옹시 분들 많네 ㅋㅋ

08/25 13:30 IMIN: 670841 IP: 223.♡.236.234 MS: 2016

고쟁이는 복사해서 구지 할필요가 ㅋㅋ

08/25 14:50 IMIN: 679602 IP: 1.♡.173.179 MS: 2016

ㅠㅠㅠㅠ신승범빠지만..그건 읹.....ㅓ....ㅇ

08/25 22:45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무슨구에요? 고양시 시민으로서 궁금해짐ㅋㅋ 일산? 화정? 원당?

08/25 15:30 IMIN: 490179 IP: 106.♡.22.132 MS: 2014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08/25 16:02 IMIN: 678969 IP: 211.♡.132.155 MS: 2016

17차군
1

저작권으로 인한 벌금은 학원 입장에서는 아무 것도 아니에요. 문제는 이것으로 인해 원저작자가 민사로 걸어버리면 그게 문제가 되는거죠.

08/25 16:14 IMIN: 574548 IP: 118.♡.61.250 MS: 2015

그러니까 저자에게 협조한다고 하시는거같네요 ㅋ

08/25 16:36 IMIN: 473636 IP: 1.♡.52.22 MS: 2013

17차군
4

제가 맥락을 잘 이해 못해서ㅋ 그냥 걸어버리세요. 대신 증거 빠방하게 갖고가서 빼도박도 못하게 하고 변호사도 사셔서 나중에 승소한다면 변호사 비도 다 내게 하고. 형사로 인한 벌금은 잽에 툭툭 맞는거라면 민사 소송은 바디블로를 맥이는거라. 컨텐츠 제작자로서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08/25 17:45 IMIN: 574548 IP: 118.♡.61.250 MS: 2015

감사합니다

08/25 19:24 IMIN: 473636 IP: 1.♡.52.22 MS: 2013

최소 유경험자???? 너무 빠삭하신디ㅋㅋㅋㅋㅋ

08/25 23:35 IMIN: 623274 IP: 14.♡.166.96 MS: 2015

17차군
1

저작권에 대한 교육을 받았어요. 특히 해외에서 유학, 직장 경력이 제법 있는지라 저작권에 대한 교육을 꼼꼼하게 받았지요. 지금 역시 자료 등을 만들 때 출처를 밝히거나 깜빡했으면 공개석상에서 말을 하는 등으로 최소한 제가 가공 및 인용은 했을지언정 만든 사람에 대한 예는 지키고 있습니다.

08/27 17:06 IMIN: 574548 IP: 119.♡.61.47 MS: 2015

정말 당연한걸하시지만
정말 멋있습니다.!!

09/05 06:48 IMIN: 623274 IP: 14.♡.166.96 MS: 2015

헐 제 친구 학원같은데 ㅂㅁ쪽인가요 ㅎㄱ쪽인가요??? 대박..

08/25 16:50 IMIN: 616734 IP: 1.♡.25.163 MS: 2015

제가 위치를 잘몰라서 죄송합니다..!! 제가 고양시 주민이 아니네요.. 친구들은 다 그쪽이지만

08/25 22:46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혹시 ㅇㅈ고세요?

08/25 23:02 IMIN: 610022 IP: 115.♡.183.62 MS: 2015

한민 운정 둘중하나요~

08/26 00:15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백마에 저런학원엄청많음 학교에서본것만해도 한석원 이명학 ku 엄청나든뎅

08/25 18:32 IMIN: 643344 IP: 175.♡.18.94 MS: 2016

고양시 ㅎㅈ에 ㅍㅅㅌ학원에서도 썹t 고쟁이 무단복제함 ㅌㅋㅌ

08/25 18:34 IMIN: 678969 IP: 1.♡.231.249 MS: 2016

님 고양시 화정에 아직도 G1230 안에 더베스트란 학원 있어요?

08/25 20:35 IMIN: 490179 IP: 211.♡.139.87 MS: 2014

그쪽 학원을 안다녀서  잘모르겠습니다..ㅎ 매일지나가긴하는데..

08/25 21:17 IMIN: 678969 IP: 1.♡.231.249 MS: 2016

후곡이나 백마에 있는 G1230은 2년전에 더퍼ㅅㅌ로 바뀌었어요

08/25 23:01 IMIN: 610022 IP: 115.♡.183.62 MS: 2015

베스트가 아니라 퍼스트요?

08/26 00:35 IMIN: 490179 IP: 183.♡.177.141 MS: 2014


기억하기로는 14년 3월에 바뀐것 같아요

08/26 01:29 IMIN: 610022 IP: 223.♡.162.32 MS: 2015

저희 학원도 좀.. 뭐라하고싶은데 기숙이라못하겠어요 사서푸는사람은 저밖에없는듯..

08/25 19:12 IMIN: 681225 IP: 115.♡.207.42 MS: 2016

신승범 쌤이 알면 대노하실듯

08/25 19:31 IMIN: 567170 IP: 125.♡.47.52 MS: 2015

역적이야!

08/25 22:46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학교끝나구나서 글달겠습니다~~

08/25 20:43 IMIN: 633424 IP: 223.♡.172.54 MS: 2015

꼭 후기 올려주세요ㅋㅋㅋㅋ

08/25 21:03 IMIN: 640000 IP: 1.♡.241.206 MS: 2015

오늘안에 올리겠습니다!!ㅋㅋㅋ 친구들이랑 자료모은거 이야기 하고.. 내용을 좀 정리할 필요가있을것같아서요

08/25 22:47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그거좀쓴다고 나라 망하는것도 아닌데 놀부심보오지네 ㅋㅋㅋㅋㅋ 딱봐도 친구가 복사안해줘서 빡쳐서 꼰질를네

08/25 21:48 IMIN: 618129 IP: 14.♡.96.96 MS: 2015

니같으면 니가힘들게만든 문제집 딴 새끼가 몰래쓰는데 안빡치겠냐 어휴 한심한놈

08/25 21:49 IMIN: 676287 IP: 14.♡.132.241 MS: 2016

48초봄
13

남의저작권 무시하고 막쓰는게 놀부심보 아닌가요? 나라안망하면 뭐든해도되는건가

08/25 22:07 IMIN: 603797 IP: 220.♡.215.174 MS: 2015

ㄹㅇ.. 자기가 뭐 해본게 없이 남이 만들어 놓은거 편하게 이용만 하니까 저런거 하나 만드는데 얼마나 많은 노력이 들어가는지 모르는듯

08/25 23:04 IMIN: 520625 IP: 124.♡.3.118 MS: 2014

50Epi-orbisersiconTo_mato
11

아 이런 마인드구나.. 궁금했는데 알게 됨ㅋㅋ

08/25 22:14 IMIN: 433978 IP: 211.♡.177.133 MS: 2012

음,. 이거에 대해서는 제가 오늘 글 쓸때 해명하겠습니다!! 사실 이거에 대해서 오해할 소지가 있다고 생각했고 '인하대 간다'님처럼 생각하는 분이 있을줄 알았네요ㅋㅋ 제가 이해관계를 제대로 쓰지 않은 탓인것같네요 '인하대 간다'님께 죄송합니다!! 오늘 제가 글쓴거 보고 오해 푸셨으면 좋겠네요

08/25 22:54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53MasillersiconStadt
3

저런 사람 일일이 설득할 필요 없어요. 님이 뭐가 죄송하세요.

08/25 23:35 IMIN: 652970 IP: 115.♡.16.173 MS: 2016

그냥 괜히 꼬투리 잡히기 싫어서 그래요ㅋㅋ 감사합니다

08/26 00:16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49킬 녕
10

이런사람들때문에 고조선때 8조법이 있던거구나.. 그랬구나...

08/25 23:02 IMIN: 520625 IP: 124.♡.3.118 MS: 2014

8조법ㅋㅋㅋ

08/26 00:27 IMIN: 635834 IP: 1.♡.14.122 MS: 2015

미친새끼야, 그따위로 생각하지마라. 인하대간다 너는 Garbage다. 너 같은 Garbage가 있기 때문에 세상 꼴이 말세야

08/26 01:21 IMIN: 562718 IP: 117.♡.7.195 MS: 2015

49험상
6

인하대 못감

08/26 01:33 IMIN: 417831 IP: 175.♡.45.179 MS: 2012

21COM
1

에휴 나라가 망하지만 않으면 무슨일이든 해도 상관없냐.
댓글하나에 니 인성이 보인다 ㅉㅉ
글 남긴거 보니 20살인거같은데 충고하나 하자면 세상을 그리 아니꼽게 보지마라

08/26 19:00 IMIN: 665900 IP: 175.♡.198.43 MS: 2016

혹시 개인적으로 친구들끼리 복사하는 것도 불법인가요? 강대에서 친구들끼리 서로 자료 복사해서 공유하는거 되게 흔한데......

08/25 23:11 IMIN: 618867 IP: 175.♡.169.34 MS: 2015

53MasillersiconStadt
2

네 그럴 거예요. 그리고 상업적 이용일 경우 인생 쫑나는 거고요.

08/25 23:39 IMIN: 652970 IP: 115.♡.16.173 MS: 2016

알게모르게 다 복사해서 쓰지요...

08/25 23:15 IMIN: 553813 IP: 118.♡.105.238 MS: 2015

새 글 너무 늦게 올려서 죄송합니다ㅠㅠ

08/26 00:29 IMIN: 633424 IP: 211.♡.164.130 MS: 2015

일반 학생이 저자편을 들어주니 정말 감동적이네요...!!

08/26 00:37 IMIN: 675375 IP: 61.♡.106.204 MS: 2016

후기도 궁금합니다 !!

08/26 23:34 IMIN: 577450 IP: 116.♡.115.125 MS: 2015

저도 그런 점이 되게 속상하기는 한데..학원에서 시중문제집(쎈,기출 등)은 기본이고 이 글처럼 인강쌤들 교재에 있는 문제(기출아니고 연구실에서 만든 문제)나 실모...그냥 그대로 복사해서 티가 나기도 하지만, 그 교재들 중에 괜찮은 문제만 쏙쏙 골라서 저작권 무단이용한지도 모를만큼 감쪽같이 프린트 및 문제 만드는 경우도 정말 많아요.. 생각해보면 우리나라는 진짜 저작권이...ㅠㅠ 꼭 신고하셨으면 좋겠어요

08/27 13:13 IMIN: 592879 IP: 222.♡.188.66 MS: 2015

#주요대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배치표 #공지 #추천   이제 Fait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210
75OperatorsiconFait 12/08 17:2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8 11:35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7 17:2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102980 419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5 10:56
2432241 3573041897 12/09 10:47
2432219 14XpwrjHhgAkEBCx 12/09 10:26
2432205 31행운도리 12/09 10:08
2432121 34BC글로벌 12/09 06:13
2432087 14XpwrjHhgAkEBCx 12/09 04:04
2432085 24라나ㅎㅎㅎ 12/09 04:02
2432052 8설전기17 12/09 03:15
2432026 39이예에에에 12/09 02:44
2432015 2YAYA 12/09 02:35
2431997
#주요대  오르비 모의지원 301 6
27프로정시러 12/09 02:18
2431920
#주요대  모의지원에서 61
27프로정시러 12/09 01:40
2431870
#주요대  지금 보니 54
27프로정시러 12/09 01:14
2431868 13고려고려고려 12/09 01:14
2431832 34각난닫 12/09 00:57
2431811 7이나의 12/09 00:50
2431774
#주요대  서강공 vs 성균공 359 24
11elest0157 12/09 00:37
2431772
#주요대  성지 건설함. 574 16
12연대 전기전자 18학번 12/09 00:36
2431743
#주요대  페잇 질문요... 61
31에궁에궁 12/09 00:24
2431664 2517가끔은제정신 12/08 23:54
2431661
#주요대  가채점멘붕 395 1
21김혹찌 12/08 23:51
2431655 1Me2mw5jkIZuN8Q 12/08 23:49
2431641
#주요대  Fait 의문점 292 1
19팩트로 후드려깐다 12/08 23:43
2431617 33잉여킹 12/08 23:34
2431588 22tryb 12/08 23:23
2431569
#주요대  연고대 행정 256 7
25Epi-orbisersicon생각ㄴㄴㄴㄴ 12/08 23:15
2431567
#주요대  반수성공하신분들 605 15
38의대생3 12/08 23:13
2431522 28서성한 공대생 12/08 22:54
2431469 6톰포드 12/08 22:36
2431424 13XdgSolFiGOt8e5 12/08 22:18
2431364 32시갤러 12/08 21:52
2431356 22토니 스타크 12/08 21:48
2431311 2817설공 12/08 21:29
2431199 31행운도리 12/08 20:39
2431128 2콩쌍 12/08 20:04
2431109
#주요대  sky의 k는 건국대 680 20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8 19:53
2431085 18이미잉 12/08 19:44
2431082
#주요대  건경외시 343 8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8 19:41
2431064 31이야하 12/08 19:32
2431036 9Cheng Xiao 12/08 19:18
2431028 3조은년 12/08 19:14
2431022 31행운도리 12/08 19:11
2431005 31097_y 12/08 19:01
2430938 22매콤감자스틱 12/08 18:32
2430920
#주요대  연고대 문과 296 2
23라라랄 12/08 18:22
2430914 27스카이ㄱㄱ 12/08 18:20
2430879 8만만한 12/08 17:56
2430863 1나도 인서울 하고시퍼 12/08 17:47
2430843 10불효자는웁니다 12/08 17:40
2430775
#주요대  수시이월??? 221 2
8그대라는사치 12/08 16:57
2430688
#주요대  동국대 공대vs경수공 255 10
146fylanvS5pGz0r 12/08 16:09
2430670 24설교과17 12/08 15:55
2430622
#주요대  교대 정시ㅠㅠ 322 3
6KsTuW63NGfRkEj 12/08 15:34
2430613 9이오나무트 12/08 15:30
2430591 2917경제 12/08 15:16
2430458 1yqT8xMI3lmNCKc 12/08 14:06
2430455
#주요대  어디 될까요 이과.. 305 5
2고고씽고고씽고고씽 12/08 14:04
2430355 3KuPd4zHTtUXQn6 12/08 13:10
2430346 188zdvDirmWY39SA 12/08 13:03
2430318
#주요대  강대 성적 701 4
21김혹찌 12/08 12:40
2430316
#주요대  이과 공대 라인 245
6톰포드 12/08 12:39
2430256 7아해탣 12/08 11:53
2430248 28서성한 공대생 12/08 11:47
2430229 29달달한간식 12/08 11:37
2430222
#주요대  이과 라인잡아줘여 319 3
28서성한 공대생 12/08 11:34
2430215 39마끼야또 12/08 11:28
2430212 31행운도리 12/08 11:27
2430181 29달달한간식 12/08 10:58
2430131
#주요대  Fait 질문 275 1
10가자가자오데오데 12/08 10:16
2430128
#주요대  옯비 모의지원 136 1
31해베 12/08 10:16
2430118 4oM2iajNL4D58cy 12/08 10:06
2430108 7헬강청탈출 12/08 10:02
2430094 8물리만세 12/08 09:39
2430085 10가자가가자제발가자 12/08 09:21
2430082
#주요대  정시 질문!! 259 3
5vitzro 12/08 09:19
2430025 18Managersicon맴동동 12/08 08:03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이번 수능 시험에서가장 높은 등급컷과 만점자수 적중률을 보인(자세한 내용 : http://orbi.kr/0009949081 )오르비-Fait의 기술력으로여러분들께 Fait 17을 자신있게 소개드립니다.<p style="text-align: center;
2017년, 대입 성공의 길을 시작하라!제2회 메가스터디</strong
SKYEDU X LINE FRIENDS<span lang="EN-US" styl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p style="text-align:
스터디플래너를 얻기 위해마우스 버튼을 연타하던 날들이여 <
굳이 이유를 설명해야되나
너무 고민됩니다&nbsp;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지..&nbsp;또 서울과기대 인식이 어떤지, 산업정보시스템학과 전망은 어떤지 궁금해요
내그릇에 더러운거 묻었다고 바꿔준다했는데...?뭔가 그릇을 챙겨줘서 진심놀램..되게 착했음아 그리고 성격도 좋고 꽤 훈훈했음
영어가 훅 떨어져있어서홍대만 가능할거같은데홍대 기계공학 될까요..메가5칸진학6칸인데
너무 고민됩니다&nbsp;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지..&nbsp;또 서울과기대 인식이 어떤지, 산업정보시스템학과 전망은 어떤지 궁금해요
합격권이라고 봐도 되겠죠??
설공, 연고 전화기 가능한가요?
[ &nbsp; &nbsp;의 &nbsp; &nbsp;]&nbsp; &nbsp;[ &nbsp; &nbsp; 치 &nbsp; &nbsp; ]&nbsp; &nbsp; [ &nbsp; &nbsp; &nbsp; 한 &nbsp; &nbsp; &nbsp;]&nbsp; &nbsp;서
이 정도면 어디까지가 적정인가요..? 그리고 성대는 사탐 반영 적던데 사회과학까지 가능할까요..
후한건가요??? 저 적정뜨던거 1칸 뜨는데...
혹시 2과목 안했어도 모의지원으로 서울대 넣어볼수있나요? 되면 심심풀이로 넣어본애들 변수로 고려해야 댈거같애서요
작년 우리 독서실 실적이 ㅎㄷㄷ하다연대 의대카대 의대설대 건축, 물천연대 화생공...
제성적에 어디가 제일유리힐까요...제발ㅜㅜ
국어랑수학을너무뭇봤네요&nbsp;라인좀봐주세요 ㅠㅠ
자과대나 공대하위 가능한지좀 봐주세요흑석은 고등학교때 싫어한 친구 있어서 가기 싫은데 ㅠ
제가 서강공(컴공)이랑 성균공(전자전기공) 수시로 붙었거든요.학교는 성대가 상승세긴 하지만 서강대가 기존 명문대기 때문에 큰 차이는 없는거같고 적성은 모르겠지만 과는 전자공이 더 좋을거 같은데 집이 신촌이에요. 집 앞에 있는 서강공 다닐까요 아님 성균공 다닐까요?&nbsp;
1년 후 나는 만점 성적표를 받고경찰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를 두고 행복한 고민을 한다.그리고 이 글은 성지가 될것이다.
페잇을 보면 깃발과 %가 나오는데 황색이면 적정인데 합격율은 과에 따라 50~70% 더라고요.그럼 이걸 어케 해석해야 하나요. 황색이면 적정인데 합격율은 과에 따라 50% 70% 이렇게 해석하는 게 맞나요?그럼 황색에 50%라면 적정 점수인데 합격.불합격 가능성이 50:50으로 해석 하는게 맞나요?아~ 힘드네요.
의대 정말 가고 싶은데..
가채점보다수학한개 더틀려서 대학레벨뚝떨어지네요...소신으로노려볼만한대학어디있을까요떨어지면재수할꺼라서...
저도 알아요 흑흑
Fait에서 불합예측했는데 합뜨면돈도벌고 기분도 좋고 일석이조?
백분위로 변환표준점수 내니까 그냥 표점은 노쓸모임?
수시 1.8 이정도 나오는데... 정시는 21112이정도 뜨는 수준 입니다. ㅠㅠ 논술 준비도 해야할까요?? 원래 수시로 올인할랬는데... 이번에 위에학년을 보니 수시도 그렇게 명확한 길 같지도 않구 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만약해야한다면... 언제쯤 해야할까요??
환산점수 708.9나오는데 가능할까요 행정이요
보시다시피 국영에서 망햇습니다.국어는 가체점기준 14점넘게 떨어져서&nbsp;원래갈려고 한곳 가지고 못하고...그래서 반수할려고 하는데 팁좀 알려주세요..
으으으으으으으
성한 전화기 가능할까요?
쉬는시간도 다 없고 다섯시간풀로 모든과목섞어만든 궁극의 시험지 한방으로 정시 백프로로해야함.
상경은 바라지도 않네요 ㅜㅜ비상경 갈수 있을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원증가로 누백 후해진거 감안해도 서울대 낮은과는 다 되겠죠???
매해 추첨으로 가나다군 정해줬음 좋겠다다군...왜그래...
이걸로 제목대로 가능할까요 ㅠㅠ 답변해주시면감사하겠습니당
kukukukukukukuku쿠쿠쿠쿠쿠
수능망한케이스라 가면 과상위권은 할수있음
건경외시 건경외시
있나용..
경희대 의상학과, 아동가족학과, 주거환경 이렇게 3개 중에&nbsp;스나 가능할까요?
지방 수의대라도 ㅜㅜ
이대에서 반수하는데이게 고3이나 쌩 재수의 선택이 아니라이미 한학기 등록금을 내고 학고없이 잘 다닌 상태에서 반수하는거라(아 근데 학점은 망함)한양대는 붙으면 가는데중앙대로 가는게 의미있을까요게다가 이대가 집이랑 가까워서..지금 휴학한 과는 맘에 안드는데특성화학과 붙어서 가면 괜찮은건가요?혹시나 해서 하는말인데 싸우지 말아듀세여
계시면 쪽지좀 부탁드릴게요ㅠㅠ부탁입ㄴㅣ다
수가 백99 표127 등급1영 &nbsp; &nbsp;백90 표126 등급2화1 &nbsp;백89 표63 &nbsp; 등급2지1 &nbsp;백99 표67 &nbsp; 등급1국어망해서 나머지과목으로 홍대 써볼까하늠데 홍대 건축 어떻게될거같나요??
이 성적으로 연고대스나 가능할까요?ㅠㅠ 총알이 없나...
어디까지 갈 수 있나요?
물론 이론적으로 가능한 이야기임서연고를 예로 들면 접수기간중 최종경쟁률을 발표하기 전까지 단체로 아무도 접수를 안하는 거임&nbsp;&nbsp;ex) 연고대의 경우 원서접수 마지막 날 오후 12시 까지 모든 과의 경쟁률이 &nbsp;0:0 이 되도록 단체로 접수를 안
탐구반영비 제일적은데중 좋은대학이 뭐있늘까요...?하... 인생이 참 암담하네여
저는 옛날사람이구.. 서성한 중에 한양대 졸업했어요. 상경계열 졸업자는 아니지만 경제 공부룰 따로 했고 지금은 금융 공기업 다니고 있어요. 회계사는 아니예요. 아이민이 낮은 건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 같았던 오르비에 동생 입시땜에 다시 돌아와서 ^^;; ㅠㅠ 동생이 저
주위에보면 최저못맞춰서 수시떨어진 친구들이 되게많더라구요. 다들그런지늠 잘모르겟는데 정시로 이월이 많이될까요??의치한이나 연고도 많이 될까요?? 막 영향있을만큼??&nbsp;
이번에 동국대멀티미디어공학과.경수공 소프트웨어융합(신설) 붙었습니다.(중앙대 논술기다리는중)안될듯ㅋ동국대는 집에서 1시간15분 정도 걸리는 통핟경희대는 용인이라 자취해야합니다(3.5 학점이상이면 전액이라카네요)도저히 뭐가 더나은지몰르겠어요 동대는요새총장뭐시기해서 좀그렇고 경희대는 자취+분교이미지(본교지만)커리큘럼은 경희대가더마음에드는데 동국대는 커리큘럼을 어디서봐야할지모르겠네요 서울에서다니는게 더나을까요??..어디가 더좋은거같에요?
참고로 농어촌 6년 가능이에요!
제가 기회균형이 되서 나군에 대구교대 서울교대 기회균형 어디낼지 고민중이에요ㅠㅠ그리고 가군이랑 다군에는 어디내면 좋을까요??추천부탁드려요ㅠㅠ
재수를 했지만 올해도 성적이 너무 아쉽게 나온거 같아요...가정 형편 때문에 이번에는 대학을 가야하는데지거국 공대 가능할까요..?아니면 어느정도까지 될까요? &nbsp;
나군에는 숙대 교차해서 쓰게요 .. 수학 반영 50 영어 30 탐구 20 이에요다군에는 홍대 자전써서 국어 버리고 수영탐으 쓸거에요
기공 가능한가요ㅠㅠ
중경 시 아무데나 가려고요
고3때 전문대넣고 때려치려는거 욕심생겨서 서울대목표로잡고 공부해봤는데 여기까지가 한계네요....미련은 남아도 후회는 없어서 여기서 그만하려하는데대충 최하위 교대나 중경외시 최하위과 갈수있을까요???표점합은 512이고 평백은 92.4입니다.....진x사만으로는 너무떨려서 글올려봐요...
될까용 낮은공대라두 ...
이걸로가능하나요???
한양대 기계공학과랑 다이아학과에 포한된 학과는 무리인가요?찾아보는 데이터들마다 달라서 짐작이 안되네요.
어디갈수있나요 건동홍은가려나 에휴...
현실적으로 서성한공대는 힘들죠
1. 카페알바뭔가 고오급스럽고 있어 보이지 않는가?? 실제로 예비 대학생들의 워너비 알바중 하나이다. 그러나 여러분들은 카페의 음료가 몇개인지 생각해보지는 않았을것이다... 적게는 10개 많게는 30개까지의 레시피를 모두 섭렵하고 있어야 하며 아메리카노를 내리며 녹차
서성한되나요..
모집인원이 112명인데, 2칸 단호하게 불합뜨네여.....지금 멘붕이에요ㅠㅜ
저는 뭐 사는게 나아여?1.서성한중 만 산다 6만6처넌2.중경외시 만 산다 6만6처넌3.학교 다 합쳐진 11마넌짜리를 산다
학생도 빨갱이로 몰아사기는 이 시대의참된 애국보수 ㅋㅋㅌㅌ 시립대 공대중에 저 학과는 예전에도 이것젃 문제가 많았조 ㅎ
서강대 다른과는 60%대인데 유독 높은 경영,경제에서 그린라이트가 뜨는데 이상한데요... 뭐죠?
오르비 모의지원에서 3칸~4칸은 무조건 불합 7~8칸은 무조건 합격이라는 생각이면 되나요?
수학이 예상보다 하나가 더틀려버려서 ㅠ
건대 인하대는 다 적정 or 안정인데요 서울시립대 컴퓨터 과학과도 적정인데 비젼상 어디가 더 좋을까요??
지방러인데 할짓도없고 해서 당일치기로 올라가보려고 하는데요 일단 신청은 했는데이과는 시간도 무슨 5시... 라서 가기 좀 고민되네요1. 보통 설명회 몇시간정도 하나요?2. 토욜날 하는 대성은 무조건 갈건데 그냥 대성 하나만 들으면 될까요?
오늘 종로도 그렇고 메가도 그렇고 설명회 많이 하던데 가볼만 한가요??
한양대가 가군 나군에 나뉘어져 있는데 가군 한양대 과를 쓰고 나군 한양대 과를 또 쓸 수 있나요??
이성적이면 낮은 수의대도 무리인가요ㅠㅠ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