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대
금요일에성적발표하는학교면
#주요대 #자유게시판 #모바일
  • 44배비배비
  • 작성일 14-12-04 08:59
  • IMIN 516754
  • MS 0000
  • 조회수 959
http://orbi.kr/0005164781

http://orbi.kr/0005164781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오늘 할 가능성도 있지않나요? 외대 금요일아닌가여ㅇㅂㅇ?

.

2014/12/04 IMIN: 526597 IP: 121.♡.32.85 MS: 2014

#주요대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8 18:40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8 18:12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3 18:43
 공지
#자유게시판 #공지  앱르비에 곹글 버튼 생김 1879 39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2 17:26
2587380
#주요대  한국사 영향 71
23dus 03/01 20:13
2587027
#주요대  1교시의 위험성 303 5
65Managersicon뀨뀨 ECON 03/01 14:40
2586920 25솔직히할수있다 03/01 13:05
2586888 20존중 03/01 12:33
2586839 20존중 03/01 11:56
2586732 19브치 03/01 03:43
2586685 19브치 03/01 02:35
2586594 13버질 03/01 01:33
2586375 39마자요 03/01 00:06
2586246 24코고거기 02/28 23:11
2586071 35설정외17 02/28 21:33
2585687
#주요대  2017 정시입결 1086 3
26mx985 02/28 14:39
2585477 26대중교통이용하자 02/28 10:01
2585404
#주요대  영어 1등급받으려면 582 10
31Awesomeღ 02/28 02:59
2585257 31Awesomeღ 02/28 01:36
2584893 47프로입시러 02/27 23:28
2584877
#주요대  연세대 전자공 172
6zyovKxbnsu6WIi 02/27 23:18
2584817 44고양아짖어봐 02/27 22:48
2584724
#주요대  중앙대 입결 998 8
24코고거기 02/27 21:55
2584441 149NBRuimalJSXkd 02/27 18:14
2584348 12KangminKim 02/27 16:13
2584150 12JQVNfuMzv1el0I 02/27 11:16
2584130 36뭐라하는거임 02/27 10:42
2583488 24Rgd0QLiNYk2was 02/26 23:48
2583476
#주요대  왜렇게 사려요? 195 5
33귀여운재성이 02/26 23:44
2583112 19이과생 02/26 21:00
2583062 7미디어를꿈꾸다 02/26 20:09
2582963
#주요대  긱사 들어감 184 2
22영원히비와! 02/26 18:51
2582895 26IH.Univ 02/26 17:53
2582735 19싸디스트 02/26 14:26
2582488 17시작과끝그중간 02/26 05:52
2582476
#주요대  공대 과목 질문 266 4
24공돌공돌 02/26 04:34
2582140 42울트라반수생 02/26 00:20
2581913
#주요대  Fact.서성한인 이유 607 16
27미리내 02/25 22:33
2581523 17mEaJXteyr30soI 02/25 16:04
2581435 17mEaJXteyr30soI 02/25 14:47
2581294 34 02/25 12:52
2581272 34 02/25 12:32
2581237 20존중 02/25 11:45
2581158 20존중 02/25 08:46
2580770 33반가운 02/25 00:50
2580622
#주요대  반수하는데 319 4
38파국이다 02/24 23:45
2580614 15fReOmABbGST1t3 02/24 23:41
2580436 14보드마카 02/24 22:03
2580394 34 02/24 21:43
2579942
#주요대  이대 반수 360 6
2xMeZv4KzyVfG83 02/24 13:35
2579921
#주요대  8개월만에 닉변함 274 11
40왔노라 민족고대에! 02/24 12:53
2579841
#주요대  여러분들 104 4
10도장깨기 02/24 10:27
2579609
#주요대  ㅇㅋㄹㅋ 103 6
33Epi-orbisersicon에피츄 02/24 01:37
2579058 21Alejandro Park 02/23 19:57
2578258 10Banapp 02/23 00:56
2577823 43Managersicon맥도리아 02/22 21:20
2577804
#주요대  중대 선배님들 352 2
22페가수스 02/22 21:10
2577617 26대중교통이용하자 02/22 18:29
2577497 30사랑스러울지도 02/22 16:27
2577446 38Managersicon파워퍼프걸 02/22 15:08
2577391 36Epi-orbisersicon아빠오리 02/22 13:34
2576725 21Alejandro Park 02/21 22:59
2576720 35成均館 02/21 22:57
2576538
#주요대  시립대 예대 306 4
10도장깨기 02/21 21:02
2576463 20존중 02/21 20:00
2576364 31Awesomeღ 02/21 18:49
2576331 15KrpqQWzZl6Fah1 02/21 16:04
2576303 30후루룩뚝딱 02/21 15:20
2576235 25하늘의빗자루 02/21 14:13
2576224 40가자 민족고대로! 02/21 13:59
2576213 23코코풍선 02/21 13:48
2576204 38Managersicon파워퍼프걸 02/21 13:25
2576199 36MasillersiconChrominum 02/21 13:18
2576196 13쿠쿠하세요 쿠쿠 02/21 13:08
2576186 30후루룩뚝딱 02/21 12:44
2576182 20존중 02/21 12:42
2576175 29UKnnkKjfjwqwqo 02/21 12:36
2576168 26sonmi7654 02/21 12:30
2575909 33반가운 02/21 02:27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1년을 책임질 강좌는 쉽게 고를 수 없다!지금 가입하고 <span
&nbsp;★ 조기마감 주의 ★</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3월 학평 심층 분석 및 단기 고득점 전략 대공개!SKYEDU 3월 학평 전국투어 설명회<span style="font-size
옯-하!앱르비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실행시켜서 오른쪽 아래 보면 GOAT 생김&nbsp;(아직 iOS만 반영되고, 안드로이드는 심사중입니다 조만간 업뎃 될거에요)누르면 GOAT글이 뜸아래 있는 DeepFeed 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글을 먼저 보여주는 거고Deep2Feed 는 그동안 내가 읽었던 글들을 바탕으로 관심 있을만한 글 추천해 주는 것임예전 모아보기는 바로 옆 버튼 누르면 됩니다옵세시브 하드 옯창의 경우는 예전처럼 모아
작년이랑 올해랑 (의대)한국사 반영방식 다른가요??보니까 가산점 주는곳이 많던데작년엔 4등급 이상이면 계명대 빼고 다 똑같았던거 같은데
제 시간에 도착해도 빡쳐서 안들어갈 위험성이 있음시간 컷에 맞춰 달려 가고 있을 때날 풀리면 땀나고 이러는게 짜증나서&#39;하루쯤 빼지 뭐&#39;라는 생각이 들어서 안달리게 됨그리고 좀 시간 때우다가 2교시감
우선 저는 이번에 이대에 입학한 새내기동생을 둔 이대 헌내기벗입니다제가 회원가입이 안되있어서 다른분의 아이디를 빌렷어요오르비에서 이대라구 쳤더니 안좋은얘기가 너무 많아서요이대 프리미엄 이제 없어진거아니냐중대 후려친다이대 콧대가 너무 높다이대 예전에 비해
https://www.youtube.com/watch?v=eTi4WOHlICc한양대 에리카 똥군기 동영상...
최근 한양대 에리카생들 오티의 똥군기 사건이 언론에 제보되어 아무잘못없는 본교생들이 욕을먹고있더군요..ㅋㅋ같은재단일뿐 엄연히 다른대학인데 왜 굳이 한양대를 넣어서 같은대학취급받게 만드는지...현장에서도 에리카가아닌 한양대생으로 활동해서 논란이 더욱 커졋다고 하더군요...어휴..
내 꿈대로 내 의지대로의미없는 취업 잘 되는 과, 좋은 성적을 요구하는 학교같은 판단기준을 제하고.남들과 비교하지 않고 내가 하고싶어하는 걸 하며 살고있는걸까나는 다른 사람과의 길이 아닌 독자적인 길을 가고있을까.가끔은 비참한 생각도 든다내가 노력했고 어느 정도
학과의 장점만을 내세워서 서로 비교하면서~~과 입결을 보면 ~~과가 ~~대 ~~과보다 상위다.입결이 무슨 소용이냐 ~~과가 아웃풋이 더 좋다.이런 의미있는체하는 논쟁들은 안봤으면 좋겠네요.서로 비교하는 시점에서 비슷한 위치의 대학이라고 보는데그렇다면 면접이나 원서에
.
다른건 다 봤는데 이거 두개는 본적이 없는듯ㅜㅜㅜ이화여대는 한번인가? 본거같은데 기억이 희미해서 보고싶고포공은 진짜 한번도 못봤어요ㅜㅜㅜㅜ 넘나궁금한것
올해 영어 2등급끝자락맞아 중대 비상경 낮은 과간 재수생인데 뭐가 나을지 선택좀ㅜㅜ1.학점 잘따서 상경계열을 복전하거나 전과한다(전과 그렇게 헬은 아니고 솔직히 중대상경정도면 꿇리진 않는다 생각함)2.삼반수한다3.무휴학삼반수한다삼반수가 리스크가 커서 걱정이네요ㅜㅜ 삼반수하면 꼬여서 전과도 힘들고해서요ㅜㅜ참고로 7급공무원,대기업,공기업 취업생각중입니다
적당할까요?? 너무 비싸지 않게 하려고해요!!
올해2017 수능 연고대 및 주요대학 정시입결알고싶은데링크나 자료 어디서 보는지 알 수 있을까요?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4year_university&no=50999454갤에서 가져온거인데 맞나요?
뭐해야할까요..지금 수특하는중인데..ㅠㅠ
더 이상 쓰레기가 되는 건 싫어서 인증 시작합니다!마구마구 질타해주세요 공부 열심히 할게요!!왼쪽 적어놓은 건 목표 대학입니다! 수시쓸 6장이에요
(포항=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경북 포항북부경찰서는 27일 여성 후배 2명을 성폭행하거나 성추행한 혐의로 대학생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포항공대 재학생인 A씨는 26일 오전 4시께 포항의 한 펜션에서 자고 있던 신입 여학생 1명을 성추행하고 다른 신입 여학생 1
작년 기준 최초합 표점아시는분~~
궁금쓰
중앙대문과입결이 언제부터 탈 중경외시가 됬나요?(일반과)보니까 외대랑은 거의 겹치지도않고 경희대만 좀 겹치던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제 고 1 들어가는 학생인데, 가능하면 수시(지균)으로 들어가려고 합니다.&nbsp;서울대 연고대 등 상위권 대학이 현재 전형에서 제가 대학 입시를 하려고 할때 크게 뒤바뀔 수 있을까요? 입시 정보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공부만 하니까 너무 불안하네요... ㅠㅠ&nbsp;
보통 서강 경영 경제와 연고 인문 에 고민 많이들 하시던데그럼 연고 사과 계열 점수이면 뒤도안돌아보고 사과로 가야하는 건가요? 연고 사과는 경영 경제도 아닌데 서강 상경보다 어떤 장점이 있나요?
왜 6년제로 바뀌었나요??
진짜 어이없어요ㅋㅋㅋ 제 남동생이 수시로 춘교하고 성대국문 경희 중앙 최초합이라서 춘교 가기로 결정했는데 친척 얼굴도 모르시는 분들이 왜 성대 포기하고 춘교 가냐고 제 남동생한테전화해서 뭐라뭐라 훈계질하시는데.....옆에서 듣는 제가 더 짜증이네요 그렇게 잘못된 선택인가요?
걍 말해줘요ㅠㅠ 뭔일인디...말하몃 고소먹어요?정리해줄 따람 없나..
대학 빨리 졸업할 수 있는 방법 있나요?예를들면..계절학기들으면 빨리 졸업할 수 있나요?
최초합 컷좀 알려 주실수 있으세요??
첫날인데 룸메랑 친해지는 방법좀
진짜 공부도 잘하면 좋지만잘생긴게 제일 부러움 ㅜ다들 안그래요?
수시 약간 상향으로 고대넣고 안정으로는 성대 사과계열이나 한대 경제생각하고있긴한데요정시로는 입결이 성대 경제 한대 경제가 어떻게 되나요?&nbsp;정시성적으로 저 두개 대학갈 수 있으면 최대한 수시에 안넣을려고 합니다 스카이가고싶어서..
삼수의 끝과 사수의 시작의 중간에 선 사람으로서 나름의 조언을 구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여러분 모두 학창시절, n수시절때 반이나 독서실에서 지치지도 않나싶을 정도로 자리를 지키며 공부하는 학생들 한명은 기억이 나실겁니다. &#39;독종&#39; 네. 그
전화기랑 비전화기 차이가 그렇게 큰가요?
+저거에 비슷한 시간만큼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서있었음++살빠지겠다 ㅎㄹ
사전식 배열이라서임ㅅ인 서나 성이 먼저 오고 서성중 종성 없는 서가 먼저 온 다음 그리고 성이 오고 ㅎ인 한이 나중에 옴
취업이아니라면 고시가답인듯한데 말이 고시지 cpa따는거도 말도안되게어려울거같은데 보통 얼마정도준비하고 난이도를 비유해주실수있을까여? (ex.정시로 의대정도)
지거국 (부산or경북)상경계열 진학예정인학생입니다. 낮은학벌커버치려고 스펙쌓는거로 개고생하기가 싫어서 반수하고싶습니다.고딩때도 학생부종합전형 정말 극혐했거든요(저랑 안맞아서) 대학간판하나로는 안되는세상인거는알지만 그래도 스펙부담을쫌덜고싶은데 학벌 메리트의마지노가어디라고생각하시나요?
단언컨대.. 소수정예는 아닙니다..
아웃풋은 성대 한양대에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떨어졌고 세계 대학평가에서 아예 자취를 감출정도로 무너지고 있는데..게다가 예수회 재단 때문에 학교 발전은 물건너갔고 로스쿨도 소수여서 힘을 못 쓰는데..유독 오르비에서만 서강대가 마치 명문대처럼 포장되는 현실이 조금
문뜩든생각이네요 원서리언님 입결표보면서그렇게되면 불빕유포 및 조작도 불가능할텐데ㅋㅋ
후배가 심각하게 고민중인데 저도사실 수의대는 잘 몰라서...
제목 그대로 입니다 &nbsp;부탁드려요
미팅해도 되여??
원래 이렇게 심한가요 선행반 중심으로 형성된 대형 무리들한테 밉보인것 같네요 개강일보다 삼일 늦게 들어왔는데 너무 힘들고 속상합니다....눈치주고 째려보고 수근거리네요
살아보신분 팁좀
오르비에서 아무리 떠들어도..결혼 정보 업체 기준 서성한은 그냥 서울 중상위 4년제로 묶임..하.. 슬프다 ㅠㅠ
혹시 이대에서 반수하시는분 계신가요???
가자 민족고대로! &gt;&gt;&gt;&gt;&gt;왔노라 민족고대에!이쯤되면 성공한 재수고뽕러?
대학교 자퇴는 어떻게 하는건가요?어디로 가야되죠?
ㅇㄹㅊ ㅇㄹㅊ ㅇㄹㅊㅊ ㅊㅊㅊㄹㄹㄹ ㅅㅅㅂㅂ ㅇㅅㅅㅅ ㄹㅍㄹㅎㅇ ㅇㅅ ㅇ
이대 체육과학부 &#39;똥군기&#39; 논란&hellip;"카톡도 허락받고 써라"서민우 기자2017.02.23 12:33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연합뉴스[인사이트] 서민우 기자 = 이대 체육과학부 재학생들이 신입생들을 상대로 내세운 &#39;똥군기&#39; 예절
있나요?? 컴공+의치한
한번 취업 관련 수기들 읽어보고있는데 정말 신세계네요오르비랑 관점이 비슷하면서도 많이 달라요한 예로 학벌 많이보는곳들에서 자연계는 대체적으로skp/kyssh 이런식으로 나눠진다고하네용예를 들면 spk(+관련스펙)/kyssh+관련스펙아직 많이 보지는 못해서 저게 일반적인건
중대 입학시험 placement test? 에 관해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수준은 어느정돈지, 내용은 어떤지, 객관식인지 등등.....알려주세요ㅠㅠ 계절학기 듣기싫어요ㅠㅠ
1. 논리에서 밀리면 비아냥 거리는 투로 나옴. 기분나쁘게 하는게 목적인듯. ~ ^^ 이런게 많이 달리기 시작함2. 갈등 과정에서 본인이 기분 나빴던 점을 원인과 퉁치려고 함. ex 그건 내가 잘 못 한거 맞는데 꼭 그런 단어를 사용했어야 했냐(소리를 질러야 했냐) 서로 사과하
2등급 1등급 점수 차이가 0.5라던데.의치한 포함 주요 대학은 다 이런가요?
성적 수정기간? 정정기간? 보니까3/2일부터 이던데그거 과목 T.O가 나면 변경이 가능하다고하는데과목 T.O가 나도 이미 대기를 해놓은 사람들한테 우선권이잇는거죠??전 지금 대기를 해놓은게 없거든요(수강신청 실패한과목 1개잇는데 그냥 다른거 억지로 꾸역꾸역 넣어놨거든요. 그리고 학점을 다 채워놓으면 대기도 못걸어놓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대기 못걸엇죠)그럼 3/2일 과목 T.O 나도 저는 과목 바꿀수 잇는 가능성이 없겟죠??
아이디 비번 문자로온 학번이랑 생년월일 그거 아닌가요..???? 왜 로그인이 안되는거야 ㅠㅠ
이제 입학하시는 신입생분들에게 과 학생회비 내지 단과대 학생회비를 낼 것인지 말 것인지가 상당히 큰 고민거리이시리라 생각합니다. 액수가 5만 원에서 많게는 20~30만 원에 육박하니까요. 과외비도 수십 년째 오르지 않는 요즘 같은 시대에 적지 않은 돈입니다. 이 글을
&nbsp;작년에도 생명쪽학과에서 성과 관련된 불미스러운일이 있었는데 &nbsp;올해는 상경계열에서 불미스러운일이 생긴것같네요.
시립대 예대 반드시 가야 되나요? &nbsp;가고는 싶지만 제사가 있어서 ... 안가도 지장은 없겠죠???
저희아버지는 고대를 나오셧는데 (오해는 말아주십쇼, 좋으신분이에요) 항상 제가 서울 K대나 S대가 요즘은 좋다고 말씀드리면 "우리때는 거긴 대학으로 쳐주지도 않았어"라고 하시더군요 (ㅎㅎ...덜덜)그래서 요즘 대학들의 수준을 부모님세대께 설득하려연 대충서연고=서울대서성한=연고대중경외시=부산대 전남대건동홍=서성한 항공대이정도르는 말씀을드려야될것같아요..ㅋㅋ괴리감이 너무큽니다진짜...
바이오의공학쪽 동아리를 신설하는데동아리 이름 좀 추천해주세영ㅎㅎ
이번에 광주교대가 누백 2.5정도던데....(교대는 내신 면접 반영이 크지만)
경희대, 시립대 입결은 대충 보이는 표본만 잡아내고 외대는 바닥까지 꼼꼼히 훑어낸 흔적이 역력합니다.심지어 경희대, 시립대는 입결이 더 많이 뚫렸다는 소문이 파다한데 어째서 저런 입결표가 나왔는지 궁금하네요.이거 너무 일방적으로 외대한테 불리한 입결표 아닌가요?
경외시 =&gt; 경시외&nbsp;그래도 경희대 문과가 아직 시립대에 비해서는 선호도가 높네요
흠 정정할게 하나있긴하다만. . .
시중에 책이 넘 많아서 멀로 해야할지.. 일단 많이 내용은 써뒀어요!!
전공수업때문에 공강은 만들수가 없더라구요ㅠㅠ최대한 짜봤는데 어떤가요?
반수생인데요. 온강으로 몇 개 강좌 채워야 하는데온강으로 들을 수 있는 학점 제한이 있나요?
시립 자전이 시립 세무 보다 최종컷 꽤 높네요ㅋㅋㅋ아이러니하군요
개나 소나 입결이랍시고 떠들잖아요.문과 이과 입결표 빨리 만들어주세요!!빨리!!
1:18 pm 추가: 경희대등 몇몇학교 추합현황이 안들어간 배치표인게 확인됐습니다. 참고해주세요~2:29 pm 추가: 중앙까지는 대충 맞고 경희부터 추합 반영이 안된것같습니다. (경희 4%까지 내려갔다는썰이있으니 추후 원서리언님 배치표 참고해주세요. 정확한정보는아니니 여러분 판단에 맡기겟습니다~)
한10분 눈팅했는데 경악스럽네요.물량공급이 서강대생이라 입결조작한다고 허위사실 유포하고원서리언도 서강대생이라 일부러 한양대 &nbsp;입결 폄하했다고17입결서&nbsp;중앙대글금&gt;한정책이었다는 오르비 입결이 조작으로 결국 판명났다고 뻘글 오지게
고려대 세종캠퍼스(세종시 조치원읍 소재)를 합격한 박서럽(가명&middot;19)씨는 여느 새내기와 마찬가지로 오리엔테이션(OT)을 가기 전 친구를 미리 사귀어 두기 위해 &lsquo;고려대 신입생 카카오톡 단체방&rsquo;을 SNS로 찾고 있었다. 특히나 박씨는 SKY
인문사회 계열입니다 어디가 입결이 높을까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