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오르비언X한종철
#재수생 #97년생 #학습 #과탐 #자유게시판
  • 60생강
  • 작성일 16-06-09 15:14
  • IMIN 569378
  • MS 2015
  • 조회수 3,700
http://orbi.kr/0008555387

http://orbi.kr/0008555387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ㅋㅋㅋㅋㅋ 대박이네요 
2015 생강 직전 모의평가 1, 2회
2016 생강 직전 모의평가 3회
2016 유전 N제 "유전무죄"

수업 문의는 쪽지나 카카오톡 옐로우아이디 : 생강유전무죄
강의는 '유전'만 합니다.

ㅋㅋ 오르비에 유능한 사람이 많나보네요

2016/06/09 IMIN: 473636 IP: 223.♡.164.3 MS: 2013

60생강
1

ㅋㅋ 좀 색다르네요

2016/06/09 IMIN: 569378 IP: 39.♡.34.222 MS: 2015

종철형 상처받으시겠다

2016/06/09 IMIN: 646117 IP: 1.♡.13.179 MS: 2016

43Violet
13

미친ㅋㅋㅋㅋ 믿거한이 상당히 거슬렸나봄

2016/06/09 IMIN: 629192 IP: 183.♡.75.102 MS: 2015

51서서
7

믿거한 보다 다른건 좋은데 모의퀄이 많이 낮음

2016/06/09 IMIN: 623686 IP: 175.♡.31.21 MS: 2015

생강님 들어가시나요??

2016/06/09 IMIN: 642249 IP: 222.♡.246.120 MS: 2016

60생강
0

저같은 젇밥이 뽑힐리가..

2016/06/09 IMIN: 569378 IP: 39.♡.34.222 MS: 2015

2분...

2016/06/09 IMIN: 618590 IP: 223.♡.3.21 MS: 2015

60생강
2

2minutes..

2016/06/09 IMIN: 569378 IP: 39.♡.34.222 MS: 2015

43Violet
0

생강님 나가실거?

2016/06/09 IMIN: 629192 IP: 183.♡.75.102 MS: 2015

60생강
0

몰겠어여 안뽑힐거같아여..

2016/06/09 IMIN: 569378 IP: 39.♡.34.222 MS: 2015

40"Anne"
1

뜬끔 죄송한데 저 진짜 n제 너무 기대 중인데 언제쯤 나오나요ㅠㅠ

2016/06/09 IMIN: 621426 IP: 211.♡.70.84 MS: 2015

60생강
1

기대감을 최대치로..이끌기위ㅎ..........

열심히하고있습니다 이번달내로는 정말 나와야합니다..

2016/06/10 IMIN: 569378 IP: 112.♡.30.253 MS: 2015

???

2016/06/09 IMIN: 642249 IP: 222.♡.246.120 MS: 2016

님 제발.. 그러지마세요 님 금두뇌잖아요 ㅡ.ㅡ

2016/06/09 IMIN: 619990 IP: 223.♡.165.152 MS: 2015

61Praha
22

까지말고 나와서 면대면으로 모고를 까보시지! 같은거군여 ㅠㅠ

2016/06/09 IMIN: 441451 IP: 163.♡.3.37 MS: 2013

니들이한번해봐라!!이거네요 ㅋ

2016/06/09 IMIN: 599721 IP: 211.♡.155.153 MS: 2015

기성용: 답답하면 니들이 뛰든가

2016/06/09 IMIN: 598735 IP: 211.♡.244.96 MS: 2015

솔직하게 오졌다 ㅋㅋㅋㅋㅋ

2016/06/09 IMIN: 670001 IP: 104.♡.19.173 MS: 2016

왓.. 개꿀인데요?

2016/06/09 IMIN: 619990 IP: 223.♡.165.152 MS: 2015

가보고싶네  공짜라니까...스읍

2016/06/09 IMIN: 667788 IP: 211.♡.14.8 MS: 2016

48달빛
2

생강님 가시면 딱 되겠네여 ㅋㅋㅋㅋ

2016/06/09 IMIN: 604603 IP: 223.♡.163.109 MS: 2015

솔직히 생1생2할거아니면 백호가 답입니다.
생2로직N제 풀어봤는데 생1선지 겁나 꼽사리많이 끼고 교과서에 존재하지도 않는 내용을 개념이란 말로 포장하고 들이대는거 진짜 뭐같아요.

2016/06/09 IMIN: 542580 IP: 223.♡.165.204 MS: 2014

작년에 생2는 한종철 쌤 오개념 많았음요

2016/06/10 IMIN: 582379 IP: 220.♡.133.106 MS: 2015

생강님 유전무죄는 언제 나오나요

2016/06/26 IMIN: 647710 IP: 116.♡.228.149 MS: 2016

40"Anne"
0

책 아직인가요?ㅠㅠ

2016/06/27 IMIN: 621426 IP: 223.♡.16.177 MS: 2015

#재수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1 16:0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15 14:17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13 11:32
 공지
#자유게시판 #이주심사 #공지   제111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17년 02월) 7493 8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09 14:13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2607257 59거울보고한강다이빙 03/23 13:18
2607256 29전광석화 03/23 13:15
2607255
#재수생  수학공부방법 31 4
7두부한모모 03/23 13:14
2607250 33나는삼수생이다 03/23 13:02
2607245 14독재 er 03/23 12:45
2607243
#재수생  보조배터리 질문 56 13
49Managersicon분홍신 03/23 12:42
2607238
#재수생  영어 단어인강 59 1
28ㄴㄹㅇㅁ 03/23 12:20
2607237 23외모천재박수영 03/23 12:19
2607233 32g.o.a.t 03/23 12:09
2607231 18책값에허덕이는독재생 03/23 12:03
2607230 31Cryptex 03/23 12:00
2607229 31Epi-orbisersicon오르비접을듯 03/23 11:57
2607222 14NO.1천재 03/23 11:47
2607221 19탈선주행 03/23 11:39
2607216 38사수후 연의 사수 03/23 11:21
2607215 14독재 er 03/23 11:20
2607211
#재수생  VERI TAS LUX MEA 146 6
4599년 응애 03/23 11:00
2607207 39피카피카쮸짠 03/23 10:38
2607204 17교대의경 03/23 10:21
2607200 47Proximity 03/23 10:10
2607196 1018학번 경대생 03/23 09:49
2607190 17내인생 03/23 08:56
2607189 19스페셜원 03/23 08:44
2607183 8내 아이디는 EXID 03/23 07:55
2607182
#재수생  으헝 148 12
49Managersicon분홍신 03/23 07:52
2607167 19Don't Stop Me Now 03/23 03:34
2607165 33SptG1fvoD9YjFn 03/23 03:04
2607164
#재수생  홍문학원 104 2
54Evangelion 03/23 02:56
2607161 46고아라 03/23 02:43
2607159 47교대교대가자자화잍ㅇ 03/23 02:28
2607155 51지과센세 03/23 02:13
2607145
#재수생  문재인의 정시확대 348 5
54Evangelion 03/23 01:52
2607143
#재수생  은선진쌤 137 1
54Evangelion 03/23 01:50
2607131 19독학독학독학 03/23 01:26
2607121 25오승택 03/23 01:15
2607119
#재수생  사관vs경찰 117 4
3설대 갈꺼얌 03/23 01:14
2607103 39디비디비딥 03/23 01:03
2607101 23ycom 03/23 01:00
2607100 39서 울 대 학 교 03/23 01:00
2607099 59거울보고한강다이빙 03/23 00:58
2607096
#재수생  홍대자퇴했다 656 19
29갓성경 03/23 00:57
2607090 44onerepublic 03/23 00:53
2607085 18내년엔최초합 03/23 00:49
2607077 36♔두마베 ✨ 03/23 00:43
2607073 43Epi-orbisersicon마음에안드는상황이면짖는컨셉 03/23 00:41
2607071 24BSKlZN7qL25Rio 03/23 00:40
2607058
#재수생  어떻게 나에게 191 23
49Managersicon분홍신 03/23 00:31
2607054
#재수생  상상? 봉소? 180 7
3설대 갈꺼얌 03/23 00:29
2607051
#재수생  저 반묶음하면 예쁨 258 19
39피카피카쮸짠 03/23 00:26
2607050
#재수생  팔로우 113 11
4599년 응애 03/23 00:26
2607048 33타오르는 자유 03/23 00:25
2607045 25후배될게요 03/23 00:24
2607044
#재수생  문질문질 받아요 72 12
44평가원장 03/23 00:24
2607042 44ManagersiconWit. 03/23 00:23
2607039 23수능리턴 03/23 00:20
2607037 39서 울 대 학 교 03/23 00:18
2607036
#재수생  강하영t vs 은선진t 77 2
15한량 03/23 00:18
2607034
#재수생  독재학원 사설모의 81 2
26찌니양 03/23 00:18
2607028 22연대가버리기 03/23 00:14
2607026 14고대파이리 03/23 00:12
2607020
#재수생  무물받습니다 94 21
29윤아 03/23 00:08
2607019
#재수생  님들 맥주 추천좀 65 7
39디비디비딥 03/23 00:08
2607005 32SHAMDEL 03/23 00:01
2607004 33✨청서✨ 03/23 00:01
2607003
#재수생  봉소 오프 120 6
10rELsjbiQqotYNO 03/23 00:01
2606998 59거울보고한강다이빙 03/22 23:59
2606990
#재수생  자퇴에 관해서 115 6
14Once18 03/22 23:56
2606987
#재수생  질받문요아 33
59거울보고한강다이빙 03/22 23:55
2606985 38으아힛흥행 03/22 23:54
2606984 3311월의 기적 03/22 23:54
2606978
#재수생  D-239 인증 84 2
34Masillersicon키다리아저씨 03/22 23:51
2606970
#재수생  흔한 네이버댓글.jpg 371 12
26스깜마까쓰띠뽀뽀뽀 03/22 23:47
2606966 7vJ1BbdDfXmMUAj 03/22 23:43
2606965 4599년 응애 03/22 23:42
2606964 36♔두마베 ✨ 03/22 23:42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strong style="font-style: inherit; font-weight: 700
메가스터디 * EBS 수능특강</s
<span style="font-f
본 제111차 심사는 2017년 2월에 접수된 신청에 대한 결과입니다.심사 신청은&nbsp;1) Epi : http://orbi.kr/core/market?v=epioptimus2) Centurion : http://orbi.kr/core/market?v=centurion에서 해주시면 됩니다.3월 31일까지 신청하시면 (3월 전체 신청 건에 대해) 보통 4월 10~15일 정도에 처리됩니다.E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
못한거겠죠....?? 그렇겠죠? 아니 타이밍이 좀 꺼림칙해서요;; 박근혜가 탄핵되고 인양을 하루만에 하고... 설마...못한게 아니라 안한거였나요..? 제가 보기엔 그동안 못했는데 이제야 모든조건이 맞아서 되는건지...라는 생각도들고...
재수를 시작하고 국영탐은 공부하는 감을 잡았는데 수학을 해본 적이 없어서(작년 수능 5등급)인강들을 사놓았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문과입니다)4사 프리패스와 정승제 선생님 개때잡 패키지를 보유하고 있는 중입니다. 어떤 강의부터 들어나가는 것이 좋을까요?(개인적으로는 한석원 선생님과 현우진 선생님이 끌리긴 합니다)
부모님한테 삼반수 허락 받으려는데&nbsp;뭐가 괜찮을까요??1.둘이 같이 계시는 타이밍봐서 한번에 통보2.엄마 설득후 아빠설득3.&nbsp;부모님 단톡 만들어서 다짐 통보느낌상 엄마는 약간 찬성하실거 같고&nbsp;아버지는 약간 반대하실것 같습니다.
제가 아빠를 이제 제가 서울상경해서 독재 를 기본으로하고 수학단과를 듣게 해달라고 설득을 해야되는데요 .... 제가 고등학교때 타지에서 기숙사생활하다가 망한 케이스라 그래서 제가 잘할수있다는 그런걸 보여드려야되는데 제가 매일 10시간을 잡고 플래너를 밤에 찍어서
하나 필요한거 같아서 사려고 하는대여샤오미10000 2세대 ㄱㅊ???
영어 단어인강 추천좀 해주세요!저는 은선진 심민호 전홍철 세분 들어봤습니다 작년에!혼자서는 잘안외우게되서 인강으로도움받으려구요
과탐 기출해설강의 들으시나요...?풀긴 푸는데 이거 언제 들어야 할지..ㅋㅋㅋ지1은 올해 첨이라 들어야 할 것 같긴한데..유전이랑 천체만 들을까...요오..?
풀고있는데 진짜 괜찮네요 .난이도도 적당하고!!!!
ㅈㄱㄴ....
자료는 좋아요~!부탁합니다^^정답은?
지금 오지훈 지2 듣고있는데 수강기간이 4월 말까지네요다른거랑 병행하는중이라서 5월 초까지는 완강 못할거같은데 연장 어떻게하나요 ㅠㅠ
항상 빈칸을 못해서 빈칸을 틀리고 빈칸으로 망함빈칸 잘하고싶어요해석은 야무지게하는데 스킬없는것도 문제지만무엇보다 생각의 흐름이 이상한게 분명하네요캐치를 딱딱 잘해야할텐데 진심 사고회로가 엉뚱한데로 흘러서 이상한선지고름기출풀때도 매력적인선지에 아주 똬악 홀림ㅋㅋㅋㅋ이거 어떻게 해야하죠? 기가막히게 함정빠지는거 벗어나는 법 좀...
선생님이 나보고 대화할 때 시선 회피하는 경향이 있다고(사실 초면에 낯가림이 심함,,) 사회 생활할 때 힘들 수 있다고 면접 때도 불리할 테니 고치라고 하셨거든ㅠㅠ보통 사람들은 대화할 때 서로 눈 지긋이 쳐다보나..?이런 거 능숙한 사람 팁 좀ㅠㅠ
제목엔 로맨스라고 했지만음재밌는 영화, 생각할거리를 주는 영화 모두 추천받아요
제가 지금 지방에서 독재학원을 다니고 잇는데 전 솔직히 서울로 올라가서학사살면서 독재+단과를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제가 고등학교때 타지에서 기숙사생활을하며 제 자기관리를 제대로 하지못했습니다 덕분에 재수하고잇구요 .. 그런데 저는 지방보다는 얻어갈수있는게많
99년응애님이 &nbsp;적이 사라졌다고 알림99년 응애: LUX MEA요ㅋㅋㄱㅋㄱㅋㄱ
경제 ebs 문병일쌤만 3년들어서 다른쌤으로옮겨봤는데설명이 맘에안드로용.....너무 비약이 심한느낌다시 문병일로 갈까함
6 9평 수능제가 알기로 학교에서도 칠 수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보니까 군인은 (저는 의경입니다)1. 주민등록상 거주지 2.실거주지(군부대?) 3.출신고교세개중에 골라서 칠수있다는건데그럼 제가 만약 군부대(경찰서)가 부산 금정구라는 곳이면&nbsp;금정구 내에 있는 학교에서도 69수능을 다칠수있는건가요?그리고 보통 n수생들 학교에서 시험치면 어떤식으로 시험장 배정을 하나요?
&lt;iframe width="640" height="360" src="//www.youtube.com/embed/SRfB-L7zn7g?wmode=opaque" frameborder="0" allowfullscreen=""&gt;&lt;/iframe&gt;
2014학년도 b형 2회독하는데 100점맞았네요 100점맞은경험이없다보니&nbsp;자만해질것같아요 잘한건지못한건지 객관적으로 쓴소리부탁드립니다 ㅠㅠ
이거 현강생 다 받는거죠? 제이름 써주셔서 놀랐어요ㅋㅋ답장 해야할까요
&nbsp;작년 수능 오지게 말아먹고 지방대(지방대 중 나름 괜찮은 사립) 기계자동차 공학과에 오게 되었는데요.. ㅠㅠ(98년생이에요) 지금 다니는 학교 졸업생들이 현대차그룹에 취업을 많이 하는 편이긴 해요... &nbsp;만약 여기서 현대차에 취업을 하게 되면 상위
오 이제 글 써지네 여기 눈팅 며칠 &nbsp;하니까 대빵 똑똑한 사람들이 많고 기만 개쩌는 노베 &nbsp;많아서 신기함. 그게 무슨 기초없음이냐 뒤질래요?옵치하다가 이번주 시작함 저 솜브라랑 탱충이야 나중에 같이 하자노베 평균등급 모르겠고 다 찍고 자는 이과임
지침 피곤 졸림.....ㅠㅠ우오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우리는 왜 이렇게 게으르고 나태할까요?계획을 세워도 실천하지못하고&nbsp;책상에 앉을때마다 가시방석에 눕는 기분이죠책을 보기가 목에 칼이들어오듯 고통스럽고요.아무리수많은 빛나는 성공담과 수기&nbsp;날카롭고 자극적인 쓴소리를 들어도그때만 반짝일뿐 다
컴터 공학과인가요?
유명한 곳인가요?
카의 고의 연의 전부 붙고 연의 온 분 있음
14년도수능봤었고한지랑 윤사했었습니다. 올해다시수능을보려고하는데 그대로가면되겠죠/.
ㅠㅠ&nbsp;파오후라니ㅜㅜㅜ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좋은 강의인가요?
보통 논술준비 언제부터하시죠?제대로 치고싶은데 해본적없어서ㅠㅠ언제부터하는게적당하죠??!! 연대논술 칠생각인데 화2따로 공부해야되나요?ㅜㅜㅜ 화1만 해와서 화2는 아직 구경도 못해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논술공부 지금부터 바로 시작할까요???
ㅎㅠㅠ
수능 전에 그냥 경험으로 좋을거 같아서 쳐볼려고 하는데 어느쪽이 더 괜찬나요?
제가 좋아했던 여자애한테 하고싶은 얘기...구질구질한데...봐줄래여?
진짜 안쓴거고 먼저쓰신분이 사고 인증해주세여 ㅋㅋㅋ
오르비언들은 순수 (?)하지만힘든일있는분들 이글에서만 욕한번씩하면서고민털어놓으며 풀어봐요&nbsp;
오졌따리 오졌따!
1단원 듣고있는데 현강버전보다 스튜디오가 더좋다고하는데 스튜디오로 갈아타는게 좋을까요??&nbsp;
당시엔 합격할거라고&nbsp;예상해서 자원봉사자 면접봤는데(결국 재수중)&nbsp;통과됐네요ㅜㅜㅜ정말정말 하고 싶었는데..기본교육은 4,5월에 5시간 6,7월에 5시간 있고&nbsp;9월부터 직무교육이 있다고 하네요 교육까지 다 받아야 최종선발되고..삼수할 생각이&nbsp;없는이상 포기하는게 맞겠죠ㅜ??
어떻게 해야 이길 수 있을까요 ㅠㅠ&nbsp;
고대에는 딱 하나의 치명적인 단점이 있지...서울대가 아니라는 것★(하나빼고 다 좋습니다 사진)
진짜 요즘 사탐이 너무 재밌네요 정환쌤 사문 듣는데서울대 새터썰부터 진짜 너무 웃겨가지고 죽을뻔 했는데요즘 독재 너무 힘든데 정환t 덕분에 삽니다...여러분 진짜 임정환 센세 들어주세요...진짜 신세계를 맛보게 되실겁니다 ㅋㅋㅋㅋㅋ독재하는데 자습실에서 웃음이 너무 나와요 ㅋㅋㅋㅋ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nbsp;&lt;밤편지&gt;
둘중 뭐 살까요ㅠ 상상n제는또 머징... 어떤걸 사야할지 모르겠어용ㅠ
대신 인증샷은없음 ㅎㅎ
팔로우 하지마요 원래 뻘글러란 말이에요 ㅠㅠ
강대에서 수업중 ㅇㅇㅇ쌤이 해주셨던 말씀임그때 당시에는 그냥 흘려들었지만 이제 무슨 뜻인지 알겠네요.2주전 기껏 오르비접고 수능끝난뒤 들어오리라 다짐했는데 영어물어본답시고 어제 들어오더니 계속 들어옴...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공부나 해야겠습니다 &nbsp;
지금 쓰는 책상이 의자랑 제 상체에 비해 살짝 낮은 편이라 그 이전 보다 등짝이랑 목쪽이 너무 아픈 거 같아요ㅠ허리 쫙 펴고 공부하면 그래도 불편하고 ㅠㅠ아까 설거지 하다가 갑자기 등짝 뒤틀리면서 온몸이 막 으스러질 뻔 했어요ㅠㅠ저때 검사하니까 디스크는 아니라는데...한의원을 갈까요 정형외과를 갈까요 아니면 마사지샵 가서 마사지를 좀 받아 볼까요ㅠㅠㅠㅠ
문질문질
dnt core, i mean&nbsp;
맘에안드는하루네요. . . 3ㅡ4시사이를버티지를못해서잠들어버림. . . &nbsp;커피마시면늦게잠들어서 생활패턴도문제생기고. . . . 어쩔수없이 의지로극복해야겠네요 수고하셨습니다!
존잘존예 착하고 맘씨넓은 오르비언분들의 나눔을 기다립니다 ㅠㅡㅠ
강하영 선생님 수업듣는데 어떤점이 좋은가 싶어서요.. 제가 영어강의를 별로 안들어봐서 어떤방식으로 가르쳐 주는게 좋은건지 잘 모르겠어요. 강하영t는 ebs정리해주고 구문설명해주고 ebs vs 비연계 2:1로 하세요. 원래 보통 이렇게 하나요? 좋은 강사와 보통 강사의 차이가 뭔가요 .. 은선진 t 강하영t 두분 어떠세요??
강제인거같은데 어떻게안볼수있는방법이없을까여ㅠㅠ 재수생활시작한지 한달됏는데 성적보고 사기꺽일거같아서
재수생인데 금요일에 하루 시간이 생겨서요대학탐방이나 다녀오려고 하는데 설대나 연대 혹시 외부인이 청강 가능한가 싶어서요저번에 동국대가서 청강한 적은 한번 있었는데..그리고 혹시 설대나 연대 안에 가볼만 한 곳 있나요??
미쳐버려 화이팅 올해는 입시 성공하자
아무거나ㄱㄱ
클라우드 칭따오 카스 하이트 밖에 안마셔봄
사나이의 두다리를걸고열두시반까지 잠
주제는 외계생명체와 우주에 관한 내용이구요그냥한번 만들어 본 비문학입니다.지문 퀄리티 보장 못하구요....문제 퀄리티는 매우 낮다고 생각됩니다.문제에 논리적 비약이 큰 선지가 몇개 보입니다.제 능력이 부족하여 선지를 더이상 만들 수가 없습니다....비전공자 일개 수
제가 대치동으로 학원다니는 사람이 아니어서 잘 모르는데 봉소오프는 어떻게 사는건가요?? 대충 검색해보니까 명인학원에서 구입하라는것 같은데 그 학원 안다니는 학생에게도 판매하는건가요?? 아님 재원생에게만 판매하는건가요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원장 김영수는 &ldquo;2018학년 수능은 교육과정을 기반으로 출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해, 학교에서 가르치는 내용과 수능의 출제 내용을 일치시켜 학교 수업을 통해 충분히 수능을 준비할 수 있도록 출제할 것&rdquo;이라고 밝혔다.&nbsp;
저는 지금 지역의 한 일반고에서 10등정도하는 학생입니다.요즘 저는 제가 희망하는 건국대 수의예과에 진학하기 위해 열심히 공부를 하는데 학교생활이 너무 힘듭니다.생기부를 채우기 위해서는 동아리 활동을 해야하지, 심화반 수업한다고 월화수 7시부터 9시 반까지 잡아놓
.
하는사람은 무슨생각일까요?
와 D-DAY적다보면 시간이 엄청빨리가는거같아요 ㅋㅋ 수능도 훅들어오겠다 ㅁㅊ
오늘도 수고하셧어용&nbsp;
힉...
강남하이퍼 제외하고 분위기좋고 빡세면서 강사진 좋은곳추천좀요ㅠ
아마... 존이 살겠죠?너무 뻔한가 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cLVugRBot1c이분 제가 존경하는 공부블로거 초령님이신데요이분이 목표가 연세대 의대이신데이분이 특출나게 열심히 하시는 건가용 아님 원래 당연히 스카이 가려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