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연애하고싶다아!!!!!!
#재수생 #생활상담실 #자유게시판 #모바일
  • 55Managersicon꽃케이
  • 작성일 16-05-22 00:00
  • IMIN 633077
  • MS 2015
  • 조회수 719
http://orbi.kr/0008459996

http://orbi.kr/0008459996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재수생이다ㅏㅏ...... 근데 너무 이쁘다... 오늘 눈 마주쳤는데... 와ㅡ...

종강파티때 번호 ㄱ

05/22 00:01 IMIN: 647037 IP: 203.♡.149.167 MS: 2016

재수생이 무슨 파티입니까...ㅜ

05/22 00:01 IMIN: 633077 IP: 220.♡.31.36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05/22 00:04 IMIN: 606599 IP: 220.♡.113.232 MS: 2015

종강파티때라잖아여 수능끝나고하는거

05/24 00:16 IMIN: 522782 IP: 58.♡.30.35 MS: 2014

오늘 메가모의 감독관한테 반함

05/22 00:02 IMIN: 601469 IP: 119.♡.150.175 MS: 2015

감독관 많이 예뻐요?

05/22 00:03 IMIN: 613058 IP: 121.♡.64.184 MS: 2015

완전 존예상은 아닌데 너무도 커여우시더라는 목소리,외모,스타일 전부 제스타일 으으

05/22 00:04 IMIN: 601469 IP: 119.♡.150.175 MS: 2015

한눈파는 순간! +1강 성★공 @ㅅ@ 정진하라 용사여!

05/22 00:07 IMIN: 613058 IP: 121.♡.64.184 MS: 2015

올 96 올해 끝냅시다 님도 홧팅

05/22 00:08 IMIN: 601469 IP: 119.♡.150.175 MS: 2015

아.. 저는 15현역!  뒤에서 콘스탄틴님 응원할게요..!!

05/22 00:09 IMIN: 613058 IP: 121.♡.64.184 MS: 2015

아 못봣네요ㅎㅎ 감사해요!ㅎㅎ

05/22 00:10 IMIN: 601469 IP: 119.♡.150.175 MS: 2015

재수한 친구들 사귀다가도 수능끝나면 깨지던데..  수능 전날 번호얻어보시는건 어떨까요?

05/22 00:03 IMIN: 613058 IP: 121.♡.64.184 MS: 2015

과연 저에게 그런 신의 가호가 내려질까요...?

05/22 00:04 IMIN: 633077 IP: 220.♡.31.36 MS: 2015

수능전날 번호달라는게 ㅆ민폐 아닌가요?.. ㄷㄷ

05/22 00:04 IMIN: 633792 IP: 49.♡.65.30 MS: 2015

그게.. 수능끝나고는 못만날수도?있어서 한번 그렇게 생각해봤어요.. ㅎㅎ

05/22 00:06 IMIN: 613058 IP: 121.♡.64.184 MS: 2015

존잘 ㄱㅁㅂ

05/22 00:03 IMIN: 640530 IP: 221.♡.56.207 MS: 2016

제발 그만...

05/22 00:04 IMIN: 633077 IP: 220.♡.31.36 MS: 2015

공개 고백 ㄱㄱ

05/22 00:03 IMIN: 658454 IP: 125.♡.45.158 MS: 2016

그 다음날 죄를 고백하게 될 수도

05/22 00:05 IMIN: 633077 IP: 220.♡.31.36 MS: 2015

ㅠㅠㅠㅠㅠㅠ저도 진짜 너무 좋은데 남자친구가 있으심 ㅠㅠㅠ

05/22 01:05 IMIN: 665929 IP: 58.♡.40.47 MS: 2016

기다림이...

05/22 06:09 IMIN: 633077 IP: 220.♡.31.36 MS: 2015

53솔로
0

나도 연애!!!!!

05/22 01:14 IMIN: 546572 IP: 124.♡.86.138 MS: 2014

솔로학과 지망생 아니셨나요?

05/22 06:09 IMIN: 633077 IP: 220.♡.31.36 MS: 2015

ㅋㅋㅋ

05/22 04:11 IMIN: 663826 IP: 91.♡.30.84 MS: 2016

#재수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배치표 #공지 #추천   이제 Fait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994
75OperatorsiconFait 12/08 17:2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8 11:35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7 17:2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101837 419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5 10:56
2431613 15안뇽안뇽 12/08 23:33
2431612 57동 화 12/08 23:33
2431610 21Managersicon딸기날다람쥐 12/08 23:32
2431609
#재수생  생2의 장점 32 1
21Supercell 12/08 23:32
2431608 18감성발라더 12/08 23:31
2431607 15안뇽안뇽 12/08 23:31
2431601 34JOEUN 12/08 23:29
2431599 13설설설설설대 12/08 23:29
2431598 57동 화 12/08 23:27
2431596 8gP4uxb2WHkNVGi 12/08 23:25
2431594 11노렁진 12/08 23:25
2431593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08 23:24
2431591 51Managersicon야한세정 12/08 23:24
2431590 3TnREJ2L5fMAoCv 12/08 23:24
2431586
#재수생  문과서울대요.. 75 8
25오르비를오를까 12/08 23:22
2431585 33잉여킹 12/08 23:21
2431581 44ManagersiconDelta 12/08 23:20
2431577 16amdjri 12/08 23:18
2431575
#재수생  원광한 44 4
24joJtSqv6K4Xu27 12/08 23:18
2431570 36반인반수 12/08 23:16
2431568 35ㅇㅅㅇ? 12/08 23:15
2431567
#재수생  반수성공하신분들 254 13
38의대생3 12/08 23:13
2431566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08 23:13
2431565
#재수생  수능끝나고 30
26VZJnxldySHo3P 12/08 23:12
2431560 30어떤사람 12/08 23:11
2431553 30욜ㄹㄹㄹ 12/08 23:08
2431549
#재수생  부산대 기공 50 3
8信念의 鳥人 12/08 23:07
2431547 49행숑 12/08 23:07
2431541 38Heize 12/08 23:03
2431533
#재수생  주7일 10시간 알바 38 1
39마끼야또 12/08 23:00
2431531 8asdfgghqwerty 12/08 22:59
2431530
#재수생  살려주세요.. 65 2
26VZJnxldySHo3P 12/08 22:59
2431524 8Stein 12/08 22:56
2431519 29chwangks 12/08 22:53
2431518 152eCskFGEw0Ub5r 12/08 22:52
2431514 1207l 12/08 22:51
2431511
#재수생  수능성적표 158 1
19김재규장군님존경 12/08 22:50
2431507 38의대생3 12/08 22:49
2431502 35고대자전17 12/08 22:47
2431501 22이분최소서울대경영최초합하실분 12/08 22:47
2431499 22한의대가고펑 12/08 22:47
2431490
#재수생  뭐사야되여?? 40 2
9암울해도와주세요 12/08 22:45
2431487 37순SiRi 12/08 22:44
2431477
#재수생  강대 국어과 119 8
53ID PEACE B 12/08 22:40
2431472
#재수생  인생진짜개같네 125 2
25반수로sky 12/08 22:38
2431468 28Managersicon공주영 12/08 22:36
2431467 8내년은 좋은 대학생 12/08 22:36
2431465
#재수생  공부할때 28 1
13연세대짱 12/08 22:35
2431461 48백진희 12/08 22:35
2431460 36ㅎㄹㅇ 12/08 22:34
2431458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08 22:34
2431455 20읩읩 12/08 22:33
2431453 28Abuzak 12/08 22:32
2431452 46독학이란 12/08 22:32
2431449 33잉여킹 12/08 22:30
2431446 38의대생3 12/08 22:30
2431445 22재수일시자살 12/08 22:29
2431442 27다당 12/08 22:29
2431441
#재수생  연고 하위 ㅆㄱㄴ? 281 5
31체리씨1발아 12/08 22:28
2431437 41샤대축구부 12/08 22:26
2431434 47Managersicon고ㅇㅏ라 12/08 22:25
2431433 12Jfi5ysIQjaleAd 12/08 22:23
2431432 23likeyoudo 12/08 22:23
2431428 18응딩이디딤꾼 12/08 22:21
2431427 49아오모리 12/08 22:21
2431424 13XdgSolFiGOt8e5 12/08 22:18
2431423 42Abercrombie 12/08 22:17
2431422 18감성발라더 12/08 22:16
2431421 49아오모리 12/08 22:15
2431420
#재수생  오르비 7위다.. 158 4
57동 화 12/08 22:15
2431419 50Dkdjw847djfjg 12/08 22:14
2431418 23ねこてん 12/08 22:14
2431414
#재수생  fait 추천해주세요 184 3
24대학골라서가버리기 12/08 22:11
2431413 46정시올합격가자 12/08 22:11
2431409 32hiddle 12/08 22:09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이번 수능 시험에서가장 높은 등급컷과 만점자수 적중률을 보인(자세한 내용 : http://orbi.kr/0009949081 )오르비-Fait의 기술력으로여러분들께 Fait 17을 자신있게 소개드립니다.<p style="text-align: center;
2017년, 대입 성공의 길을 시작하라!제2회 메가스터디</strong
SKYEDU X LINE FRIENDS<span lang="EN-US" styl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p style="text-align:
스터디플래너를 얻기 위해마우스 버튼을 연타하던 날들이여 <
부모님이 그만 울고 뭐리도 배워보래요.운전면허를 따종까요 배이킹을 해볼까요우선 당장은 아무것도 못하겠는데힘이 나면 뭐라도 해보려구요.
.
과탐때문에 불안하네요
당신의 아재드립에 제 마음이 심쿵해자나여 !!!!
정말 너무너무 아프다
ㅋㅋㅋㅋㅋ나 진짜 외로움 1도 안타는 성격이었는디독재해보니까 공부만큼 외로움이랑 싸우는 게 힘들어짐사람이 아니라 기계가 되가는 기분임근데 후회는 안됨어느정도 안정장치를 마련해놓으면 독재가 성적상승하는 지름길같음.물논 안정장치가 없으면 성적하락하는 지름길 타는 걸 감안해야 하지만.
fait이랑 고속성장님 분석기랑 누백차가 거의 0.3%정도 나는데... 멀믿어야하나요 ㅠㅠ 서강경이 됫다 안됫다 하는데요...
누가 더 행복할까요
오르비에선 시립대 철학 7칸뜨는데 종로는 동국대 좀 높은과만 써도 바로 도전 위험 이렇게 뜨네요
이성적 중대 어느과 까지 가아능. &nbsp; &nbsp;ㅜㅜㅜㅜㅜㅜ그리고 님들같으면 이성적으로 어디오디 쓸꺼에요.????
201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038;&#39;시행&#038;&#39;함
무슨 발언을 하거나 생각을 드러냈을때항상 안좋게 보는 사람이 있는거 같아요그게 아무런 문제가 없는 행동이라도그냥 그 자체를 아니꼽게 여기거나오해하거나인간관계는 참으로 피곤한 듯 합니다어찌보면 당연한게 우리는 모두 다른 사람이잖아요모두의 입맛에 맞추는건 불가능..예전엔 하나하나 곱씹어가며 상처받았는데요즘은 사람에 대한 기대를 점점 버려가고 있네요그게 상처를 안 받는 길인거 같아서
이 점수로 성대 사회과학계열 가능할까요? &nbsp;추합권으로 빠져도 좋습니다‥
된다면어느과까지가능할까요..
성적표 열람가능?
수능보다야 많이 높은건 아니지만..장염 걸린지 10일차때 본 9평이 젤 잘봤었네따지고 생각해보니 컨디션문제는 점수에 큰 영향은 아닌것같기도하네요
문과학생입니다.숭실대 컴공으로 교차지원 생각하고 있습니다.혹시 교차지원할 때 누적백분위가 얼마나 되야 합격 가능한가요??그리고 제2외국어 대체가 가능 할까요??참고로 제 등급은 2/1/3/1/4/1(제2외국어)입니다.
될까요??
??? : 저는 잘 모릅... 읍읍,.,,,
니꺼♡♡
보시다시피 국영에서 망햇습니다.국어는 가체점기준 14점넘게 떨어져서&nbsp;원래갈려고 한곳 가지고 못하고...그래서 반수할려고 하는데 팁좀 알려주세요..
예정일 전에 나오고 그래여?
다들 뭐하세요??생산적일 일로재수생이나 삼수생 분들 수능 끝나고 뭐하시고 계시는지 궁금해요
표점합 521평백 95.3평백이 유리한거 같긴 한데 춘천,공주쪽이 더 가고싶어요.올해 이과표점이 높은거 같아서 조금 걱정인데 공주,춘천같은 표점교대도 괜찮을까요? 교원대초교도 1차합격은 가능한지 궁금해요!
ㅜㅜㅜㅜ서울대
광탈인가요???단순표점합으로는31222뜬거랑 마찬가진데(국어 생2 둘다 1점차로 등급내려감)안되나요?반영비도 2:3:3:2던데...살려줘요 ㅠㅠ
쿠폰이생겨서..ㅎㅎㅎㅎ헿가격상관없이! 제조음료도 가능!!!!전 자주안가서 모르겠어요ㅠㅠ 프라푸치노를 먹기엔 너무아까워옇ㅎㅎㅎ
약 : 약만 파는 그런 기업들의 상술에 놀아나지 않겠습니다.속 : 속절없이 당하는 피해자가 되지 않겠습니다.패 : 패배한 자들은 그들을 다시 일어나게 해줄 약속이 필요합니다.스 : 스스로에게 수고했다고 할 약속의 그 날을 위해...
혹시 근로노동법에 주7일근무 불가 조항이 있나요?많이 힘든일이 아니긴한데, 쉬는날이없어서 조금 그렇네요근로노동법에 조항이 있으면, 주5일로 사장님이랑 타협보려구요
아는 후배한테 국어과외들어왔는데&nbsp;실력이 그렇게 가르칠정도로 출중하지않은데&nbsp;양심을 지켜야하나요 돈을벌어야하나요..다른과목 망쳐서 어디갈지도 모르는 상황입니다..
진짜 뭐 어쩌질 못하겠어요자사고 나왔고현역 12311 나와서 제 기준엔 못미치는 결과가 나와 재수를 했고재수 점수 성적표 한 번 보고 말다시피해서 잘은 기억 안나는데 44322인가 이렇게 나왔던걸로 기억해요진짜 살기 싫어서 칩거했었고 뭐 한달 두달 동안 집밖으로 안나와
강대 가고 싶은데 문과 수능점수라 사용 못 하겠죠ㅠ?
서성한중을 사면 안됬어..
강대 정시상담 받아보신분들 괜찮은가요?다른 컨설팅 받아보신분들도 어떠한지좀..
수능을 끝나고 1주일동안 다 노잼이였다가&nbsp;재수결심하니까 다재밌네 ㅅㅂ 오르비도 눈팅족이였는데&nbsp;오르비 꿀잼 ^-^
...
반수하기 안좋나요?2학기 날리고 나중에 리셋가능하나요?
인천 송도에 있는 외국 대학 넣어보겠다고 토플학원다니면서 토플 처음 준비하는데 리딩만 괜찮고 나머지는 꽝이네요 리스닝도 어렵지만 스피킹이 제일 끔찍하네요 스피킹 시간에 원어민 선생님이 들어오셔서 주제 던져주시고 아무나 지목해서 45초동안 스피킹 시키는데 아무
재수학원시스템을 몰라서;;
생각해보니 남혐 여혐 논란이 굉장히 식은듯물론 이 시국이 끝나면 다시 재점화 될 수밖에 없는 떡밥이지만...ㅋㅋ...
유웨이?? 진학?? 마이맥?? 머머머머사야될지몰겟다진짜 도와줘욤유웨이는 샀음
겐지코스프레하고 입학식간뒤겐지코스프레로 정문에서 탭댄스뒤총장실로 찾아가서 총장님 업고 캠퍼스 한바퀴 돌고옴설마 붙겠음? ㅎㅎㅎㅇ
좋으셨던 쌤들 누가 계세요?
수능못보니까ㅅㅂ진짜 ㅈ같다
진심으로 매일매일 삼보일배하면서대학다니실 수 있나요?
인강통해 공부하려하는데여 작년버전강의로 2회독하는게 나을까요 커리맞춰서 강의따라갈까요? 3월모평 3정도로 목표하고있슺니다
공부할때 잡생각이 너무 많이 들어요..정확히 말하면 고민거리가 너무 많이 생각나요특히, 친구관계에서요!&nbsp;이 친구가 날 싫어하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면 그런 생각이 들면 계속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요.혹은 이 친구가 나보다 더 잘하는 느낌이 들거나 나를 따라한다는 느낌이 들면 또 그거에 대해 생각때문에 공부에 집중할 수가 없어요또, 쟤보다는 꼭 수능을 잘 봐야하는데 라는 생각이 들때도 많아요 ㅜㅜㅜ이런 경우에 어떻게 하죠?ㅜㅜ
가군 서강대 인문 / ㅇㅇ문화나군 춘천교대다군 중앙대이러케 쓸것같은데,,
생1작년원점수 29&gt;&gt;올해 50 질문받아욥
그래서 준비했다 긴 비문학 지문무려 약 1300번의 다운 횟수가 보여주는 고오-퀄리티 자작문항http://orbi.kr/009966282/
원래 경북, 부산, 전남치 중 하나 넣으려하고(될 수 있으면 가군은 경북치 가고 싶음.) 나군엔 원치, 원광의 하려하는데 현재 진학에선 경북치 4칸 불합인데 3개년은 최초합, 원치 6칸 최초합, 원광의 4칸(3개년은 최초, 추가)임. 진학이 ㅈㄴ 염전임? 앞으로는 더 짜질텐데...
이번에 42점 맞았는데 시간부족으로&nbsp;가계도 2개랑 분극문제19번해서 총 3문제 틀렸습니다(3번으로 다찍었는데 다틀림 ㅠ)개념은 잡혀있는데 그래도 개념부터 다시 하는게 맞겠죠?인강 강사좀 추천해주세여 한종철쌤 인강 들었었는데너무 지엽으로 가는거 같아서 이렇게 쭉 하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다른 강사분 강의를 들어볼지 &nbsp;고민중입니다,ㅠ
평소에 피부민감하시면머리도빠지고 얼굴에 트러블도날거에요..ㅠㅠ 힘쇼
추추합으로 들어가자뽀뽀라도 해주고 싶을거다
통계학과 포합&nbsp;1학년때 휴학안하고 할정도로 유한 학과가 먼가요?
(수능은 개망했지만) 시험보는건 진짜 자신 있는데 유시험은 잘 안쳐준다길래요.......
다군 대학을 어디쓸지 고민중입니다 홍대와 숭실 안정이나오는데대학네임 다버리고 아웃풋만 따진다면 어디가 더 좋을까요?
는 서성한은 &nbsp;ㅆㄱㄴ?
ㅈㄱㄴ
허허...
안녕하세요 저는 고 3 이과 현역입니다.이번 수능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점수를 받았는데요 배치표 돌려보니까 인하대 화공 소신 정도가 뜨내요저는 솔직히 마음속으로는 고 3 1년 동안 아무리 못가도 성대는 가겟지 ㅇㅅㅇ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모의고사도 그 정도는 나왔고
국어 백분위 99를 만들어주신 분들ㅜㅜ
이번이 4번째 수능인데도 시원하게 말아먹었네요 허허어차피 지금 군 복무중이고 내년 여름에 전역하니 사실상 마지막 기회가 한 번 더 남아있는 셈인데.... 기분은.참 뭣같네요매년 입시철이 될 때마다 오르비 주요 상품인 fait를 구매해서 정시에 써먹고 싶은데 매년 점수대는 그 아래 대학교들이네요....연고대를 비롯한 서성한까지도 가기가 정말 힘드네요내년엔 꼭 fait를 구매할 수 있는 점수대가 나오길....
오프라인에서 앞뒤 상황 안가리고 무슨 말만 하면 입에 험한 욕이 붙어있는 사람 무서워요...ㅠㅠ
쉬는시간도 다 없고 다섯시간풀로 모든과목섞어만든 궁극의 시험지 한방으로 정시 백프로로해야함.
부정적인 감정도 사랑이나 존경의 진정성을 준다는 내용인가요??
전 성격하고 목소리요
&gt;_&lt;
콘크리트층빼고는 다 뚫은거같다이제 적당히해야지
지1 낌새가 살짝 내년에 터질수도 있을 것 같은데&nbsp;그래도 생1화1 조합보단 생1지1 or 화1지1 조합이 낮겠죠?
9평&nbsp;한지:5등급사문:4등급수학:3등급수능한지:3등급사문:1등급수학:2등급물론 9평때는 한달동안 공부안하고 쳤긴 했지만수능때 기대도 안했는데 사탐덕분에 최저맞춰서 기분 좋네요
어떤거 사야할까요?ㅠㅠㅠㅠㅠㅠㅠ
작년에 돌려보신분 안계신가영 ㅠㅠ
입알못이라 요즘 대학들 알아보고 있는데 과기원 입결이 어느정도였는지 잘 모르겠어서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