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군대재검뜨면
#재수생 #자유게시판 #모바일
  • 34그만놀자
  • 작성일 15-05-15 23:17
  • IMIN 549577
  • MS 0000
  • 조회수 478
http://orbi.kr/0006022958

http://orbi.kr/0006022958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공익주나요?

병사용 진단서 떼어오라는데

제가 육년동안다니던 의사선생님이 마치 공익이랑 현역이랑 선택할수있는것처럼말씀하시던데,가능한가요?

4급이 떠야 주든 말든 하죠 ㅎ

2015/05/15 IMIN: 568863 IP: 14.♡.225.225 MS: 2015

진단서쓸때 공익으로 빼게 써주실순 있다고 하시더라고요

2015/05/15 IMIN: 549577 IP: 180.♡.199.197 MS: 0000

진단서 가지고가도 거기 의사선생님이 진단서 거의안보고 자기가 알아서 판단해요. 자료준비 정확하개 하셔야함

2015/05/15 IMIN: 563642 IP: 112.♡.178.89 MS: 0000

흠 그렇군요. 친구들이 남자는 현역이지!이러는데 믿으면 안되겠죠?ㅋㅋㅋㅋ

2015/05/15 IMIN: 549577 IP: 180.♡.199.197 MS: 0000

당연하죠 저 공익으로 빠졌는데 친구들이 무조건 공익가라던데 이상하네요ㅋㅋㅋㅋ

2015/05/15 IMIN: 563642 IP: 112.♡.178.89 MS: 0000

아직 다들 스무살이라 뭘 모르나봐요 ㅋㅋㅋㅋ.선배들은 다들 공익가라던데

2015/05/15 IMIN: 549577 IP: 180.♡.199.197 MS: 0000

남자는 현역이지 이 ㅈㄹ하는 놈들도, 막상 자기가 상근/공익뜨면 대부분 현역 안 갈겁니다. 전 상근예비역 출신입니다.

2015/05/15 IMIN: 568863 IP: 14.♡.225.225 MS: 2015

상근이랑 공익의 차이가 뭔가요?

2015/05/15 IMIN: 549577 IP: 180.♡.199.197 MS: 0000

저도 스무살이에요..ㅋㅋㅋㅋㅋ 무조건 공익이 좋은거 같아요 갈수만 있으면요

2015/05/15 IMIN: 563642 IP: 112.♡.178.89 MS: 0000

공익하면서 공부하는게 남들보다 이년정도 버는거라 유리할거같기도하고.. 이년동안 언어 한두개 배워놓는게 이득일듯..

2015/05/15 IMIN: 549577 IP: 180.♡.199.197 MS: 0000

상근은 신분이 군인이고 공익은 신분이 민간인입니다. 엄청난 차이죠

2015/05/15 IMIN: 568863 IP: 219.♡.171.115 MS: 2015

그래도 상근이 개월수 짦아서 더 좋지 않나요?

2015/05/16 IMIN: 515945 IP: 211.♡.132.79 MS: 0000

그거 외엔 메리트가 없습니다. 민간인이 부럽더군요

2015/05/16 IMIN: 568863 IP: 219.♡.171.115 MS: 2015

제가 처음받을때재검 두번째받을때 3급 이의제기해서 대구까지갔는데 CT대충보더니공익줬어요

2015/05/15 IMIN: 565856 IP: 117.♡.1.237 MS: 2015

이의제기가 가능한가요 저도 십자인대다쳤는데 수술안했다고 3급 ㅠㅠ

2015/05/16 IMIN: 505797 IP: 59.♡.31.30 MS: 2014

거기서 제가납득못하니까 먼저 이의제기할거냐고물어봤어요

2015/05/16 IMIN: 565856 IP: 182.♡.25.66 MS: 2015

근데 이해가 안되는게 왜수술하면 5급이고 안하면3급이죠?

2015/05/17 IMIN: 536906 IP: 119.♡.5.5 MS: 2014

ㅇㄹㅇ

2015/05/16 IMIN: 428065 IP: 119.♡.114.47 MS: 2012

낄낄낄

2015/06/01 IMIN: 536906 IP: 1.♡.84.18 MS: 2014

#재수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9 18:47
 공지
#배치표 #공지 #추천   이제 Fait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6115
75OperatorsiconFait 12/08 17:2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8 11:35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7 17:2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115866 419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2435956
#재수생  탈르비하려고 50 3
48리얼공감영어이명학 12/11 05:08
2435955 46whizkyu 12/11 05:07
2435948 40Aurum(Chemistry) 12/11 04:43
2435947 1616한석원 12/11 04:42
2435945 20행보카당 12/11 04:31
2435942 39전지현 12/11 04:18
2435938 3HarriTiC 12/11 04:08
2435933 24칼라크립 12/11 04:00
2435930 17서울대물리학과18학번 12/11 03:58
2435928 39전지현 12/11 03:51
2435925 39전지현 12/11 03:45
2435917 33a0otW8jHiCTNz6 12/11 03:37
2435914 10r3n4ZqSmeFKpA9 12/11 03:23
2435908 13호ㅓ 12/11 03:16
2435905 33a0otW8jHiCTNz6 12/11 03:11
2435903
#재수생  연대 논술 221 7
47설경 연경 고경 12/11 03:11
2435899 22i.o.i전소미 12/11 03:07
2435897 60Epi-orbisersiconPraha 12/11 03:06
2435896 26cIgteBH4GLXUOJ 12/11 03:04
2435894 16평범하게살기 12/11 03:03
2435893 46레이븐4Answer 12/11 02:59
2435885
#재수생  영어 절평이요 79 2
9rhskadudqkftl 12/11 02:53
2435884 54보컬트레이너조통만 12/11 02:52
2435879 17dmyang011 12/11 02:45
2435875 10E7Tg3yiHZ8OXMv 12/11 02:41
2435874 54보컬트레이너조통만 12/11 02:41
2435871
#재수생  학원 결정완료 184 10
41불기소처분 12/11 02:39
2435869 2ngCRqcu2dYvSlE 12/11 02:38
2435865 21부산시굴아이 12/11 02:36
2435864 44오늘만산다 12/11 02:35
2435858 18롱로리키 12/11 02:32
2435851 54보컬트레이너조통만 12/11 02:27
2435843
#재수생  뿌우- 93 17
43Managersicon사쿠라코 12/11 02:20
2435842 23E2Dvlp7xfwgNH0 12/11 02:17
2435841 42Que sera sera 12/11 02:17
2435836
#재수생  수열문제 80 15
57동 화 12/11 02:09
2435831 44오늘만산다 12/11 02:04
2435827 40매드포갈릭 12/11 02:00
2435820 44오늘만산다 12/11 01:52
2435818 32빠져요심쿵 12/11 01:51
2435814
#재수생  걍 푸념글 217 16
48Managersicon신소율 12/11 01:50
2435812 17치사율 12/11 01:49
2435811
#재수생  이창무 현강vs인강 90 3
23성대글바메 12/11 01:48
2435810 49이힝하잉마인드 12/11 01:47
2435809
#재수생  논술 96
284AhR7MCUnQlkt8 12/11 01:47
2435808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11 01:47
2435807 21부산시굴아이 12/11 01:47
2435806 57동 화 12/11 01:46
2435800 26sprite7952 12/11 01:44
2435790 40매드포갈릭 12/11 01:41
2435779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11 01:34
2435776 43Epi-orbisersicon이유팬 12/11 01:34
2435775 44오늘만산다 12/11 01:34
2435774 36Olaf 12/11 01:34
2435773 23성대글바메 12/11 01:33
2435768 57동 화 12/11 01:32
2435764
#재수생  물1 vs 지1 109 4
26?!. 12/11 01:31
2435760 32Epi-orbisersicon슈톨렌 12/11 01:28
2435759
#재수생  문과 라인 134 1
26ㅋㅋ니 12/11 01:27
2435758 19최신반영 12/11 01:27
2435755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11 01:27
2435753 57동 화 12/11 01:23
2435751
#재수생  왜이리 공허하지 49 4
44오늘만산다 12/11 01:23
2435749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11 01:22
2435748 21부산시굴아이 12/11 01:21
2435743
#재수생  김밥먹고시퐁♡♡ 35 4
57동 화 12/11 01:18
2435739 23EXIA 12/11 01:16
2435732 27다당 12/11 01:12
2435727
#재수생  저도 제 취향 연예인 208 20
18롱로리키 12/11 01:10
2435723
#재수생  지x사가 뭔가요?? 43 2
23EXIA 12/11 01:08
2435722
#재수생  글삭왜해요?? 68
44오늘만산다 12/11 01:08
2435720 44연대에에에17학번 12/11 01:07
2435719
#재수생  이과 논술준비 39
22서울대축구학과18학번 12/11 01:07
2435718
#재수생  아 억울해 150 4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11 01:07
2435713
#재수생  진학 칸수 해석 360 15
27asdfghjcxzswwr 12/11 01:03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오르비 회원들을 위한<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tic
이번 수능 시험에서가장 높은 등급컷과 만점자수 적중률을 보인(자세한 내용 : http://orbi.kr/0009949081 )오르비-Fait의 기술력으로여러분들께 Fait 17을 자신있게 소개드립니다.<p style="text-align: center;
2017년, 대입 성공의 길을 시작하라!제2회 메가스터디</strong
SKYEDU X LINE FRIENDS<span lang="EN-US" styl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p style="text-align:
글 삭제하다가 너무 노가다라 그만둠에잇 흑역사가 분명 있을것이지마는 어쩔 수 없다ㅠㅠ
뭐 알반 아니구 싯다르타 할부지 성모 모리아 아지매 저 대학좀 붙여줘요...
맨처음 의사라는 꿈을 결정했을때 이유는 지금 생각하면 정말 어이가없어서 웃음도 안나올만큼 한심한이유였다. 의대를 가서 사람들이 무시못하는 위치에 서게되는 것. 물론 이생각을 아직도 버리고 있는건 아니지만 그당시 이유가 이거하나였던걸 생각하면 내가 학벌주의에
프리패스같은거 공유하면 책살때 주소랑 받는사람이다르잖아요 걸리지 않나요? 대성에 경우는 빡센편인가요?
제가 좀 철벽이 심한데어떤 남성으로 생각치도 않았던 친구가 다가왔어요그래서 처음엔 다 단답으로 다 거절했는데꾸준히 연락해주고 좀 말도 잘 들어줘서 감동을 받고 제 얘기 같은걸 점점 하기 시작했어요근데 여전히 이성으로 보이진않아요 그건 3년이지나도 10년이 지나도 같을 것 같아요다시 철벽치는 게 맞겠죠?
그냥 좀 껄끄럽고 당당하지 못한 것도 있어서요.근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걔한테 할 말이 너무 많아서 다시 만나고 싶은데 이제와서 만나자고 부르면 좀 이상할까요?
모든과목 25퍼 표점은 518인데서겅대식으로 계산하면 거의 7~8점이 오르더라구요그래도 국어 사탐땜에 힘들까요..?
뭐가 맞는건가요?? fait은 변환점수 반영된건가요..?&nbsp;낙지, 청솔누백하고 fait보고서 누백하고 차이가 좀 커서요 ㅠ.ㅠ
당연한 말인가...ㅎ...진짜 이번 일년 열심히해서 닉값하고싶네요...그냥 새벽되니까 이런저런 생각이 다 드는 것 같아요
갈기갈기 찢어버리고 싶다.
구뷔구뷔 긴 사연이 있는 여자요, 내가.
제가 하는 어떤 게임이 있어요. LOL이나 오버워치처럼 사람들이 많이 하는 게임이 아니고 마이너한 게임인데..한국섭 따로 있고미국, 유럽 섭도 따로 있거든요처음에 제가 이 게임을 접했을때 소위 말하는 네임드 고수 올비분들이 게임의 두 진영중 어떤 편에 붙냐가 사람들의
이렇게 둔해서야..
제가 가채점한거랑 수능성적이 다르게 나와서 그런데 모바일에서 오르비 수능성적 변경 어떻게하나요? ㅠㅠ
1. 대학을 간 친구가 수험 생활때 연락해주면 방해가 되나요? 저는 재수했을때 연락해주면 너무 고마웠는데, N이 3 이상되면 혹시라도 &#038;&#39;이 새끼 일부러 이러나?&#038;&#39; 생각 할지도 몰라서..ㅠ.ㅠ2. 제일 힘든 시기가 언제였나요? 그 때 도움이 되고 싶어서요.
확실한건 아닌데 내년에는 수능보는 주 토요일날 시험 본다네요ㄷㄷ
글 찾아보지 말아야지 말아야지 하는데자꾸보게되네모르는척해야지 모르는척해야지 하는데자꾸만 티내고싶네
눈떴는데 호랑이도 눈뜸잡아먹음.끝.
https://www.youtube.com/watch?v=Drf27ch1_q8예로 들어주시는 학생 얘기가 정말 제얘기랑 똑같아서 소름돋았던..저도 작년 100 100 수능 80이었는데올해 영어 1나오는데에 가장 도움됐던 영상이에요
카페 알바인데이건 뭐 대놓고 얼굴 보겠다는거겠죠?삼반수하면서 살 많이 쪘는데 알바 떨어질까 무섭네요ㅜㅜ 붙어서 빡세게 벌고 일본 여행 가야하는데
보통 다들 하는 얘기가 공부하는데 힘들다, 미래가 불투명하다, 가족하고 불화가 있다, 연애문제 등등등 여러가지가 있긴합니다만,저는 비장의 무기를 가지고 있죠. &#038;&#39;선생님이 그럼 수능 네번친썰 쫘악풀어줄까?&#038;&#39; 이안에 고삼들 거의
&nbsp;마냥 편하게 공부하기엔 올해같은 시험에서 90점이상 받는게 과연 쉬울지.. 라는 생각이 드네요 ㅠㅠ뿐만아니라 정시라도 0.5점 1점이 아쉬울 수 있을것 같아서요.. 아무리 작아도요.사실 영어공부할시간에 수학 한문제 더맞출수있다면 그것도 좋은일이겠지만 시험
남주혁 키 큼이성경 이쁨
오르비 모의지원 거르라는 얘기가 많은데 도대치 진실이 뭡니까
친구들 다 다른 지방에 흩어져있고알바를 구하려해도&nbsp;시간이 어중간하고. 어차피 타지방으로 가야돼서 못하고&nbsp;존나 방구석에 짜져있으니가미쳐버릴거같음 ㅜㅜ인간관계 존나 좋다고 생각했는데독재 한 번 하고 오니까걍 다 자기 살길.동기 챙기고만나도 그 순간 뿐진짜 하 외롭다할짓이라도 추천해줘요
엄마 따라서 미취학 아동(6~7살 정도) 이거나 초등학교 1,2학년 정도인데 여탕 들어가면 안됨왜냐면 걔네들은 이미 성에 대해서 어느 정도 알고 있어서 이상한 시선으로 쳐다봄+ 여탕에는 수건이 없다는 놀라운 사실을 최근에 알게 됨
종로학원 독학재수관1월 중순 시작
가 한양관광나 외대국제통상 또는 시립자전다 중대간호 또는 경영이렇게 생각중인데 어떻게 보시는지요 입알못이라...ㅈ낙사 칸수 올리면 안된다는 소리를 들어서 일단 이렇게만 여쭤봅니다ㅠㅠ
부산토박이여서 그런지는 몰라도중경외시 상경이나 행정이면부산대 경영버려도건동홍 상경이면&nbsp;당연히 부대 선택했는데 ㄷㄷ
다이쁨...ㄹㅇ거의다이쁨남자는 거의다머슬맨이고
저같은 사람 별로 없을 듯 ㅋㅋ
웰던 미디엄 레어 이렇게 주문해서 썰어 먹는 스테이크 있잖아요 그거 한번도 못 먹어봄 무슨 맛임??
잘자요
메가 유웨이 대성 이런데서 배치표 나오잖아요 &nbsp;메가가 좀 짠 편인가요????그리고 최초합기준인가요 추합기준인가용
과외맡은학생이여잔데지금내신시험기간이고 고2 11월모의친지얼마안돼서 그런지 많이 예민하더라구요..밤에 통화도 해주고 저도 고3때 성적올린케이스라여러ㆍ조언해주고 하는데 남고출신이라어떻게맘을 편하게 해줘야할지..조언부탁드려요ㅠ
93, 98 ,___ ,94, 90이건어려울거임 푸헤헤헤
가족끼리 노래방갓는데자주부르는 노래가 이별노래들이 많아서 민망햇음다른것좀알게 다들 적어주시면 좋아요!저의 18번곡은 성시경노래-잘지내나요
?? 잔인한가여 ..왜19금인지
찰랑이던 머리훅!
ㄹㅇ참트루인가여.... 제발 그랬으면좋겠내여
저는 지금까지 삶이 불우했어요 여러면으로그러면서 좋은 삶에 대한 동경으로 인한건지 모르겠지만강박증 결벽증도 생기고 자기만족이란 걸 해본 적이 없어요남들 삶이 저보다 다 나아보이고 다 행복해보이더라구요근데 전 자존심이 세서 남들한테 잘 사는척 행복한 척 다해야
올해 수능친 재수생입니다.정시와 수시 비율, 학생부 종합에 관한 오르비의 여론을 보고 그럼 논술은...?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저를 예를 들면 올해수능에서 만족하지 못할 만한 성적을 거두고 고대논술준비를 위해 수리30화학30 총 60만원이 깨졌고 결과는 아직 나오지
현강 인강 교재 다르다는말도 있던데 진짠가요?그리고 숙제는 어느정도인가요..인강 현강 하나추천해주세요
칸수는3칸인데 실제3개년은 최초합+추합.. 뭘믿어야하는건가요...원래5칸이었는데 4칸에서 3됨 후 ㅠㅠ
과연
못가면띄어내ㄴ님
경외시도 4칸이라 적긴적을건데혹시나 둘만 남으면 당신의 선택은?
573 , 72 , __ &nbsp;,35 ,216
이번까지 3번이나 하고 느낀 거지만 입시에 20대 청춘을 소비하는건 사실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드네요...입시판은 진짜 어지간하면 빨리 뜨는게 답입니다&nbsp;그래서......이번에도 아마 사반수를 할것 같네요 몰래
수영탐 반영해서 핵핵핵핵핵빵에 전찬가능합니까?무슨과가제일낮죠..9월에는 적정이였는데..흙흘ㅇ
안취한것도 연기오타도 고치면 아직 안취한건지아 다음생엔 돌멩이로 태어나고십다이거 어떻게시움
.
바로 [나]다.[나]는 기적의 논술합격생이다.
안녕하세요 저는 독재를 마친 20.9세 17학번입니다.방금 어떤 오르비언의 글을 읽고 나니 올해 초 제 생각이 나네요.저는 16입시에서 내신 4.0에 6논술을 하고 수능도 망치고 최저를 다 날렸습니다.오르비 수준엔 우습겠지만 세 딸 중에선 제가 가장 공부머리가 있었고 집안에
현강과 인강의 수업내용 차이가있나요??현강은 최상위반 수업이라는데 인강도 똑같은내용으로하나요??또... 현강메리트있을까요
1.술마셔줄 사람이없음2.혼술할 곳이없음
이과분들 보니까 2과목 안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지1은 하고, 물1이나 생1 고르시던데어떤 기준으로 물1이나 생1 고르시는건가요?(예를 들어서 암기량, 타임어택, 응시자수준 등등)공부량은 어느쪽이 더 많나요?문관데 그냥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그러하다
문과 정시 라인좀 봐주세요ㅜㅜ
숨 들이쉴 때 하나&nbsp;내쉴 때 둘다시 들이쉴 때 셋&nbsp;..이러면 어느새 잠.맨날 바로바로 자고 싶으면 군대 가셈
근데 취노비는 귀찮아
먹고자면 내일 엄마한테 주금안먹고자면 굶어주금어떻게하죠
재수할땐 공부해서 외롭고 불안하고 힘들엇는데수능끝나고 결과가 안좋아서 속상햇지만어쨋든 열심히해서 최대한 마음에 두지않아서여드름도 다 들어갓는데너무 공허하고 외롭다사람들을 많이 안만나서 그런가햇는데사람들을 많이 만났는데도 공허하다뭘해야하지 으음진짜 알바빡세게하고 혼자여행이라도 다녀올까
받앟음뻘리죽자
그래도 국어 백분위100,영어 백분위95인데내신시험때 ebs그대로 나와도 안풀림ㅠ
아 진짜 너무먹고싶어요.
오르비 모의지원 돈받는거 하나도없이 모든과 다지원해볼수있네요!
내신이 어떻게 되시는지 알수있을까요?
은하조이나연케이유정초롱혜리
한글자 보여주세요 ㅜㅜ
누가찾아보나요?
고민은 두가지1. 친구2. 공부.반수
메가패스 이투스패스 있는데 선생님좀추천해주세요&nbsp;
수미잡 ㅇㅈ하는듸ㅣ 이건 좀 아니ㅇ아
진학써보셨던분들 특히 4~6칸 썼을 때 어떤정도로합격하나요? 6칸떨어진사람도있고 2칸붙은사람도있고해서&nbsp;일반적인경우와 특수한케이스 나눠서 알고싶어요일반적인 칸수조합도좀알려주세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