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이과재수생ㅠㅠㅠ도와주세요
#재수생 #95년생 #입결 #반수생 #입시뉴스 #모바일
  • 13park9298
  • 작성일 14-12-15 22:27
  • IMIN 541530
  • MS 0000
  • 조회수 1,020
http://orbi.kr/0005265066

http://orbi.kr/0005265066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가군 이화여대과학교육 나군 경북대 과학교육(생물교육전공) 



가군 경희대 식품영양 나군 연대



딱히 꿈있는건아니고 가르치는게좋아서 교사하거나 아님 식품이나생물쪽으로 대학나와서 유학가거나해서 계속 공부할예정인데 첨엔 작년에 연대빵꾸많이났고 올해내점수정도였던 친구말론 자기앞에서 연대끊겼다길레 찔러볼만하다 생각해서 가군 이대 넣고 나군찌를생각이였는데 컷낮아지는바람에 이대가 가능에서 소신으로 바껴서ㅠㅠㅠ

어떻게들 생각하세요?ㅠㅠㅠㅠㅠㅠㅠ

이화여대 입시카페에서 상담받아보세요!! <<이나여>> 주소:http://cafe.daum.net/ewhalady or http://tuney.kr/1Kby4D

2014/12/15 IMIN: 450448 IP: 112.♡.11.113 MS: 0000

#재수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9 18:47
 공지
#배치표 #공지 #추천   이제 Fait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5446
75OperatorsiconFait 12/08 17:2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8 11:35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7 17:2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114620 419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2435165 49이힝하잉마인드 12/10 20:01
2435164 3Zkui76EYrxUwgq 12/10 19:58
2435162 14장성규 12/10 19:57
2435156
#재수생  16영어 vs 17영어 247 17
57동 화 12/10 19:54
2435155 44옹박사 12/10 19:53
2435154 33잉여킹 12/10 19:52
2435153 28시설보수 12/10 19:51
2435151 18토마시 12/10 19:47
2435150 43Epi-orbisersicon이유팬 12/10 19:47
2435148 28한석원의 알파테크닉 12/10 19:46
2435145
#재수생  네임드든 뭐든 81 9
33짜파게티 12/10 19:44
2435143 3리버풀풀 12/10 19:44
2435138 14재우끼 12/10 19:41
2435134 33잉여킹 12/10 19:36
2435133 6하아아악 12/10 19:35
2435131 35거북이는터틀 12/10 19:34
2435127 43Epi-orbisersicon이유팬 12/10 19:32
2435124 42이지훙 12/10 19:30
2435120
#재수생  아이린 눈물 180 4
79비감도 12/10 19:28
2435117 60Epi-orbisersiconPraha 12/10 19:24
2435113 40Aurum(Chemistry) 12/10 19:22
2435107
#재수생  진X사 e투스 158 1
18111111 12/10 19:17
2435105 49존예허벅퀸1호팬 12/10 19:16
2435102 48Managersicon신소율 12/10 19:14
2435090 49Epi-orbisersicon이리나 12/10 19:06
2435081
#재수생  나 왜 독포 76이지 159 13
50리얼공갈영어이명박 12/10 19:00
2435076 49존예허벅퀸1호팬 12/10 18:57
2435063 24Reminisce 12/10 18:48
2435058 11sadmann 12/10 18:46
2435054 60Epi-orbisersiconPraha 12/10 18:43
2435052 21IKCL1yXYo3f8jO 12/10 18:42
2435051
#재수생  혹시 컴잘알님들 50 2
40쿤쿤이 12/10 18:42
2435049 46아이유 12/10 18:41
2435043 22딿치기소년 12/10 18:35
2435041 37#0 Westbrook 12/10 18:34
2435034
#재수생  강대 제발요 ㅠㅠ 157 2
13mlbb 12/10 18:28
2435029 33EXTREME하게 12/10 18:24
2435025 23스쳐가는 12/10 18:23
2435022 32빠져요심쿵 12/10 18:22
2435020 24asansung17 12/10 18:21
2435015 42Managersicon사쿠라코 12/10 18:17
2435012 54보컬트레이너조통만 12/10 18:15
2435011 19풋양 12/10 18:14
2435009 36알바하고싶다 12/10 18:14
2435008 4kp3arlwQMUdRfc 12/10 18:13
2435007 52따뚜땡 12/10 18:12
2435003
#재수생  내년에 꼭 연의를!! 225 2
102018 연의 재학중 12/10 18:11
2435002 28치대와공대사이 12/10 18:11
2434997 42지구과학센세 12/10 18:04
2434994 31정치적올바름 12/10 18:03
2434991 43심찬우 12/10 18:02
2434990 18노답죄수생 12/10 18:02
2434989 18토마시 12/10 18:02
2434987 3 12/10 18:02
2434983 42Managersicon사쿠라코 12/10 17:59
2434982 38의대생3 12/10 17:58
2434978
#재수생   260 19
60Epi-orbisersiconPraha 12/10 17:55
2434974 14LSFTQGuNqpCR90 12/10 17:47
2434972
#재수생  대성 선생님프패 94 1
12MinDex 12/10 17:46
2434969 42도깨비 12/10 17:44
2434965 18전과4범 12/10 17:41
2434956 179YFqtDriLyxh6A 12/10 17:30
2434954
#재수생  강대vs서초메가 150 6
9왕감자 12/10 17:29
2434949 40yfVqjiOEaQ0MWC 12/10 17:26
2434947 18토마시 12/10 17:24
2434942 21IKCL1yXYo3f8jO 12/10 17:22
2434940 52ManagersiconPlanet Pluto 12/10 17:19
2434937
#재수생  재수생활을.doraboza 504 10
9뺙뺙이 12/10 17:18
2434934 33별헤는 12/10 17:15
2434932 31연의갈래... 12/10 17:15
2434931 36붕당의출현 12/10 17:14
2434928 47빼뺴 12/10 17:11
2434924
#재수생  하 메가스터디ㅠㅠ 467 12
39Epi-orbisersicon12월의 기적 12/10 17:05
2434921 179YFqtDriLyxh6A 12/10 17:01
2434911
#재수생  건대vs 경희대 247 3
17현역고3ㅠ 12/10 16:54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오르비 회원들을 위한<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tic
이번 수능 시험에서가장 높은 등급컷과 만점자수 적중률을 보인(자세한 내용 : http://orbi.kr/0009949081 )오르비-Fait의 기술력으로여러분들께 Fait 17을 자신있게 소개드립니다.<p style="text-align: center;
2017년, 대입 성공의 길을 시작하라!제2회 메가스터디</strong
SKYEDU X LINE FRIENDS<span lang="EN-US" styl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p style="text-align:
하루에 탄소화물20~30그램 단백질60~70그래씩먹으려면 뭐먹으면될까요
5칸 추합이 뜨는데 작년에는 이 점수면 불합격이었다고 뜨네요. 작년표본이 많이 중요한가요?
삼룡의를 노리고있는데 셋 다 상향이라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어떻게 1컷이 같을수가있음 빼에에엑16은 뭔소린지 대충은 알겠던데17은 아랍어 치는 느낌이던데
제목이 곧 내용...
친구들은 지금 군대갔고 내년이면 제대하는데부산대 상경계 잘다니다 괜히 공대간다고 이과로 전과해서 재수하고 중앙대 위험뜨는 내 모습을 보니 현타 제대로 옴ㅠㅠ물론 대학은 내가 젤 잘갔었고 잘가지만여친도 없는 모쏠에 게임도 잘하지않고ㅠ키도 작고 잘생기지도 않았고...하...내인생ㅠㅠㅠ
확실히 행정고시가 학교의 문과 수준 척도 중 하나인 것은 분명하네요..
1. 서울교대랑 크게 차이난다고 생각하세요?2. 경인교대 vs 연고(생디가교) 당신의 선택은?3. 경인교대 vs 서성한(상경제외) 당신의 선택은?4. 경인교대 vs 중경외시(상경) 당신의 선택은?
오늘은 존예 여르비 없음
왜 낙낙지나 오르비모의지원은날 거부하죠?
그냥 그런 글 안보는데 ㅋㅋ읽어도 뭔말인지 모르는게 가끔 있긴 한데사실 별로 몰라도 되는 말이기도하고해서걍 무시하고 입시글만 봄ㅋㅋ 그렇게 발끈하는데에는 공감이 잘 안 가네요
제목그대로.... 시립대나 교대가능한가요ㅜㅜ
나 군 가 군에 하나씩잇는데 전망은어디가좋나요
다들 기분이 안좋아보이네요...
이왕이면 최대한 안전하게 가고싶은데 안전할까요? 전문가분들의 댓글 부탁드립니다&nbsp;ㅠㅠ
ㅈㄱㄴ
아슬아슬하네요 ㅜ
저: 제가 사실 고민했어요. 혹시 막 전문가시니까 제가 하는 제스쳐 하나하나 이런거 보시는 거 아닌가 해서... 가령 막 머리를 넘기면 &#39;오오 머리를 넘겨? 이건 분명 무엇무엇이야!&#39; 이런거 하시는 건가요상담사: 쿠ㅏㅌㅋㅋㅋㅋㅋ캌카아아카ㅜㅋ앜이캌우
친구점순데 표점 510점대라는데 경영 경제 둘다가능한가요 &nbsp;글구 서강 경영 경제도
뭐지.. 진X사랑 e투스 왜이렇게 다른거죠?? 진X사 7칸이 이투스에서는 불합뜨네요??..좀 이른 감이 잇긴한데 그래도 좀 불안하네요??
웰메도 그렇고, 제르맹도 그렇고 많이들 떠나시네요...ㅜ저도 언젠가는 오르비를 떠나는 날이 올까요...?지금 슬퍼서 눈물고이뮤ㅠㅠㅠㅠㅠㅠ
궁금하네요
별로 그렇지 않음.. &nbsp;그 이유는1. 애초에 오르비는 불과 반나절만에 여론이 뒤집힐 정도로 줏대가 없는 편이고2. 좋아요 숫자는 조작 가능 한데다3. 정황도 모르고 인신공격성,시비성 글/댓글에는 좋아요가 많이 박히는데 이는 사람들이 싸움구경을 좋아하기때문.
뭐 심한말 한적이없는데ㅠ
엄청 예전에 본건데 최근에 오르비 댓글에서 다시 보고 좋아서 저장했네요..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슬퍼하거나 노하지 말라슬픈날엔 참고 견디라즐거운 날이 오고야 말리니마음은 미래를 바라느니현재는 한없이 우울한 것모든 것 하염없이 사라지나지나가 버린 것 그리움 되리
홍대 공대 6칸 최초합으로 건축 빼고 쭈우욱 나오는데이거 안정박고 가나군 5칸 4칸짜리 써도 괜찮겠죠??다군이 가나군이랑 너무 느낌이 달라서 걱정됨..그냥 가나군에서 안정박는게 나을까요?
네임드들 문제임뭐만하면 추천글 올라가고불편해서 살 수가 없음뉴비들 글 묻히고 나도 좋아요 많이 받고 싶은데 못받고http://orbi.kr/bbs/board.php?bo_
성적잘나오면 그 재종에 서울대반이나 의치한특별반 같이높은반으로 갈수잏나요?대성학원이나 메가스터디요
제게 도움을 주실분 있으신가여&nbsp;
현재 29만원말고개별 선생님마다 선생님프리패스는 안파나요?생윤 정수환 패스 언제 개설되는지 여쭤봅니다.
메가, 김영1일, 지1낙사근데 왜 세개가 서로 다 다른거지? 짜고 후하고 차이면 모르겠는데 어디선 되는게 어디선 안되고 일관성이 없잕아. 뭐 어떡해야되지..쥐낫사 믿고 가면 되려나? 글고 이따 7시반에 퓨처플랜이란곳에서 정시설명회한대서 대치동 피시방에서 죽치고있는데 여기 괜춘함?
성적입력을 잘못해서 수정함..내신합쳐서 딱 689.00인데전화기 3~4차추합노리고 써볼만한가요?아님 그냥 안정빵으로 신소재/산경써야되나요
앞반 가능해요???ㅠㅠ그리고 지방+여자 여서 최소 월 200은 들것 같은데차라리 2관가서 반액장학금 받는게 나을까요?ㅜㅜ
평소에 계속 불편했는데 지적하면 연관된 사람들에게 몰매맞을까봐 가만히 있던거에요
얼굴면도해줘요?? 각질벗기는거시원하긴한데 갈때마다해주는데솜털까지밀면좀그렇지않나요? 압출도갈때마다하는데..
실제지원자들만 따로 정리해서 보니 괜찮네요 나름 지놕표본 보는거같기도 하고 ㅋㅋ 위엣분들 대충 어디로 빠지겠다 라는것도 대충 짐작가네요 근데 제가 본과는 위에분들이 빠질곳이거의 없다는게 함정 ㅠㅠ
참고로 원대는 죽었다깨어나도 가기싫은데 집앞에원대있다는가정하에..
말은 곱게 ㅎㅎ
컴잘알 갓존잘 오르비님들 ㅠㅠ와이파이가 켜서 있음에도 노트북이 그걸 인식 못하는거 같아요.. 그래서 계속 인터넷 연결이 안되는데 어떡하죠??핸드폰으로는 잡히는 와이파이가(가득참) 노트북은 안잡혀요.. ㅜㅠ 해결책 좀 제시해주시와요 ㅠㅠ
표점합 489&nbsp;안되겠죠??너무너무 재수하기싫어요.,,
연락이 닿을 방법 없을까요ㅠㅜ이름도 모르고 아무것도 아는게 없는데
내신은 1.8이고 가군 교원대 초교, 나군 설교/경교생각중인데 면접 무난하게 보면 2패는 안하겠죠?
국어 어려워지고 목표가 바뀌었으니 강사님 고민임. . . 등급은 고정3이상 2이하였음. . .책좀 읽어서 읽어서 맞추는 스타일이고 문법에서 와장창틀리고 킬러지문에서 시간 많이 잡아 먹으면서 푸는타입인데 뭔가 강사님들이 많이 호불호가 갈려서ㅠ 스듀. . .까지는 동생이
내년엔 꼭 연의가서 합격수기 올리겠습니다!!여러분들도 모두 목표 이루시길!!
모평성적으로 치대,한의대도 넘봤었는데인하대 공대마저 논술 불합하네요.불합격 글자만 계속 멍하니 쳐다보고있었네요.감사합니다.
"영어는 앞2줄 혹은 뒤2줄만 읽으면 답나옴!"이러시다가 장렬히 전사하심이게 세대차이구나.
모집요강에 비교과 반영방법 떡하니 나와있는데 그냥 만점처리해버림; 메가는 반영해주는데 이거 안해주는 이유가 뭔가요?ㅋㅋㅋㅋ모집요강을 최대한 고려했다면서 굳이 안하는 게 이해가 안됨1점이 합격여부를 가르는데 걍 만점처리해버리면 어쩌자는 걸까요이러라고 돈냈나.. 돈 냈으면 계산해줄 수 있는 건 다 해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안녕하세요오르비클래스국어영역 강사 심찬우입니다수능 이후 참으로 바빴습니다많은 사람들을 만났고<p style="
재밌을것같음작년 통계학과처럼 &nbsp;소수 수시 이월 학과에서 갑자기 까보니 좀 빵꾸고 그런거 많을듯...
작년엔 올해보다 수능이 쉬웠으니까작년 어느 대학 컷이 평백 x 였으면 올해는 x-0.5 정도로 낮아질 듯?지극히 상식적인 얘기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대구한의대 탐구한과목 반영인데영어가 자꾸 걸리네요...
속도도 빠르고 크기도 나름 작고10000mAh
닥후?
뀽뀽
ㅈㄱㄴ
올해 선생님단독프패가나올까요?? 대성프패샀다가 윤도영t말고 다른분들이랑은잘안맞는거같아서 일단환불하고메가패스샀는데...
잘본다는 보장이 없다는건 알지만 대체로 쉬워짐? 모래주머니 효과?이과수학공부랑 독립인가 ㅇㅇ..
국어 김재홍수학 양승진영어 이명학&nbsp;생1 벡호&nbsp;지1 오지훈윤사 임정환사문 임정환올해 이과전과생이고 지극히 주관적 ㅎㅎ
기출하면 될까요
서초메가는 장학금 받을 수 있구요부모님은 어디든 상관없다하시는데 전 자꾸 신경쓰이고 죄송하고 그러네요ㅜㅜㅜ이과구요, 과탐하나를 너무 핵망해서 재수하는데나머지는 1211이구요두 학원 사이에 큰 차이가 있을까요?서메 다니시던 분&nbsp;계신가여ㅜㅜㅜ
ㅈㄱㄴ ㅈ낚사나 대성 등 미니배치표가 많은데 작년엔 정시를 쓰지 않아서 미니배치표든 뭐든 하나도 모르겠네요. 점점 미니배치표 표준점수가 올라가나요?
?
국어 5등급수학 5등급빡머갈 이과 예비재수생인데ㅡ요노대 유시험 1월부터 한달동안 국어 수학 개념좀 잡고시험보면 붙을수잇을까요ㅜ
서울대가는데스
심심하니까 함 읊어볼게요특이점1.혼밥하는 찐따평일 점심 저녁은 쭉 혼자 식당에서ㅠㅗㅣ주말은 같이 먹자는 애 있으면 같이 먹고같이 먹자는 애 없거나 스밥하고 싶으면 혼밥주작임..아무튼 주작임2.아랍어 노베이스-&gt;수능 49점재종 수업만3.대성은 대성인데 본관x(
국어 집에와서 다시푸니까 내가 헷갈렸던거 뭐했는지 생각이 안나더라구요...그래서 가채점 89로 했는데실제론 93이 나왔네요.ㅋㅋㅋㅋ오답노트 뭐해야될지 모르겠어서 그냥 다해야할삘..
ㅈㄱㄴ
6평 90 96 949평 90 96 97수능 92 96 94ㅁㅌㅊ?? 이과에요ㅋㅋ
나오면 그때 다시 업데이트 되는 것 맞죠?
메가 짠거 맞죠?! 맞다고 해줘여ㅓ 멘탈 다 나갔네.. 헬스 안가ㅠㅠ
제목 그대로에요문돌이 국수영 442에요
건대 유기나노Vs경희 응물ㅇㄷ가더좋음?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