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생
#재수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3 18:43
 공지
#자유게시판 #공지  앱르비에 곹글 버튼 생김 1683 38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2 17:2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1 11:32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31 11:38
2585803 25die Sonne 02/28 17:05
2585802 4kga1800 02/28 17:04
2585801 18Rjc6ulz8TrULS4 02/28 17:04
2585796 18허허허헣 02/28 17:01
2585794 30갸우봄욱 02/28 17:00
2585793
#재수생  토즈 vs 온더데스크 24 1
29부에노 02/28 16:57
2585792 25NeLJ6icVorY8Fm 02/28 16:56
2585789 31vAl45DNWeRHK9V 02/28 16:49
2585787 194pple 02/28 16:46
2585783 15낭만닥터 냥 02/28 16:43
2585780 47Managersicon분홍신 02/28 16:33
2585769
#재수생  한석만 모의고사 136 7
43ALPHATECHINC6 02/28 16:15
2585764 36lllllllllllll 02/28 16:06
2585763 335e4twDkN6g7TIW 02/28 16:05
2585762 32빡썹윽건창 02/28 16:04
2585747
#재수생  야 니네 모해 59 3
36lllllllllllll 02/28 15:38
2585745 23교대탈출넘버원 02/28 15:37
2585740 43평가원장 02/28 15:33
2585739 47Managersicon분홍신 02/28 15:32
2585729
#재수생  잇힝 41 5
12Cassandra Sanchez 02/28 15:26
2585727 47김해잔 02/28 15:22
2585726 17대학가고싶어정말정말 02/28 15:21
2585723 47Managersicon분홍신 02/28 15:19
2585721 152108학년도재수생 02/28 15:18
2585719 46도깨비 02/28 15:16
2585709 13뿡치 02/28 15:08
2585705
#재수생  17수능 83 2
54Evangelion 02/28 15:05
2585698 20HㅏNㅏ 02/28 14:54
2585697 18 02/28 14:53
2585692
#재수생  수강신청질문 60 3
58ㅇ_ㅇ 02/28 14:44
2585687
#재수생  2017 정시입결 371 3
26mx985 02/28 14:39
2585684
#재수생  잠깨는법 73 2
18지니1476 02/28 14:34
2585683
#재수생  나른~~ 30
18지니1476 02/28 14:34
2585682
#재수생  날씨좋은듯 28
18지니1476 02/28 14:33
2585681 46Masillersicon물1생1전사 02/28 14:30
2585680 34강민철 수능국어 02/28 14:30
2585679 51Managersicon사쿠라코 02/28 14:28
2585666 63Managersicon화니즘 02/28 14:14
2585656 51Managersicon사쿠라코 02/28 13:57
2585655
#재수생  무휴학 반수 63
3고대를포기못하겠어 02/28 13:53
2585650
#재수생  송파대성도 54
54Evangelion 02/28 13:47
2585645
#재수생  진짜 충격임 ㅠㅠ 210 8
41너라는계절 02/28 13:41
2585641 51Managersicon사쿠라코 02/28 13:39
2585636 1Fv2YNAp6zBLQeo 02/28 13:36
2585625 30dP62BMjYrcoVi 02/28 13:28
2585621
#재수생  영어 공부법 26
17지디보고싶다 02/28 13:25
2585609 16황선생 02/28 13:10
2585602 58ㅇ_ㅇ 02/28 13:02
2585600
#재수생  삼수벌레 100 2
17사과사탕 02/28 12:59
2585595 47Managersicon분홍신 02/28 12:54
2585590
#재수생  둘중 뭐가더나쁨?? 105 9
17사과사탕 02/28 12:51
2585582 21Masillersicon겨우이거시킨 02/28 12:46
2585581 56XiaWVing 02/28 12:45
2585579 18지니1476 02/28 12:42
2585578
#재수생  다들맛점!! 29 1
18지니1476 02/28 12:41
2585576
#재수생  점심시간 28
18지니1476 02/28 12:41
2585572 47Managersicon분홍신 02/28 12:38
2585570
#재수생  수학 논술 28
12수시만세 정시만세 02/28 12:38
2585569
#재수생  대학갱 노트북질문 104 9
32연세대로간다 02/28 12:37
2585554 39따리라란 02/28 12:24
2585529
#재수생  잠 잘자는법 51 1
25원아이민45000대뇐ㄴ 02/28 11:51
2585528 28ㅈ만한 02/28 11:47
2585512 25상구님 02/28 11:28
2585509 41너라는계절 02/28 11:14
2585501
#재수생  아 제발 좀 75 5
38메가워리어 02/28 11:03
2585499 41너라는계절 02/28 11:00
2585498 8XA8cVl63jeMqsU 02/28 10:59
2585497 25상구님 02/28 10:55
2585494 44Masillersicon236465854684684 02/28 10:53
2585489 41너라는계절 02/28 10:41
2585488 47Managersicon분홍신 02/28 10:36
2585487 23몽 진 02/28 10:33
2585485
#재수생  반전 발육 323 10
33고양이 냐옹 02/28 10:26
2585483 42shootingstar2113 02/28 10:23
2585481
#재수생  출석 부르겠습니당 193 37
35꼬부기 02/28 10:16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3월 학평 심층 분석 및 단기 고득점 전략 대공개!SKYEDU 3월 학평 전국투어 설명회<span style="font-size
옯-하!앱르비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실행시켜서 오른쪽 아래 보면 GOAT 생김&nbsp;(아직 iOS만 반영되고, 안드로이드는 심사중입니다 조만간 업뎃 될거에요)누르면 GOAT글이 뜸아래 있는 DeepFeed 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글을 먼저 보여주는 거고Deep2Feed 는 그동안 내가 읽었던 글들을 바탕으로 관심 있을만한 글 추천해 주는 것임예전 모아보기는 바로 옆 버튼 누르면 됩니다옵세시브 하드 옯창의 경우는 예전처럼 모아
<span style="background-c
메가스터디에 EBS 수능특강 상륙!!<p style="tex
뭐가있나요 인강교재여도 ㄱㅊ
강대 2관 편입 신청 해놓은 상탠데여 본관 다니고있어서 2관 반배정에따라 결정하려하는데 상담원이 반배정을 안알려주네여혹시 입학하시거나 편입하신분들 입학할때 반배정을 어캐 통보받으셧나여?당일날 아침에 본관처럼 벽보로 붙이나여? 아님 문자가오나여?아시는분들 댓 부탁드려요
정상입니다.우리가 원하는 &#39;진보&#39; 정당이 없기 때문입니다.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진보가 뭘까요?모니터로만 볼 수 있는 이재용은 우리에게 압제자가 아니지요.우리가 만약 삼성에 취직한다고 해도, 이재용이 우리의 압제자라고 느끼게 되지는 않을 겁니다.
수학공부를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처음부터 공부하고있어요. 그래서 이부분들이 수리 가형에 필요한지 오르비여러분들께 여쭈어봅니다수1 고차방정식에서 나오는 w? 오메가무한등비급수와 급수에서 도형나오는거&nbsp;계차수열 군수열&nbsp;여기서 필요하다면 어느정도로 알고있어야하나요
요즘 공부 많이 안했는데어차피 2일뒤에 개학이기도하고결정적으로 갑자기 엄마가 치킨을 사왔다하셔서집에 가는중인데가서 먹고나면 공부하기 엄청 싫겠죠?
어디가좋을까요? 현재 토즈에서 하는중ㅎ
딘님?그분 뭐때매 그럼?
첫날부터 아예 안들어가면 출석보고 팀플 조 짤때 저 빼고 짤까요..?팀플 과목이 한 학기에 하나정도인데 이 수업은 째고싶거든요 ㅜㅜ
ㄱㅇㄷ근데 배송비별도ㅠ
지금 재종 다녀요 ㅋㅋ&nbsp;잘 적응하고 잘 다니는데&nbsp;제가 공부하는 방법이 맞는건지 몰라 질문하러 와써여지금 자습시간 되면 그날의 수업 뭐했는지 떠올리고 곧바로 숙제하거나 숙제 없으면 계획 세워둔 교재로 공부하는데 잘하고 있는건가요??&nbsp;시간관리는 보통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인강듣고 뭐하고 하다보면 시간이 엄청나게 부족한거 같아서요!알려주세요!
제 수학점수보고 피식함...... 그리고 그냥 감......ㅂㄷㅂㄷ
가형만 출시
안과갔는데환자가 저밖에 없는겁니다.그래서 간호사 누나들이 심심하셨는지막 계속 말걸어줬어요 ㅎㅎ간호사 누나들 총 4명이었는데막 속사포로 저한테 계속 말 걸어줬어요딱 가서 인사하니까"어!~ &nbsp;어서와~"하면서 밝게 인사해주구"약은 넣었어??"ㅎ하길래"아... 까먹고.... 안넣.." 하니까"우씨! 넣야지!ㅋㅋㅋ &nbsp;우씨~"하면서 말걸어주고"CGV안갔지??
이번 수능을 치는건아니지만 요즘 수학 어떻게나오는지 궁금해서삽자루 강의 오티 들어봤는데작년수능문제들을 보여주면서&quot;수학2는 대부분 계산문제나 쉬운문제만 나온다. 그러니 너무 깊게 가지 마라.&quot;&quot;미적분1도 함수의극한이나 수열의극한에선 어려운문제 안나온다.미적분 단원만 어렵게 공부해라&quot;이럼 ㄷㄷㄷㄷㄷ이러다가 이번수능에선 21번에서 집합명제가 나오면 어쩌려고....ㅋ
ㅠㅠㅠㅠ 없을까요...
나랑 놀아&nbsp;아빨리!
처음 기숙사 생활하는데 팁 부탁드려요예를 들어 ~은 민폐니 안하는게 좋다,청소는 나눠서해라 이런거 말씀해주세요!!2인1실이예요!!그리고 아침 6시에 알람 켜놔도 될까요?
안보이네요 ㅠ
수학 21 30 맞혀놓고 7 26 틀림수학 93점
.
저만한 속눈썹이 계ㅡ속 눈에들어감&nbsp;하루에한두번씩 눈에들어가서 개따가워서 &nbsp;거울보면서빼야됨 ㅅㅂ개짜증
2년간 심우철 팠는데&nbsp;명학띠가 좋다해서 듣고 있는중근데 심우철이 좀 쉽고 그런거 같은데님들 걍 저에겐 조금 어려운 명학띠로 할까요?수능 망친 기억이 있어서 심슨.....하
수학 3점짜리 틀린거 실화.....?????&nbsp;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오르비언님들.수의대 prospect의 팩트좀 알려주세요오학교에서 배우는거랑.취업은 어떤식으로 하게되는지.수입은 어느정도되는지.
방 갯수로 싸울듯ㅋㅋㅋ 사스가 할리우드..
내일이잖아..ㅠㅠ시러어어어어어독재 진짜..
몇년만의 불수능이었나요?
내부 디자인이 쓸데없는것 다 빼고 컴팩트한 느낌이 있는거 같아요(팡일,띵학,갓-도영 수강중) 이투스나 스듀책들은 비교적 화려한데 반해서. 메가 교재들은 딱 그 중간??
과학지문 푸는데 평균 8분정도 걸리는거같아요 읽는대 3분30초 푸는데 4분30초정도요 &nbsp;이정도 속도면 괜찮은건가요?&nbsp;
1. 최소학점 어디서알수있죠2. 수강정정기간때 강의 취소는되는거같던데재신청도되나요
올해2017 수능 연고대 및 주요대학 정시입결알고싶은데링크나 자료 어디서 보는지 알 수 있을까요?
잠깨는법ㅜㅜ
나른하다ㅜㅜ
이런날소풍가고싶다ㅋㅋ
정오표 펼쳐보고 기겁그거 고치면서 두번 기겁
포퍼지문 해설강의 올라왔나요? 왜 저는 안보일까요.. 그리고 라이브반 여러분들 문법강의 올라왔나요? 화요일부터 수강 가능하다했는데 없네요 전..
웬만한 초록글은 모아서 볼수 있으니 참 좋음
안녕하세요, 논술을 좋아하는 정도환입니다.육군사관학교 기출문제 09~17년도 자료 총 정리입니다. 사관학교를 준비하지 않는다 하더라도, 분명 좋은 자료들이니 필요하신 분에 따라서 향후 공부에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nbsp;자료 자체는 구하기 어려운 자료는 아니나
6의대.. Goat..
해보신 분들 팁좀 주시면관련 글이라도
반수반 여나요?
증사찍으러갓는데 1차 거기거울보고 충격 2차 찍은사진보고 충격.. 진짜 와 ... 좋아하는오빠가 나한테 웃어준게 성격이 엄청좋은거엿네 하 .. 진짜 와 아ㅠㅠㅠ &nbsp;죽고싶..&nbsp;
전남대 문과신입인데요.. 서울사람이라 6,7월에 휴학하고 재종갈생각인데 그전에 논술학원 다니는게 좋을까요?&nbsp;그리고,, 국어 문젠데요,, 제가 글을 읽을 때 만화건 소설이건 제대로 이해하지 않고 빠르게 넘어가는거 같은데 이런건 매일 꾸준히 이해하며 읽는 연습을 하면 고쳐질수 있을까요?,, 다른건 몰라도 특히 독서가 심각하네요,,
왤케 바꼈나요.모바일인데 조작하기 힘드네요 ㅡㅡ
작년 수능 기준으로 영어 5등급 나왔습니다이번에 영어 절평이 돼서 좀 안심되기는 하는데 그래도 어떤식으로 공부해야할까요? &nbsp;조언 부탁드립니당^^
안녕하세요.현재 어린 나이(23)에 영어, 수학 학원을 차려서 운영중인 원장겸 애기강사에요.오르비나 수만휘같은 커뮤니티 활동을 전혀 안 했다보니 완전 어렵긴 한데 그래도 오르비 담당자님이 여기서 글 많이 써야 제가 오르비에서 무료인강을 올려주시게끔 해주신다니 쓰겠
날이 좋아서날이 좋지않아서날이 적당해서
나는 삼수벌레
서브웨이 거리가 걸어서 20분거리.......;;;;;;;; ㅋㅋㅋㅋㅋ다른거 없나여
선택적 허언이 더나쁠가(거짓말인지 알고하는 구라)아님 리플리 증후군이 더 나쁠까(자기거짓말을 사실이라 믿으면서하는 구라)
이과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미2 강의에서 뭐 좀 할려고 하면 이건 월간에 실을거니까 그때 보라고 하시고 개념설명도 제대로 안해주심 문풀도 몇개만 골라서함.아무래도 현강을 촬영한거라서 기준이 현강생이긴 하겠지만 첫 개념 떼려는 분들한테는 매우 별로.참고하세요 쌩노베 개념코드 들으시려는 분들.+해설없음,미2 책에는 정말 미2만 있음 미1 내용 X
149162536496481100121144169196 (통계적 추정 모평균, 모비율에서 95% 계산할때 2x2x7x7로 생각하면 약분 개빨라짐)225256 (2^8)28932436140020까지15 6평 나형 30번&nbsp;17 6평 나형 30번이이거 외우면 훨씬 빨리 풀리는 문제였음31^2 = 96132^2 = (2^5)^2 = 2^10 = 1024&nbsp;이므로 루트10 = 3.1XX 인것도 안외우고 유도 가능
추천좀해주세요~~
다들맛점하세용ㅎㅎ
아싸점심!!
점심메뉴를 추천받기 위함입니다추천 ㄱㄱ
대치동에서 의대수리논술 들으려고 하는데 좋은 선생님 좀 추천해 주세요논술은 처음 해봐요 선생님 추천해 주시고 학원이랑 시간대 좀 알려주세요
제가 긱사에서살 예정이라 노트북을 사려하는데 게이밍노트북으로 2.5kg짜리 사도될까요?반수했을때 누나노트북 빌려쓴거 생각하면 거의 옮기고다니지 않았거든요..게임은 하고싶어서ㅋㅋㅋ괜찮을까요
먼 옛날부터 연대 ㅈㄴ 연대!!파랑!!독수리!!신촌!!젊음!! 이런식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빨강이 예뻐 보임...하하...현실은 둘중 어디든 붙여만 주신다면 정문에서 후문까지 앞구르기로 갈 수 있음 총장님 신발도 핥을 수 있고 8시반 수업도 기쁘게 가줄수 있음 제발....사진은 오르비의 어떤분이 만드신 고대 배경화면(지금 닉이 기억이 안나ㅠㅠㅠㅜ죄송합니다)너무 예뻐요ㅜㅜㅜㅜㅜㅡㅜㅜㅜ
1. 자기전에 휴대폰은 저멀리2. 자기전에 온갖생각이 다든다면 매일 한가지 생각으로 잠들기 해봄&nbsp;(ex. 로또1등이 되면 짓고싶은 집의 도면이나 모습을 상상하기&nbsp;로또1등되면 찾으러간다음 뭐할지 상상하기 등등수능보는어린이들은 대학가서 오티 엠티 등
윤도영쌤 교재에서는 혈청주입해도 면역력 생긴다고 하고백호는 면역력 안생긴다는데 시험에서는 안생긴다라고 봐야하나요?
군대가기전에 꼭 ㅋㅋ 모쏠로사시지마시고공부만하지마시고
ㅠㅠ장난말구 진짜로 ㅠㅠ자소서쓸건데 도무지 창의적인게생각이안나요..
아 ㄷㅊㄹㅅ 501 51번 코좀 작작후벼라 진짜하 겁나거슬리네 진심&nbsp;&nbsp;너무 격렬하게파서 뭐라할수도없고&nbsp;&nbsp;제발 좀.. 하아 ㅅㅂ
실질적으로 어떤게잇을까요?? 글잘쓰시는분들 도와주세오ㅠㅠ키워드를 뭘로잡아야할지모르겟어요
다이소 독서대 괜찮나요??사진보니 청록색,분홍색 플라스틱이던데 별로일려나요..
군인월급20만원이말이되냐 뭐 개인시스템 환경이라도 좋게해주던가남자만 군대가는것도서러운데 전쟁날위기에 언제 뒤질지모르는상황에 자유를 억제받는곳에가서 뼈빠지게 나라지키고제대해도 복학하면 눈치받고 미국 그렇게좋아하면서모병제로바꾸던가 아니면 월급같은것좀
this could be heaven천국일겁니다this could be heaven천국일겁니다this could be heaven for everyone모든 이를 위한 천국말입니다&nbsp;in these days of cool reflection정이 사라진 요즘you come to me and everything seems alright그대는 내게로 왔고 모든 것이 좋아보여요i
하하..&nbsp;
학원에서 국어끝나고 50분에 수학시험 시작할텐데 할게 없음 ㅠㅠ
수능날 정신놓고 상위누적 22퍼정도 떨어져서원하지않는대학일뿐더러걸어놀만한 가치도 없는곳인데부모님이 일단 가라해서 왔습니다이학교는 무슨 2학기 휴학도 안되더라구요무휴학으로 반수해야지 라는생각으로들어왔는데 기숙사 살면서 이건 아닌것 같다는생각만 듭니다 어짜피 이곳에 있고싶지도않지만 웃긴건 걸어놀학교급도 아닌데걸어놓고 다닌다는것도 코미디이구요하 지금 자퇴를 생각하고 있기도 한데혹시 자퇴하신분의 의견을 좀 묻고 싶습니다.
이렇게 늠름한 암캐로 클줄이야암사자삘이 나기시작@0@
적응하려면 시간 좀 걸릴 듯ㅠ
깨어있는 오르비 칭구들은댓글로 손을 들어주세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