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충대공대장학금vs홍대공대
#자유게시판 #주요대 #기타대학
  • 33크앙크앙
  • 작성일 15-12-17 18:22
  • IMIN 613406
  • MS 0000
  • 조회수 570
http://orbi.kr/0007171537

http://orbi.kr/0007171537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반수할꺼인데 닥후일정도로 입결이차이가많이나나요? 둘다과는골라갑니다

반수할거면 공짜로다니는게좋지않나요?? 나중에뱉어야하나..?

2015/12/17 IMIN: 557609 IP: 39.♡.51.49 MS: 2015

꼭잘될거란보장이없어서요ㅠㅠ

2015/12/17 IMIN: 613406 IP: 39.♡.94.100 MS: 0000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5/12/17 IMIN: 605315 IP: 1.♡.113.228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5/12/17 IMIN: 632705 IP: 5.♡.201.74 MS: 2015

44행복
0

와 수탐깡패

2015/12/17 IMIN: 581797 IP: 112.♡.248.81 MS: 0000

반수하면 뱉어야할건데

2015/12/18 IMIN: 622319 IP: 39.♡.18.214 MS: 2015

#자유게시판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3 18:43
 공지
#자유게시판 #공지  앱르비에 곹글 버튼 생김 1670 38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2 17:2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1 11:32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31 11:38
2585551
#자유게시판  나는 달라지고 있어요~ 22
42마요똥꼬끼워별똥싸기 02/28 12:19
2585540
#자유게시판  국어 문법!!! 20
15신장고짱짱 02/28 12:05
2585537
#자유게시판  요즘 여학생 발육 ㄷㄷ.jpg 252 10
47Epi-orbisersicon고려대학교 02/28 12:00
2585529
#자유게시판  잠 잘자는법 28 1
25원아이민45000대뇐ㄴ 02/28 11:51
2585518 61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02/28 11:36
2585510
#자유게시판  허리 전문가 계신가여 148 15
27University of Seoul 02/28 11:15
2585491
#자유게시판  최민용? 강성태? 159 6
32나는너의이웃 02/28 10:50
2585490
#자유게시판  웹툰보고싶다.. 87 8
44★메이코패스★ 02/28 10:42
2585443
#자유게시판  이다지쌤 인스타 ㄷㄷ 993 4
19샤댕 02/28 07:39
2585417
#자유게시판  새르비 기상 기상 94 9
44크-앙 02/28 04:22
2585409 44크-앙 02/28 03:33
2585399 44★메이코패스★ 02/28 02:48
2585360 65드라이아이스 02/28 02:23
2585353
#자유게시판  배기범T가 그렇게 좋아요? 287 6
16fRxLyEgtJmlhBM 02/28 02:18
2585330
#자유게시판  질문받음 162 18
60생강 02/28 02:05
2585328 44크-앙 02/28 02:04
2585315
#자유게시판  쿠팡 미쳣다 ㅋㅋㅋ 456 25
61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02/28 01:55
2585296
#자유게시판  또 썰 풀아볼까.. 79 2
44★메이코패스★ 02/28 01:49
2585283
#자유게시판  저도 제발 질문해주셈 83 26
30냉정과열정사이 02/28 01:44
2585279
#자유게시판  와아아 공부끝났다아 53 6
44★메이코패스★ 02/28 01:43
2585143 44크-앙 02/28 00:50
2585137
#자유게시판  개강 귀찮다ㅠㅠ 121 8
44ManagersiconAl-Qahirah 02/28 00:49
2585122 44크-앙 02/28 00:45
2585088 56ManagersiconKei 02/28 00:33
2585039
#자유게시판  대학생분들 122 11
37Fingerstyle 02/28 00:21
2585002
#자유게시판  나도 덕질이나 할까 83 19
30냉정과열정사이 02/28 00:12
2584966 56ManagersiconKei 02/28 00:00
2584938 22연카성 02/27 23:47
2584937 30냉정과열정사이 02/27 23:46
2584930
#자유게시판  수학의명작 질문 68 1
22손흥민이루니보다잘합니다 02/27 23:43
2584839 27에디부기 02/27 22:58
2584791
#자유게시판  반수할건데 소모임 125 1
38언니네이발관 02/27 22:34
2584786 26광화문 02/27 22:32
2584758
#자유게시판  빕스 알바생분들 68
20슬기로운 소년 02/27 22:11
2584747
#자유게시판  시립대 쿠팡대라는게 407 7
61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02/27 22:05
2584717 20슬기로운 소년 02/27 21:50
2584576 56ManagersiconKei 02/27 20:22
2584519 61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02/27 19:46
2584474
#자유게시판  대학계의 엑조디아.jpg 541 13
27좋은기억 02/27 18:58
2584470
#자유게시판  샤워기 수압이 약한데 256 17
61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02/27 18:52
2584412
#자유게시판  흑인 백인 혼혈은 246 16
61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02/27 17:40
2584398
#자유게시판  정답은? 헤이하버드!! 319 11
43Epi-orbisersicon연세대 총장 02/27 17:19
2584395 19수학생물 02/27 17:14
2584368
#자유게시판  공포게임 172 2
60생강 02/27 16:34
2584357 61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02/27 16:21
2584353 25원아이민45000대뇐ㄴ 02/27 16:19
2584351
#자유게시판  게임업계의 서강대 450 7
44크-앙 02/27 16:16
2584342 39Epi-orbisersiconJohn Stockton 02/27 16:04
2584335 60생강 02/27 15:47
2584328
#자유게시판  아 윤도영 현강듣고싶다 326 18
44★메이코패스★ 02/27 15:39
2584302
#자유게시판  메가 교제쿠폰 고민.... 303 14
25스이쿤 02/27 14:52
2584298 56ManagersiconKei 02/27 14:47
2584295 44크-앙 02/27 14:43
2584267 26광화문 02/27 14:17
2584173
#자유게시판  수학기출에 대해서 155 4
16저녁머먹ㅈ 02/27 12:04
2584137
#자유게시판  17.2.27 83 3
44★메이코패스★ 02/27 10:51
2584135
#자유게시판  아 살 개쪘네 366 6
61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02/27 10:49
2584057
#자유게시판  으르릉 크르릉... 136 3
61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02/27 06:06
2584041
#자유게시판  여러분 4시가 넘어갔어요 117 2
28강스카이 02/27 04:05
2584033
#자유게시판  지금 살아있는 분들 132 13
28강스카이 02/27 03:46
2584025 60생강 02/27 03:22
2584004 44크-앙 02/27 02:42
2583956 44크-앙 02/27 01:53
2583864 44크-앙 02/27 01:17
2583848
#자유게시판  웹르비 여러분 75 1
44ManagersiconAl-Qahirah 02/27 01:10
2583803 44크-앙 02/27 00:58
2583771
#자유게시판  제 문제도 풀어줘요 ㅡㅡ 170 15
56ManagersiconKei 02/27 00:48
2583754
#자유게시판  점점 줄어드는 팔로우... 217 11
56ManagersiconKei 02/27 00:42
2583712
#자유게시판  냥ㅣ슐깸 92 17
61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02/27 00:31
2583666 54✨인성낭군✨ 02/27 00:22
2583657
#자유게시판  백악관은 77 4
43도널드 J. 트럼프 02/27 00:20
2583653
#자유게시판  걍 자야겠다 57 2
44★메이코패스★ 02/27 00:19
2583636
#자유게시판  책임져!채김지라고@!!@@! 205 20
54✨인성낭군✨ 02/27 00:16
2583623
#자유게시판  저 닉변한거에요.. 99 6
44★메이코패스★ 02/27 00:12
2583613 61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02/27 00:10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3월 학평 심층 분석 및 단기 고득점 전략 대공개!SKYEDU 3월 학평 전국투어 설명회<span style="font-size
옯-하!앱르비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실행시켜서 오른쪽 아래 보면 GOAT 생김&nbsp;(아직 iOS만 반영되고, 안드로이드는 심사중입니다 조만간 업뎃 될거에요)누르면 GOAT글이 뜸아래 있는 DeepFeed 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글을 먼저 보여주는 거고Deep2Feed 는 그동안 내가 읽었던 글들을 바탕으로 관심 있을만한 글 추천해 주는 것임예전 모아보기는 바로 옆 버튼 누르면 됩니다옵세시브 하드 옯창의 경우는 예전처럼 모아
<span style="background-c
메가스터디에 EBS 수능특강 상륙!!<p style="tex
그대 다시 내게 돌아오기만을손 꼽아 기다려요~나는 그대에게 마지막 사랑이기를~ 원해요~
국어 문법 기출을 제외하고 퀄리티 좋은 n제 문제집 있을까요? 추천 부탁드려요
띠-용?
1. 자기전에 휴대폰은 저멀리2. 자기전에 온갖생각이 다든다면 매일 한가지 생각으로 잠들기 해봄&nbsp;(ex. 로또1등이 되면 짓고싶은 집의 도면이나 모습을 상상하기&nbsp;로또1등되면 찾으러간다음 뭐할지 상상하기 등등수능보는어린이들은 대학가서 오티 엠티 등
불 완전히 키는건 아니고 스탠드 같은거 켜놓고 자는거요어떠신가요?잠 잘 오나요?
요즘 재채기만 해도 허리가 많이 아프네요허리에 좋은 운동이나 음식 뭐 그런 거 있나요?
재수시작하면서 웹툰을 끊었지만오르비에서 유행하는 머치동강사도 보고싶다..으아아아아
다른 샘이 교재나 수업방식 같은거 베꼈다던데&nbsp;ㄷ
이등병들은 지지직거리는 소리에도 일어나는데 병장되면 절대 안들린다는^ㅅ^
아니 얘랑 얘가 서로 아는사이야?이럴때 있지않음?
1편: http://orbi.kr/00011325021&nbsp;1편 이어서..(요약: 난 친구 A를 좋아함)그 아이랑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nbsp;1편이 가장 설렜던 사건인듯 하다&nbsp;지금 할 이야기는1편 이후, 두 번째로 설렜던 일이다.고등학교 1학년때 나랑 A는 같은 반이였고
http://www.ilemonde.com/news/articleView.html?idxno=3384&nbsp;직업은 세상의 빛을 고루 나누고 있을까?한국사회의 증상 읽기 8회 : 직업http://www.ilemonde.com/news/articleView.html?idxno=6915&nbsp;한국 민주주의를 말살하는 정치샤머니즘대략 이런 분위기!정
지금 김성재 물리1 개념완성 하고있는데 힘까지 밖에 안들었는데 배기범T 필수본으로 갈아탈까요?&nbsp;왜 다들 배기범이 좋다는건가요 문제도 다 안풀어 주는거 같은데... 배기범 커리 타려면 꼭 필수본 부터 들어야 하나요? 성재t 개념후 기범비급 부터 커리타면 안되나유 ㅠ
ㅇㅅㅇ
왜케 싼가요한달 식비 60% 수준으로 감소함 ㄱㅇㄷㄱㅇㄷ이렇게 싸게 팔면 적자 안나나&nbsp;
다들 많이 쓰셔서 ..ㅋㅅㅋ
구) FanTaSy개강하기싫다
뭔일있었나여?
가수 이적씨의 생일이라네용 ㅊㅊㅊㅊ
모레 개강인데 아.....초반부터 해오름제 전엠 12엠저거 2주안에 다 있는거 실화인가..ㅠㅠ
원래 역교과 가고싶었는데 망할 국어놈쉐키덕에 과를 바꿨네요 휴^^
그래서 신이 난 나머지 팔당댐을 선택했는데랩이 문제가 아니라 에디킴 너무 높아요...
주변에 다른 조건은 다 배제하고얼굴이 평범한 남자와이쁜 여자가 사귀는 경우도 있나요?
가장 최근까지 빨던게Westlife 읍읍..리버풀 읍읍..레드벨벳이나 빨아볼까
없어진다는 얘기를 어디서 들은 것 같은데...진짜 경제학 전공하다 아니다 싶으면 교육대학원 가야지
어쩌다 보니 3번쨰 수능을 보게 됬는데 ㅜㅜ&nbsp;영어 16 98점 17 94점 인데90점 아래로 내려간 기억은 고2때 빼고는 없는데영어 ebs랑 기출만 해도 될까요? 작년에도 ebs랑 기출만 했는데조정식? 요즘 그분 핫하던데 들어볼 필요 있을까요?&nbsp;
어떤 성격을 가진 사람이든 수험생활 직후말이 적고 생각이 많아지는 경향성이 높음그 과정에서 아주 가깝지 않은 주변인물이 떨어져 나가는 것을보면서 인간관계에 대한 고찰도 심화그래서 그런지 깊고 좁은 만남 선호물론 위 두가지 모두 경향성이 외에&nbsp;반수나 재
수학의명작에 문제도 충분히있나요?다른 기타 문제집이랑 병행할 필요없이 기출까지 커버되려나요??????!
안녕하세요?<p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0, 0, 0); text-transform: none; text-
과소모임 들어가고싶은데 밴드는 오반가요 ? 뭐가좋을까요 ...
흐음..다들 댓글 아이피가 175로 시작하고 뒷자리가 바뀌는 것을 보니 통신사 아이피인 것 같은데설마 ㅇㅂ행위를 위한 초석..같은 건 아니겠죠?
월급날 언제에요?친구가 돈 빌려갔는데 월급날 준대서 월급날 물어보려다 너무 닦달하는거 같아서 안물어 봤는뎅
왜그런지 몰랐는데쿠팡이 엄청 싸서 그런건가여?ㅋㅋㅋㅋㅌ
반수 할거라 1학기때 수학+사탐 위주로 공부하려고 하는데메가나 대성 프패 사려고 고민중이거든요...수학은 개념부터 다시 차근차근 짚고 넘어가려하는데인강을 안들어봐서 두 분의 강의 특징(?)같은 걸 모르겠어서 결정을 쉽게 못하겠네요.+사탐은 쌍지리라서 메가 이기상쌤이 많이 끌리긴하는데 대성 지리 선생님들도 괜찮은가요??들어보신분들 아무거나 괜찮으니 한 마디씩 조언 부탁드려요!
사랑은 이상한 2차원ㅡ
공무원 전문직 요런건 진짜 2~3년 휴학하고 준비했는데떨어지면 인생 피폐해지고 돈 시간 아깝자나요그렇다고 학점 스펙 쌓아서 대기업 가자니 금방 잘려서 치킨 튀긴다는 소리에 겁나고공기업은 공무원보다 연봉도 상당히 높으면서도 대기업보다는 훨씬 고용안정성이 높아요
&nbsp;한 조 디 아
샤워기 헤드??그거 바꾸면 수압 세지는거 진짜인가요?
흰바탕에 검은무늬혹은 검은바탕에 흰무늬도 있나요???고양이도 단색이 있고 무늬있는 애도 있듯이요
헤이하버드!!!
이대에서 18학번부터는 정시로 들어온사람은 무조건 자율전공이라는데 오히려 이대가기 더 어려워지려나요..??
페북펌
진짜 유일호가 대통령 권한대행 되는건가설마설마,,,,, 끔찍
많이 읽힌글에 오르비의 인연이 있어서&nbsp;아지매가 끄적끄적 적어봅니당&nbsp;지금은 게시판제가 아니었지만 그때는 게시판제라&nbsp;오르비 첨오고 프로솔로동과 독학생동에서 열심히 눈팅 서식한것같네용&nbsp;막 재수 1년간 신나게 재수생동 독학생
헤이 블리자드!
뉴스를 보긴 보는건가... 단순 정황증거뿐만 아니라 물증도 넘쳐나는 상황에.
미방펑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능 성적표 보던데..ㅜ 한두문제만 더 찍을걸여름방학부터 시작하는 반 있던데ㅔ 6평 성적표로 못들어가니..ㅇㅅㅇ
어제 광클해서 받았는데요 (2개였는데 1개로줄어서 슬프무ㅠㅠ)수정)수분감은 교제쿠폰미적용이라네요 ㅠㅠ 뭐사지??;;ㅎㅎ
강대 + 서강대 경제이만 말을 줄이겠습니다
팔로우 해주시면 저도 맞팔해Dream니다.
러블리즈 케이 (김지연)<img class="fr
안녕하세요 오르비분들&nbsp;여러분들은 수학 기출 3권을 언제 1회독완료하셨어용?아님 오답노트정리까지 언제 끝나셨어요?
어제 꿈을 꾸었다졸업식 끝난지 벌써 18일그 후로 거의 매일 친구들이 꿈에 나온다하루에 5-6명씩. 항상 다른 친구들이었다어제는 오랜만에 스케일이 좀 큰 꿈을 꾸었다내가 자주 다니던 다른 반이랑 복도까지 나왔다어제 본 얼굴이 거의 3-40명인거 같다어제 꿈이좋은 점은친
전신거울 2달만에 보는데 덩치 개커졌다 ㅠㅠㅜㅜㅜ한 4kg 찐거 같은데 원래 뼈대가 커서 그런지 조금의 체중변화에도 몸매변화가 넘 큰듯 ㅜㅜ오늘부터 다시 다욧해야지
냐아아아아아하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아 진짜 잠 못자는데ㅠ불면증 환자 할거 추천좀..ㅠ
있나요?? 몇이나 있을까--요???일요일 새벼기라 없을라나ㅠ저는 불면증이라 ㄹㅇ&nbsp;못자요ㅠㅠㅠㅠ괴로워
하나 사려는데 얼마나 줘야지 쓸만한가요?막 만원 이만원도 있고 10만원 20만원도 있던데
착한글만 쓰겠읍니다.ㅠㅠ
자전거로 만족할래양.
나는 인증은 아니지만 좋은걸 올려주도록하지.
지금 그래픽 저만 깨지나요?막 아까부터 오르비 배경없이 파란 링크만 뜨고 그러는뎅..ㅠ그래픽 깨지는거 뒤로가기 누르기 넘나 귀찮다ㅠㅠ
여기사이트는 아니구...자기 머리한거 인증한 글이였는데 집화장실에서 옷 다벗고 거울로 찍은 사진이였음...다행히도(?) 증기덕분에 간신히 안봤지만&nbsp;그의 사이즈는 매우 작은걸로 추정됐음...
사실 재탕입니다.34.&nbsp;Language diversity all too often provides a convenient basis for marking differences among us. These differences provide a means for positioning people as being either superior or inferior. Once these differences are labeled,
네 저는 자러 간다고 하고 잠리 안 와서 방황중...팔로우가 줄어들었네 ㅇㅅㅇ
누가 사건설명죰
역겨운걸 왜자꾸 토해내서토사물을 사람들한테보여줌ㅋㅋㅋ걍묻히게놔두셈 들.인낭드립없어진뒤로아주 개판된듯...속상..
백악관은 오르비가 다시 평화를 되찾고 다시 옯창력이 넘치기를 바랍니다.또한 사건을 엄중히 따져 법치주의의 원칙을 지키고 민주주의의 원칙을 지키기를 바랍니다.또한 어떠한 비민주적인 행위에 반대한다고 트럼프 대통령은 말씀하셨습니다.트럼프 대통령은 &quot;오
방학이라면 걍 새벽 4시까지 달리는건데내일부터 또 공부해야한다는걸 깨달음...저는 오르비언님들 모두 respect 합니다오르비가 저의 인생에 큰 영향을 주어서&nbsp;이런 일들 터지면 그냥 제가 더 슬픔....ㅠㅠ안녕히주무세요오야스미짜이찌엔옯나잇
ㅁㅊ지금생각해보니컴터키고 밀린롤챔스보고 콜라마시면서 남은 2시간의 자유의 향략을만끽하려했는데오르비떡밥떔에 또발목잡혀서 30분밖에안남은 으아아아알알마ㅏ마느ㅏㅁㄹㄹ이게다들님들떄문임 책임직셈ㄻ름ㄴ라ㅓ;ㅐㅎㅁㅎ;맿ㄹ;ㅁㄷㄹ;ㅣㅐㄹ흐ㅓ;ㅡㅓㄷ;ㅇ일주일에한번쉬는건데사악하다 잔인하다 어떻게이렇게&nbsp;중독적일수가잇지으아아아ㅏ아
이젠 그만 말해야지...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ㅠㅅㅠ+걍 떡밥돌릴려고 뻘글쓰는中
갈거면 냥이도데려가바보들아ㅠㅜ ㅠㅜㅜㅜ아니면 냥이가 자취방빌려줄ㄷ카?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