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디지스트
#자유게시판 #지역균형
  • 31기다릴께
  • 작성일 15-06-16 23:26
  • IMIN 564954
  • MS 2015
  • 조회수 1,468
http://orbi.kr/0006136618

http://orbi.kr/0006136618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디지스트는 일반고에서 가기 힘든가요?

수학 다 1등급이여야 된다는거같던데... 징짠가요 ㅠ

일반고면 수석 차석 쯤 되셔야하고 그에 걸맞는 스펙 도 상당해야 갈수있어요

2015/06/16 IMIN: 551383 IP: 112.♡.179.225 MS: 2015

역시 과기원ㅇㄴ.....

2015/06/17 IMIN: 564954 IP: 223.♡.153.27 MS: 2015

제친구가 지방 일반고에서 붙었는데 내신 영어 한번 2등급 올1등급에서 붙었어요 서울대 갔지만..

2015/06/16 IMIN: 578887 IP: 118.♡.145.17 MS: 0000

서울대요...아...넴ㅋㅋㅋㅋㅋ

2015/06/17 IMIN: 564954 IP: 223.♡.153.27 MS: 2015

제친구도 디지스트 갔는데 지방일반고 출신 내신 1.3?? 정도 됬어요 과학중점학교임

2015/06/17 IMIN: 502873 IP: 222.♡.217.158 MS: 2014

그거 학교장추천잇어야 지원서라도낼수잇는거죠?

2015/06/17 IMIN: 564954 IP: 223.♡.153.27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5/06/17 IMIN: 502873 IP: 222.♡.217.158 MS: 2014

#자유게시판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59272 363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5 10:56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8273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공지 62Operatorsicon정보관리자 2011/07/07
2425647 11마나마나마나 12/07 01:14
2425629 14JLvS0FRxYin76k 12/07 01:07
2425606
#자유게시판  올해정시는 혼돈의카오스 262 3
38adpofgkefkaw 12/07 00:59
2425576 45오르비탈출 12/07 00:53
2425567
#자유게시판  건동홍 가능할까여 ㅠㅠ 157 2
16불랙넛 12/07 00:50
2425520 34Managersicon유애나 12/07 00:34
2425514 38푸른너를본다 12/07 00:32
2425478 13이히후 12/07 00:21
2425467 38푸른너를본다 12/07 00:20
2425461 23몽환화 12/07 00:18
2425445 36Impasse 12/07 00:16
2425395
#자유게시판  유니 경영 가느으으응? 222 10
55Managersiconkei 12/07 00:05
2425380 33ZdLhGpigb8PruB 12/07 00:02
2425360 29오늘의합격내일의합격 12/06 23:57
2425339 55Managersiconkei 12/06 23:52
2425301
#자유게시판  Fait 패키지 관련 164 2
18초코칩새우 12/06 23:43
2425279 25T1A34dstpyJU 12/06 23:36
2425276
#자유게시판  표점이랑 백분위 94
2집에쌓인엿 12/06 23:35
2425266 33Epi-orbisersicon세미프로반수생 12/06 23:33
2425172 20너구리♡ 12/06 23:07
2425106 16Keeeee 12/06 22:52
2425091
#자유게시판  영어 똥망 227 2
14JLvS0FRxYin76k 12/06 22:48
2425084
#자유게시판  고속성장님 계산기 288 1
23몽환화 12/06 22:47
2425075 36Epi-orbisersiconOver Pace 12/06 22:46
2425032
#자유게시판  문과 서성 321 10
50리얼공갈영어이명ㅂ 12/06 22:33
2425031 55Managersiconkei 12/06 22:33
2424979
#자유게시판  와 누백 작살났네... 1026 18
55Managersiconkei 12/06 22:21
2424971
#자유게시판  서울대 윤리교육과 236 3
14카르 12/06 22:19
2424965 44인설의17학번 12/06 22:18
2424957 43나루토 12/06 22:17
2424922
#자유게시판  아 기말공부 개싫다 99 8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6 22:09
2424899 24결국엔죄수생 12/06 22:03
2424896 22dlxntm424 12/06 22:02
2424855 22dF45JES4242309 12/06 21:53
2424847
#자유게시판  진심 근데 97이 너무 똑똑함 1280 17
24결국엔죄수생 12/06 21:52
2424842 55Managersiconkei 12/06 21:51
2424830
#자유게시판  저 표점합 10점 떨어짐 652 6
38201010408 12/06 21:47
2424779 29Masillersicon고국문 12/06 21:36
2424778
#자유게시판  낙지 페잇 41 1
171217 12/06 21:36
2424756 38201010408 12/06 21:30
2424753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6 21:29
2424744
#자유게시판  표점이 작년보다 251
18양퀴 12/06 21:26
2424725
#자유게시판  수학 포기하기로 햇음 345 5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6 21:21
2424716 8fluteandcat 12/06 21:18
2424699 55Managersiconkei 12/06 21:13
2424567 38푸른너를본다 12/06 20:43
2424552 3317의대가고싶다 12/06 20:39
2424541 55Managersiconkei 12/06 20:35
2424527 30슈랍튜랍 12/06 20:32
2424513
#자유게시판  고대 어디까지 가느응~?? 692 17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6 20:30
2424509 20바보같은너 12/06 20:29
2424466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6 20:24
2424398
#자유게시판  낭만닥터 김사부 졸잼 78 2
29후배될게요 12/06 20:10
2424389 7라망 12/06 20:08
2424372 33ZdLhGpigb8PruB 12/06 20:05
2424371
#자유게시판  절망하지 마시길 562 4
29후배될게요 12/06 20:05
2424343
#자유게시판  아개춥다 진짜 64 6
29후배될게요 12/06 20:00
2424331
#자유게시판  생윤 48점 172 1
33웰시코기 12/06 19:58
2424306 38돛대 12/06 19:53
2424289 28유제 12/06 19:50
2424286 2우헤헹 12/06 19:49
2424248 43Masillersicon꼴린아니고쾰른 12/06 19:45
2424230
#자유게시판  빡치는데 저녁 족발 vs 회 63 4
33ZdLhGpigb8PruB 12/06 19:43
2424229 55Managersiconkei 12/06 19:43
2424162
#자유게시판  ㅈ댔네 진짜 ㅋㅋㅋㅋ 397 1
43Masillersicon꼴린아니고쾰른 12/06 19:35
2424154 35한양대경영17학번 12/06 19:34
2424124
#자유게시판  으아 44 1
50리얼공갈영어이명ㅂ 12/06 19:29
2423998
#자유게시판  ㅎㅇ 117 3
59생강 12/06 19:19
2423940 31스탠드케이스 12/06 19:14
2423758 30슈랍튜랍 12/06 19:00
2423753 30슈랍튜랍 12/06 19:00
2423736
#자유게시판  나도확인 135 1
38ManagersiconAl-Qahirah 12/06 18:59
2423707
#자유게시판  확인 44
26K9aSyd7v83jkfo 12/06 18:57
2423549
#자유게시판  표점 6점 날아감...! 322
55Managersiconkei 12/06 18:43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p style="text-align:
스터디플래너를 얻기 위해마우스 버튼을 연타하던 날들이여 <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1. 사적인 대화는 반드시 쪽지, MSN 메신저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글의 내용 중간에 다른 회원이 이름이 들어가는 것은, 문맥 상 이름이 들어가지 않으면 글의 진행이 불가능한 매우 한정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조건 금지합니다. 친목 도모는 쪽지나 MSN 메신
한국사 안보면 수능성적 자체가 무효가 되고 국어 영어 수학 무효되니까 중도에 나가는 사람들 나 없어져서 상위권 표본만 남은건가...
ㅈㄱㄴ
이제 원서쓸때 8.5%도 고려해서 얼마나 올려쓸지 궁리해야하나요;;
수능도 ㅈ갈아서 정시도 시원치 않은데 써야하는데다가논술아직 발표 남아있어서 불편해 죽겠네요&nbsp;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그냥 방구석에 진짜 말그대로 짜져 있는데 시간이 아깝긴한데 당장 뭘&nbsp;할 의지가 없네요 하&nbsp;
급합니당 ㅠㅠ
연대 고대&nbsp;서강대
띠요오옹 ?
입알못...
하 ..
1칸됐다 새로고침하니 8칸됐다가 얘가 ㅁㅊ날뜀
ㅈㄱㄴ&nbsp;문과기준
진짜 유니스트도 안 되면 나 어디 가냐...;;;하 답이 없는 성적표다
결론은 이과가 답이다
서강대가 다 초록불들어올줄은 몰랐는데.....어.....연고대도 작년 누백기준으로 좀되는과도나오는거보면 좀 후한건가요,,,?
제발 세지 할 거면 제2외국어 좀 끼고 하세요...한 두 문제 틀린 세지보다 찍어서 2등급 맞은 아랍어가 더 백분위가 (훨씬) 크답니다...!
한밤에 다들 고생 많으십니다. 만약 제가 109000원 짜리 fait package를 샀는데 그게 서울대가 됐떤 연세대가 됐던 수시에 붙었어요. 그렇게 가정한다면 그게 최초합이던 추합이던 간에 붙으면 열람 여부와 상관없이 환불이 되는 건가요 아니면 열람 시 환불이 불가능한건가요?만약 열람 시 환불 불가라면 추합 마감일인 29일까지 손가락 빨고 기다려야하나요?
쓰면안되는건가요..?ㅠ
표점 13점떨어졌는데 많이떨어진거죠..?
내 친구가아 이과로 삼반수해서 의대갈까 그러던데저는 그냥 보다보면아 난 역시 저 짓은 못한다... 그런 생각이 자주 들음볼꼴 못볼꼴 너무 많이 보는 느낌이네요의사 존경합니다 갓갓
300일 가까이 되는 커플인데요.전 원래는 비위가 약하고 방구는 제 방구도 극혐할정도로똥 방구 같은 생리현상에 대해 싫어했어요.근데 ㅠㅠㅠㅠ 남자친구는 방구뀔때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뭔가 음식이 뱃속에 들어가서 소화가 되서 배에서 뽀옹 하고 공기가 나온다는게귀여
서성한 이나 중경외시 좋은과 되나요??????수시 최저 하나 짤려서 정시도 알아보려구요.
.
한국사에 등급적어야돼요.경희&gt;&gt;&gt;&gt;&gt;&gt;&gt;&gt;&gt;서울대뜸
전 실제 성적이 가채점보다 무조건 떨어진다고 봄우선 확률적으로 보면우리가 수능을 보면 맞은 개수가 틀린개수보다 몇(n)배는 더 큼그럼 가채점 한 답이 틀릴 확률을 p라고 하고 모든 문제에서 확률이 동일하다고 보자틀린개수가 m일때맞다고 생각한 문제가 모두 맞을 확률-
될까여 헤헤헤헤헤헤헤헤 반수생이라 막질러도 되는데
이거 경대 기출인 거 같은데... 아나 왜 안 풀리지... 슬슬 빠가가 되어가는 건가... 아 안돼...
사탐 기준으로 1.5%가 넘어가버림... 이게 다 쌍지리 때문이야...ㅂㄷㅂㄷ 그냥 고려대 버려야겠다 이건 답이 없다...
없어진거에요??????? 아직 있죠?!!
Real Fact? 하...
우선 못알아들을 영어 의학용어 쓰는 것도 그렇고,막 수술 요리저리 하는거 개멋져보임 ㄷㄷㄷㄷ...
이런거 달달 외워서 어따쓴다고...문화사보다 쓸데없네 ㅋㅋㅋㅋ간판이나 빨리 따고 나가야지
그리고 학사비용 얼만가요?어떤데 보니까 기본옵션 다 달고 70에서 스타트던데학사가격 많이 싸졌나요? 샤워는 어디서해요...
아.. 반수생인데 가채점 실수한걸로 하면 수학4고 실수안했음 1인데 너무 아까워요.. 최저맞추는거라 수학영어 말고는 공부 아예 안하고 가서 딴것도 제대로 등급 나온건 없을텐데 ㅠㅠㅠㅠㅠㅠ 이때까지 3으로 알고이어서 그래도 다행이다 했는데 아...
3 11111 (전체에서 수학 하나 틀림)4 11111 (다맞음)6 11111 (전체에서 국어 하나 틀림)9 11112 (이때 부터 망조가 깃듦)수능 12223(아랍어1)여름방학이후로 성적이 떨어지더니 수능에서 최저를 찍었네요... 수능끝나고 너무 자괴감들고 힘들어서 오르비는 물론 어떤 입시사이
저희 학교랑 아는 형들만 봐도 그럼97이 재수하니까 98이 개털림 (물론 잘본 애들도 존재)주변에 98괴수라 불리 던애들도 거의 다 망함영어 만점~1등급인애가 이번에 3뜨고ㄹㅇ 잘못 태어남
워우
아 삼수해야할것같다&nbsp;망했다 진짜
제곧네입니다.
둘중 하나만 한다면 뭐가 좋을까요?둘다 하는게 가장 좋으려나...
표점도 박살나고백분위도 박살났는데 (사탐때문에)저만 이런건가요?
빼애애애애애액
낮게 나온 건가요? 비슷하다고 보면 되요?
영 나랑 안맞아서 공부 못하겠음내년부터 절대 수학 학습이 목적인 강의는 안들을거임스트레스 너무 받아서 그거 공부할 시간에 오르비나 하기로 햇음 ㅎㅎ
어디든 한의대면 다 좋습니다 ㅠㅠ
고대가 안정이 뜨기 시작한닼ㅋㅋㅋㅋ아니 내가 봐도 고대는 스나도 간당하다고요...!지금 누구 놀리는 것도 아니고...
남들이랑 비슷하게 떨어짘거?
이과구요국87 수84 영85 너무 못봐서 일년 더 해보고 싶어서 강대 성적순에 지원하려고 합니다이정도면 성적순은 합격할 수 있나요?그리고 합격하면 뒷반일 것 같은데 뒷반 분위기는 어떤가요? 학사쓰면서 일년 생활할 가치가 있을까요? 부탁드립니다
고대 한문 7칸 나옴;;; 정시템도 8칸? 9칸? 나오고... 전체적으로 다 올라감... 아직 수정중이라 그런 거죠?
우리가 평가원과 정부에게 대체 뭔 잘못을 했나요빌어먹을 놈들이 아주 교육정책이 비아그라 먹기 전후마냥 휙휙 바뀌고&nbsp;
노어노문 가느응??
저번주 썰전도 재밌게 봤는데 이번주 썰전은 또 얼마나 재밌을ㅈ지 ㅋㅋ&nbsp;
возможно~~??Мяу~~~Мяу~~~Ненавижу тесты ㅡㅡㅡ개짜증
2시간이나 기다려야 한다니...한석규쌤 진짜 졸멋....유연석 눈빛 진짜...b서현진 너무 예쁨....ㅠ근데 그 중국인(?) 설현 닮았고&nbsp;예쁨ㅇㅇ
인서울은 가능한가요ㅠㅠㅠ...
제발요ㅠㅠ
열심히 한 기억과 경험이 앞으로의 님들 삶에 있어서 분명히 큰 지표가 될 거임.그런 기억과 경험 없는 사람들은 뭘 하든 죽은 물고기처럼 물결따라 살아감.결과만 기억하는 세상 속에 살아가면서 아픈 경험도 많았고 지금도 겪고 있고 앞으로도 겪으실테지만님들이 진정한 위너임.아 오글.&nbsp;ㅎ
엄마 보고시퍼잉&nbsp;ㅠ
ㅈㄴ 빡친다. 백분위 93 심지어 47점이랑 같음.&nbsp;......ㅠ
&nbsp; &nbsp;안녕하세요, 돛대입니다.&nbsp;&nbsp; &nbsp;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중에 90년대 초에 개봉된 &#39;쥬라기 공원(Jurassic Park)이 있다. &#39;죠스&#39;와 &#39;E.T.&#39;를 통해 세계적으로 유명해
작년에는 9시넘어서 왔다는 분도 계신거같은데9시~12시 이 시간대에 차례로 받는건가요?아니면 12시쯤에 동시에 받나요?
연고대 낮은과 가능 할까요 ?영어 망친게 너무 크네요 ㅠㅠ
ㄷㄷㄷㄷㄷ
ㅇㅇ
아 몰라 인생 안전하게 살래 ㅎㅎㅎㅎㅎ...이렇게 나와 고대는 멀어져 가는구나...ㅂㄷ가군 정시템 / 나군 교육공 or 국교사탐이 마음에 걸리지만 나에게는 아랍어가...!가군 서강대 쓰는게 나을까요...? 반영비만 보면 서강대에 적합한 점수인데...
모든 과목 백분위가 예측한거보다 훠~얼씬 떨어지네요진작 ㅈ망 성적이지만새로 나온 백분위로 다시 돌리면 대학 몇급간은 낮아질듯;;
재수하면서 수능이 생각보다 안나와서 좌절하고 있었는데 한양대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ㅠㅠ저를 위해 너무 노력해주신 어머니 그리고 선생님들 친구들 모두 너무 고맙습니다. 삼수는 너무 힘들 거 같았는데..기쁜 마음으로 다니겠습니다 열심히 공부한 거에 비해서 정시 성적
ㅜㅜㅜㅜ
하이
ㅈㅅ 하려는 건 아니구요.....그냥 오늘 답답한데, 같이 이야기나 나누실 분 구해요.ㅠㅠ톡 : calif1900
날 삼수의 길로 인도하지마 나쁜 오르비야 ㅇ어어어어어엉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 삼수의 길로 인도하지마 나쁜 오르비야 ㅇ어어어어어엉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표점 520대 사수 가아아아느으으으응????
.
잘 가라 고려대! 나는 한양대가 맞는 것 같다...너가 날 논술에서 붙여 준다면야 고맙지만아니면 나는 갓갓대학교로 가야겠다!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