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4
#자유게시판 #나의일기장
  • 61(º∇º)v
  • 작성일 14-02-05 03:03
  • IMIN 395989
  • MS 2011
  • 조회수 659
http://orbi.kr/0004314370

http://orbi.kr/0004314370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할게 없으니 생각만 많아 지는 김에 한번 써보죠 뭐

대학합격하고 나서 보니 여태 지내온 삶들이 별 의미가 없게 느껴지네요...ㅋㅋ
내가 원하는 학과를 그것도 좋은 대학으로
근데 그거 하자고 달려든거에 비하면 지난 날들은 참...허무하네요;;

어차피 인생은 잘 죽기 위해서 사는 거라는데 앞으로의 남은 삶을 바라봐야겟네요^>^
(º∇º)v

쪽지로 질문 환영해요
24시간 open되어있습니다
쪽지 길이에 따라 답이 가는 시간이 늦을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려요~

관조자...

2014/02/05 IMIN: 453954 IP: 211.♡.111.95 MS: 2013

잘죽기위해서라뇨 엉엉;;
인생 재미집니다...

2014/02/05 IMIN: 451254 IP: 125.♡.112.67 MS: 2013

음...저는 좀 색다르게 생각을 해서요 ㅋㅋㅋ
어차피 사람은 죽잖아요 그러면 미련이 남지 않는 삶으로
아무 뒤끝없는 죽음을 맞이하는게 최고의 삶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햇거든요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저도 비슷한 상황인데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 노력중이에요.....ㅠㅠ

2014/02/05 IMIN: 473273 IP: 220.♡.95.185 MS: 0000

멋지네요 ㅎㅎ 전 겉으로 보면 100% 긍정으로 본답니다
한마디로 최고의 가면 생활중이죠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저도 정말 삶을 포기하고 싶을정도로 힘들고 좌절하고싶을때가 있었는데...
불운한 삶을 산 여성화가 프리다 칼로가 그린 수박정물화에
Viva la vida 라고 적어둔걸 보고
소중히 살아야겠다고 생각했어요ㅋㅋㅋㅋ

2014/02/05 IMIN: 441400 IP: 223.♡.173.169 MS: 0000

사흘만 걸을수있따면 이게 제 힘이 되어준 책이네요

거기에 늘 읽는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맞는지 모르겟네요)
이책은...음...좋아요 읽어보세요 ㅎㅎ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이 노래가 거기서 나온건가
coldplay-viva la vida
정말 좋아하는데

2014/02/05 IMIN: 346020 IP: 218.♡.164.134 MS: 0000

맞아요!!
콜드플레이도 그 정물화를 보고 지었다죠 ㅋㅋㅋㅋ

2014/02/05 IMIN: 441400 IP: 210.♡.211.209 MS: 0000

긍정적으로 삽시당!!제가 늪에서 빠져나오면서 얻은 거라면 이검니당

2014/02/05 IMIN: 456582 IP: 61.♡.46.20 MS: 0000

페북에 그거 보고 폭풍감동햇엇죠 늘웃는 사람은 속이 곪고있다고...ㅋㅋ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오오...맞아여 사실은 곪는 거 같슴당ㅋㅋㅋㅋ

2014/02/05 IMIN: 456582 IP: 61.♡.46.20 MS: 0000

제 유일하게 생각하는 해소가 노래에요ㅋㅋ
그래서 워낙 많이 하다보니 어쩌다 실력도 늘드라구요...

얼마나 많이 불러 제껴댓으면...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잘 죽기위해서 ...공감해요!..^^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오 공감해주시다니ㅠㅇㅠ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결국엔 살다가 언젠가는 죽기마련이기에...잘사는것보다(물론 살아있을때가 제일 중요하지만) 잘죽는...끝,마무리가 좋아야 진정 행복한 삶이었다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요?..^^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그쵸 제 생각과 일치해요~!! 오오오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넷상에서 만나게되서 반갑습니다..^^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비록 넷상이지만 격하게 반갑군요ㅠㅠ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문제는 잠이안온다는점....ㅋㅋㅋ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전 밤샐기세이죠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ㅋㅋㅋ밤새는거 안좋은데...요즘 제가 그렇게 살고있어서...고3때랑은 먼가 다른...ㅋㅋㅋ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전 고2때 부터 밤새는게 거의 일상이어서 문제가 없어요ㅋㅋㅋ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대단하시네요.저는 고3때 처음 밤새봣는데...ㅋㅋ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헐...전 중학교떄 이미 밤새는건 몇번씩 했어서...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부랴부랴 수학공부다시한다고 밤새던 기억이...ㅋㅋ체대입시 그만두고 여름에 중간에 다시 놓았던 수학시작하려니...시간이 모자랏죠...ㅋㅋ그때 의지는 불타올랐던...ㅋㅋ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전 과고간답시고...ㅎㅎ 그때는 수학을 사랑햇죠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그땐 나름 치열하게 했던...하지만 수능점수는 후회가 남더군요...그래서 시험한번 더 보려고 준비중입니다..ㅎㅎ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과고...공부 엄청 잘하셧나봐요...저는 고등학교들어와서 공부를 시작해서...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음...공부를 잘하기보다는 머리빨이었죠;;;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그래도 그 정도실력이면 공부에 소질은 있으신거죠...ㅎㅎ저는 머리가 정말 나빠서...깜빡깜빡할 잊어먹어요...ㅋㅋ공부한내용말고 일상생활에서...ㅋㅋㅋ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머리로는 장난이 아니고 진짜 전국 순위권일걸요...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그렇죠...저도 다시 수능공부하면서 느끼는것이.(다시 시작한진 2주가 조금 넘었다만)..고3때보다 좀 더 겸손한 마음으로...그리고 이 과정을 편하게 즐기자라는 마음가짐이 생긴것같아요..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그런마음의 유지와 노력이면 실패못할걸요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감사합니다...^^대학은 일단 가기로해서(장학생 되서)반수하는동안 정말 후회만 남기지 말자.이걸 지키려고 합니다.수능날 정말 가슴 후련하게 나올수 있도록...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그건 수능이 끝난뒤에 되돌아보면서 생각하시면 되요 ㅎ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전국랭커급분이랑 대화하고있다는게 영광이네요..^^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왜 띄우고 그러세요...그냥 사는데는 별 도움 안되요 ㅋㅋㅋ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그래도 안좋은것 보다는 낫죠...ㅎㅎ스스로 교만에 빠지지만 않는다면야...저는 이 나쁜머리때문에 노력하게되됬네요..어떡해서든 해볼려고 이것저것 시행착오가 많았던것같네요..물론 지금도 진행형이지만..ㅎ

2014/02/05 IMIN: 451097 IP: 121.♡.60.248 MS: 0000

그게 좋아요 노력을 하는게...
머리좋은사람은 노력하는사람을 못이기고
노력하는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못이기죠

이젠 즐기면서 하세요 그게 삼수끝에 깨달은 거랍니다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저도 요새 이거랑 비슷한 생각사는데ㅋㅋ

2014/02/05 IMIN: 442108 IP: 203.♡.206.44 MS: 0000

님은 왜요..?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입시가 다 끝나가서 그런가.....그토록 열심히 달려왔는데 이걸 위해서 이렇게까지했나...라는 허무함과 그래도 이뤄냈다라는 기대감이 공존하고 있는거 같아요ㅋ

2014/02/05 IMIN: 442108 IP: 203.♡.206.44 MS: 0000

그 뒤에도 뭔가 찾지 못한다면 허무감이 과중될거에요 그전에 뭔가를 찾으시길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그래야죠ㅋ
작년 이맘때와 달라진게 그나마 만족감과 희망인데 익숙해지면 없어질거 같아요ㅋ
일단 스스로에게 수고했다고 하고 다시 뭔가를 찾고 목표를 정하고 달려야죠ㅎ

2014/02/05 IMIN: 442108 IP: 203.♡.206.44 MS: 0000

목표가 없는 것은 결승점 없는 마라톤이죠

엄청난 소모끝에 얻을 수잇는게 없죠

2014/02/05 IMIN: 395989 IP: 119.♡.29.140 MS: 2011

#자유게시판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5 10:56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7685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생활상담실 #크루비 #화장품  ...  처음이라 서툴러도, 이거면 ☆남.심.저.격☆ 완료! 3092 45
51Staffsicon화장품언니 12/02 18:4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공지 62Operatorsicon정보관리자 2011/07/07
2420243
#자유게시판  한양대학교 문자 정리 175 2
44jsm gs ca 12/05 19:39
2420188 30Epi-orbisersicon일산화이수소 12/05 18:52
2420174 53MasillersiconEurope 12/05 18:41
2420163
#자유게시판  초성퀴즈합시다 81 14
51ButterFly 12/05 18:31
2420162
#자유게시판  콜센턴 알바 ~해보신분들? 93 7
51Masillersicon개 한심 12/05 18:30
2420144
#자유게시판  한양대학교 문자 479 13
44jsm gs ca 12/05 18:13
2420087 42Masillersicon꼴린아니고쾰른 12/05 17:27
2420004
#자유게시판  대학가 원룸 109 1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5 16:21
2419984 33ZdLhGpigb8PruB 12/05 15:57
2419977 55Managersiconkei 12/05 15:51
2419911 43나루토 12/05 14:52
2419854
#자유게시판  아 시발 졸려 108 11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5 13:55
2419845
#자유게시판  물어뜯기~ 꼬집기~ 132 6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5 13:43
2419810 47벨로 12/05 13:07
2419787 55Managersiconkei 12/05 12:40
2419750
#자유게시판  이과 숙대 수영탐반영 93 2
20수능은대박 12/05 12:00
2419710
#자유게시판  요즘 너무 행복해욤ㅎㅅㅎ 773 43
27후배될게요 12/05 11:01
2419640
#자유게시판  할거없으신분들 152 2
38푸른너를본다 12/05 07:47
2419625
#자유게시판  고려대 앞 김밥집 추천 313 15
37고른햇살 12/05 06:41
2419617
#자유게시판  쪽지 날짜 어떻게알아요? 109 3
37고른햇살 12/05 05:38
2419610 31개정판 12/05 05:11
2419593
#자유게시판  궁금한게있어요..! 245 24
31개정판 12/05 04:46
2419427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5 02:43
2419414 52지잡대공대전화기 12/05 02:39
2419400
#자유게시판  님들 전공 선택 잘해요 ㅠ 247 3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5 02:32
2419344 56D.E.M.O.N(23) 12/05 02:05
2419256 37mcphysics 12/05 01:25
2419228 42Masillersicon꼴린아니고쾰른 12/05 01:11
2419224 19스쿠스쿠일본어 12/05 01:10
2419215 56D.E.M.O.N(23) 12/05 01:07
2419198 31 12/05 00:57
2419158 27후배될게요 12/05 00:42
2419114
#자유게시판  인중 231 5
18너구리♡ 12/05 00:24
2419089
#자유게시판  개빡침 75 3
5근혜가문 12/05 00:13
2419036 14옵티무스 프라이 12/04 23:51
2418982 55Managersiconkei 12/04 23:23
2418946
#자유게시판  하얗고 털많은 애 나와 170 2
35나의요정님 12/04 23:08
2418921 42Masillersicon꼴린아니고쾰른 12/04 22:59
2418881
#자유게시판  강대 질문 받음... 504 15
55Managersiconkei 12/04 22:40
2418862
#자유게시판  메이플 시작하려는데 98 7
15전조 12/04 22:32
2418843 14Kylie 12/04 22:23
2418837 53MasillersiconEurope 12/04 22:19
2418836 55Managersiconkei 12/04 22:19
2418792 35나의요정님 12/04 21:55
2418749 35나의요정님 12/04 21:33
2418747
#자유게시판  대세는 이상형 인증인가 138 6
55Managersiconkei 12/04 21:30
2418731
#자유게시판  롤 닉 추천좀여 76 9
36Epi-orbisersiconOver Pace 12/04 21:16
2418708 36Epi-orbisersiconOver Pace 12/04 21:03
2418647
#자유게시판  아 진짜 LD LT 쓸까 410 5
55Managersiconkei 12/04 20:24
2418641
#자유게시판  크아하실분?? 40 3
33몸의 말단부위가 작은 북극여우 12/04 20:17
2418581 42Masillersicon꼴린아니고쾰른 12/04 19:28
2418561 25Emancipation 12/04 19:13
2418537 10네이버로부터 12/04 18:46
2418483 57Managersicon쩝쩝접 12/04 17:56
2418434
#자유게시판  나는 나중에 커서... 424 13
60Epi-orbisersiconPraha 12/04 17:19
2418388 21100일의전사 12/04 16:28
2418380
#자유게시판  힙합 좋아하시는분 216 26
33웰시코기 12/04 16:17
2418363 34쿵쿵팡ㅍ 12/04 15:56
2418360
#자유게시판  물어뜯기~♪ 꼬집기~♬ 129 5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12/04 15:52
2418359 31Managersicon흰개미야 12/04 15:52
2418334
#자유게시판  지금 기적이 일어났음 285
50Managersicon츄릅츄릅 12/04 15:31
2418194 14새로운시대 12/04 13:31
2418101 55Managersiconkei 12/04 12:08
2418088
#자유게시판  등급컷 기원 382 2
39무사랑유사랑 12/04 11:52
2418080 24CAL 12/04 11:38
2418065
#자유게시판  할 것 추천 좀 265 13
55Managersiconkei 12/04 11:22
2417985 19오늘도무사히 12/04 05:05
2417950 41치킨요정 12/04 03:22
2417940
#자유게시판  님들 제발 도와주세요 478 16
41치킨요정 12/04 03:03
2417935 31개정판 12/04 02:58
2417916
#자유게시판  ㅇㅈ 356 4
59생강 12/04 02:42
2417902
#자유게시판  아나 아침알반데 295 8
44Epi-orbisersicon고려대학교 12/04 02:27
2417863 2118학번사랑쨩 12/04 02:02
2417719
#자유게시판  노을은? 71 4
59생강 12/04 00:51
2417717 44Epi-orbisersicon고려대학교 12/04 00:51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스터디플래너를 얻기 위해마우스 버튼을 연타하던 날들이여 <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안뇽하세여?진짜 오랜만에 화장품언니왔쪄영!!!&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1. 사적인 대화는 반드시 쪽지, MSN 메신저 등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글의 내용 중간에 다른 회원이 이름이 들어가는 것은, 문맥 상 이름이 들어가지 않으면 글의 진행이 불가능한 매우 한정적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무조건 금지합니다. 친목 도모는 쪽지나 MSN 메신
작년처럼 문자받은 사람들은 합격! 이런 종류의 문자는 아닌 듯...아마도 입학처에 문의가 엄청 많아서 일부러 문자 보낸 듯....
혹시 안드로이드/아이폰/웹 개발하시는 분들 중 같이 하실분 있으신가요?지금 생각하고 있는 기능들은- 모의고사, 수능 등 오답노트, 문제은행- OMR등등 입니다.혹시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 댓글 또는 쪽지 부탁드려요
딱히 살 만한 게 없는 참에 되도록이면 오르비 걸로 사면 좋을 것 같아서요. 근데 작년 건 매진되었네요 :)
ㅅㄹ
아버지 사업 구경 어머니 어린이집에서 꼬꼬마랑 놀아주기 외 경험이 전무한데 올해 자금이 필요해서 알바를 해야하네요 8ㅅ8 알바천국 처음 보고 이력서 처음 써보는데 오늘 CJ에서 전화와서 콜센터 긔긔? 상담원이 전화오던데 ( 내 개인정보 ㅂㄷㅂㄷ ) 장소가 구로디지털단
문자 다 오셨죠...?
....?네이버에서도 다운로드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는데이건&nbsp;안됨
6개월 더 연장한다 그러면대체로 반기시나요?원래 1년 계약인데 일단 6개월만 더 하려는데 1년 연장 아니라고 안좋아하시려나요,,,,,?
아니면 할 분들
예시 문제 빼고는 한 단원에 20문제 달려있음ㅋㅋㅋㅋㅋ아 마플 사러 가야 되나... 이거로 무슨 연습을 해...;;;
학교선생님이 정시 다 없애고 수시 학종100프로 가야한다고 &nbsp;그래야 학교 공교육 정상되고 애들이 학원을 안다닌다고 하시는데...ㅜㅜㅜㅜ 저는 잘 모르겠네여정시파이터라서 그런것도 있지만, &nbsp;당장 내신 1점대인 애들중에서 학원 안다니는 애들이 없고,
여유잇게 놀거나 늦잠자는 분들 지금은 일케 여유롭지만 좀만 잇으면나처럼 시험공부해야됨슉오 ㅎㅎ
깨물기~&&#038;&hearts;♡
접수 마감일에 다가갈수록 온갖 선동과 프로파간다를 보게될 것임정시러들 주의하셈
누가 나 좀 써먹어줘요... 흐아아...시급은 2천만원이면 됩니다...는 아니고 양심껏...
어느정도 되야 합격선일까요?
제가 이렇게 바뀌었다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너무 행복해요 ㅎㅎ고등학교 3학년때랑 재수때 자살 생각도 많이하고 시도도 3번 했었는데지금은 전혀 안해요. 병원을 다닌 것도 아닌데 마음의 질병 다 치료되고그냥 내가 죽고자 했던게 너무 나 자신에게 미안할 정도로 제게
네이버 티비캐스트가서 추억의 나는 가수다 검색해서 보세요 ㅋㅋㅋㅋ 재범성님 너를위해 다시봐도 지림
&nbsp;가게명 : 국수사랑&nbsp;위치 : 고려대 정문 맞은편 고래돈까스 옆 골목(GS25가 붙어있는 골목)으로 한 블럭 들어가면 보임.&nbsp;가격&nbsp;일반김밥 2000원, 참치김밥 2500원, 치즈김밥 2500원, 참치치즈김밥 3000원&nbsp;다른건 안먹어봤고
시간만 있지 날짜가 없어서 언제 받은건지 알 수가 없넹
한 없이 흘러요~~&nbsp;요즘&nbsp;빠져있습니다
글을 썼는데 다른 사람이 작은 부분을 부풀려서 말하거나, 핵심에서 벗어나거나, 본인이 화나서 막 이것저것 끌어와서 반박하면 뭐라고 하죠?1.무시2.내 잘못(능력부족)이라고 함3.기타 의견오늘 커뮤에서 싸웠는데 3중합작콜라보레이션을 경험했습니다.&nbsp;키배 고수님들 도와주십쇼
저 둘이 각각 여자 남자 연예인 비율 1위라는데8.1등신 정도면 비율로 센츄 다나요 ㅇㅅㅇ
한가지 부탁드리고 싶은데하늘. 하늘과 같은 대학교에 다니는 그중에서도 공대생 님들공대생들은 누구나 다 배우게 되는 Kresyzig 가 쓴 공업수학 책이 있는데이 책을 배우는 각 학교마다 각 학교의 기출문제가 있을 텐데혹시이 기출문제를 보유하고 계신분은 저에게도 좀 그
시험기간마다 우울증 걸려서반수 삼반수 사반수 하지 말고후,,, 적성 잘 모르겟으면 걍 상경계 가요우ㅠ후ㅜㅠㅜㅠ
너무 말도 안돼서 뭐 바꿀때마다 자꾸 욕나옴 ㅋㅋㅋㅋ&nbsp;
되도않는 자신감이 생기기도 함대학 때려치고 이거나 계속 할까아...
ㅈㄱㄴ
원래 사이트에 공개되어 있던건 있는 건 사무실 번호 아니었나요?
Case 1)&nbsp;내신대비를 미친놈처럼 한다.-&gt; 1등급 싹슬이 한다.-&gt; 수시 개꿀&nbsp;~ 가장 이상적인 케이스 ~Case 2)&nbsp;내신대비를 미친놈처럼 한다.-&gt; 그래도 등급이 개떡같이 나온다.&nbsp;-&gt; 스펙 병행&nbsp
&nbsp;화나는 일 있어도 상대방한테 나긋나긋하게 따지지않아요?? 하나도 안무서울것같은..ㅎ서울말로 화내고 소리지르는게 상상이 안됨 ㅠㅠ
진짜 넣을땐 응~ 기대안하고 넣어~ 응~ 어차피 떨어져~이러고 넣은 것도 막상 발표 다가오면 오지게 기대 되고&#39;불합격&#39; 보는 순간 눈물 나옴ㅋㅋㅋㅋ ㅋㅋ왜이러나 몰라 ㅎ결론 : 하나님 제발 한양의 붙여주세요 제발요...
폰에 있는 최근 먹방사진들원래 더많이 먹었는데 사진이 이거밖에 없네용..
원래닉넴이 자댕이를흔드록바인데 좀 더러워서근혜가문망해라로 바꿨는데 근혜가문으로 바뀜ㅋㅋ망함 20일동안 닉넴변경불간데 그동안 활동못하게 생김ㅋㅋㅋ
오르비에 중딩있나여?&nbsp;
스라올 예전같지 않네요... 예전에는 사람 넘쳐났는데 텅텅 비어있네... 여기서 사냥하는 거 맞나요...? 다들 어디 가셨지...;;;
출처-카카오페이지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강아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저렇게 하얗지ㅠㅠㅠㅠㅠ
답변이&nbsp;없으셔서
본관 인문계였음... 질문 받음 ㅇㅅㅇ
섭이랑 직업 추천좀 해주세요 ㅎㅎ
트리 꾸미다가 너무 삘을 받아버려서 그만 ..후...제가 오르비에서 봤던 사진은 이거였어요!! 이뻐서 짤줍했었다가 오늘 써먹었네요 ㅎ (작성자 분은 누구셨는지 까먹ㅇ..)이상 다시 윾건 오빠 만나러 가는 이과생이었습니다.. 쓰읍
가격은 모르겠으나 맛은 맥도날드 게 훨씬 낫고요.근데 넘사벽 대기업이 이래도 되는 건가..?
빨리빨리 지나가겠네... 아니 근데 이걸 미분을 한다고...? 드디어 초월함수인가...ㅂㄷ
저는 귀여움!!!제가 보기에 얼굴이든 키든 성격이든 뭐든 다 귀여우면 좋아요♡♡
다 너무 좋은데ㅠㅜ저는 ♡카카시/히지카타/히소카/셋쇼마루♡
여자단발 찬양쪼꼬미강단있는 성격귀여운 상개방적인 성격
13000원을 드뎌 모았당ㅜㅠ
부러워부러워부러워부러웝ㅇ부뤄웝루어붜부러웝부러웝부러우벌부러붱
딱 점수에 맞는 거 같은데... 그래도 문과는 간판인가...거기 장학금 기숙사 혜택 아직 있죠???
손 가입했어요
처음 듣는 강사인데 마침 메패라 수강이 가능한데...많이 언급이 되더라구요 오르비에..아예 문외한이라 아시는분 좀 알려주실수&nbsp;있으신가요
내년에 고3되는데 수학이 3등급에서 올라가질 않습니다ㅠㅠ 대성 프패끊었는데 커리좀 짜주세요 문제집도추천좀...
오르비에 들이댈만한 성적은 아니지만.. 절실해서 올려봅니다 ㅠㅠ오르비기준 표점 508이구요 경북대 경영 or 경제 가능할까요..?참고로 교대는 면접반영비율 높은 청주교대라도 안되려나요..?ㅠㅠ 비교내신이에요!!
화법(구 듣기)언어 : 한 글자라도 놓치면 안 돼...국어 : 여유부려도 됨 ㅅㄱ작문언어 : ...틀림?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 OO국어 : 틀릴 수 있지...문법언어 : 그거 공부 왜 함?국어 :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살려줌메ㅠㅠㅠ비문학언어 : ㅇㅅㅇ국어 : 제발....제발..
아르마니를 입는 프라하,고대를 나온 프라하,어느 대학에서 일하는 프라하,보단,프라하가 입는 아르마니,프라하가 나온 고대,프라하가 일하는 어느 대학,이 되었으면 좋겠다.내가 수식받지 않고, 내가 수식하는 사람이 되고싶다.
비오려고 저라나 완전 흐리던데;;ㄷㄷ&nbsp;
누구 곡 좋아하세요? 저는 다 좋아서 고르기 힘들지만 오케이션 자주 들어요. 그리고 재능있는 사람들 정말 부러워요 ㅋㅋㅋ 재능은 없지만 노래방에서라도 흥을ㅠㅠ
저 원래 가요이런것 들으면서는 도통 공부가 안됬는데최근에 도서관에서 타이핑소리 시끄러워서 어플받아서 클래식이나 자연소리(빗소리,산소리 등)듣는데 은근 좋네여오르비분들도 혹시 이런것 쓰시는 분 계신가요?
깨물기~~♩♩
제가 지금 가장 높이 찍을 수 있는 음이 2옥 파# 정도인데 이거 솔# 까지 어떻게 못 올리나요남들은 낮다고 하는 김동률 노래도 키 낮춰서 부름...
밍기적나가야하는데 넘귀찮다
파타 파타 파타 퐁!꿀잼 게임인데 나오면 사서 다시 해봐야겠군요
강의 안 듣고 혼자 해도 무리 없나요???물론 저는 교과서 내의 풀이를 무시하는 건 아니지만편법적인 것들도 배우고 싶은데(문돌이가 이계도함수, 무리함수 미분 등을 쓰거나, 행렬 있을 때 행렬판별식 쓰거나 하는 것처럼...)시중 책들 중에 이런 것들을 잘 담고 있는 게 있는지 모르겠네요...정석은 사절입니다...다들 한완수 좋아하시던데... 이걸 쌩 노베가 해도 되는지는 의문이네요... 괜찮은 책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없으면 뭐 인강 들어야죠...
수학1컷88 국어2컷 84 영어2컷 85 사문2컷 42 생윤1컷 47 비나이다 비나이다 1점만떨궈줍소서 사랑합니다 살려주십쇼&nbsp;
어딘가에는 이렇게 노래 소개하는 걸 하고 싶었는데 오르비에서 하게 되었네요.많은 분들이 봐주시든 아니든 꾸준히 올릴 예정입니다. (물론 반응이 좋으면 좋겠지만 ㅎㅎ)장르는 가리지 않아요. 발라드, 팝, 락, 아이돌 노래나 메탈, 사이키델릭까지도.평소 들으면서 추천하
오늘 온라인 주문할 거 무통장 입금하러 가느라 밖에 나가야 되는데... 나간 김에 할 것 추천 좀...
헌정 역사상 최대라고 하던데 저번주 기록도 깨졌나요?ㄷㄷ
곧 22살 이지만....☆☆☆☆☆21살☆☆☆☆☆보셈.숫자만 딱 봐도 젊음의 기운이 느껴지는 아직 싱싱한 나이인데수능에 얽매여 있으니까 되게 늙은이 같아서 우울하다..삼수생... 3번이나 수능보고 대학들어가고(들어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ㅋㅋ)친구들한테는 인생의 패배자
제가 96년 생인데 지구에 사는 모든 사람들을 속이고 (울 엄마아빠 빼고 ㅋㅋ)99년생으로 살아가는 법 좀 알려주세요아 세상이 너무 꼼꼼하게 잘해놨어 나이 못속이고 살게 ㅠㅠ인생~
검토본 전부 읽어봤는데 제 식견이 부족해서인지 딱히 모르겠던데...언론에선 안 좋다고 말하는데 막상 보면 괜찮은데....혹시 어떤 점이 잘못되었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이수근데화질구지임근데&nbsp;동영상이랑 녹음 음질은 ㅆㅆㅆㅆㅅㅌㅊ
잠이안와 너너마납하민ㄹㅇㅁㄱㅎㄴ
카..ㅋ..ㅏ와이데쓰
입결어디까지가느으ㅡㅇ응~~??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