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뉴스
#입시뉴스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19 16:20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01/18 16:2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17 16:30
 공지
#자유게시판 #공지  [약속패스] 살지말지 고민된다면? 4350 24
26Staffsicon이벤트王 01/17 14:02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13 16:44
2520851 25die Sonne 01/20 07:55
2519282
#입시뉴스  유니스트 446 8
13오봉수봉 01/19 14:41
2519208
#입시뉴스  원광대 발표남 623 6
20보내주세요 01/19 13:44
2518447
#입시뉴스  홍대 경영 120
20보내주세요 01/19 00:23
2517758 58Managersicon쩝쩝접 01/18 19:28
2517500
#입시뉴스  연대 화생공 연화생공 740 10
28말을씻다 01/18 16:59
2516660
#입시뉴스  유병재 명언 218 1
20f6rCkZSvADJnKO 01/18 02:03
2515662
#입시뉴스  인강 없이 공부 510 28
18삼시삼시 01/17 20:17
2515639 37이카루스 321 01/17 20:09
2515635 37이카루스 321 01/17 20:08
2515556
#입시뉴스  조선의 점공 565 7
6itqlXVUEo0zpxe 01/17 19:35
2515219
#입시뉴스  경희대 중국어 91
2 01/17 17:12
2514470
#입시뉴스  고려대 의대 2305 11
10wqre 01/17 09:41
2514421
#입시뉴스  성대 예비 834 6
17생각의힘❤앙동욱띠 01/17 07:44
2514411
#입시뉴스  ㅎㅎ 이투스가젖되니 706 2
27뚜왕뚜왕뚜왕 01/17 07:08
2513206
#입시뉴스  아니 대답좀.. 191 5
39니가뭘알아ㅎ 01/16 20:03
2513176 37이카루스 321 01/16 19:50
2513153
#입시뉴스  추합 질문이요 115
39니가뭘알아ㅎ 01/16 19:43
2513085
#입시뉴스  연세대 기계 예비 1095 12
12트윈파워터보 01/16 19:22
2512866
#입시뉴스  서강대 다니시는 분들 458 7
20f6rCkZSvADJnKO 01/16 18:16
2512332 10이과 01/16 16:08
2511936
#입시뉴스  영어 절대 1,2차이 504 10
10노베엠생탈출기 01/16 13:52
2511609 35sdlmq123 01/16 07:03
2511256 13미르조 01/16 01:40
2511131 2017Goat 01/16 00:52
2510425 20f6rCkZSvADJnKO 01/15 19:41
2510103
#입시뉴스  인하대 vs 숭실대 657 9
18freddyking97 01/15 16:54
2509913
#입시뉴스  상상 김봉소모의고사 366 2
17사일렉스 01/15 14:45
2508805
#입시뉴스  모의지원 좀 봐주세요 216 4
11레이든 01/14 23:49
2508447
#입시뉴스  고대 보건대 터지나? 1328 11
14빡코 01/14 20:29
2508249
#입시뉴스  한양대 전생 예비 401 5
5kimda5233 01/14 18:33
2507735 18Uf7FB306eOMJ8q 01/14 12:22
2507201 18 01/14 01:36
2506790 12jjk118 01/13 23:21
2506552 25LIMIN 01/13 21:51
2506541
#입시뉴스  한양대 융합전자(융전) 499 2
5착하게살자 01/13 21:48
2506386
#입시뉴스  설농경제vs연경 796 14
12니나니뇨입니다 01/13 20:36
2505757
#입시뉴스  합격인증ㅎ 15260 130
24주니얌 01/13 14:57
2505513
#입시뉴스  오르비 용어들...ㅠㅠ 399 8
27우직하게 01/13 12:44
2505366
#입시뉴스  전북대 발표 1306 5
20보내주세요 01/13 10:07
2504341 24더덕구이 01/12 21:32
2503803 24더덕구이 01/12 16:46
2503693
#입시뉴스  다군 중앙대 창의 ict 292
14rGQH5mtqckjlRh 01/12 15:53
2503466 37이카루스 321 01/12 14:11
2502140
#입시뉴스  인하대 295 1
22며르치르 01/11 22:43
2501473 24더덕구이 01/11 17:28
2501170
#입시뉴스  연고대 발표 예측 1622 11
22서울머학교 01/11 14:59
2501013 22서울머학교 01/11 14:04
2500757
#입시뉴스  추합가능?? 148
1318경대 01/11 10:22
2500543 24더덕구이 01/11 03:31
2500535 24더덕구이 01/11 03:26
2500172 53임종인 01/11 00:15
2500083 12jjk118 01/10 23:32
2499913
#입시뉴스  정시예비 질문 ㅋㅋㅋ 324 1
1318경대 01/10 22:07
2499854
#입시뉴스  예비 맘 비우나요.?? 511 3
1318경대 01/10 21:29
2499464
#입시뉴스  성대인문 서강경제 882 4
32합격기원함 01/10 17:19
2498964
#입시뉴스  순위 454 11
18Uf7FB306eOMJ8q 01/10 11:36
2498140 10나인멘토링 01/09 23:03
2498057
#입시뉴스  홍대 숙대 788 9
13go ahead 01/09 22:21
2498038 7독재..... 01/09 22:10
2498024 24더덕구이 01/09 22:04
2497866 9GP0iUVmpKx7Eke 01/09 20:44
2495635
#입시뉴스  점공 808 6
8YoqbEKVrlXBRdQ 01/08 18:59
2495566 27뚜왕뚜왕뚜왕 01/08 18:11
2495417
#입시뉴스  점공좀 봐주실래요.. 1137 14
39니가뭘알아ㅎ 01/08 16:41
2495345
#입시뉴스  최종합 컷 490
18Uf7FB306eOMJ8q 01/08 15:51
2495180 26mr페르마 01/08 13:38
2495016
#입시뉴스  아니이게뭐야 941 7
18Uf7FB306eOMJ8q 01/08 10:55
2494796
#입시뉴스  엔젤스팀 컨설팅 관련 399 4
32휴이름다시함 01/08 02:59
2494043 28오뚝이병정 01/07 20:48
2493799 8XuANhb9CfpxDWv 01/07 17:53
2493720
#입시뉴스  교대 가나다군 질문 858 13
40오르비보단홀애비 01/07 17:09
2492615 2070haPi5EZV89AF 01/07 01:44
2492106 9GP0iUVmpKx7Eke 01/06 22:11
2492057 24더덕구이 01/06 21:45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오르비 커뮤니티에 그 어느때보다 더 활력이 넘치고 있습니다.2000년 오르비 개장 이후 17년을 통틀어, 올해 하루에 가장 많은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최근 4개년 간 1월 1일부터 17일까지 17일간 요일을 보정한 일 평균 게시물 수를 비교해 보면,&nbsp;올 들어 하루 평균 게시물 수는 2,317 건, 댓글 수는 20,163 건으로 작년 동기에 비해 60% 증가했습니다.<br
SKYEDU X LINE FRIENDS<span style="font-size: 14pt; f
크게 보려면 클릭![약속패스 자세히 보러가기]<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날이 적당해서모든 날이 좋았다.<span
전화찬스왔을때 해외여행가있으면 바로 다음 순번으로 넘어가나요?? 해외에 있으면 아예 연락이 안되나
유니스트는 후보가 어느정도까지 도나요?? 점공상200등대에서 끊긴거로 아는데...최종입결이 어느정도인지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ㅠㅠ
ㅈㄱㄴ
홍대 경영 예비 41 가능한가요?
교육김영란법 제정 추진(서울=뉴스1) 서송희 기자,김수완 기자 = 바른정당 대권 주자로 나선 남경필 경기도지사가 사교육 폐지를 위한 국민투표와 이른바 &#39;교육 김영란법&#39; 제정을 공식적으로 제안했다.남 지사는 18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가
예비 몇번까지 빠질거라고 보시나요?
열심히 일을 즐기면서 하는 자만이금수저밑에서 일을 할 수 있다
인강 없이 공부하는거나독재 궁금하거 댓글 달아주시면정리해서 글 남길게요
고교교사들 &quot;문&middot;이과 통합 후 수능 절대평가로 전환해야&quot;(종합)김현정 기자 입력 2017.01.17 18:58 수정 2017.01.17 19:02 댓글 97개<di
문재인 국공립 연합, 서울대 폐지 &nbsp;, 단계적으론 대학 평준화&nbsp;해야등록 2017-01-17 11:42:29<img class="fr-dib fr-dr
조선의 점공 안하신 분 많나요??ㅠㅠ 실제 등수는 얼마나 밀릴지... 요즘 사는게 사는게 아니네요.......
경희대 중국어 빠지시는분 있나요 ???
고대의대이번에빵꾸난건가여????
성대 자과나 공대 원래 예비 잘 안주나요?? 둘다 예비 못받았는데... 담임선생님는 추추합때 붙을거라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반수하고싶은뎅...
참 기모띠하네요ㅎㅎ 작년에 입시상담엿먹고 3패해서 +1한 사람으로서ㅎㅎㅎㅎ &nbsp;이망~~(이투스 젖망이란뜻 ㅎㅎ) &nbsp;걍 어디다가 말해보고싶었음 ㅋㅋㅋㅋㄲ
추합이 작년과 제작년이 올해와 많이 다를 수 있어요?
교사 3명 중 1명 &quot;수능 더 어려워야&quot;..&quot;쉬워야&quot;는 10명중 1명김현정 기자 입력 2017.01.16 18:15 댓글 
추합 작년 제작년이랑 많이 다를 수 있나요?
제가 점수는 690.82를 받았고 58명 모집에 예비 46번을 받았습니다. 웬만하면 추합될까요?
어떤 점이 다른 대학(툭히 한양대)에 비해 좋고 나쁘나요?
서울대도 고대만큼 빵꾸날 수 있을까요? 너무낮게쓴거같아서요ㅠㅠㅠㅠㅠㅠ
영어 절대 1등급 2등급 차이 얼마정도 되나요?
다들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nbsp;
약 1시간 이상의 영상을 보면서,선생님께서 정말 많은 준비와, 힘든 시간을 겪으셨다는 것을 크게 느낄 수 있었네요.아무쪼록 많은 학생들이 진실을 알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 적절한 조치가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nbsp;이투스는 인강매출 1위
일단 수시에 대해 제가 미리 써둔 글이 있어서 그걸로 시작하겠습니다.1. 수시 전형에 대한 간단한 소개작년, 즉 2017학년도 대입에서는 수시에서 69.9% 의 학생들을 선발한 것으로 알고 있고, 올해, 2018학년도 수시에서는 자그마치 73.4%의 학생들을 선발한다고 합니다. 그
단순 네임밸류와 인식 등등 을 제외하고인풋아웃풋과 학교 시스템, 학생회 등등학교생활과 진학,취업을 전반적으로 고려한다면어디가 좋을까요??
인하대 신소재공학과 vs 숭실대 스마트시스템소프트웨어학과어디가 더 좋나요....?
상상이랑 김봉소 모의고사 현장이랑 온라인으로 구매한거랑 다른가요?다르면 뭐가 더 좋죠?
정원 : 36명 &nbsp; &nbsp; &nbsp; 지원자 수 : 113명경쟁률 : 3.14 : 1점공 : 38/62최초합 예상구간 24~28추합 힘들까요 ㅠㅠㅠㅠ
아 바의공 썼는대 터질삘인데 터질까 ??
올해 한양대 전기생체 몇번까지 될까요? 뭔가 왤케 올해는 빡빡할것같죠?ㅠㅠ
조치&gt;원광치=강릉치??
ㄹㅇ 다받나? 대단하네 ㄷㄷ
아니면 서울대 합격 예정생?확실하지도 않은 권력과 지위를 위해 굳이 옹호를 펼칠 필요는 없지 않나요??
몇년 동안 한거에요 ㅋㅋㅋㅋ 끈기하나는 인정합니다!!!!2007년에 사과, &nbsp;2011년 양심고백 , 2017년에는 ????</
점공 안하신분 얼마나 계시나용
어디가 좋을까요..너무 고민되네요..
방금보니의대붙으신분도계시고오르비님들은관심도없을대학이지만그래도합격하니기분좋네요ㅎ
1칸, 노줌스나, 라인 좀 잡아주세요(?) 등등 모르는 용어가 너무 많네요...ㅠㅠ 용어 정리 좀 해주실 분 있나요??흑흑...ㅠ
오늘 2시 발표인데정말 정시가 사람 피 말리는 것 같네요점공대로 가야지 추합 가능성(29명 모집에 34등)이라도 있는데... 점공대로 가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하니안될 것 같긴한데..또 사람 마음이라는게 잘하면 붙을 것 같기도한 헛된 희망도 품어보기도하고..정시 싫네요..
진보세력의 목표는 기득권 해체가 아닐까 합니다.지금의 우리나라는 분단상황 때문에 함부로 사회주의 표방을 말할 수는 없잖아요. 실제로 영국이나 프랑스는 사회주의를 표방하는 당이 있고, 미국의 버니 샌더스 전 대권 후보는 스스로를 공산주의자라고 칭하기도 했구요.기
ㅎㅎ 합격자 발표란도 되게 이쁘던데
예비 몇번까지 돌까??
박원순 &quot;서울대&middot;수능 폐지하고 국공립대 통합캠퍼스 구축&quot;(종합) &nbsp; <div clas
낼이나 모레 인하대 발표각인듯합니다 입학처 팝업창 실종됨 오르비언분들 좋은결과들 잇으시길
200~500%까지만 예비번호 준다고 하네요..아시는 분 말씀 부탁드려요!
고대가 16일이고 연대가 25일인데 실제는 언제 발표함?연대가 1~2주 땡겨서 발표? 이번주 안에는 하겟지...?
ㅈㄱㄴ전 중대 경영써서 최초합 됐는데 서울대 안정으로 써서 빠질 예정입니다! 모두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실지원 596&nbsp;점공 315명중 160등&nbsp;작년재작년 추합률 800.700퍼때인데..가능..??그곳가준 5칸 추합예상이였는대 ㅠㅠ
맥주는 시원하기라도 하지 소주는 병원 소독약 마시는 것 같아 ㅠ&nbsp;
ㅎㅎ데헷
420년전 &nbsp;정유년 3월 &nbsp;,우리가 &nbsp;역사에서 배운것처럼 , 이순신 장군님은 &nbsp;삼도수군통제사직를 &nbsp;삭탈당하시고 투옥되신후 백의종군 하시게되었고 &nbsp;원균이 &nbsp;통제사를 이어받았지만 &nbsp;7월 &
진짜 최상위권 얘들만 있나보네 ㅎㅎ
보통 정시쓸때 1등부터 꼴등까지있자나요 ㅋㅋ근데보통 평균적으로 20명-35뽑는대는 지원자가 100명이면 100등도 예비주나요!???ㅋㅋㅋ예비의 의문점 ㅎㅎ
29명뽑는데 예비21 이면 포기해야죠..사실상??작년에 추합률이 60~80사이라는 소문이있던데&nbsp;
상황 어떤가요? 네임드님들 예측 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가나다군순서로 그냥 123 순위로했는데순위가 무슨 의미가 있나요??
그리고 작년에도 2월2일발표쯤 발표한다구 하구 2주 조기발표했었나요?
홍대는 경영이고 숙대는 의류에요 과는 숙대가 더 가고싶은데 눈팅해보니까 숙대보다 홍대가 낫다는 말이 좀 보여서요 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여
홍대 다군 전자전기 예비 50번인데 추합되나요?
서강대 2월 2일인가 1일 실화인가요
제 예비 번호가 270번대인데 추합라인가능할까요? 그리고 저랑 환산점수동점인 사람들에게는 예비번호가 어떻게 가죠?
항공대 항공교통물류학과 점공햇는데 69명중에 42등이고 정원이 38명이면 추합의 가능성이 있나요???
말좀해요ㅠㅠ
다군 10명 뽑는학과이구요 지금 38명 정도 점공한 사람중 14등이거든요.. 작년에는 50명 점공인원중 22명까지 합격했다는데ㅠㅠ 추합까지 고려하면 될 수 있을려나요작년 경쟁률은 9.08:1이고 올해는 8.7:1이네요..
뭐 대학교 컷이라고 말하는게 전부 최종합을 말하는거죠??
우선 저같은 경우는. 스나만을 원해가지고 환불 못받는다는 서약 했고..그건 문제가 아닌데..&nbsp;컨설팅 신청 당시 자금이 부족해 페로즈님께 문의 쪽지 보냄페로즈님이 쪽지로 만약 시간 차서 못하면 새벽에라도 50만원에 카페나 그런데서 해줄테니까 걱정 말라고함그
이거 가군에 차라리 부슨대치대 쓰고 떨어졌는게 더 나을뻔 했네요....ㅠㅠ(가.조치 나.원광치 다.강원치)
본인은 이번에 엔젤스팀 컨설팅을 받았다.나쁘지 않았다.80만원이 비싼 돈이기는 했지만,애초에 나는 학원 담임이나, 학교 담임과의 상담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했었고그렇다고 스스로 J사나 오르비 모의지원 등을 분석하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서마음편하게 컨설팅 의뢰하
제가 중학교때 친구들하고 별명이 F (uck)4였는데 오르비 광고도 저걸로보임;;; 그리고 오르비저런광고맘에안듬(프로불편러라)
http://naver.me/F6U8P6Y3100% &nbsp;공감가는 기사라 공유합니다.
가군 이대초교 교원대초교나군 대부분다군 제주교대 끝이게 실화임? ㄷㄷ;
알림온거누르면 뜨는게시물나오는데 뜨는게시물 못없애나요? 안알거싶은데.. 모바일이에요
언 2 (126)수 1 (131) 영 2 (128) 사탐 법정 2 (64) &nbsp;사문 3 (59) 인데홍대는 사탐도 표점 그대로봐줄뿐더러 작년에 비해 수학 1컷 걸린 원점수 표점이 5점이나 낮은거 감안해서 지원했거든요.. 작년합격자들 표점평균이 509~511이던데 제 점수로 위험한 지원한건가요? 제 표점합은 508입니다
실제로 그러한가여 작년에 점공해보신 분들 !!!!+그럼 이거 제 앞으로 더 안들어오시는 거죠??(빼애액)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