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님들연대치대논술쓰지마세요
#의대 #논술 #97년생 #재수생 #자유게시판
  • 39✨인성대장
  • 작성일 16-09-17 17:37
  • IMIN 664191
  • MS 2016
  • 조회수 2,015
http://orbi.kr/0009175993

http://orbi.kr/0009175993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군기가세다는 소문도잇고... 학교가멀기도하고...


무엇보다..

저대학좀 보내주세요!!!!!!

전 인성이좋아서 인성대장입니다.
https://soundcloud.com/skyhelix/sets/progressive-house
노래좋은거많아요 듣고가세요 :)


오르비 ~~11월 17일까지 안옵니다
괴물이되서 올게요.(보고싶으셔도어쩔수없어요)

연치가고싶다..

2016/09/17 IMIN: 638957 IP: 175.♡.15.23 MS: 2015

기만?..

2016/09/17 IMIN: 611104 IP: 122.♡.101.95 MS: 2015

가라 가버렷!!

2016/09/17 IMIN: 678473 IP: 118.♡.94.112 MS: 2016

아...아......앙....

2016/09/17 IMIN: 570625 IP: 223.♡.193.174 MS: 2015

bb

2016/09/17 IMIN: 664191 IP: 221.♡.11.75 MS: 2016

40Male
1

연치 저랑 인성대장님 쓰니까 딴분들 쓰시면 안됨!

2016/09/17 IMIN: 681812 IP: 121.♡.195.160 MS: 2016

오키오키!

2016/09/17 IMIN: 570625 IP: 223.♡.193.174 MS: 2015

ㅇㅈ

2016/09/17 IMIN: 664191 IP: 221.♡.11.75 MS: 2016

인성보소

2016/09/17 IMIN: 545015 IP: 211.♡.169.171 MS: 2014

2016/09/17 IMIN: 664191 IP: 221.♡.11.75 MS: 2016

닉값이져..

2016/09/17 IMIN: 683982 IP: 123.♡.12.86 MS: 2016

의대는 써도 치대 안 쓰니까 걱정 마세요 ㅋㅋㅋ

2016/09/17 IMIN: 683556 IP: 211.♡.69.168 MS: 2016

싫음~

2016/09/17 IMIN: 529145 IP: 175.♡.34.70 MS: 2014

닉떄매봐준다 ㅂㄷㅂㄷ..

2016/09/17 IMIN: 664191 IP: 221.♡.11.75 MS: 2016

싫음~

2016/09/17 IMIN: 674040 IP: 175.♡.33.130 MS: 2016

님두,,ㅂㄷㅂㄷ

2016/09/17 IMIN: 664191 IP: 221.♡.11.75 MS: 2016

저안써요ㅋㅋ 쓰고는 싶지만 연대논술 준비해본 적이 없어서..지방쪽으로 쓰려고 합니다.
ㅎㅇㅌ하세요!!

2016/09/17 IMIN: 674040 IP: 175.♡.154.6 MS: 2016

ㅇㅋ 안씀 걱정 ㄴㄴ

2016/09/17 IMIN: 552094 IP: 211.♡.255.11 MS: 2015

ㅇㅅㅇb굿

2016/09/17 IMIN: 664191 IP: 221.♡.11.75 MS: 2016

안써요ㅋㅋ
의대만 6장 써요 ㅎㅎ

2016/09/17 IMIN: 450906 IP: 218.♡.124.137 MS: 0000

존경 ㄷㄷ

2016/09/17 IMIN: 664191 IP: 221.♡.11.75 MS: 2016

화이팅

2016/09/17 IMIN: 632129 IP: 49.♡.245.50 MS: 2015

헐 진짜가나타났다 저한테 기좀 주세요 굽실굽실

2016/09/17 IMIN: 529145 IP: 14.♡.24.166 MS: 2014

으아아아악!

2016/09/17 IMIN: 664191 IP: 221.♡.11.75 MS: 2016

#의대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17 16:42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02/17 16:18
 공지
#이주심사 #자유게시판 #공지   제110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17년 01월) 2333 31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16 10:28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09 18:18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31 11:38
2575243 120170127 02/20 19:41
2575241 22작심269일 02/20 19:41
2575221 11허버법 02/20 19:10
2575219 2 02/20 19:08
2575181 43악어새 02/20 18:21
2575163 37댓 글 02/20 18:10
2575061 27sXHOdSeEtqhFLg 02/20 16:24
2574941 30배고픈인생 02/20 13:15
2574890 30날두더운데메시냐 02/20 11:57
2574853 46grandeur 02/20 10:58
2574751 12꼬부 02/20 03:38
2574721
#의대  의대준비. 805 5
14휴학을할까말까 02/20 02:57
2574474 32너를 위한 의사 02/20 00:54
2574186 25ENTWB 02/19 22:51
2574134 10드림카카오 02/19 22:26
2574005 20딩동딩동 02/19 21:01
2573994 53Layton 02/19 20:53
2573931 8의대소원 02/19 20:05
2573911
#의대  화1생2--생1 지1 251 5
8 02/19 19:51
2573834 31갈꿔야 02/19 18:47
2573674
#의대  화학2 인강 189 4
23키크게해주세요 02/19 16:05
2573657 27수학80점개꿀 02/19 15:50
2573644 35굴리트 02/19 15:35
2573635 24의대그까이꺼 02/19 15:21
2573617 10설의뚫으러가자 02/19 15:02
2573480 11허버법 02/19 13:01
2573321 36Managersicon챱쌸 02/19 09:53
2573255 28닉값하고싶소 02/19 04:05
2573178
#의대  안주 추천점여 341 16
35커피엔도넛 02/19 02:53
2573156 26피무서워하는애 02/19 02:23
2573006 32너를 위한 의사 02/19 00:56
2572966 35커피엔도넛 02/19 00:40
2572941
#의대  의대 해부 697 10
33마그누센 02/19 00:29
2572914 66수생 02/19 00:19
2572897 46grandeur 02/19 00:12
2572759 18존잘러호우 02/18 23:18
2572678 125I3G8LmS0yHT7i 02/18 22:35
2572672 26슬기로운생활 02/18 22:31
2572633
#의대  의대 생2 388 4
20헐저좀살려주세요 02/18 22:12
2572473
#의대  올해는 꼭!!! 322 3
12길잃은 삼수생 02/18 19:37
2572431 173tZL750dpbcVh9 02/18 19:09
2572374 15기억 02/18 18:15
2572371 10라이트업 02/18 18:07
2572337 43넘나조은것 02/18 17:31
2572334 27호빵맨자판기 02/18 17:27
2572183 31아재 02/18 14:58
2572090 21짠혀... 02/18 13:28
2572085 29성훈아! 02/18 13:27
2572057 47수능보기를롤같이하라 02/18 13:06
2571946 39nmLgvGQx2qIKr 02/18 11:40
2571888 39노배럭더블커맨드 02/18 10:39
2571883 2암남동 02/18 10:32
2571882 25ENTWB 02/18 10:32
2571865 11에르빈롬멜 02/18 09:46
2571858 25의대 19학번 02/18 09:33
2571810 20까온 02/18 05:43
2571766 6쿠우쿠유 02/18 03:42
2571513 3생크림묻은딸기 02/18 01:21
2571389 32너를 위한 의사 02/18 00:28
2571388 61고속성장 02/18 00:28
2571360 43악어새 02/18 00:19
2571231 11 02/17 23:30
2571108 37오옑 02/17 22:32
2570856 35커피엔도넛 02/17 19:18
2570814 35커피엔도넛 02/17 18:39
2570792 23샘아빠 02/17 18:14
2570754 18jameskwon 02/17 17:36
2570751 38mcphysics 02/17 17:33
2570742 17합격염원 02/17 17:23
2570735 38순시리복시리 02/17 17:17
2570692 12fvuHR8SGioc5k7 02/17 16:34
2570680 38순시리복시리 02/17 16:23
2570600 23Masillersiconkarte 02/17 15:11
2570525 698년응애 02/17 13:46
2570397 17의대지망감자도민 02/17 11:19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span style="font-family: Arial, Helvetic
안녕하세요.오르비를 운영하는 무브 주식회사가 오르비 모의지원을 업그레이드 해줄 개발 인턴을 구합니다.통계학 관련 분야 석사 이상 학력을 보유하고 있거나 기계학습 분야 경험이 있는 분 우대합니다.인턴 기간은 2개월이며, 본인이 연장 근무를 원하며 근무 성과도 좋다
본 제110차 심사는 2017년 1월에 접수된 신청에 대한 결과입니다.심사 신청은&nbsp;1) Epi : http://orbi.kr/core/market?v=epioptimus2) Centurion : http://orbi.kr/core/market?v=centurion에서 해주시면 됩니다.2월 28일까지 신청하시면 (2월 전체 신청 건에 대해) 보통 3월 10~15일 정도에 처리됩니다.E
1년을 책임질 강좌는 쉽게 고를 수 없지요지금 <span style="background-color:
메가스터디에 EBS 수능특강 상륙!!<p style="tex
제주의 최종 몇번까지 추합되었나요??
고정재 구문1끝내기&nbsp;알텍미적2 끝내기지1개념한바퀴돌리기생1 일 3강 무조건국어 하루에 3시간 비중두기(박광일강의, 기출)
성균관대 기계과 휴학, 현역 공군 상병 95년생.짧게는 올해 18수능, 길게는 내년 19수능.나는 반드시 의대에 가야겠소.내 합격증을 들고 이 떡밥을 회수하러 오리다.20000&nbsp;
대상: 2018수능 준비하는 이과수학 3등급이상 수험생시간: 주1회 일요일 오전&nbsp;장소: 노량진 스터디룸과목: 수학 미적2 확통 기벡 기출문제 수특 &nbsp;&nbsp; &nbsp; &nbsp; &nbsp; &nbsp;다양한 문제풀이와 모의고사 병행예정&
어느 대학 붙었니?홍길동 대학이요아 그래...
ㄹㅇ??&nbsp;뭔가 중고등학교같겠다....&nbsp;뭐 아침 9시 등교해서 오후 5시까지 이런식으로 다녀야하는건가 ㅋㅋ시간표 알려줄 의대생있나요? 얼마나 빡셀지 궁금함니당 ㅇㅅㅇ (예과때 얼마나 널널한지도 궁금!)&nbsp;
.
지금 한의대 붙고 물론 갈 생각입니다만...제 주변에서 친구들이 다들 의대의대하면서 재수하는 모습을 보고 심히 흔들리고 있어서 혹시 다른 사람 생각은 어떤지 알고 싶네요.&nbsp;먼저 말씀드리고 싶은 건 원래 전 의대고 한의대고 전혀 생각을 하지 않고 성대 공대가
ㅈㄱㄴ
궁금해요
이제 중3 올라가는 학생입니다. 이제 고등학교 갈 때까지 1년밖에 남지 않아서 선행 진도가 많이 걱정되는데 어디까지 하고 가면 좋을까요? 주변에 투과목까지 끝낸 친구들도 많아서 걱정입니다 ㅜㅜ 의대 목표라면 투과목도 하고 가는게 좋을까요? (현재 생1 화1 물1 한번 봤습니다)
지거국 전기전자2학년마친학생입니다..군대 안다녀왔고95년생이고 군문제 해결을위해 수의대 가구싶어서무휴학으로 2학기 학점바리고수능한번봤는데 31433이 나왔어요.ㅠㅠ망했죠 뭐높은성적은 아니지만집주변 재종반서 반액절감해줄테니 다녀보겠냐해서 ..상담은 한번받기로
&lt;전체 틀 요약&gt;&nbsp;공부시간 : 3시간&nbsp;휴식시간 : 11시간 ( 식사 5시간 + 휴식 6시간 )숙면시간 : 10시간 ( 집 8시간 + 독서실 2시간 )하루 요약 문구 : &quot; 봄날은 온다. 이렇게 살면 안 온다. &quot;기상 ~ 숙면(예정)시간 :
여행에서 돌아와서 이제 수기를 써볼까 합니다.쓰기에 앞서서 여타 다른질문이나 이해안가는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시길 바라고,여태까지 제상황을 설명드리자면13년에 6월 13411 9월 13423 수능에서 찍은걸 다맞는 기염을 토하며 11213 (모두 화1생1) 을찍은 저는 6,
안녕하세요. 제목대로 의대에 도전해볼까 싶어 재수를 고민하게 된 학생입니다ㅠㅠ 지금 시작해도 다른분들에 비해 엄청 늦게 시작하는지라 더욱 고민이 되네요제가 원래 꿈이 기초의학 공부입니다. 그래서 수시, 정시로 모두 생명 관련 과에 지원했어요.. 의대갈 성적은 나오
의료용 목적은 아니나 정교한 작업을 하기 위해 의료용 집게가 하나 필요한데 어디서 구매해야할지 모르겠네요.인터넷이 아닌곳에서 기왕이면 직접 만저보고 선택하고 싶은데 그런것들을 주로 판매하는곳이 어디에 있을까요?그리고 이왕이면 사진의 디자인처럼 생겼으면 좋겠네요. 가격대는 5만원 전후가 좋을것같아요.감사합니다.
의대 관련해서 해부실습 얘기 나오면 대개 반응이아무렇지 않다, 시신보다 시험이 더 무섭다 뭐 이런 식으로 무덤덤한 것처럼넘어가는 분위기인데 이게 남들 그러니까 나도 그렇게 생각해야겠다라는 생각에서나온 반응이 아니라 진짜 겪어보면 별 생각이 안 드나요?
대학교 걸친 상태로 삼수할껀데 1학기 등록금은 내놓은 상태에요 이 상태로 걍 학교 안다니고 2학기때 휴학계 낼 수 있나요? 1학기때 퇴학 당하고 이런거 아님...? 조언 좀 해주세요ㅠㅠ
제가 과탐을 좀 못봐서 반수를 하려하는데 과탐 두과목 바꾸는건 무리일까요? 다행히 생 지 둘다 내신기간에 열심히 해서완전 노베는 아니고 지1은 2주정도 공부했는데 잘 맞는것 같아요. 화1은 42맞아서 2떴고 생2는 40맞아서 3떴네요..
안녕하세요. 초중학교 때 부모님께서 공부를 시켜서 고등학생때까지 그럭저럭 공부를 해왔고, 지방 일반고에서 전교1~2등을 계속 유지하며 수시로 대학을 들어왔습니다.하지만 저는 주체적으로하는 공부를 잘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마음이 나약하고, 남의 말들에 잘 휘둘리고,
아까도 질문하긴 했는데요;;제가 의대 논술을 준비하려고 하는데물리 화학 이렇게 인강으로 준비하려고 하거든요그래서 물리2 화학2 개념을 빠르게 정리할려고 하는데&nbsp;어떻게 듣는 것이 좋을까요논술담당하는 선생님꺼 들을까요 아님 수능대비해주는 선생님꺼 들을까요???참고로 ㅇㅌㅅ ㄷㅅ 프패 있습니다
ㅈㄱㄴ
안녕하세요 굴리트입니다.지1,지2만 3년째 하는 지구과학덕후입니다.이번에 소개해드릴자료는 지구과학 수험생들의 영원한 적인 지엽을&nbsp;말끔하게 해결해드리는 지엽 올인원 자료입니다.원래 지1,지2 한권으로 퉁쳐서 판매하려했는데 개인적인 요청들이 많아서지1/지
예과1학년때 노트북을 사는게 좋은가요아니면 본과 올라갈때 사도 되나요조언부탁드립니다
국어 김우영 한상민 강한상 손원천수학 박종민 이현칠 심용선 김경한 정병훈영어 김대순 지은경물리1 김낙규 김덕근화학2 최남식 장성문반수포기하고 강대가는데 라인업좀봐주세요ㅠㅠ
성균관대 기계공 휴학 후 현역 공군입니다.서울대/의대/경한 라인 목표로 수능공부중입니다.의견좀 부탁드려요1. 서울대 공대(자과대) -&gt; sky 로스쿨 -&gt; 검사테크 혹은 변호사&amp;변리사 등록 후 개업&nbsp; &nbsp; &nbsp; &nbsp;
ㅋㅋㅋㄱㅋㅋ 오르비 오랜만에 접속했는데 쪽지 와있길래 확인했더니 ㅋㅋ저는 현역이고 본인은 삼수 해야하니 예비번호 뒤에 양보해달라는...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캡쳐해서 올리긴 좀 그래서 일단 글로만 쓸게여..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
저도 제주의썼는데 복학이니뭐니 시비걸면서 ㅎㅎ; 안그래도 원서 뭐같이써서 빡쳤는데 더 화나게 하네요. 이걸 오르비에 풀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어떻게 캡쳐해서 하게되네요.&nbsp;아 참고로 저분 제 기억엔 반수생이고 성대출신으로 알고있어요. 제주의대 들어가실분들 참고해주세요
술먹을때 어떤 안주가 좋을까요.?
피생각하면 손에 힘빠짐본인 생물수업때 순환계만 배우면 연필못쥠헌혈하고 그날 자습 통째로 터졌음토끼해부하고 이틀동안 고기를 못먹음이외 븅신같은 경험 다수의사되면 파워수전증이후 메스넣고 꿰매버리기 각? 여러분의생각이 궁금p.s 갓루다 코트핏 실화???
&lt;전체 틀 요약&gt;&nbsp;공부시간 : 4시간&nbsp;휴식시간 : 12시간 ( 식사 4시간 + 피드백 5시간 + 휴식3시간)숙면시간 : 8시간 ( 집 7시간 반 + 독서실 30분 )하루 요약 문구 : &quot; 15,3,6 할 수 있다. &quot;기상 ~ 숙면(예정)시간 :
저는 당황하거나 불안할때 손톱을 물어뜯어요심각한건 아닌데 고쳐야겠어요 ..
해부 같은거 피 못보는 사람도 다 적응 하나요?
진짜 나 포함 많은 아이들이 제대로 된공부도 아닌 시험 100점, 1등급 맞을려는 공부를 중학년 3년 고등학교3 내내 그거에 쩔쩔매고 자신의 꿈도 모른채 그저 넴벨 대학 만을 꿈,목표에 두고 쫒아가니.. 취준생이 그렇게 높고, 청소년 자살율이 높은거 아니냐?공부잘해서 SKY
군대까지 모두 해결하고 사회 진출할 때 저 나이라면 무엇을 하는 게 나을까요?
올해 수능성적은 이렇고..모의고사도 거의 비슷하게 매번나왔습니다. 재수를 해서 지방대의대를 썼지만 다광탈하였고 한번만 더해보자는 마음으로 강대2관장학반에서 삼수를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지금부터 10달간 진짜빡세게하면 메이저의 가능할까요?? 현실적으로요..
안녕하세요!!서울대 공대에서 반수해서 의치대 가려는 학생인데요!이번에 입학하자마자 1년 휴학할건데 수강신청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 안해도 될까요? ㅜ.ㅜ 경험이 없어서..
제가 연대 vs 제주의(결국 서울대 추합전화받고 빠졌습니다) 고민을 하고 잇을때 어떤분이 쪽지를 보내셔서 제주의가 별로라는 어투로 쪽지를 하셔서 1년더 공부를 하여 다른의대로 가는걸 추천하시더라고요그러더니 다음날 되니까 갑자기 제 예비번호를 물어봐서 뭐지?? 하고
ㅋㅋ...전 생1러였고 생2를 선택해서 의대를 가겠다는 소리는 아니구요...본과 지인曰: 생2공부를 해놓으면 편함. 난 결국 생2 본과때 공부함 ㅡㅡ. 지금 할거없는거 다 아니까 생2 용어라도 읽어놓으면 도움됨 ㅇㅇ&nbsp;이러더라구요.트루인가요?ㅠㅠ할거면 어떤 단원을 하는게 낫나요?(생2 보니까 1단원 막 현미경 이런건 안봐도 될것 같아서,,,)
성균관대학교 의과대학 의예과(제가 진짜 가고싶은곳)고려대학교 사범대학 수학교육과(그다음 가고싶은곳)열심히해서 꼭 가겠습니다.
연치vs단국의??
예비 몇번까지 갔는지 가르켜 주실수 &nbsp;있나요?
마이너 전공하고 싶은데 모교 마이너TO가 박살이다보니 힘드네요 ㅜㅜ 왜 삼룡삼룡하는지 다녀보니 알겠네요 ㅜㅜ 지역만 포기한다면 하고싶은전공할수있다던데...사실인가요? 부럽습니당의대준비하시는분들 꼭 TO널널한쪽 선택하세요 ㅜㅜ
자료보니까 작년 평균은 0.3인데 올해는 1.1 이네요 ㄷㄷ국어포함하니까 이렇게 떨어진건가요?
인설의 가려고하는데 내신이 1.8이에요봉사시간은 2학년 합쳐서 250시간정도고 수상도 한 20개정도되는데 준비 잘하면 인설의 가능할까요아니면 그냥 정시만 팔까요의대도 수시가 자꾸 늘어서 고민이네요참고로 지방 비평준 일반고임서울대 5명가는수준의
입시기간 학생들 도움 정말 많이 받았네요.&nbsp;저희 아들은 한림대로 가게 되었네요ㅎ&nbsp;
작년 물1 지2로 백분위 94 95 받고 올해도 똑같이하려고 했는데 지2 대리암 규암문제를 보니 올해 이런식 문제가 다시나오면 도저히 못맞힐거같아서 불안하네요. 인강책은 사놨는데... 의대목표로 하는데 지2 를 지1으로 바꾸는게 나을까요? 지1은 천구가 많이 어렵지는 않나요? 지1 하신분들 알려 주세요..! 으 고민돼
~3월말:1.미적2 심화특강2회독(현재 1회독 거의다함),+심화특강workbook2회독&nbsp; 미1은 한완수 or 수학의명작으로 보충예정&lt;미2는기출문제집대신 심화특강+wb으로 대체 기출 거의 다있다 하심&gt;&nbsp; 너기출외전(교육청기출-3모대비)1회독(미2+
&nbsp;이게 문과생들낄 경쟁이라면서요?&nbsp;예를들면 40명 정원중 문과에서 6명뽑느다치면&nbsp;그 6명 안에서 경쟁한다는..&nbsp;&nbsp;만점이면 아마 될거같은데 &nbsp;만점 아니면 상위 몇퍼정도 되야 할까요?&nbsp;대충 원점수로 치면 한두개 정도 틀려야 하나요?&nbsp;
&nbsp;안녕하세요 ^^&nbsp;제목에서 언급하듯이 저는 12년도에 수능을 본 사람입니다그때도 의대를 지망해서 이과 공부를 했었는데요수능을 잘못봐서 컴공과에 진학을 했었습니다휴학해 회사도 다녀보고 학점은행제 수업들어서 학사학위도 취득해보고그렇게 4~5년정
일본처럼 현대 의학에 편입시켜서, 의사들이 한방 치료까지 할 수 있도록 허용하거나,중국처럼 하나의 의학(중의학 / 서의학)으로 인정해주고, 현대화를 시켜야함.예를 들면, 현대 의료기기로 정확한 진단을 한 상태에서, 한약을 복용하거나 침/뜸/부황 시술을 하는 것.사실
1명 추가모집하네요. 오늘부터 &nbsp;화요일까지 원서접수있음을 정보공유 합니다
담주정도에 쓸게여 아무래도 쓸게많을수 있으니 폰으로 쓰기는 좀 그렇네요그리고 저 수학 고정 1등급 아니였습니다&nbsp;국어는 비문학쪽이 별어려움 없이 잘풀리는 타입이라 나머지파트 공부만하면 잘되는 편이긴 했어욥팔로워가 뭔지는 몰라도 100명이 넘었네 그나저나 ㄷㄷ
의대 가고 싶은데 생2&nbsp;너무너무 어려워요ㅜㅜ.&nbsp;지금 윤도영샘 올어바웃 생2&nbsp;듣고 있는데 이해는 잘 되고 재미있어요.&nbsp;근데 기출 어려운 것 풀어보면&nbsp;10분 걸려요.&nbsp;앞으로 계속 윤도영선생님 문제풀이 강의 들으면서 연습하면 잘 될 수 있을까요?&nbsp;최수준 선생님 현강도 들어보고 싶은데 이미 진도가 다 나가 버려서요~~
동아리활동 관련해서 조언 좀 해주시면 안될까요..?ㅠ화학동아리 생물동아리 토론동아리 의학소모임 정도 가입했고인문학동아리, 봉사동아리도 좀 생각해보고 들어갈 예정인데 괜찮을까요?토론동아리, 인문학동아리 제외하곤 대부분이 다른 고등학교처럼 막 열심히 활동하는 게 아니라&nbsp;거의 한 학기에 3,4번 모이는 수준이라..
2017수능 끝나고 대입마저 다끝났는데갈수록 정시가 줄어들고 있잖아요.앞으로 근 3년정도 정시비율은 어떻게 될까요..?
이번에 한의대 입학하는 학생입니다.제가 입학하는 한의대는 1년동안 해부학 실습이 있는걸로 아는데.. 잔인한 걸 잘 못보는 편이라 걱정이 앞서네요.이 때문에 한의대생 분들께 질문 드립니다. 실습 경험 있으신 분들이 대답해주시면 좋겠네요1. 카데바는 1구로 1년 내내 쓰나요?2. 머리와 같이 공포감을 크게 느낄 수 있는 부분도 실습을 하나요?3. 실습 시험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nbsp;현실적으로 가능?&nbsp;만약 이민이 갈 생각이라면 의대 갈 수 있는 성적을 받았다고 가정할 때, 의대가요? 아님 국내 최상위 대학 상위학과 가요?
&lt;전체 틀 요약&gt;&nbsp;공부시간 : 11시간 17분휴식시간 : 8시간 (식사 3시간 + 휴식 5시간)숙면시간 : 5시간 ( 집 4시간 반 + 독서실 30분 )하루 요약 문구 : &quot; 끝나는 계획 &quot;기상 ~ 숙면(예정)시간 : 오전 5시 50분 ~ 오전 12시 50
작년과 금년에 이과/문과 등록자(추정) 평균누백과 최종합격선 누백을 비교한 표입니다.모두 예상했겠지만 이과는 전반적으로 꽤 상승했고, 문과는 많이 하락했네요.(등수는 그대로겠지만 응시자수 증감이 원인)특히, 이과쪽 추가합격점수 추가확인이 필요하고 교대는 기준을
간식들고 찾아가서 두개나 붙었다고 자랑질 해야겠다 씹새끼
3패하신분들 함 찾아보세요들...
안녕하세요 연세대 화공과 다니다가의대노리가 다시 수능보려합니다저때는 과탐이 4과목이였어서 물2 생1 화1 지1 이렇게 했었구요현재는 두과목으로 줄었길래 뭘 선택해야 할지 고민중입니다수능지식을 다 까먹어서 풀어보고 선택하기는 힘들거같고...&nbsp;검색좀 해보
핸드폰이나 모바일로 혜택받을수 있는거 챙겨서 하세요?티머니나 삼성페이 카카오택시 모바일쿠폰 같은거 자주 사용하시나요?&nbsp;그런거 관심가지고 하면 혜택많나요?폰알못이라 그런 혜택 놓칠까봐 걱정되네요 ㅎㅎ..
원래 재학생들이랑 기간이 다르나요?
아무튼 이번기회로 을지의대의 한단계 도약을 기대해봅니다&nbsp;(관련기사)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8&aid=0002353835#
XX사관학교 3학년자퇴군입대(군입대중에 매년 수능쳤습니다)재종1년지방의대 2개 합격했네요..나이많은 분들도 화이팅..ㅎㅎ사관학교는 적성에 정말 잘맞았습니다. 다만 의료인의 꿈을 접지못해서 1년간 고민 후 자퇴했어요인증은 조금있다가 집가서 올리던가 할게요
안정적임솔까 힘들때는 ㅈㄴ힘든건 맞는데쉴때는 참 마음이 편해나 힘들때 남들도 힘들다 생각하면힘들때도 편하고 쉴때도 편해개이득?(추합끝났으니 이런글써도되죵?ㅎㅎ)
조선대학교 근처에 학원이나 과외알바할만한거 있나요?
연구비 수혜실적 5강 체제 굳혀졌다&hellip;1위 연세의대 &lsquo;독주&#39;연세의대 2015년 연구실적 829억 규모-울산의대, 가톨릭의대 뒤이어2017.02.15 &nbsp;22:03:05국내에서 가장 많은 연구비 수혜실적을 올리고 있는 곳은 연세의대로 나타났다.연세
군대갔다와서 다시 수능 볼건데요즘처럼 정시 계속 축소되면2020학년도쯤엔 거의 폐지될라나요?아니면 거의 안 남아서 의치한 정시는 극헬이 되려나요?N수생들 낙동강 오리알 신세로 만들진 않겠지요??
가톨릭관동대 의대생들이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같은과 동기 여학생을 성적으로 모욕한 혐의로 재판에서 벌금형을 선고받았다.인천지법 형사14단독 위수현 판사는 A씨(25) 등 가톨릭관동대 의대생 3명에게 각각 벌금 200만원을 선고했다고 17일 밝혔다.A씨 등 3명은 지난
다들 물1이 꿀이라던데 꿀이라고 말하시는 분들 17수능&nbsp;1<span style="
제곧내 입니다.그리고 독재중인데, 무조건 모교에서 시험 봐야하나요?
개학전 1주일의 공백이 너무 클듯시포요ㅜ지금 놀생각에 신나서 공부도 안잡히고....가서 재충전한다음 빡공하게 자극되는 말좀 해주실래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