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고대
혹시..연대의류
#연고대 #연대문과
  • 11gmlwns
  • 작성일 11-02-10 20:33
  • IMIN 368927
  • MS 0000
  • 조회수 644
http://orbi.kr/000810726

http://orbi.kr/000810726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추합몇번까지 됐는지 아시는분좀 알려주세요.......
28soo69
0

올해 말씀이신가요?? 문과는 1번까지로 알고있습니다..

2011/02/10 IMIN: 285525 IP: 116.♡.92.211 MS: 0000

#연고대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9 18:47
 공지
#배치표 #공지 #추천   이제 Fait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5131
75OperatorsiconFait 12/08 17:2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8 11:35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7 17:2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114324 419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2434952 35(알 수 없음) 12/10 17:28
2434912
#연고대  설사범 vs 연정외 347 30
22우마이봉냠냠 12/10 16:54
2434906
#연고대  입알못 질문 46
28Epi-orbisersicon으라앗차 12/10 16:52
2434899 33구멍을뚫는사나이 12/10 16:46
2434884
#연고대  fait vs 지X사 449 4
12이쿠! 12/10 16:29
2434872 1427살에의대가기 12/10 16:22
2434864 24뀨뀨꺄꺄5959 12/10 16:20
2434860 22아이고샤느님 12/10 16:17
2434849 21RapGod 12/10 16:11
2434847 46Managersicon꼴뚜기 12/10 16:09
2434644 17고대바라기 12/10 14:23
2434636 8Ahahjaka 12/10 14:20
2434619 14유정몬 12/10 14:13
2434547 4H9yn2NWaxKQ4FY 12/10 13:39
2434392 10szmiv 12/10 11:52
2434335 13노란고라파덕 12/10 10:56
2434295 4파포 12/10 10:11
2434277 30욜ㄹㄹㄹ 12/10 09:47
2434068 4L6GERFbMuQzvjY 12/10 02:52
2433975 13정시합격해라ㅏ아아ㅏ 12/10 02:10
2433953 13티르미둔 12/10 01:57
2433726 54Saint. 12/10 00:04
2433705 45Walter 12/09 23:52
2433685 44Epi-orbisersicon고려대학교 12/09 23:40
2433661 6불가능은없다 12/09 23:34
2433654 5대학좀가자ㅠ 12/09 23:29
2433523 21하니대 12/09 22:25
2433481 3돌돌 12/09 22:02
2433458 22퍼텐 12/09 21:50
2433434 27achlwlsdn 12/09 21:38
2433420
#연고대  페이트연고대 439 3
21김혹찌 12/09 21:32
2433358
#연고대  fait 확률 걱정 511 2
24기안대 기공 12/09 20:57
2433355 12재재ㅐ재재 12/09 20:55
2433263
#연고대  메가 왜이럼.. 518 5
11가자가가자제발가자 12/09 20:01
2433164 16외않되? 12/09 19:19
2433162 1yjkim9836 12/09 19:18
2433138 17V6uUKaPw9DHnNQ 12/09 19:07
2433137
#연고대  스카이 입결 499 4
13티르미둔 12/09 19:06
2433121 30에피달고싶다 12/09 19:03
2433062 30욜ㄹㄹㄹ 12/09 18:33
2433046
#연고대  연고대 전화기 588 17
5집에쌓인엿 12/09 18:19
2433041 17고대바라기 12/09 18:16
2433040 36인생무사 12/09 18:16
2433017 45조선왕조실룩샐룩 12/09 18:03
2432989 24뀨뀨꺄꺄5959 12/09 17:54
2432985 48MasillersiconGREY 12/09 17:51
2432974 10CwiFanP6xktTLy 12/09 17:44
2432962 20서시록 12/09 17:39
2432922
#연고대  연고 힘드나요..? 509 3
14salguf 12/09 17:20
2432909 28시설보수 12/09 17:15
2432890 15전문난독ㅇ 12/09 17:06
2432855 6마진 12/09 16:51
2432833 32우린한번더한다 12/09 16:40
2432782
#연고대  수시붙여듀세여 67
31행운도리 12/09 16:14
2432779 33노베이스문과대생 12/09 16:13
2432758 22퍼텐 12/09 16:10
2432749 18키리마샤로 12/09 16:04
2432748 30욜ㄹㄹㄹ 12/09 16:03
2432746 13정시합격해라ㅏ아아ㅏ 12/09 16:03
2432711 18키리마샤로 12/09 15:39
2432705 13훈영. 12/09 15:37
2432699 18키리마샤로 12/09 15:35
2432693 57Akaodkd 12/09 15:31
2432679
#연고대  연기계 될까요 372 2
6214호 12/09 15:26
2432669
#연고대  연고공 누백 271 2
34이인생으아아아 12/09 15:20
2432566 21너무뜨거운데 12/09 14:21
2432545 57Akaodkd 12/09 14:09
2432527 14salguf 12/09 13:59
2432511 57Akaodkd 12/09 13:49
2432486 17어어어저 12/09 13:32
2432450
#연고대  내 소원 244 13
50ManagersiconSK와이번스 12/09 13:11
2432433 57Akaodkd 12/09 13:02
2432362 10만만한 12/09 12:03
2432353 39Epi-orbisersicon수고하세요 12/09 11:59
2432318 54Epi-orbisersiconIudex 12/09 11:39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오르비 회원들을 위한<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tic
이번 수능 시험에서가장 높은 등급컷과 만점자수 적중률을 보인(자세한 내용 : http://orbi.kr/0009949081 )오르비-Fait의 기술력으로여러분들께 Fait 17을 자신있게 소개드립니다.<p style="text-align: center;
2017년, 대입 성공의 길을 시작하라!제2회 메가스터디</strong
SKYEDU X LINE FRIENDS<span lang="EN-US" styl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p style="text-align:
얼굴 인증 봤으면 도저히 집적댈 의욕이 안 생길 것 같은데..ㅋㅋ 글 싸지른 거 보면 남자는 외모에 비해 자신감이 넘치는 경향이 있다느니 하며 꼴에 얼평해대고 ㅋㅋㅋ
모의지원에서 실지원자분들만 지원을 분석해봤는데설정외 + 고정외 조합은 많은데 설정외 + 연정외 조합은 별로 없더라고요의외로 설사범 + 연정외 조합이 많아서 질문 드립니다!연정외랑 설사범 둘다 붙으시면 설대로 빠지시는 분들이 많은가요?
가 나군 둘다 fait 60퍼대로 쓰면 어떻게 될까요?오르비 모의지원에서는 둘다 8칸이던데....
잘한건가요???&nbsp;아 문과입니다.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잡히네요
fait에서 무조건합갹보장인 그린라이트 학과가 지X사에서는 추합뜨는데 뭘믿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다음달에 26살 되는 수험생?입니다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그냥요 제얘기를 하고싶은데 할 곳이 없네요^^성공수기도 아니고 그냥 제 이야기에요 심심하신분들은 같이 소통하죠전 고3때 까지 공부와 전혀 상관 없는 사람이였어요&nbsp;11수능 6787899 였거든
페잇 누백 1.9%낙지탕 안드로메다급 광탈힝?헹?ㅠ
이제 과를 정해야하는데..과 추천좀 해주세요
문과 연고라인 아아아아~~~~~~주 조금 후해졌네요ㅋ연고상경 한칸씩 늘어났어요
요즘 컴공 좋아하는분들이 많던데&nbsp;전 글바메같은 의공학이 좋아용&nbsp;님들은??
열심히 썼는데 글검색도 안되고 (왜인지 모르겠음) 폰에도 안뜨고 .. 악마의 손인가 싶어서 다시 올립니다.&nbsp;제목이 저격글같아서 좀 순화시켜서 다시 씁니다.글 쓰기 전 저는 이번 17수능 응시자, 장수생, 나군 연고대 인어문 지원자임을 말씀드립니다. 또한 글 전
&nbsp;제가 누적백분위가 &nbsp;고대식으로 &nbsp;0.4에서 0.6정도가 나옵니다. &nbsp;고모한테 여쭤보니까 저희 삼촌은 38세 정도 됬고 그때 누백0.2정도로 연대경영에 합격했고 서울대에는 성적이 안됬다고 합니다. &nbsp;그래서 저한테 누백0.5면
서울대 사회교육과, 고대 언어학과, 중대 경영이나 한의대 박을건데 &nbsp;점수가 좀 남아서요나군은 안정박고 서울대 더 높여도 가능한지?서울대 사과대나 농대까지 높이고싶은데 벽돌기부인지?고대식 706.xx 점인데 안정권이라는데 믿어도 되는지도 조언좀 주시면 감사재수 안할거라 가군 질러도 상관없어요
국어 126(88)수학 124 (92)영어 129(91)생물1 66(45)화학1 70(48)연고대식점수 환산 688.940연고대 기계과 될까요?제발이요.
고려대식 690.63나군에 고대 자과대 믿고 가다군을 살짝 소신내지 상향 지원해도 1승을 보장받을 수 있을까요?
나름 유명하다는 곳에서 받았는데전 fait 이나 해물탕도 짜다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거기보다 더 낮네요생각했던곳이 연대 식영과 고대 보환융 서강대 생명과학이였는데 환산점수 684?정도 였던거 같아요다 어렵고 보환융도 간당간당.. 상향이라고 하시네요서강대도 어렵구요 한양대 낮은과나 가능하다고..아쉽네요ㅠㅠ
하 의대가고 싶었는데 연고대 공대라도 가능하나요???
올해는 수학이 높게잡히고 사탐이 좀 낮게잡힐확률이 잇을까요? 또 변표는언제나오죺
오르비 첨 글써보네요 ㅎㅎ제가 현역수시이후 반수라정시아무것도몰라서요...가군은 쓸데가 없고나군 한장인데어디까지 써볼 수 있을까요??ㅜㅜ
스나권인듯싶은디
솔직히 점수는 아직 부정확한 거 같고&nbsp;실제 지원 등수/실제 지원자 수&lt;경쟁률&#038;&times;2면 붙을 가능성이 높나요??
반영비 아직 고려하지 않고 언수외 397 이하에 사탐 2등급 이내 정도가 1%정도 나옵니다.올해 스나는 정말~ 리스크가 크답니다.&nbsp;가군에 마땅히 안정으로 넣을만한 곳이 없어요.&nbsp;서강대식 1% 극초반이면 인문, 유문, 중문이 안정에 가깝지만근데 이것도 그
국수탐 3과목 중 2과목 1등급입니다.이정도면 의대치고는 낮은 거 아닌가요?
하늘이여오~승리하라 고대 / 우리 하나되어하늘이여 들어다오 우리의 소망을오~승리하라 고대 / 우리 하나되어하나로 뭉치는 이곳에 승리의 영광을 새기리라노래가 좋기도 좋은데 응원이 안 힘들어서 존좋
아까 글 올렸는데 아무도 답글을 안달아 주시네요 ㅜ무단지각 12회ㅜ 가군에 성대사과 넣으려는데 안정되려나요?재수라서 3수는 생각안하고 있습니다.그리고 나군에는 고대 스나하려고 하는데 고대도 무단지각 별 영향 없나요?&nbsp;ㅜㅜ
연고대 전화기가너무 가고싶어요ㅠㅠ
만약에 고르라면 어디?
될까요ㅠㅠ?
친구 성적인데 도움받을곳이 없어서 혹시 도와주실수있나 해서요ㅠㅠ백분위로국어 100수학 79영어 98화학1 96생명과학1 98정도 됩니다.. 조언부탁드려요
가군에 시세무 하나 안정으로 쓸 예정이구요.J결제해서 넣어보니 고대 노어노문학과는 최초합 뜨고 한양대 정책은 불합격 뜨네요...ㅠ과가 걸리더라도 저는 고대를 쓰고 싶은데 집에서는 진로가 확실한 정책학과를 쓰기를 권합니다어디를 써야할까요...
안사는게좋겟죠???서성한도아슬한대...
fait 확률이 80 넘으면 약간 확신을 가져도 되나요 가고 싶은과는 76퍼인데 넣어도 될런지...
연경제 현역으로 왔습니다.입잘알이구요 라인잡아 드립니다!!인증은 전에쓴글에 했습니다!!
방금 업뎃 됐는데 ㅈㄴ에서 최초합뜨는 과도 합격가능성10프로로 잡네요...??
세 줄 요약 미리보기1. 정치외교학과 진짜 정치&#038;&bull;외교 자질 함양이랑 상관 거의 없다고 무방?2. 행정학과 가서는 뭐 배움? 정외과와의 차이점은?3. 훗날 외교관 되는데 서울대에 비해 연고대 불리함 많음?본문커서 외교관-&gt;정치인이 꿈이라면...
학과는 전기전자공학부 입니다ㅠㅠ작년 기준 추합 몇번까지 돌았나요ㅠㅠ
공대는놉?ㅠ
스카이 입결이 안정적인 편인가요??그리고 지금 지낡사에서 고대 가고싶은 과가 5칸 설대 가고싶은 과가 7칸 뜨는데 잘못 된거 맞죠..?? 합격자리포트 비교하면 고대는 최초합권 설대는 추합+불합권 뜨는데 좀 이상해서.. 그리고 정시 막판 되면 지낡사 칸수 내려간다는데 얼마나 내려가나요??
서성한 공대는 가능할까요
제점수로한번맞춰보실래유?-?&nbsp;설대식 530.75&nbsp;연대식 709고대식 709.90
이성적으로는 연고대 전화기 힘들까요??
글 쓰기 전 저는 이번 17수능 응시자, 장수생, 나군 연고대 인어문 지원자임을 말씀드립니다. 또한 글 전체적인 핵심은 상경계열 + 의대 치대 교대 지원자들에게 주의할 점을 기술한다는 점 밝힙니다. 지원학과가 다르니까 필요없는 오해는 피할 수 있겠지요? 글을 쓰게된 이
1. 언론정보(신문방송)2. 정치외교3. 심리학여기 쓰실거면 생각을 잘~해보시고 신중해지심이...
페잍이랑 진윽사 인데요..뭐 점수 잘못입력한걸까요제가 뭘 잘못보고있는건가요? 왜이렇죠 내신때문인가요?페잍은 0.69퍼에요!
페잇1.9인데요될까요아오 해물탕집은 왜이리 짜진건지전부 연고공 거의드 안드로메다로 광탈...서성한만 두개 다녀본 삼반수생은 웁니다제 한계인가요
음.....
현대의학을 전공한 전세계 수백 수천만명의 의사와, 세계적인 제약회사에서 막대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연구 개발중인 신약, 현대의학은 한의학에 비해 질적, 양적으로 비교할 수 없는 연구 인프라를&nbsp;가지고&nbsp;있음에도&nbsp;불구하<span style="backgro
궁금해서 그러는데 연고대 연고대 하길래 둘이 같은줄 알았는데 ㅈㅎ보니 고대가 연대보다 더 후하네요 반영비도 같은데 왜죠?
컴or전전
올해는 어찌 될런지..
이걸로 들이밀었더니&nbsp;고속성장 : 서강대 누백 0.43, 연세대 누백 0.57진□사 : 서강대 누백 0.58, 연세대 누백 0.69아~! 고속성장 믿고 싶다~!연고대 가고싶다~!
고대 물리 넣어봤는데 불합 뜨네요 괜찮을까요?ㅠㅠ
아니 자기네가 연고대식 누백 0.52라 해놓고 고대 사범대 국어국문학과 3칸 주는데 적당한건가요??고사범이 원래 높은데 제가 너무 쉽게보는건가...
1차 불합된거 빼고 지금 1개남았는데제발 붙여주세여....ㅠㅠㅠㅠㅠㅠ!!!!!!!!!!!!
왜 불합을주는거죠 그곳이 빵꾸도 아니었는디..
국어 100수학 79영어 98화학1 96생명과학1 98백분위로 이 정도인데제 점수는 아니고 친구점수인데 친구가 불안해해서요ㅠㅠ.. 도와주세오 부탁드림다...추합권에라도 없나요?ㅜㅜ
연고대식으로 0.7퍼인데 고대 국문 빼곤 다 불합 뜨네요...
이왕이면 제 성적표가지고말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힣힣ㅎ
진짜가고싶은디...스나권인듯...
ㅈㅎ사 4칸 뜨던데...
ㅈㄱㄴ다 프패인데 강좌 신청한 후 교재 구매하고 강좌 취소하고 다시 신청해서 교재구매 할 수 있다는 말이 있던데...맞나요?
하도 임용 어렵다곤 하지만 스카이 사범대도 임용은 힘들어요?
원주인지 신촌인지 어케 구별하나요?&nbsp;
추합 노리고 쓸만할까요 ㅠㅠ
왜 역대 연고공누백보면 3퍼 밖으로 튕기는 게 거의 대다순데 모의지원이나 배치표는 1퍼라인이에요?? 인원증가가 그렇게 큰가
어느정도 될까요? 10%..?물론 수치화 시키는게 어렵다는거 알지만 대강이라도..
갈 길도 많고 .. 확실히 바라보는 시야가 다르다고..ㅋㅋ친구 188cm에 얼굴 누가봐도 잘생겼다인데걔는 공부아니어도 행복하게 잘 살더라고요ㅋㅋ부모님 세대들도 얼굴하고 키크고 이런것도 능력이라고.
가군에 성대공 나군에 연고 써도 되요? &nbsp;너무 가능성 없을까요? 학과는 컴공 . 전전 입니다
주위 둘러보면 개원의 기준으로눈 치과가 더 많이 벌지 않나요? 시간도 널럴하고..그러하지만 분명 치대의 단점이 굉장히 많다는건데 뭐가 의대보다 별로이길래 인기가 없는건가요?&nbsp;
596.11 (수능fait)이고 내신은 약 2.5-3.5 사이인것 같은데.. 정확히 계산방법을 몰라서;;컴공 넣을려고 하는데 내신 때문에 등락이 갈릴 수 도 있을까요?
1. 여자친구 생겼으면 좋겠다2. 고대가고싶다3. 오르비 잉여가 되고싶다현실1. 좋아하는애 번호&#038;&#39;만&#038;&#39; 있고 1도 못함&nbsp;2. 반수한다고 대놓고 말하고 다니고는 놀고싶어서 올해 수능 안봄3. 오르비에서도 인싸가 못됨인생 망했어 ㅠㅠ
정시 기준으로요 ^^
이론적으로 가능한 이야기임서연고를 예로 들면 접수기간중 최종경쟁률을 발표하기 전까지 단체로 아무도 접수를 안하는 거임&nbsp;ex) 연고대의 경우 원서접수 마지막 날 오후 12시 까지 모든 과의 경쟁률이 &nbsp;0:0 이 되도록 단체로 접수를 안함이럴경우 불확
고미디 고독문 10칸고서문 8칸연정외 연어문 6칸서성한은 적당한 것 같은데 연고대에서 좀 넉넉해서 착각하게 만드네요ㅠㅠfait은 많이 다른가요?? 어떤가요 아직 구매를 안해봐서 모르겠네..
고대 가세요 고대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