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고대
연대수학과빠져요
#연고대 #연대이과
  • 46발목삔딩요
  • 작성일 11-01-31 17:59
  • IMIN 327414
  • MS 2010
  • 조회수 392
http://orbi.kr/000742133

http://orbi.kr/000742133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25번 설대되서 빠집니다~
#연고대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3 18:43
 공지
#자유게시판 #공지  앱르비에 곹글 버튼 생김 1670 38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2 17:2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1 11:32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31 11:38
2585554 39따리라란 02/28 12:24
2585543 19공부외않헤? 02/28 12:10
2585495 22설약가고픈 고대냥이 02/28 10:54
2585477 26대중교통이용하자 02/28 10:01
2585459 9dIQ9UcW2LMF8Tl 02/28 09:13
2585429 38시바 02/28 06:23
2585157 33너를 위한 의사 02/28 00:54
2584616
#연고대  18년도 입시질문 118 1
17v0qxMXdLkzY26y 02/27 20:38
2584518 26Raybaek 02/27 19:45
2584394 29Managersicon콩Choi 02/27 17:14
2584385 26딸기가좋아? 02/27 17:03
2584365 38코박스 02/27 16:30
2584268
#연고대  약대 관련 질문 186 2
17망햇당 02/27 14:18
2584250 23Orbis 02/27 13:50
2584215 21mercury. 02/27 12:57
2584177 26딸기가좋아? 02/27 12:08
2584150 12JQVNfuMzv1el0I 02/27 11:16
2584042 38시바 02/27 04:18
2583994 3트와이스다현 02/27 02:29
2583558 33너를 위한 의사 02/27 00:02
2583215 38코박스 02/26 22:06
2582918 42울트라반수생 02/26 18:12
2582898 38코박스 02/26 17:55
2582881 38코박스 02/26 17:38
2582855 38코박스 02/26 17:07
2582814
#연고대  자 지x을 박x고~ 896 15
28방탄소년단 02/26 15:55
2582809 37페로­즈(이유섭) 02/26 15:54
2582796
#연고대  연세대 기계 반수 775 4
9dIQ9UcW2LMF8Tl 02/26 15:36
2582792 15재수로끝나면다행 02/26 15:33
2582641
#연고대  고대 수능 등급 893 30
2417학번이라불러다오 02/26 12:43
2582599 18푼제리♡ 02/26 12:01
2582553
#연고대  연>고 팩트 1089 28
36하드캐리해내국어 02/26 10:42
2582542
#연고대  커엽당 259 4
34Epi-orbisersiconWahrheitღ 02/26 10:07
2582530 24 02/26 09:34
2582479 19알씨 02/26 04:53
2582403
#연고대  고려대 여캐릭터 451 4
12Kubs 02/26 02:47
2582361 31Awesomeღ 02/26 02:00
2582319 26딸기가좋아? 02/26 01:37
2582291 43악어새 02/26 01:24
2582276 38인성최소조인성 02/26 01:16
2582269
#연고대   169 16
33논술왜합격한지모름 02/26 01:13
2582155 63Managersicon화니즘 02/26 00:25
2582140 42울트라반수생 02/26 00:20
2582088 33너를 위한 의사 02/26 00:00
2582058
#연고대  뱃지달렸다! 101 8
10설쌈냉면 02/25 23:47
2581948 28YONSEI M D 02/25 22:56
2581919 61고속성장 02/25 22:38
2581751 16☆연세대의예17학번☆ 02/25 20:33
2581708 19L2I6M3akfdsKYQ 02/25 19:41
2581682 29Managersicon콩Choi 02/25 19:07
2581557 26딸기가좋아? 02/25 16:49
2581545 42울트라반수생 02/25 16:35
2581415 42울트라반수생 02/25 14:31
2581344 42울트라반수생 02/25 13:29
2581294 34 02/25 12:52
2581272 34 02/25 12:32
2580907 78j3cWotKuUzHGM 02/25 02:21
2580855 29Managersicon콩Choi 02/25 01:49
2580807 17맹세의 리니시멘토 02/25 01:08
2580770 33반가운 02/25 00:50
2580757 33너를 위한 의사 02/25 00:44
2580752
#연고대  수특 수학 95
1D1XCyEo2cikA03 02/25 00:40
2580715 17Aegis 02/25 00:19
2580622
#연고대  반수하는데 298 4
38파국이다 02/24 23:45
2580562 59원서리언 02/24 23:11
2580514 717학년도현역 02/24 22:50
2580477 29Managersicon콩Choi 02/24 22:33
2580394 34 02/24 21:43
2580352 23면빈이 02/24 21:18
2580316 25꼬마삼촌 02/24 20:48
2580255 21mercury. 02/24 19:53
2580201 28V6uUKaPw9DHnNQ 02/24 18:59
2580059
#연고대  뱃지 확인용 136 5
30호랑이무침 02/24 16:18
2580046 34Epi-orbisersiconWahrheitღ 02/24 16:05
2580027
#연고대  앙 뱃지띠!!! 99 6
38인성최소조인성 02/24 15:44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3월 학평 심층 분석 및 단기 고득점 전략 대공개!SKYEDU 3월 학평 전국투어 설명회<span style="font-size
옯-하!앱르비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실행시켜서 오른쪽 아래 보면 GOAT 생김&nbsp;(아직 iOS만 반영되고, 안드로이드는 심사중입니다 조만간 업뎃 될거에요)누르면 GOAT글이 뜸아래 있는 DeepFeed 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글을 먼저 보여주는 거고Deep2Feed 는 그동안 내가 읽었던 글들을 바탕으로 관심 있을만한 글 추천해 주는 것임예전 모아보기는 바로 옆 버튼 누르면 됩니다옵세시브 하드 옯창의 경우는 예전처럼 모아
<span style="background-c
메가스터디에 EBS 수능특강 상륙!!<p style="tex
먼 옛날부터 연대 ㅈㄴ 연대!!파랑!!독수리!!신촌!!젊음!! 이런식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빨강이 예뻐 보임...하하...현실은 둘중 어디든 붙여만 주신다면 정문에서 후문까지 앞구르기로 갈 수 있음 총장님 신발도 핥을 수 있고 8시반 수업도 기쁘게 가줄수 있음 제발....사진은 오르비의 어떤분이 만드신 고대 배경화면(지금 닉이 기억이 안나ㅠㅠㅠㅜ죄송합니다)너무 예뻐요ㅜㅜㅜㅜㅜㅡㅜㅜㅜ
작년 이맘 때였나구냥 혼자 대학 탐방이나 해 볼까하고버스 타고 갔는데 왠 시골길로 자꾸 가서 처음엔 버스 잘못 탄 줄...기사 아찌가 내리라는 곳에서 내렸는데역시나 웬 허름한 막걸리집들....유리창 너머로 전
많은 뻘글도 올렸고 재미도 있었지만 곧 개강도 시작하고 저도 추구하는 바를 이루기 위해 잠시 &#39;휴르비&#39;를 하렵니다 그리고 수험생 여러분들 다들 열공하시고 원하는 결과 꼭 얻으시길 바랍니다&nbsp;전 내년 말에 서울 약대 입학허가서를 들고 오겠습니다&nbsp;모두 안녕~~~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4year_university&no=50999454갤에서 가져온거인데 맞나요?
현재 연대 기계인데 의대 생각하고 있습니다.휴학반수해서 의대갈라고 생각중인데제가 현역때 물1지2를 봤었습니다이거 그대로 밀고 나가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과감하게 지2버리고 지1으로 갈까요?
휴르비 선언한지 이틀만에 찾아와서 다시 옯창생활 하고있음.학평은 9일 남았고 이렇게 가다간 아무것도 못하겠죠인강듣겠단 핑계로 휴대폰 만지는데그것보다 더 부지런 떨어서 독서실가서 듣는게 바람직하다 생각함.어찌됐든 오늘부로 독서실에서 강의들을 때 제외하고 절대
&lt;전체 틀 요약&gt;&nbsp;공부시간 : 7시간&nbsp;휴식시간 : 12시간 ( 식사 4시간 + 나머지 휴식 8시간)숙면시간 : 5시간 ( 집 4시간 + 독서실 1시간 &nbsp;)하루 요약 문구 : &quot; 아직 내 &#39;하루&#39;는 끝나지 않았다. �
헷 제가 입알못이라ㅠㅠ한 학교 한과 여러전형으로 지원가능한가요? 아니면 한 학교 서로다른과에 여러전형으로 지원가능해요? 예를들면 고려대 ㅇㅇ과에가고 싶다! 그럼 논술로 지원하고 학종으로 지원하고 정시로지원하고 이런식으로? 정시는 수시납치되면 지원못하는걸로알고있눈뎅..
연고대, 고연대 갈수있는 성적이 나오면이과라면 고대보단 연대문과라면 연대보단 고대갑자기 생각난 얘기인데이런말을 들은적이 있어서 궁금해지네요캠퍼스 위치때문이라는 말도 있고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술집서빙 , 택배상하차 , 과외 , 학원보조강사 , 편의점 , 피시방 야간 , 공사장 신호수 , 인력 , 고기 집 서빙 , 뷔폐 서빙 , 뷔폐 주방 &nbsp;, 일본식 라면집 주방업무만족도 : &nbsp;과외&gt;피시방 야간 &gt; 학원 보조강사 &gt; 편의점 &
하.....진짜 어디가서 학벌로 밀린다고 생각 안했는데...로스쿨 가려면 서울대가 답인가요 역시... 지금 고려대 97년생 현역으로 2학년인데 반수해서 서울대가는거 너무 낭비인가요?
올해 이과는 의치대, 한의대, 수의대, 공대 입결이 다 오른거 같네요.의치대, 한의대, 수의대, 공대그냥 다 올랐군요.&nbsp;어느 한 곳만 올랐으면 의미가 있을텐데다 올라버렸으니 사실상 같다고 생각되네요.몇군데만 올라서 상대적 비교우위가 생겨야 하는데이과는 거
고대 새내기입니다 보통 선배님들 peet준비하실때 어느 학원 다니시나요.. 고대 바로 옆에 프라임 peet 학원은 문을 닫았다네요 ㅜㅜ &nbsp;메가엠디나 프라임 peet 둘다 캠퍼스가 강남, 신촌이네요.. 기숙사 사는데 조금 더 가까운 peet전문 학원 있으면 미리 상담 받아 볼까 합니당 &nbsp;아시는 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욧!
은행에 서류 가져가는 건 아는데 합격통지서도 들고 가야 돼요?
무엇을 ㅂㅐ우길 원하시나요? 제가 국어 과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뭘 가르쳐야할지 감이 잘 안잡혀요...학생은 고2이고 3등급 정도라는데...
왜 자기가 차단한거 무슨 벌주는 것처럼 말함?
보통 서강 경영 경제와 연고 인문 에 고민 많이들 하시던데그럼 연고 사과 계열 점수이면 뒤도안돌아보고 사과로 가야하는 건가요? 연고 사과는 경영 경제도 아닌데 서강 상경보다 어떤 장점이 있나요?
강의 듣느라 자꾸 들어오게 됨ㅋㅋㅋ오늘 랍비 청산유수 5강들었음ㅋㅋㅋ ㅠㅠㅜ학원포함 국어만 5시간정도 한것같음....&nbsp;할건많고 시간은 시간대로 모자라서 똥줄탐ㄷㄷㄷ신승범 영상으로 멘탈 잡아가는 중이긴 한데 얼마나 갈까 싶기도하고 .....영어 빨리 잡고싶
2017학년도에 서강대 인문계 일반전형으로 뚫었는데올해 고대 일반전형 (최저맞추면)뚫을수 있을까요??
&lt;전체 틀 요약&gt;&nbsp;공부시간 : 1시간&nbsp;휴식시간 : 14시간 ( 식사 4시간 + 나머지 휴식 10시간)숙면시간 : 9시간 ( 집 6시간 + 독서실 2시간 &nbsp;)하루 요약 문구 : &quot; 책을 펴는게 두렵다. 또 지칠까봐.. &quot;기상 ~
이과 인원이 늘어나서 이과 입결 상승? (분석)등급별 인원으로 간단히 추이만 분석해보았습니다.(이것만으로는 정확한 분석이 되기 힘들기 때문에 간단히 참고만 하세요.)향후 정시/수시 비율, 등급별 인원, 5년치 추이, 포털 빅데이터 분석, 합격자 등 평균치 분석등을 통해서 다각도로 분석하도록 하겠습니다.
자 지축을 박차고~
올해 이과 수학 응시자가 확 늘었네요 (이과 입결 왜 올랐을까?)조만간 데이터를 기준으로 해서이과 입결 왜 올랐는지 정말 인원때문에 올랐는지구체적으로 빅데이터 분석과 등급별 인원과 정시 수시 비율 등 기반으로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과 인원이 늘어나서 이과 입결이 상승하는거라고 생각하세요?지난 몇년간 이과 인원 추이 (문과/이과 수학 기준)이과 수학 1등급 인원이과수학 2등급 인원이과수학 등급별 인원이런식으로 해서 분석해볼까요?과연 인원이 늘어서 이과 입결이 상승했는가?제가 대충 보니까 별로 상관관계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그냥 등급별로 골고루 인원이 늘어났기 때문에 크게 차이가 없다고 생각하거든요.분석해봐야겠네요.
지방한 입결은 왜 팍팍 안 오르는 건가요?몇년 째 지방한 올랐다고 해서 보니까이과 기준으로아직도 지방한 중에 2%대가 있는것 같다고 생각되고극히 일부겠지만 3%대도 있는 것 같다고 생각되네요.과거 입결 보면 1% 이후는 거의 없었던 시절도 있었는데언제쯤 과거의 영광을
오늘 고대 응원가 첨 들어봤는데 노래 넘 좋네요나중에 고대 들어가서 꼭 불러보고싶어요 ㅠ
120일만 있으면 종강이다..
올해 연대 기계로 수시납치 당했던 한 수험생입니다제가 현역때 수능성적이(2017수능) 국 영 수 물1 지2 기준으로 1/1/1/2/3이었고 표점522 정시로 설대 건설환경 최초합까지 나왔습니다.휴학반수해서 목표가 설대 전화기 아니면 의대인데(서울 안에만 들어와도 굽신굽신) 가능성 어느정도로 점치시나요?냉정한 평가 부탁드립니다
지2 천체부분이 너무 재밌어서 지2 시작했는데혹시 지2 했다가 피보신 분들 있으세요?? 여기 여론은 검색해보니 지2가 마냥 좋다고만 하는 것 같아서 반대쪽 생각도 들어보고싶어요
고대 공대갈려면 수능이 몇 등급정도 나와야되나요?? 평백이라도요ㅠㅠ국어탐구는 1,2나오는데 수학영어는 이번에 재수하면서 첨 하는데 원래 건동홍가도 너무 좋겠다 생각했는데 민족의 아리아 들으니깐진짜 너무 벅차오름ㅜㅜㅜㅜ공대 중간과정도 기준으로요!!
낼 첫 미팅 나가는데 팁좀3대3이고 참고론 전 남
ㅂㅂㅂㄱ
ㅋㅋㅋㅋ 커엽 둘다 뀨로 가버렸어
있으려나요ㅠㅠ국 영 문과 수학 중에서..! 정시로 왔어욤. 혹시 있다면 쪽지 주시면 되게 감사할듯요ㅠ
내 마음의 별로임 너 진짜 별로임나 못생겼다고 장난치지만 궂이 화나지는 않아.너도 못생겼거든. 웃어넘길수있어ㅋㅋㅋ ㅋㅋㅋ덴마크 사는 찐찌랑 놀아줘서 그저 황송할 뿐입니다.오르비 우주대스타랑 제가 카톡하다뇨...아앗.오랜만에 온 늙은 호랑ㅈ이의 &nbsp;노망과도 같군.
이 캐릭터 출처 좀 알 수 있을까요??
시간 관리 잘하도록 만들었어영이제 공부만 하면 되는데..☆ 열공!고대가고싶습니당 263일, 홧팅~!
무슨 아웃풋이 어쩌고 이러면서 싸우시던데 너무웃김제가 속한 고대 상경기준에서도 여러분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행시 cpa 로스쿨 등등은 진짜 과에서 탑클래스애들만 준비해요 즉, 여기계신 대다수의 너희들과는 1도 상관없다 이말입니다.오르비분들 다 주변에서 공부잘한다
그 학교 가고 싶어지나요? 정말?
하늘끝까지 ㄹㅇ 개띵곡인듯원시림 J에게 오늘밤새 다 너무 좋아요연대오세요 연대(사실 민족의 아리아 미만잡)
지축을 박차고자 포효하라 그대조국의 영원한 고동이 되리라민 족 고 대자 지축을 박차고자 포효하라 그대조국의 영원한 고동이 되리라고대 고대 고대 고대 고대캬하... 민족의 아리아..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비공개 논술 자료를 오픈합니다.&nbsp;연세대학교 편입 기출문제 자료이며, 이 자료는 학원을 다니지 않는 이상 구할 수 없는 자료입니다. 연세대학교에서 기출문제를 공개하지 않기 때문이죠. 편입 기출문제는 대입 기출문제와 출제 원리가 거의
+저거에 비슷한 시간만큼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서있었음++살빠지겠다 ㅎㄹ
&lt;전체 틀 요약&gt;&nbsp;공부시간 : 4시간&nbsp;휴식시간 : 10시간 ( 식사 3시간 + 나머지 휴식 7시간)숙면시간 : 10시간 ( 집 8시간 + 독서실 1시간 + 도서관 1시간 )하루 요약 문구 : " 힘든 &#39;하루&#39;= 일련의 &#39;과정&
오예!
내년엔 수시정원이 40명 정도 늘던데 그럼 올해보다 정시로 학률이 더 높나요?아님 상관없나요..?
고속성장분석기 누백 기준이과는 평균적으로 작년에 비해 10% 상승(ex. 작년에 평균 3%였던 곳이 금년에는 2.7%로 상승)문과는 평균적으로 작년에 비해 15% 하락(ex. 작년에 평균 2%였던 곳이 금년에는 2.3%로 하락)평균점수는 끄트머리 한두명에 영향을 덜 받으므로 등록자들
&nbsp;안녕하세요. 글을 시작하기 앞서 저 같이 하찮은 인간의 글이무슨 도움이 되겠냐마는 &nbsp;미워도 다시 한 번 수험생의 길을 걷게 되실 분들께 격려와 응원으로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주고 싶은 마음에 글을 쓰게되었음을 알리며 글을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
연대 신입생입니다. 당연히 정시구요.연대 국제캠에서 가까우면 좋겠습니다.고향에서 어머니께서 학원원장이셔서 고2.3. 10명가량 가르친 경험 있습니다.수학,화학,생명과학만 합니다.이과 1-5등급 학생이였으면 좋겠습니다.상담만 받거나 시강만 받아보고 결정하셔도 괜찮습니다.카톡ckdtn444 연락주세요.
안녕 하세요 오르비언 여러분들 작년에 재수를 끝마친 사람입니다. &nbsp;저는 3월 중순부터 재수를 시작했었는데요&nbsp;왜3월 중순 부터했냐면 &nbsp;현실을 피하고 있었어요&nbsp;머리로는 일찍해야하는걸 아는데 막상 못하겠더라구요 무서워서 또 못
친구 스펙 : 양아치 출신, 체대 준비하면서 4등급 하나만 있으면 중앙대 갈 수있다고 호언장담 후 수능 777잭팟, 그나마 최저없는 체대도 다 떨어지고 실수해서 그랬다고 아우성.결국 그지역 최고의 꼴통전문대 입학 후 자퇴, &nbsp;폰팔이하면서 300벌수있다고 호언장담
각자나름의 매력이 있음
고대 성님들이 밥 사주기 가아능?
태어나서 세번째로 연대와봄 ㅎㅎ그전까지만 해도 고연이었는데 연고 ㅆㅇㅈ
단언컨대.. 소수정예는 아닙니다..
아웃풋은 성대 한양대에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떨어졌고 세계 대학평가에서 아예 자취를 감출정도로 무너지고 있는데..게다가 예수회 재단 때문에 학교 발전은 물건너갔고 로스쿨도 소수여서 힘을 못 쓰는데..유독 오르비에서만 서강대가 마치 명문대처럼 포장되는 현실이 조금
고대 신입생인데진심으로 의대가고싶어요 ㅠㅜ...빨리 휴학내고 반수하고 싶네요정말 의대생들만 보면 너무부럽고 그냥 한없이 부러워요엉엉..ㅠㅜㅜ막 의대생들은 고귀하게 걷나요? 밥도 의사선생님답게 먹어요? 내가 의대갔다면 이마에 의대라고 쓰고 다닐텐데 ㅜㅠㅠ 정말 의대말고는 다 부질없는거처럼 느껴져요그래도 정말 노력해서 온 고댄데..대놓고 하소연할 곳이 없어 여기서라도 끄적여 봅니다...
살려주3
서점가서 해설지만 봤었는데마더텅이 제 취향이긴 하더라구요그런데 사람들이 너기출을 추천하시는데음.. 선택의 문제인가요? 아니면 너기출이 그냥 좋은건가요?
제목 그대로 입니다 &nbsp;부탁드려요
&lt;전체 틀 요약&gt;&nbsp;공부시간 : 7시간&nbsp;휴식시간 : 7시간 ( 식사 3시간 + 나머지 휴식 4시간)숙면시간 : 10시간 ( 집 8시간 + 독서실 1시간 + 도서관 1시간 )하루 요약 문구 : &quot; 지친다. 왜 내 뜻대로 되는게 없나 &quot;기상
안녕하세요 오르비 회원 형님들현역 고3입니다작년 고2때, 수학을 안정 1받은 문과생입니다자신감을 가지고 수특을 풀었는데 막히는게생각보다 많드라구요전체적으로 6문제 막히고, 노가다(매끄럽지않게 푼거)6문제 정도 있는데연고서성한 형님들은 어떠셧어요??
&nbsp;옛날에 친했던 친구들이 갑자기 보고싶어져서 만나서 밥 사주고 같이 놀고새로운 사람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한편으로는 기대도 되고 무섭다고 해야하나 걱정도 되고 복잡하네요ㅋㅋㅋ그건그렇고 연새들 능력딸리면 유배보내지를 말던가 같은 방에 침대 두 개면 2인실 세 개면 3인실 이건 뭔지 참...
미팅해도 되여??
현재까지 확인된 합격표본들 중 최저점을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누백은 고속성장 누백을 사용했습니다.배포가능하나 수정은 하지 말아주세요. 다른사이트들에서 제가 모은 표본들을 써먹으며 새로운 표를 만드는 것 까진 제가 어떻게 할 수 없으나 오르비내에서는 그러지 말
일단 재수생입니다공뷰를하고있는데 &nbsp;모의고사풀고싶은욕구가 왜이렇게 드는걸까요과탐이 모의고사 너무풀고싶네요그리고 과탐은 물리 화학 &nbsp;하는데&nbsp;케옵이랑 파렉 지금부터 해도되겠죠과참 칼러만 잡으면 되서요근데 너무 자만하나 생각도들고 복잡하네요초심으로가서 천천히 해야하나 생각도들고요
집중력 유지를 위해 저는 일단 학습계획을 잘게잘게 쪼갰어요&nbsp;저는 시간으로 잡지않고 공부 내용으로 계획을 짰는데 &nbsp;만약 국어를 공부한다 라면 &#39; 문법을 15문제 풀고 분석한후 담배하나 피고 음악하나 듣겠다 &#39; &#39;수학을 공
오르비에서 아무리 떠들어도..결혼 정보 업체 기준 서성한은 그냥 서울 중상위 4년제로 묶임..하.. 슬프다 ㅠㅠ
여상진이나 누가 좋나요? 3월부터 들으려고하는데 알려주세요 현역이 지금 수리논술에 시간 쏟는게 맞긴할까요? 모의고사는 1~2나와요
이런 질문 사실 너무나 조심스러워서 올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너무나 절박하기도 하고, 정보 얻을 곳도 마땅치 않아서 고민하다 질문드립니다...ㅠㅠ전 성대 인문계열 2학년 1학기까지 하고 입대한 95년생 군인입니다. 올해 8월에 전역하구요.고등학교 때까진 대학
고2 가르치는거고 3등급 정도라고 하는데 어떻게 가르치면 좋을지 추천좀요ㅜㅜ기출문제를 풀리고 해설?
ㅜㅜㅜㅜ
달렸냥?
수업을 너무 못했음.. 화가 났고 아무도 수업 안들었음그런데 나만 타켓팅해서 갈굼...항상 그렇듯 멍때리던 어느날...&#39;너이쉐키 그렇게 설렁설렁 공부해바라 넌 sky 절대 못간다&#39;그리고 지금 예언 적중.. 명센쎄
야쓰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