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고대
연세대공대,고려대공대
#연고대 #연대이과
  • 45대한민국만세!
  • 작성일 11-04-05 08:43
  • IMIN 351016
  • MS 0000
  • 조회수 3,182
http://orbi.kr/0001020376

http://orbi.kr/0001020376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과는 전화기

입결이 어떻게 되나요

또 전화기 말고 나름 인기과인 거는 어느정도 입결인가영?

백분율 하고 언수외탐
만세
Vesper.
10

상위 2~4%
연세대는 수학과학 잘보세요
고려대는 언수외 잘보세요

2011/04/05 IMIN: 340832 IP: 210.♡.19.238 MS: 

1EANDY
4

연공 전(전)화(공)기(계)생(명) 2~2.8%
고공 전(전)화(공)기(계)생(명) 4~5.2%
한공 전(전)화(공)기(계) 4.2~5.4%

2011/04/06 IMIN: 373560 IP: 124.♡.202.206 MS: 

아 이님 진짜 빡치네 먼 4퍼야 내가 우선합 못되고 대략 90퍼엿는데 2.5퍼엿는데

2011/04/12 IMIN: 348399 IP: 121.♡.151.23 MS: 0000

1EANDY
0

최종컷 말한 겁니다.

고공 전화기, 생명은 4-5.2% 가 최종컷 이었어요.

2011/04/30 IMIN: 373560 IP: 183.♡.182.76 MS: 

뭐지?? 4~5.2%정도돼잖아 근데 생명있는게 에러다

2011/06/02 IMIN: 343516 IP: 114.♡.239.211 MS: 0000

ㅎㅎ 2010년 기준으로 고공 전화기가 대략 2%후반에서 3%대, 연공 전화기가 빵꾸나서 6%대였으니 고공 전화기>>연공 전화기 되나요? 철저히 위에 24시간 오르비 대기 연세대 훌리 EANDY님의 논리에 입각해서 한번 적어 봤습니다. 한해 입시중에 그것도 전화기만 때서 그학교 입시의 모든 역사를 대변하자는 위대한 연세대 사이버 전사 EANDY님의 피를 토하는 혈변에 입각하면 그렇다고요 ㅎㅎ

2011/04/07 IMIN: 272719 IP: 68.♡.7.104 MS: 2009

http://dcimg1.dcinside.com/viewimage.php?id=4year_university&no=29bcc427b78177a16fb3dab004c86b6f5737608fe2a8730c4323798259650e46f904fc2a3bd7f935def2e62713642e2268756e4930612520ee0ad6ab9b98bc2403364127&f_no=7cf3fa16c2

2010년 전화기 기준 고공>>연공의 증거자료 링크 올려요. 우리 연대 사이버 구세주 EANDY님 또 뭐라고 징징대시며 반론을 가하실지 기대가 상당히 큽니다 ㅎㅎ. 그간 주욱 들쑥날쑥이지만 EANDY님이 보여준 '한해입시로 모든걸 결판내자' 식 논리대로라면 2010년 전화기 기준 고공-연공 공대평가는 앞으로 고공>>>>연공으로 대동단결

2011/04/07 IMIN: 272719 IP: 69.♡.189.199 MS: 2009

님아...10입결을 가져오면 어떡해요...

2011/05/11 IMIN: 352464 IP: 119.♡.160.251 MS: 0000

1EANDY
7

글쓴분이 올해 입결 물어보셨는데 10년 입결 언급하는건 또 무슨 피해의식 이신가요?

프론티어님 말처럼 최근 10년간 입결 다 따져볼까요?

최근 10년까지 갈 것도 없고, 최근 5년간 입결만 보면

07 : 연공 >>> 한공 = 고공
08 : 연공 >>> 한공 >>> 고공
09 : 연공 >> 고공 > 한공
10 : 연공 = 고공 > 한공
11 : 연공 >>>>> 한공 = 고공

이거겠죠.

2011/04/07 IMIN: 373560 IP: 124.♡.202.206 MS: 

ㅎㅎㅎ 아니나 다를까 연세대 훌리 EANDY 이분의 밑도 끝도 없는 부등호 놀이는 참 언제봐도 무뇌아적이며 재미마져 없군요. 07부터 11까지 입시 결과들 오르비에서도 찾으려들면 줄줄 나올텐데 어디서 저런 개구라를 자기 대뇌망상을 빌어 그리는 배짱이 나오는지 의야하네요. 여하튼 늘 하는 얘기지만 제가 연대생이면 EANDY이분 굉장히 창피해해 할텐데 연대분들은 별로 안그런듯해요.

ㅋㅋ 그리고 위에 엄연히 자료까지 증빙해서 10년 수능 전회기 기준 고공>>연공 증거를 들이밀어도 EANDY이분 지꼴리는대로 고공=연공 등호짓 해놓는 것만봐도 얼마나 우스꽝스러운지. 그리고 그 증빙자료에 비추까지 먹여가며 알러지 증상을 보이는 연대분들이 계시네요 재밌습니다. 항상 보면 적어도 고연대 게시판 내에서 훌리짓 가해자가 연대훌리 EANDY인 이상 그분을 탓하세요.

2011/04/09 IMIN: 272719 IP: 64.♡.7.156 MS: 2009

1EANDY
3

프론티어님이 억지를 부리니까 하는 소리죠.

최근 10년간 입결을 보면 연공이 한공/고공 보다 압도적으로 높았고, 고공과 한공은 서로 앞서거니 뒷서거니 하는게 일반적인 입결 형상이었습니다.

한공과 고공은 입결이 항상 비슷하거나 어떨 때는 한공이 고공보다 우위, 어떨 때는 고공이 한공보다 우위 이렇게 엎치락 뒤치락 하는데도

프론티어님 같은 고공 재학생들은 그 사실 자체를 부정하려고 애를 쓰죠.

09년 이었나요? 그 때 제가 알기로 청솔학원에서 이과 수능평균 자료를 발표한 적이 있었는데,

설공-연공 차이보다 연공-고공 차이가 훨씬 더 컸던 것 같은 기억이 나네요.

저렴하게 훌리 어쩌고 저쩌고 소리를 하시는 님을 보면 참으로 가엽습니다. 꼭 피해의식에 한이 맺힌 사람 같아서요.

올해 전화기생 입결이

연공 전(전)화(공)기(계)생(명) 2~2.8%
고공 전(전)화(공)기(계)생(명) 4~5.2%
한공 전(전)화(공)기(계) 4.2~5.4%

이것이었는데, 이것은 제가 자료를 만든 것도 아니고 다른 분들이 입결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현실을 부정하지는 마세요.

2011/04/10 IMIN: 373560 IP: 124.♡.202.206 MS: 

ㅎㅎㅎ 아주 뭐 CTRL+c 하고 CTRL+V 로 맨날 하는 악질 연대훌리 EANDY님의 상투적인 훌리 헛소리들만 늘어놓고 가시는군요 ㅎㅎ. 맨날 10년간 입시가 어쩌고 헛소리만 일관하면서 정작 무슨 올해 각공대 전전, 화공, 기계만 떼서 무슨 그게 지난 10년간 입시의 양상이였는냥 헛소리만 하시고 계시고 ㅎㅎ.

참고로 제가 저 위에 올린 10수능땐 님 이론대로라면 고공>>>>연공이였고 09때도 보니 고공=연공 입디다. 09 수능 고공-연공 최종 자료는 제가 올리죠. ㅎㅎ 가만보면 님 연세대 어디 원주거나 정말 어디 하위과 막차로 대빵꾸때 합격하신분 같아요. 진지하게 정말 EANDY님 정말 글도 못쓰시고 논리적인 사고체계나 논리적인 항상성이 정말 철저하게 결여된 분 같아요. 님이 님딴엔 연세대 사이버 전사로써 연세대를 지킨다고 생각할지는 몰라도 님글에 비추수도 그렇고 님이 글을 쓸수록 연세대 이미지가 개판 되간다는거 님이 계속 몰랐으면 좋겠네요 ㅎㅎ.

02때 연세대 공대 대빵꾸때 답안에 자기 이름만 써도 붙었다더니 꼭 EANDY님 글이나 논리적인 수준보면 그때 연공 붙은 분이 아닌사 확신에 가깝게 사료가 됩니다 ㅎㅎ

사실을 부정하는건지 EANDY님의 자료 분석능력이나 지능이 떨어지는건지는 글쎄 뭐 다른 분들이 더 잘아시겠죠? ㅎㅎ 그럼 다음에 시간나면 또 올테니 맨날 하던대로 여기 붙어서 각잡고 저올때까지 대기하시길... ㅎ

2011/04/10 IMIN: 272719 IP: 65.♡.201.179 MS: 2009

1EANDY
1

어디서 허위자료로 도배하시는지요.

08, 09, 11 때 연공>>한공>>고공 이었습니다.

10 때만 연공>>고공>한공 이었죠.

배치표, 입결을 종합해 봤을 때 공대 위상은 설공>연공>한공=고공 으로 보는게 맞습니다.

2011/04/30 IMIN: 373560 IP: 183.♡.182.76 MS: 

입결로 학교비교를 왜하는거죠
수험생심리로 어떻게 되다 뚫리면 뚫리는거고 그런거지
연공 고공 다 갠찮은곳인데
구지 비교를 해서 결론은 뭔가요

2011/04/12 IMIN: 299685 IP: 165.♡.118.98 MS: 0000

결론은 이건 심리적인 문제죠. 사람들이 대학 서열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경우에는요.
자기가 더 괜찮다고 생각하는데를 쫄아서 못 넣은 경우도 있고
소신 혹은 배짱으로 올려서 지원 했는데 위에 있는 사람들 덕에 들어간 사람도 있고요.
그런 결과에 의해서 입결이 낮아지거나 올라갈 수 있는건데.
입결가지고 그런 차이를 내는건 조금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ㅎ

2011/04/14 IMIN: 356542 IP: 165.♡.162.56 MS: 0000

원문 질문에 직접 답변이 되는 링크 올려 봅니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4year_university&page=&keyword=&no=3463002&k_type=&search_pos=

과연 위에 연세대 훌리인 EANDY란 분의 주장 처럼 고공-연공이 비교 불허의 차이인지 살펴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2010년 '최종'입결을 보니, EANDY 이분 논리에 입각하면 고려공>>>>>>>연세대공대 가 되네요. 뭐 설마 자기가 뱉은 말을 뒤엎는 헛짓은 안하시겠죠? ^^

2011/04/17 IMIN: 272719 IP: 68.♡.188.153 MS: 2009

1EANDY
1

조작자료로 훌짓 하지 마세요.

08, 09, 11 때 연공>>한공>>고공 이었습니다.

10 때만 연공>>고공>한공 이었죠.

배치표, 입결을 종합해 봤을 때 공대 위상은 설공>연공>한공=고공 으로 보는게 맞습니다.

2011/04/30 IMIN: 373560 IP: 183.♡.182.76 MS: 

ㅎㅎ 아이고 그러세요. 아니 08, 09, 11 때 한공>>고공 자료나 좀 봅시다. 하여간 참 재밌어요. 조작이요? 내가 볼땐 연세대 훌리대장 EANDY당신의 대뇌 자체가 조작인듯 한데요. 그나저나 디씨 관리자를 통해 계속 제가 링크한 자료 지우는 이유가 뭐요? ㅎㅎ 조작이라고 우기면서 막상 현실을 감추고 싶어서 안달이 나셨나 보네 ㅎㅎ 얼마든지 다시 올려 드리리다.

여하튼 고공>>연공이 맞긴 맞나 보네요 10수능 기준으로 ㅎㅎ 링크 새로 올려 드립니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4year_university&no=3488091&page=1&search_pos=-3463047&k_type=0100&keyword=%EA%B3%A0%EA%B3%B5&bbs=

2011/05/05 IMIN: 272719 IP: 68.♡.188.153 MS: 2009

26ABMG
0

아 프론티어 짜증나

2011/05/04 IMIN: 358893 IP: 165.♡.118.49 MS: 0000

아무리 그런다고 너보다 짜증나리?

2011/05/05 IMIN: 272719 IP: 141.♡.77.241 MS: 2009

프론티어님 디씨자료를 여기에 가져와서 신빙성있는 자료인양 하지 마시고 그냥 실제 입시 결과를 봐주십쇼... 점수공개 카페에 가입은 하셨었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작년에 표준점수 535점 나왔는데 연화공 4차추합이거든요... 고화공 우선합에 장학금기준이었습니다... 작년뿐 아니라 모든 입시 결과가 그랬듯이 연세대 공대> 고려대 공대입니다... 비교할걸 하세요...

2011/05/11 IMIN: 352464 IP: 119.♡.160.251 MS: 0000

프론티어 답이없다진짜 ㅡㅡ

2011/06/02 IMIN: 343516 IP: 114.♡.239.211 MS: 0000

#연고대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배치표 #공지 #추천   이제 Fait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335
75OperatorsiconFait 12/08 17:2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8 11:35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7 17:2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102533 419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5 10:56
2432072 14똠양꿍 12/09 03:44
2432069 53Managersicon피램 12/09 03:40
2432047 35Managersicon송도 새내긔 12/09 03:12
2431904 19PKp6XwzYNIDgW1 12/09 01:31
2431901 10이쿠! 12/09 01:27
2431747 14민족경ㅊ 12/09 00:27
2431726 13들무새 12/09 00:17
2431684 104호선사당행 12/09 00:00
2431664 2517가끔은제정신 12/08 23:54
2431661
#연고대  가채점멘붕 327 1
21김혹찌 12/08 23:51
2431651
#연고대  fait 후하네요 549 9
36남자는정시! 12/08 23:47
2431637 30욜ㄹㄹㄹ 12/08 23:42
2431633 39연세대 18학번 12/08 23:40
2431603 54Saint. 12/08 23:30
2431592 20우마이봉냠냠 12/08 23:24
2431571 20RapGod 12/08 23:16
2431553 30욜ㄹㄹㄹ 12/08 23:08
2431550
#연고대  고대 논술 171
17프로혼밥러 12/08 23:07
2431540 36남자는정시! 12/08 23:03
2431538
#연고대  연경 힘들까요 73 3
10이쿠! 12/08 23:03
2431536 13정시합격해라ㅏ아아ㅏ 12/08 23:02
2431532 4과천사람 12/08 22:59
2431516
#연고대  연대 생과대 71
22꾸절집 12/08 22:52
2431515
#연고대  설스나 가능? 432 11
5이러려고삼수했음! 12/08 22:51
2431512 59고속성장 12/08 22:50
2431505 13흑인덕 12/08 22:48
2431496
#연고대  고대vs연대 414 9
34힘내자! 힘! 12/08 22:46
2431482
#연고대  연대논술 130 1
13ㅅㅎㅇㅅ 12/08 22:41
2431439 30욜ㄹㄹㄹ 12/08 22:27
2431413 46정시올합격가자 12/08 22:11
2431388 4과천사람 12/08 22:01
2431385 30욜ㄹㄹㄹ 12/08 22:01
2431378 26연대갈래 12/08 21:56
2431369 27크롱이 12/08 21:52
2431314 27아아 님은 갔습니다 12/08 21:31
2431312 35ZF0znsNLbgo6Et 12/08 21:30
2431296
#연고대  연고대 스나 가능? 265 1
2sALalxU8F652Ry 12/08 21:25
2431294 22토니 스타크 12/08 21:25
2431288 19리테이너 12/08 21:20
2431252 22읩읩 12/08 21:04
2431237 6pilot3321 12/08 20:55
2431191 29ㅅㅂㄹ 12/08 20:36
2431183 266dyJBcskI5rDgw 12/08 20:32
2431165 1asfvcnjznjw 12/08 20:26
2431164
#연고대  고대 가능할까요? 230 2
4마진 12/08 20:26
2431114 54Saint. 12/08 19:56
2431080 27Bora Bora Blue 12/08 19:39
2431074 30욜ㄹㄹㄹ 12/08 19:37
2431063
#연고대  fait 믿을만 해유? 130
46whizkyu 12/08 19:32
2431002
#연고대  연대 변환점수 210 1
4hdhdhdhdhddhh 12/08 18:59
2430973 3KG8u6HqyEC9jU0 12/08 18:49
2430970 5Freddie 12/08 18:46
2430961 4hdhdhdhdhddhh 12/08 18:41
2430946 8Stein 12/08 18:35
2430879 8만만한 12/08 17:56
2430858 40근육통 12/08 17:46
2430844 15zh3Lw9B0SHReQX 12/08 17:40
2430835 22koreantf 12/08 17:36
2430777 36인생무사 12/08 16:59
2430767
#연고대  고려대 207
17프로혼밥러 12/08 16:51
2430766 4나누나이마 12/08 16:50
2430720 12미래의인문학도 12/08 16:24
2430712
#연고대  롯데월드에서 156 3
26CHINGCHANGCHONG 12/08 16:21
2430685 2사인펜 12/08 16:08
2430647
#연고대  fait 질문 211 1
28Epi-orbisersicon으라앗차 12/08 15:44
2430541 15산공가자산공 12/08 14:48
2430535 15고려대학교정시합격 12/08 14:47
2430515 7ocLW4gRExrXIq1 12/08 14:32
2430509 12chlwhdgns 12/08 14:29
2430504
#연고대  J사 vs fait 75
13pimba25 12/08 14:27
2430413
#연고대  제발 연고대 225
6d8rTgUHhJizAkN 12/08 13:46
2430383
#연고대  연고대 17학번 199
33PQJ5GTVhm6IMX 12/08 13:26
2430377 3쟤돌먹어 12/08 13:23
2430368 35처칠 12/08 13:19
2430346 188zdvDirmWY39SA 12/08 13:03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이번 수능 시험에서가장 높은 등급컷과 만점자수 적중률을 보인(자세한 내용 : http://orbi.kr/0009949081 )오르비-Fait의 기술력으로여러분들께 Fait 17을 자신있게 소개드립니다.<p style="text-align: center;
2017년, 대입 성공의 길을 시작하라!제2회 메가스터디</strong
SKYEDU X LINE FRIENDS<span lang="EN-US" styl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p style="text-align:
스터디플래너를 얻기 위해마우스 버튼을 연타하던 날들이여 <
중경 인문계다니다가 휴학계 내고 반수한 97 여자사람입니다.올해 수시로 스카이 썼고 연대 면접도 봤지만 가능성은 낮아 보여요.정시로 서성한을 쓰거나 복학해야 될 것 같습니다.요즘 진짜 피가 거꾸로 솟았다가 헤헤거리다가 이성과 감성이 혼란스럽고 제정신이 아닙니다.
이게 작년 제 성적입니다. 저야 최초합으로 붙었지만, 커트라인으로 붙은 친구 저랑 가교환산점수로 1점 조금 넘게 차이났습니다. 그 친구 성적을 제가 말하고 다닐 순 없으니 자세히는 못써드려도 저랑 비슷한 성적이었던 겁니다.&nbsp;그래요.. 솔직히 연대 고대 다른
화계 불닭, 불닭발, 불날개 등 매운 맛이 매력적인 닭요리점이다. 보통 2~3명이서 알밥+ 계란찜+ 주먹밥+ 불닭으로 구성된 세트를 자주 먹으며 가격은 22000원 정도로 평범하지만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난다. (룸메가 화계에 중독되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먹지 않으면 죽
한양대 다이아vs고대 중위권 정도 학과 중에 고르라면 어딜 고르실건가요..
넘 후하지않나여 특히설대... 희망고문하는거같은데
정복하고싶다장학은 어디가능??
연고대 산업공학과 못가요??등급만 잘나와서 표점 512점 밖에 안되네요...하 1등급이 4갠데 ㅠㅠ
오늘 메가 설명회 다녀왔고 전에도 오르비에서 한국사가 문과 상위권에 미칠 영향에 대한 칼럼(?)을 읽은 적이 있습니다. 둘 다 결론을 말하면 수능 고득점자들이 서울대에 지원하기 수월해졌기 서울대는 경쟁이 치열해지고 연고대는 커트라인이 하락한다고 했습니다.그러나
의대 정말 가고 싶은데..
가채점보다수학한개 더틀려서 대학레벨뚝떨어지네요...소신으로노려볼만한대학어디있을까요떨어지면재수할꺼라서...
ㅈㄴ사는 연대 경영 경제 고대 경영 불합주는데fait은 연경영 67퍼 연경제 71퍼 고경영 73퍼
서울대는혿시..ㅎㅎㅎㅎㅎㅎㅎ사범계열제밣ㅎㅎ
그냥 가고싶다...ㅜ제가 수능끝난것도 아닌데&nbsp;왤케 기분이 착잡할까여일년동안 공부 열심히 해야지
저 때는 서성한 공대 물어보는 질문에 성적표 보면성적표에 1이 1개도 없었음그리고 달리는 댓글은 안정임 적정임 웬만하면 붙음 이런 류의 댓글이었는데청솔 누백으론 서성공이 6%대까지 갔고, 한양대는 그당시엔 서성보단 좀더 높아서 4%~6%정도요샌 등급에 1이 2개 있는데
1. 가군 성사과 + 나군 연정외2. 가군 이대사과 + 나군 연정외3. 가군 서강사과 + 나군 연정외4. 가군 성글경 + 나군 외LD생각중인데 패키지 사는게 나을까요? 팩으로 사는 게 말도 안되게 저렴하네여;;
해물탕 수능누적분포 들어가면 서울대식 0.18 연대, 고대식 0.1뜨는데 연경 불합 고경 추합뜨네요ㅋㅋ일단sky 라인에서 염도 따져본다면 오르비 모의지원이 가장 후하고 해물탕이 가장 짠 것 같아요ㅋ하지만 서울대 농경제의 경우에는 fait가 해물탕보다 짠 것 같네요
ㅜㅜㅜㅜ서울대
환생공 쓰신 분?! 한 분도 못뵘;
연고대식 누백 0.4&nbsp;연대는 경영 경제 3칸이고고대는 경영 4칸 경제 5칸이네요
지느흐앍사에서 4칸불합뜨고 고경은 추합뜨네요 ㅠ
전 유웨이,종로,이지수능,거인의어깨,비전21 정도 생각하고있는데 조언이나 추천부탁드려요!!-♡
한번만 알려주세요ㅠㅠㅠ
입결에서 인어문보다 생과대가 더 높나요..?
그리고 연고대는 어디까지.....?
원래 입시기관마다 자신들의 누백산정, 입결추적 노하우가 있는데 두개는 서로 맞물려 돌아감.예를 들어서, 어떤 수험생이 500점으로 서울대 인문대에 컷으로 합격했다고 할 때A학원은 그 학생의 수능등수는 수시이탈자 포함해서 2,000등이었다. 그런데 천명이 수시에 이탈했
올해 수능 국어영어 표점 높고 수학가형은 좀 낮잖아요그러면 아무리 반영비율이 2 3 2 3 이라도국어영어 잘본사람이 유리한건가요??그리고 제 성적으로 연세대 전화기는 좀 무리인가요?
일단 글 작성에 앞서 저는 고려대학교 재학 중임을 먼저 밝힙니다(제목에서 부터 아실 수 있듯이...)그래봤자 학부생이 뭐 아웃풋이나 입결 이런 걸로 비교 하려는 건 아니고 (사실 대학 평가 지표라는게 항상 서로 이긴 자료만 들고 오다보니 별로 생산적이지도 않다고 생각
연대논술ㄹ한문제 못썼는데 수능성적으로 붙여주는게 암묵적로 조금이라도 있나요 참고로이과
ㅠㅠㅠㅠㅠ사범각?ㅎㅎㅎㅎ히히히힣해하리ㅏㄹ
작년에 돌려보신분 안계신가영 ㅠㅠ
중하위과 스나 가능한가요?
서울대 인류 사범안대나요
아무과나 정말 가고싶은데 .. 서성한은 될까요&nbsp;
안녕하세요 고려대학교 자유전공학부 17학번 새내기 여러분!!<p style="margin: 0px; padding: 0px; color: rgb(0, 0, 0); text-transf
아직 입력 안하신 분들은 bma9607 로 부탁드려요.
한번 보세요 ㅎㅎ
ㅈㄱㄴ
서강대 한양대 라인 터진다고 계속 그러시는데 ㅋㅋㅋ 저 메이저외고 출신인데 정보력 넓은 저희학교도 아무말없구만 왜 자꾸 그러세요.. 오히려 헬수능으로 빵꾸 슝슝도 가능한데.. 저격이면 ㅈㅅ합니다&nbsp;
가군 다군은 경희 아주로 거의 결정됐는데 나군을 뭘써야될지 고민이네요ㅠㅠ 연의는 많이 무린가요?
1위는 운이요. 2위는 선택과목이고 실력은 3위에 불과하다.
제가 원래 꿈이 의사였는데 삼수생활하면서 성적에 맞춰서 Ky 공대를 입학했습니다.부모님께 삼수 하겠다는 말도 못하겠고 저희 아버지께서도 절대 사수는 안된다고 말씀하셔서 그동안 의사의 꿈을 접고 살았습니다.하지만 군대를 갔다오고 그곳에서 많은 미래에 대한 많은 고
차이가 좀 큰데 어디가 맞는건가요??
문과..친구들과 학교 커뮤니티에서 검증된 거 위주로 ㅋㅋ 질문 받아요.
&nbsp;역사교육과만 바라와온 고3현역입니다. 목표는 고려대 &nbsp;역사교육과입니다&nbsp;서울대는 제2외국어가 없어서 불가능한데 혹시 가군에 갈만한 대학도 추천해 주실 수 있을까요?
고대 물리 바라보고 있습니다 가능할런지&nbsp;봐주세요ㅠㅠ
백분위는 청솔기준입니다. (인문, 자연 모두 탐구기준입니다.)&lt; 인문계 &gt;20101%~1.1% 경제1.1~1.2% 경영1.2~1.3% 국제2 (현재의 중문+유럽문)1.3~1.4% 인문1.7~1.8% 국제1(현재 영미문화),&nbsp;사회과학1.8~1.9% 커뮤&nbsp;20110.8~0.9% 경영1%~1.
Fait 기준으로 서성한도 연고만큼 낮은 확률로 확인되네요..나군에서 모험을 할 예정인데 가군은 어느라인정도가 적정일까요?재수는 확정적으로 생각하고있어서 지나치게 낮게는 쓰지 않으려고 합니다
서연고커트좀
57퍼면 써도돼요? 그리고75.7퍼는 초록깃발이구 74퍼는 노란깃발인데 둘다 안정인가요?? 둘다 별 차이 없는거죠?
표점이더 많이 반영되나요 백분위가 더많이 반영되나요
가군은 이대넣고 나군에 모험시도해보려고하는데..ㅠㅠ 한양대나 고대 혹시 완전하위과라두 가능성이 있을까요...?ㅠㅠㅠ..물론 안될거같긴하지만 한번 여쭤봅니다..ㅜ
자연대니까 입결이 대학내에서 하위권은 아닐듯한데, 보통 어느정도에 컷이 형성되나요
연고대 라인좀 잡아주세요
6-7칸은 노려볼만 한가요.. 진짜 하루하루 사는게 사는게 아니네요 ㅜㅜ
물론 이론적으로 가능한 이야기임서연고를 예로 들면 접수기간중 최종경쟁률을 발표하기 전까지 단체로 아무도 접수를 안하는 거임&nbsp;&nbsp;ex) 연고대의 경우 원서접수 마지막 날 오후 12시 까지 모든 과의 경쟁률이 &nbsp;0:0 이 되도록 단체로 접수를 안
이번해에는 좀 다르네요..?왜 그런건가요?점수 보니까 표점도 낮은데 환산점수는 높네요...
서성한다니면서 과외했는데, 적성에 잘 맞아서 이쪽 진로를 생각했었습니다.근데 아무래도 제가 통학하는 경기도 지역은 괜찮은데.. 서울권은 SKY에 치여서 과외구하기가 쉽지가 않더라구요.&nbsp;자존심도 좀 상하고, 미련도 좀 있어서 수능을 한번 더 봤는데,&nbs
문과 출신이고, 3-2까지 내신은 1.0x였던 걸로 기억합니다.내년 수능 치게된다면 나이상 삼수인데 비교내신 없이 의대교과전형 지원 가능한가요?
수능 성적은 좀 안나오지만 &nbsp;해당 전공에 대해 고등학생때부터 남들에 비해 엄청난 실력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케이스는 상당히 많아요. 이들이 그깟 수능성적좀 안나왔다고 sky급이 아니라고 생각하는지... &nbsp;그렇게 생각한다면 대단한 오만감이죠. 저는
고대 건사환이 높아요 환경생태공학과가 높아요??
고대 실질 경쟁률 어느정도 될까요?과탐은 과목마다 다른데, 배점은 환산안하고 쌩으로점수 준다면서요ㅠㅠ과탐 다쓰고 수학 3문제 풀고 1문제 백지 1문제 끄적임이러면 컴공 광탈일까유 33명 뽑아요
고대 지원하는과 9칸뜨고 환산점수 704.79 점뜨던데 딱히 돈써서 안사도 되겠죠?
고대커플보신분??
연고공어디까지가능한가요ㅠ
60퍼대면 붙는다고 봐도 될까요?적정인지 아님 소신인지....
연고대식점수는690.747입니다 연대 산공 고대 산업경영 가능한가요.. 나군에 연대 산공쓰면 가군에 성대박아야하나요ㅜㅠ
처음에 제시문5개 한,두문장씩 요약해서 350자정도쓰고 그다음 심의민주주의 옹호하는식으로갔는데 저렇게 쓰면 무조건 떨어지나요?ㅜㅜ 수리는 다맞았어요..
연고대 공대 라인도 봐주세요. ㅠㅠ
의견 부탁드립니다ㅠㅠㅠ
어떤걸 사는게 더 나을까요?? (더 정확한걸로)
연고대 사회계열 될까요?
페이스북 연고대 예비 17학번 그룹만듬들어 와서 정보공유하고 미리 인사하죠가입 ㄱㄱ연세대 https://www.facebook.com/groups/1018452328281755/?fref=ts고려대 https://www.facebook.com/groups/968968876541247/?fref=ts
해물탕에서 2~3칸 나오는 과가 fait에서는 그린라이트인데...앞으로 많이 변동될까요??ㅠ
알 수 없나요? 얼마정도 될까요??36대 1로시작했는데..
될까용 낮은공대라두 ...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