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성한중
서성한가능할까요ㅠㅠ이과재수생...
#서성한중 #한양대 #성균관대 #서강대
  • 20Blaze
  • 작성일 11-12-09 00:31
  • IMIN 346206
  • MS 0000
  • 조회수 751
http://orbi.kr/0002281993

http://orbi.kr/0002281993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언어 수리(가) 외국어 생1 지1
표점   125     129       127    70   63
백분위 90      94         93     99  90
등급    2        2          2       1    2

공대나 수교과생각하고있는데 서성한가능할까요...
아 그리고 가나 군 중에 어디에쓰는게 나을까요
내신은괜찮은편인데..수시다떨어지고정신이없네요ㅠㅠ

서성 가능하실듯

2011/12/09 IMIN: 263575 IP: 175.♡.19.164 MS: 2008

20Blaze
0

대성이나 유웨이같은배치표는 좀높게나오나요?

2011/12/09 IMIN: 346206 IP: 39.♡.18.209 MS: 0000

* 비밀글 입니다.

2011/12/09 IMIN: 267963 IP: 222.♡.4.119 MS: 0000

20Blaze
0

* 비밀글 입니다.

2011/12/09 IMIN: 346206 IP: 39.♡.18.209 MS: 0000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1/12/09 IMIN: 267963 IP: 222.♡.4.119 MS: 0000

* 비밀글 입니다.

2011/12/09 IMIN: 267963 IP: 222.♡.4.119 MS: 0000

* 비밀글 입니다.

2011/12/09 IMIN: 267963 IP: 222.♡.4.119 MS: 0000

* 비밀글 입니다.

2011/12/09 IMIN: 267963 IP: 222.♡.4.119 MS: 0000

* 비밀글 입니다.

2011/12/09 IMIN: 267963 IP: 222.♡.4.119 MS: 0000

30꿍알
0

이게 가능하다고여?쉽게가능할거같지는않은데

2011/12/10 IMIN: 272963 IP: 222.♡.148.134 MS: 0000

#서성한중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7309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생활상담실 #크루비 #화장품  ...  처음이라 서툴러도, 이거면 ☆남.심.저.격☆ 완료! 2970 41
51Staffsicon화장품언니 12/02 18:4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1/29 14:26
2419548
#서성한중  질문 있습니다 68 21
27vbqoO6C4SVBNZt 12/05 04:04
2419515
#서성한중  자기전에 질문받음 73 24
58아붕 12/05 03:39
2419394 30너도 12/05 02:29
2419302 18중앙기모띠 12/05 01:50
2419130
#서성한중  성한 가능? 317 5
26찌우개 12/05 00:31
2418923
#서성한중  연고 스나 총알없죠... 447 6
170VLCspTF31GRYr 12/04 23:00
2418878 21푸딩딩요 12/04 22:39
2418829
#서성한중  과 vs 간판 295 14
25이과의과 12/04 22:14
2418817 54Saint. 12/04 22:08
2418633 33MasillersiconAthena. 12/04 20:11
2418613 22힝헷힝헷 12/04 19:59
2418599 24달달한간식 12/04 19:51
2418513 32연1대7 12/04 18:24
2418476 1840895275927 12/04 17:46
2418414 3재수따위없다 12/04 16:57
2418396
#서성한중  제 친구 납치당함 1331 21
15fLBxEFlg43tZHV 12/04 16:37
2418343 8HTrfsFM3xWjeb7 12/04 15:35
2418337 79DblCMWjRL7IN8 12/04 15:32
2418298 7마반구스투스 12/04 15:02
2418248 20감자탕 12/04 14:17
2418244 15이응용 12/04 14:08
2418149 36누누두두 12/04 12:42
2418148 5드멘 12/04 12:41
2418079
#서성한중  정시발표 310 4
5P1sBebilhtnpOD 12/04 11:38
2417959 28아이오아이_최유정 12/04 03:41
2417937
#서성한중  질문 받습니다. 349 26
58아붕 12/04 03:00
2417930
#서성한중  문과 라인 잡아주세요! 381 14
8sabel 12/04 02:53
2417862
#서성한중  성대 통계vs서강 수학 324 1
3재수따위없다 12/04 02:02
2417800 20고통받고싶다 12/04 01:19
2417606
#서성한중  중경시 생명과학 297 3
17dnwjdtnWKd 12/03 23:57
2417488 44스누정 12/03 22:28
2417432
#서성한중  좋은과냐 좋은대학이냐 1043 10
27뀨류류류 12/03 21:37
2417273 44스누정 12/03 19:21
2417210 2편씨 12/03 18:27
2417164
#서성한중  성균관대 특징.txt 1399 13
24달달한간식 12/03 17:47
2417121
#서성한중  성대 학종 예비 번호 617 12
17Dr.키타 12/03 17:09
2417118 8매실 12/03 17:07
2417050
#서성한중  갓 성대생분들 932 26
27one that loves 12/03 16:02
2417013 12간토끼 12/03 15:31
2416989 39티모띠 12/03 15:16
2416910
#서성한중  문과 라인ㅠㅜ 353 2
5난날사랑해 12/03 13:55
2416902
#서성한중  성대발표났네요 1637 13
27one that loves 12/03 13:45
2416900
#서성한중  높은 걸로 질러봤는데 596 4
25KIAB 12/03 13:41
2416894 20결정장애 12/03 13:36
2416881 16헥서강 12/03 13:27
2416870
#서성한중  정시 기회 박탈 11883 93
50Epi-orbisersiconKUDO 12/03 13:18
2416859 23경경 12/03 13:03
2416855
#서성한중  중앙대 면접 질문... 83
1열동 12/03 12:57
2416834 45Fv0cAIaJu7m1id 12/03 12:34
2416795 25jhsrh3 12/03 11:48
2416793 27범상 12/03 11:48
2416769 44스누정 12/03 11:18
2416742 26흐갸갹 12/03 10:41
2416698 16테투 12/03 09:28
2416665 8문과이과재수 12/03 06:22
2416599 45Walter 12/03 02:31
2416557
#서성한중  대학생활 질문받아요 383 26
58아붕 12/03 01:41
2416553 37이예에에에 12/03 01:38
2416525 40시쓰는수험생 12/03 01:18
2416501 44스누정 12/03 01:02
2416421
#서성한중  문과 성대vs서강대 1415 45
41Managersiconsooncool 12/03 00:00
2416417 44스누정 12/02 23:59
2416271
#서성한중  생1 1컷 제발 44 620 6
37이예에에에 12/02 22:27
2416250
#서성한중  올해논술은 (서강 534 4
29오궁 12/02 22:12
2416227 8fbrWPBymCwKXGE 12/02 21:57
2416201 33유채꽃튀김 12/02 21:36
2416175 54Saint. 12/02 21:15
2416108 33MasillersiconAthena. 12/02 20:19
2415983
#서성한중  작년 논뚫러분들 (이과 413 1
29오궁 12/02 18:39
2415808 47Managersicon치킨세조각 12/02 16:06
2415794 16이미잉 12/02 15:46
2415617 30행운도리 12/02 12:49
2415408 37이예에에에 12/02 03:50
2415352
#서성한중  한양대 학생부 종합 718 10
3암울해도와주세요 12/02 02:12
2415321
#서성한중  문과 라인 부탁드려요~ 560 8
9speed970 12/02 01:41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안뇽하세여?진짜 오랜만에 화장품언니왔쪄영!!!&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오늘 밤 11시!잊지 않았죠? &nbsp;문상폭격 광클 이벤트<span s
수학 가형과 사탐을 응시했습니다.교대 제외 일반대학에 지원가능한 케이스가 있을까요?국어 90수학 88영어 92세지 47경제 43입니다.혹시 교대 라인도 가능하시다면좀 잡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은 세수하고 와서
이과 장수생분들은 거의 대부분 의치한 준비 하시던데상위권 공대에 장수생분들은 (4수이상) 어느정도 있나요?혹시 제일 나이많으신 분은 몇살이셨나요.?
현재 중앙대 사과대쪽 다니고있는데이번에 한양대 경금 수시 추합될수도 있을것같아요그래서 갈까말까 고민이네요어른들 말 들어보면 문과는 서연고 좀 더봐서 서강대까지만 성한중경외시까지랑 좀 다르게보지 사실 인식은 그게 그거라고 너가 정 학과를 바꾸고싶으면 가라고 그러더라구요...객관적으로 중앙대사과대에서 한양대경금으로1년등록금과 시간을 버리고 갈 메리트가있을까요 ... ?
ㅠㅠ 논술 붙었으면 좋겠당
가군 서강 나군 성대 영상이나 교육이 최선이겠져힝 서강대보단 성.한이좋은데 ㅜㅜ 이건그냥 저의 개인적 선호긴하지만 물론 서강대도 보내만 주시면 굽신굽신이지만 ㅜㅜㅜㅜㅜㅜ 저의 오랜꿈인 고대가 날라가서 너무슬프네요
작년엔했나요??빨리좀햇으면ㅜㅜㅜ
그냥 오르비분들의 생각을알고싶습니다! 댓글로 써주세요! 문과/이과도 밝혀주시고!!&nbsp;귀찮으시면 그냥 댓글 투표 ㄱㄱ
그 각자 탐구과목 고른거 다르잖아요대학교 가서 다시 다 하죠?
한편, 작년 자연계열 상위권 입시에서의 특징에 대해서 살펴보면[서울대]확실히 이전년도인 2015학년도에 비해 전반적으로 상대적인 위치가 밀리고 있는 모습으로 나타납니다. 이는 전반적인 한국 사회의 경제적 변화에 기인한 측면이 크다고 봅니다만, 여기에 또 한 가지 변수가 있다면 아마 서울대학교에 지원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1+2 조합의 충족자 비율일 것입니다.&nbsp;이는
제제제제바아아알부부ㅜㅜㅡ붙어어어ㅓ라ㅏ라ㅏ라랄
없어서 머리 아팠음&nbsp;
문과인데 성대밖에 없나요?
가군 안정적으로 어디까지가 최선일까요? 그리고 나군에 만약 연고대 최하위과 쓴다면 가능성이 있을까요?
ㅈㄱㄴ 원래과는 통계요
친구가 국수영물1화1 95/88/97/41/47인데 수시에서 서카포연고 다 떨어지고 성균관대 공학계열 납치당함... 한양대 종합이 남았다는데 어쨌든 개불쌍함&nbsp;ㅠ
서성한 가능할까요ㅜㅜ
수험시절 말로만 한양대공대 한양대공대 듣다가실제로 대학에 오게되면아 이래서 한양대가 공대가 유명할 수 밖에 없구나를 느낍니다사회진출도부터 인프라까지...거기다 교수님들도 스펙이 상당하시죠유학 진학할 때는 교수님 스펙이 큰 부분을 차지하니 한양대가 매우 유리
&nbsp;상담 가능 한 성적인지요? &nbsp;영어에서 ~~TT, 서성한중 &nbsp;어디까지 가능 할까요?연고대는 힘들겠지요?
수시합격 축하드립니다!http://m.cafe.naver.com/caustatistics17.cafe신입생 카페 가입해주세요 ㅎㅎㅎ
합격자 명단에 없습니다. 이 한줄로 끝??아무튼 성대 입학처 불친절하다!!<p style="text-align: cent
올해 후기가 진ㅉ ㅏ 안올라오네요...작년에 비해서 어떤편이었나요????????
국어 90 수학 88 영어 94 한국지리 50 세계지리 50 한국사 50 문과 라인좀 잡아주세요
정시발표 2월2일이전이라 되있는데몇일정도부터 발표될까요?
동사세사 봤댔고..언수외탐 94 92 88 50 50인데한정책 가능하냐는데...혹은 서성한 어느과까지 가능한가여?
입결빼고 모든 질문 받습니다.심심행
서성한라인 쓰려면어느학교가 유리한가요?
성대는 이과에서 문과로 교차지원했습니다.꿈은 금융계쪽인데 둘중어디가 더 나을까여..복전은 경영경제 또는 컴공 생각하고있습니다.
야망의 냄새를 맡기 위해~올해는 연고 스나 였지만&nbsp;내년엔 배치표 위&nbsp;
비벼볼수 있을까요? 추합으로라두
누가 만든다고 하지 않았나
좋은대학을 가는데 가장하위과를 가느냐그 밑단계 대학인데 가장좋은과를 가느냐....대략 낮은대공대냐 높은대 식영이냐 인것같아요대학가보신분들 하위과가면 시선별로인가요??대학내에서?무시당한다고 하는 사람들도 잇던대.....대학네임밸류가 우선일까요??ㅠㅠㅠㅠㅠㅠ
3 3 으로 맨첼시 할 때까지 달리실 분 있으신가
예비 1번 떠서 싱숭생숭하네요&nbsp;잘빠지나요?
귀신같이 잘 납치해감
성대 성균인재 학종 광탈 했는데 후보 몇번인지 안나와 있더라고요. 원래 성대는 후보 번호 안가르쳐 주나요?
ㅋㅋㅋ성대학종 광탈되고 중대 다빈치로 글로벌금융학과 1차 합격했습니다. 내일이 2차 면접날인데 가야할까요? ㅠㅠ &nbsp;정시성적으로 서성한은 한번 스나해볼만하다 생각해서 면접 안가려고 했는뎅 계속 입시갤러리보니깐 똥줄타네요.ㅋㅋㅋ만약에 정시로 넘어가면 한국교원대 가군에 하나쓰고 서성한중에 하나 나군쓰려고했는뎅 어쩌죠 ㅠㅠㅠ 조언부탁드립니당 ㅠㅠ^&#038;&hearts;^
영상학과에 일단 합격했습니다.좀 알아보았는데 성대 내에서 정시 입결 최하...위라고&nbsp;하던군여.뭐 상관없긴한데 혹시 성대내에서도 인식이 안좋나요?붙어서 기쁜데 찾아보니까 조금 갈리길래...의견을 묻고 싶습니다!
현재 수시에서 시립대 경제 1차 붙어서 면접보고 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사람 일은 어떻게 될 지 모르니까...일단은 정시 라인이라도 잡고 수시 결과를 기다려야 할 것 같아서요ㅜㅜ 오르비 모의지원인가 그거 해보니까 시립 낮은 과는 적정 뜨긴 하던데...으 영어를 망친게
일단 문과로 수능친 수험생이구요. 정시 카드 1장을 사대에 쓰려고 하거든요.생각중인 과목은 국어 영어 지리 기술 가정5개구요. 개인적인 선호도는 영어 &gt; 지리 &gt; 나머지 에요.임용 경쟁률 보면 기술이 짱짱인거 같은데 잘 배울수 있을지가 걱정되서...사범대생이시거나 잘 아시는 분 들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저 중에서 티오나 임용 관련되서 괜찮은 거 추천좀 해주세요 ㅠ&nbsp;
서성한갈수있나요... &nbsp; &nbsp;아니면 시닙대 세무..
ㅇㅅㅇ ....
역시 무리였네요 ㅋㅋ&nbsp;성대 다른 학과랑 유니스트 붙으면 유니스트 가려고 마음에 드는 과로 썼는데 경쟁률이 42:1이 나와서 당황했었습니다. 그 때부터 별로 신경 안 쓰고 있어서 기분이 나쁘거나 그러지도 않네요 ㅎ고대 붙기를
제 납치기준은 저 성적으로 서성인문 갈 수 있으면 납치입니다..
아.....서강대 경영이랑 성균관대 경영 둘다 붙었는데어디가야합니까cpa가 목표긴 한데단순히 회계사가 목표가 아니라 경영을 깊게 배우고 싶은 목적도 있어서..
성균관대 최종합격했네요
추추추합이라도 안될까요 ㅠㅠ9
차일피일 미루다가 면접 전날 되서야 질문글 올리네요 ㅎㅎ; 중앙대 면접은 인성면접처럼 생활기록부에 근거한 기초적인 사실만 물어보는 거 맞죠? 다른 내용 나오더라도 전공과 관련된 간단한 질문들이죠? 막 고대처럼 준 논술급이고 이런거 아니죠?
오르비 기준이랑 일반인기준 둘다좀 알려주세요
성대공대 가능할까요????,,
학종 일반이랑 농어촌 둘 다 붙으면 어디가는게 이득?
한양다이아랑 비슷한 줄 알았는데
저거때문에 원서질 고민을 깊게할래야 할수가없음... 발표 일찍했으면 진작 fait를 사든지 오르비를 접고 생산적인걸 하든지 할텐데 후..ㅅㅂ...
어디가 나을까요?
서강대 공대 가능 할까요...
서울대 아니더라도 경제,경영 나오면 진로가 어떻게 되나요??
프로젝트에 지친 공대생
꿀인건가요??대치동에서 과탐 조교알바 할때는 질의응답 출석체크 복사 성적표작성&nbsp;등등 해서 시급 1만원이었는데 ㅠㅠ
다른 대학도 별명 지어줍시다!고대 -냐옹대연대 -짹짹대성대 -삼숭대서강대 -하야대한양대 -으르렁대좋은 별명 추천 받아요
내일 10 시험 &nbsp;박살 가아아아능?
엄청난 떡밥을 던지는 것 같지만..가군에는 무조건 둘 중 한곳을 쓸거라서..과는 경영 or 사과대 생각중이었어요.어디가 더 좋을까요?&nbsp;딱히 꿈은 없고 취업하거나 공무원시험본다고했을때..
선호도 조사
메가스터디에서 원점수 45점 백분위 97이던데제발 44떠라 제발 ㅠㅠㅠㅠ제발요 ㅠㅠ
오르비에서논술직후에 후기나 답같은것들이 잘 안보이네요..검색해도많이안뜨고혹시 서강대 오후 이과 &nbsp;2-4푸신분?답공유좀하고싶넹ㅅ
혹시 대충만이라도 어디 정도 갈수있는지 잡아주시면..국어95수학84영어94화1 40지1 43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amp;wr_id=9309112&amp;sca=&amp;sfl=wr_subjec
백분위는 청솔기준입니다.&nbsp;인문계열은 올해 가채점 기준으로 사탐 평타(2등급 이내)에 언수외 올1컷 + 원점수6점 정도면 모든 과를 입성하실 수 있었습니다.&nbsp;약간의 폭발을 감안하면 +8점정도면 안전할 것이라 보입니다.&nbsp;자연계열
작년 인문계열 정시모집의 특징을 정리해보자면(1) 한의대, 교대의 약진(2) 교대의 합격선이 위계적으로 배열되기 시작이라고 봅니다.이는 대내외적인 사회경제적 여건의 변화로 인한 현상(세 글자로...?)이기 때문에 중장기적으로 가면 갈수록 더 심해지거나 현상유
시험치고 아 여긴붙었다라는생각이확오나요?지금 서강대 붙을것같는데 ㅋㅋㅋ 틀린게 단답형한개밖에없는것같아서..연대는 3-2번부터 못풀고 그앞까지답은다맞췄지만 빈약하게쓴것같아서 아리까리하고
작년에는 96 &nbsp;89 &nbsp;100 &nbsp;50 &nbsp;50 &nbsp;연고경 점수였는데 올해는 탐구하나가 3이떠서.. 작년기준 변환점수로 따지면 평백 100이신 분보다 대략 국영수기준 표점 3점정도 낮더라구요고속성장님 분석기로 서강대식 0.53퍼에 연고식 0.69 정도 나옵니다. 서강대 자퇴하고 나왔는데 돌아가게 생겼어요 ㅠ
ㅈㄱㄴ
???사회과목 이수 그런거만 다른건가요????뭔가 외고 전형&nbsp;같은뎅
궁금궁금솔직히 김동욱쌤이 거의 1타셨던것 같았는데 사라지셔서 춘추전국시대가 펼쳐진듯한 느낌이 있네요. 특히 비문학...어디로 가실까요? 이투스? 스듀??아니면 올해도 인강 안찍으시려남??
한양대 학생부 종합전형 합격자 계신가요??혹은 지원자분ㄱㅖ세요??&nbsp;하...수능 조져서 희망줄 하나에요.. 어느정도되야 붙나요?ㅠㅠ
서성한 가능할까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