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담실
경부고속도로신분
#생활상담실 #자유게시판 #모바일
  • 60Masillersicon시베리안 냥
  • 작성일 16-11-25 20:37
  • IMIN 526597
  • MS 2014
  • 조회수 209
http://orbi.kr/0009783003

http://orbi.kr/0009783003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상행선 양재~한남이신분

있나요

너무 막히는데 이거 내일 논술 영향 때문??

전날 가서 잘라고?

53MasillersiconEurope
0

불금이라서 아닌가

11/25 20:40 IMIN: 652970 IP: 61.♡.197.218 MS: 2016

저번주 금요일엔 안 이랬어요

11/25 20:41 IMIN: 526597 IP: 110.♡.51.17 MS: 2014

SRT 타지롱 ㅇㅁㅇ

11/25 20:40 IMIN: 659585 IP: 211.♡.69.94 MS: 2016

부산에서 수서까지??

11/25 20:41 IMIN: 526597 IP: 110.♡.51.17 MS: 2014

수서에서 부산까지요 ㅋㅋ

11/25 20:42 IMIN: 659585 IP: 211.♡.69.94 MS: 2016

얼마들고 몇시간 걸려요?

11/25 20:42 IMIN: 526597 IP: 110.♡.51.17 MS: 2014

시운전 기간 무료시승요 >_<

11/25 20:44 IMIN: 659585 IP: 211.♡.69.94 MS: 2016

미친 개미친
개부럽다...
몇시간 걸려요?

11/25 20:45 IMIN: 526597 IP: 110.♡.51.17 MS: 2014

시간은 ktx랑 비슷한듯요 ㅎㅎ

11/25 20:45 IMIN: 659585 IP: 211.♡.69.94 MS: 2016

타보고싶다 ㅠㅠ
삼성까진 연결 안되죠..?

11/25 20:47 IMIN: 526597 IP: 110.♡.51.17 MS: 2014

넹...수서 출발이죠 ㅠㅠ

11/25 20:48 IMIN: 659585 IP: 211.♡.69.94 MS: 2016

양재에서 경찰이 차선막고 농민들 못올라오게한데요 (뉴스)

11/25 20:42 IMIN: 645604 IP: 116.♡.193.99 MS: 2016

음 그런 이유라면 뭐,,,
감사합니다

11/25 20:43 IMIN: 526597 IP: 110.♡.51.17 MS: 2014

53MasillersiconEurope
0

헐 나쁘다..

11/25 21:02 IMIN: 652970 IP: 61.♡.197.218 MS: 2016

46kkkk04
0

원래 항상 막혀서..

11/25 20:47 IMIN: 492706 IP: 175.♡.98.94 MS: 2014

제가 이구간 버스 자주 타는데 오늘 평소보다 4배정도 느리네요

11/25 20:47 IMIN: 526597 IP: 110.♡.51.17 MS: 2014

46kkkk04
0

흠..그런가요 ㄷㄷ 뭐 안그래도 항상 막히는데니..

11/25 21:17 IMIN: 492706 IP: 175.♡.98.94 MS: 2014

쿠왕 시베냥 불에타고있당

11/25 21:16 IMIN: 627934 IP: 125.♡.17.187 MS: 2015

수지~강남 2시간 가까이 걸렸네요ㅜ

11/25 23:07 IMIN: 588966 IP: 211.♡.143.180 MS: 2015

#생활상담실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5 10:56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7807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생활상담실 #크루비 #화장품  ...  처음이라 서툴러도, 이거면 ☆남.심.저.격☆ 완료! 3183 45
51Staffsicon화장품언니 12/02 18:4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2421071
#생활상담실  이제겨우5시반~~ 13 1
23와진짜이런노베이스죄수생이있네 12/06 05:29
2421060
#생활상담실  친구누님 행시 합격 101
25amrak 12/06 04:28
2421058
#생활상담실  >>>>>올려요<<<<< 83
36SantaMonica 12/06 04:13
2421057 30초록버섯 12/06 04:11
2421056
#생활상담실  >>>>>셔터올려요<<<<< 58
36SantaMonica 12/06 04:10
2421055 30초록버섯 12/06 04:09
2421052
#생활상담실  4시당 65
23와진짜이런노베이스죄수생이있네 12/06 04:00
2421044
#생활상담실  다욧하자! 68 7
30파리야 12/06 03:36
2421040
#생활상담실  데헷 89 2
48Managersicon신소율 12/06 03:32
2421033 49Masillersicon귀족 12/06 03:22
2421030
#생활상담실  크 오지훈t 답글 달아줌ㅠ 188 4
31잉여킹 12/06 03:18
2421029
#생활상담실  생존자 체크ㄱㄱ 108 24
36SantaMonica 12/06 03:18
2421023
#생활상담실  와 미친 이거 뭐에요 185 8
49Masillersicon귀족 12/06 03:12
2421014
#생활상담실  눈알신청이나 해볼까 59 5
36SantaMonica 12/06 03:05
2421006 49Masillersicon귀족 12/06 02:59
2421003
#생활상담실  대학1학년때 썸.Ssul 160 10
31잉여킹 12/06 02:56
2421002 19여순이 12/06 02:56
2420996
#생활상담실  아 배가너무고픈데 47 13
49Masillersicon귀족 12/06 02:52
2420994 64제르맹 12/06 02:50
2420990
#생활상담실  뭐 좀 재밌는거없나 36
36SantaMonica 12/06 02:49
2420984
#생활상담실  않 안 않 안 않 안...... 94 14
49Masillersicon귀족 12/06 02:43
2420983
#생활상담실  모쏠비율(뇌피셜) 94 3
23와진짜이런노베이스죄수생이있네 12/06 02:43
2420981 38ManagersiconTSBP 12/06 02:40
2420979 23와진짜이런노베이스죄수생이있네 12/06 02:38
2420972
#생활상담실  진지하게 여친어케 만듬? 101 11
23와진짜이런노베이스죄수생이있네 12/06 02:34
2420965 31잉여킹 12/06 02:31
2420958
#생활상담실  논술붙으면 152 12
49Masillersicon귀족 12/06 02:27
2420947 32현윽건 12/06 02:21
2420942
#생활상담실  앙기모띠 157 6
46MasillersiconGREY 12/06 02:20
2420935
#생활상담실  국수영 등급컷.Leal Pect 329 3
29화1을 가꾸는 화2타짜 12/06 02:17
2420932 53눈누난나쿵 12/06 02:16
2420930 36SantaMonica 12/06 02:15
2420925 36SantaMonica 12/06 02:11
2420919 64제르맹 12/06 02:08
2420911 23와진짜이런노베이스죄수생이있네 12/06 02:04
2420905 29화1을 가꾸는 화2타짜 12/06 02:02
2420904
#생활상담실  오르비 왤케 존잘이 많음 133 19
36SantaMonica 12/06 02:01
2420903 64제르맹 12/06 02:00
2420899 47졸귀졸귀애교쟁잉 12/06 01:58
2420894 23와진짜이런노베이스죄수생이있네 12/06 01:52
2420892 25seoul16 12/06 01:51
2420882
#생활상담실  인증 302 17
53눈누난나쿵 12/06 01:44
2420879 54보컬트레이너조통만 12/06 01:42
2420871 465A7qnceUWGgLBN 12/06 01:37
2420866
#생활상담실  어 스듀에 180 4
49Masillersicon귀족 12/06 01:33
2420864 36SantaMonica 12/06 01:32
2420857 54보컬트레이너조통만 12/06 01:26
2420856 64제르맹 12/06 01:26
2420851
#생활상담실  머리지금감을까여 96 9
39연세대 18학번 12/06 01:23
2420845
#생활상담실  알바 고민 62 3
33할수있다할수있다할수있다할수있다 12/06 01:17
2420844
#생활상담실  예쁜 인강선생님 누구있져? 277 31
23와진짜이런노베이스죄수생이있네 12/06 01:16
2420836 36SantaMonica 12/06 01:11
2420834
#생활상담실  오늘은 인증이 없군요.. 83 6
20네갓마르 12/06 01:11
2420829 14Masillersicon샤샤샤대 12/06 01:09
2420825
#생활상담실  Ebs에 변춘수쌤 개존예네요 261 15
23와진짜이런노베이스죄수생이있네 12/06 01:08
2420823 37skuukzky 12/06 01:07
2420812 31잉여킹 12/06 00:57
2420808 49Masillersicon귀족 12/06 00:56
2420796
#생활상담실  같은 소송, 다른 판결.jpg 461 36
29화1을 가꾸는 화2타짜 12/06 00:49
2420792 36SantaMonica 12/06 00:48
2420780 36Epi-orbisersiconOver Pace 12/06 00:43
2420776
#생활상담실  중학교 썰2.txt 362 8
65Epi-orbisersicon코드킴 12/06 00:41
2420774
#생활상담실  수학 방학커리 질문드림 54 1
32현윽건 12/06 00:40
2420765
#생활상담실  생윤 윤사 1 컷 예상 ㄲ 209 5
33틱틱틱 12/06 00:37
2420761 36SantaMonica 12/06 00:35
2420760
#생활상담실  낼 확정 컷 나오나요 323 4
33틱틱틱 12/06 00:34
2420758 32 12/06 00:33
2420753 53눈누난나쿵 12/06 00:30
2420747
#생활상담실  1988 vs 1994 vs 1997 334 14
29화1을 가꾸는 화2타짜 12/06 00:27
2420731 33사소취대 12/06 00:17
2420726 38전지현 12/06 00:12
2420714
#생활상담실  응팔 명작인가요?? 175 10
33논술로대학가자 12/06 00:08
2420711
#생활상담실  보고 싶다 158 4
55Managersiconkei 12/06 00:06
2420708
#생활상담실  만족하고 공대vs삼수 189 2
45Fv0cAIaJu7m1id 12/06 00:04
2420687
#생활상담실  겁나 멋있는 영화 추천좀요 72 13
23와진짜이런노베이스죄수생이있네 12/05 23:53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스터디플래너를 얻기 위해마우스 버튼을 연타하던 날들이여 <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안뇽하세여?진짜 오랜만에 화장품언니왔쪄영!!!&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근데 졸린다ㅠ
6번째에 합격하신누님과 친구랑 술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이분은 수능도 N수하신 프로 오르비언 출신이신데(물론 그 중 절반은 S에 대한 미련으로)역시 고시공부하다오더니입담이 오지게 늘었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
ㅇㅇ
ㅇㄱㄹㅇ
ㅎㅎ
그동안 오르비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시...
ㅎ_ㅎ&nbsp;초코 마셨으니까 새벽 새고 쉅 마치고 자야징 냠냠
헤소ㅔㅔㅎㅅ
손이 이렇게 윤기나게 찍힌건 처음이야!
지1 50점 맞았다고 카페에 글썼는데 답변달아주심감동ㅠ
ㅇㅇ
와진짜 할말이 와 밖에 없다와아아아악 맛이 왜이래ㅋㅋㅋ금방이라도 무슨 병에 걸릴거같다
근데 저 예전부터 한 두어번에피넣었는데 다 빠꾸먹음핵물이었지만 그래도 작년 6평 300이었는데ㅋㅋ설마 예전에 눈알달고 ㅅㅏㄴ..ㅎ..당해서 그런가
작년엔 반에서 남자 여자애들 다같이 7교시 내리 카드게임하다가 섯다치다가 그게 바둑알을 화폐단위로 했는데앞에 쌤도 같이하고 학교TV로 연결해서 메탈슬러그 철권하고 난리였는데...나도 급식먹으러가고싶다 배고파
여자1-조에서 젤 예뻤음ㄷㄷ(인원이 많아 10조로 나눔)이상형이 귀여운 남자라고 함.나한테 매일 귀엽다고 함.조모임 세번짼가 여튼 몇번 안만났을때 모임 끝나고 선톡옴. 분위기 좋았음. 담날 내가 연락 안함~(보통 남자가 선톡하는게 기본이라는 가정)지속적으로 관심을 표
턱 코어 근육 강화 중ㅋㅋ
집앞 콩나물국밥 먹으러가고싶은데엄마한테 걸리면 이시간에 말도없이 나간다고머리통 인수분해당함근데 그렇다고 깨우면 또 혼남
대학들어가시면 특히나 남중남고 여중여고 나오신분들 적응 잘 안되실텐데...&nbsp;처음부터 너무 환상가지고 예쁘고 잘생긴사람 만날생각 하지말구요.. 현실적으로 말좀 통한다싶으면 붙어다닐려고 노력부터 하세요. 그게 제일 자연스러워요.&nbsp;혹시 거부감 보
심심..
독서실에서 짐뺄때 건너편 여자분이랑어찌 얘기하다 번호주고 밥먹고 그 뒤 연락 끊겼다고 징징댄 징징이입니다&nbsp;&nbsp;그후 어찌어찌 하다 다시 연락이 되었고 만간에 한번 볼거 같아요&nbsp;&nbsp;네 그렇다고요 그냥 쓰고 싶었으여아 근데 카톡 쭉 이어가는데 않안교정하고 싶다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않안않안않안않안않안않안으
19살까지 남50 여4020살 남35 여2022살 남 33 여1025살 남 20 &nbsp;여528살 남5 여1걍 심심해서 써봄..
그 비행기 어제 타고 런던에서 인천까지 왔는데...소름이쫘악
전25
ㅈㄱㄴ
만들어지면 몇번 반짝하고 금방 식음ㅋㅋㅋㅋ갤러리에서 정보를 얻으려해도 들어오는 사람이 없으니 fail관심을 받고 싶어도 마찬가지로 fail곧 사라질듯ㅋㅋ&nbsp;
정말 실현가능성 있게3분 뿌링클 날림논술 카드는 2개요 나머지는 귀찮아서 안갔습니다
내년에 내신치는 과목 미1기벡(1학기) 미2기벡(2학ㄱㅣ)계획 기말이 끝남과 동시에 미1뉴런+쎈 1회독 출발(뉴런은 방학전에 끝낼생각이고 쎈은 적어도 미분까지 돌릴생각)&nbsp;기벡 시발.강의로 개념완성,&nbsp;미적2 독학+모르는파트 시발.&nbsp;빙학동안 수
몸무게 늘어서 걱정했는데 지방빠지고 근육이 겁나 늘은거였음 허허허헣ㅎㅎㅎㅎ
빼박 91 92(가) 94아닐시 3년동안 솔로함 ㅎ
다른거랑 같이 빨앗더니 푸른색 세제자국군데군데생기고 뭔가좀 그렇네요ㅠ기모라 따뜻하긴한디..
그런 일은 없을 것이기에그만 araboja
백분위변환표점은 언제 나오려나
동물들이 보기엔 다 거기서 거기.... ㅎㅎ&nbsp;
ㅈㄱㄴ 전할거같음쌍수같은 간단한거빼고코 이마 턱 이런거
머가 더 쉬움?&nbsp;반수 조져서 논술 떨어지면 삼반수 하려는데 저랑 친구랑 비슷한 상황이거든요전자는 하위공대이고 후자는 전화기 재학중전자는 삼룡의 이상 후자는 연고 전화기 목표인 경우
오징어는 오늘도 웁니다
여러분도 누군가의 눈에는 제일 예뻐보이고 잘생겨보입니다. 예를들면 엄마 아빠....
아 몰라 이번학기 던질거야
<img src="http://mcafethumb2.phinf.naver.net/20160730_135/leopard831_1469885157761ybJRy_PNG/391cadf551355f2ecf51b678
ㄹㅇ 아무감정없는 이성친구가 놀자하면어떠실꺼같아요..?
담주 셤인데 하&nbsp;
암튼 최순siri 때문임..
ㄷㄷㄷ 나 진짜 맨날 입고 다녔는데짜져야겠다..
헤일리T가 사라졌다....
이대로이대서울대고r잠..
누워서 자고싶다... 과제 미쳤다 ㅠㅠ
혹올수남 별거 아니네요. 여르비 구분 어려운게 아니었음....
아침에감을까여ㅜ
추합? 전화오는거 때문에&nbsp;알바 안구하고 있는데 상관없나요?
국어-윤혜졍수학-??영어-헤일리,조은정과탐 생1 변춘수 화1 김성은 나머지??사탐 ez0(ㅋ)국사 이다지
누가 묻지도 않았는데갑자기 특정 대학이나 특정 학과가&nbsp;좋다, 별로다 등등가치판단이 들어간 글들은일단 훌리나 목적이 순수하지 않다고 보시는게제일 안전하실 겁니다.생각보다 오르비같은 커뮤가 많지 않기에훌리도 많고 그 영향도 무시못합니다흔들리지 마세요*제가 진짜 오르비하면서 학을 뗄 정도로 많이 봐서;;특히 몇몇대학이 있는데..곧 시작될겁니다아니면 이미 지금 시작했을수도..?
에잉..아무나 올려주세요~
부대화공가서 전액받고 학기당 300에 일욜마다 학원 시급 1만에 과외알바정도하고 집은 부대랑 지하철 30분거리라 교통비밖에안들면 나름 ㅍㅌ는 되는건가요? 대학 돈벌라고 가는건 아니지만 어중간하게 인서울 네임만보고 낮은과갔다가 졸업과 동시에 6000학자금있는것보단 돈잘벌면서 부대다니는게 효도도하고 낫겠죠?
좋았어 생1지1로 간다
안 맞는 친구들이 꽤 있는듯고딩때는 하루종일 있으니깐 안 맞아도&nbsp;친하게 지낸적 많은데대딩 되고 나선 그럴 필요가 없으니깐...13년 친구랑도 자연스럽게 연락 끊김둘다 카톡 한 번씩 씹더니..친구가 편지에 요새 소홀해지는거 같아서 서운하다고 했는데어쩌다가 그냥 끊김&nbsp;뭔가 씁쓸8ㅅ8
아직 못구했다는 뜻이에요? 연락해도됨?
늦게자고 12시에 일날랬는데잠온다.... 최소한 4시에는 자야 12시에 깨는데
&nbsp;
일단 좋아할 사람이라도 있었으면...재수하면서 좀 제 자신 안으로 파고든다고 해야하나..혼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까저를 위해 무언가를 하면서 보내게 되는건 좋은것 같아요근데일단 연애를 하든 짝사랑을 하든좋아하고 싶은 사람이라도 있어야 하는데그것조차 없네요 이젠..ㅜ예전에 누군가가 좋아하는 이가 있는것만으로도행복한 거라고 했는데 이제야 이해함
1년간 짝사랑한 사람이 있었다 아니 있다바라보기만해도 행복하고말한마디만해도 그날 피로가 풀리는고등학교 들어와서 처음 가진 사랑19년 인생 처음 생각해보는 고백수능 전까지만 해도-수능 끝나면 뭐라도 하겠지-그 때 되면 바뀌겠지친구녀석들은-시기상으론 애매하니 수
본인의 신체 스펙은 현재 170/47 이다.예전부터 마른 체형이었고 힘도 없으며 햇빛에 오래 버틸 수도 없었다.그렇게 강인한 체력이 아니었다는 말이다.이런 내가 제일 싫어하던 게 바로 운동회...운동을 정말 싫어해서 체육시간을 빼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 했지만&nbsp;
내년에 내신치는 과목 미1기벡(1학기) 미2기벡(2학ㄱㅣ)계획 기말이 끝남과 동시에 미1뉴런+쎈 1회독 출발(뉴런은 방학전에 끝낼생각이고 쎈은 적어도 미분까지 돌릴생각)&nbsp;기벡 시발.강의로 개념완성,&nbsp;미적2 독학+모르는파트 시발.&nbsp;빙학동안 수
생윤 50? 48?윤사 48? 50? 47?
평소에 니체는 신이 죽엏ㅇ다고 햇ㅁ다!!라고 한거 다 장난입니다ㅠㅠ&nbsp;제바류ㅠ
??
ㅈㄱㄴ아니면 프사가 밑에 다뜨는건데...
https://youtu.be/pzQ9QuFTK0Y크으
머보지
왜그런걸까요글로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인데만약에 내가 고대를 엄청 가고 싶었다는걸 알고어떤사람이 아 내친구 누구 고대 갔잔아&nbsp;또는 내가 회를 좋아하는 것처럼 보임아 회 먹고 싶다 이러고내가 여자한테 막대하는 쓰레기라는 루머가 돌면아 드라마 갑돌이 진짜
어디 기댈 대도 없고 하소연할 데도 없고 너무 힘듭니다.정신병원 가보라고 말씀드려도 말을 안들으세요.진지하게 가출 생각도 해봤어요.
보면뭔느낌들어요?
누나야아...ㅜㅡㅜ 흐아ㅏ 못 본 지 한 달이다...
반에 연대다니다 오신 24살형이나 경북대졸업하신 28살형이 의대 바라보고 다시 준비하시던걸 생각하니그 형들처럼 나중에 입시판 돌아올까봐 만족하고 그냥 공대가질 못하겠어요그렇다고 삼수를하자니 그건 너무 힘들거 같구....어떻게해야될까요
잔인하고 폭력적이지만 멋있는거쏘우 이런거말구여..+ 재난영화도 추천받아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