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담실
여자들은요...(뻘글죄송)
#생활상담실 #자유게시판
  • 30Managersicon하늘실버
  • 작성일 16-09-14 18:18
  • IMIN 629025
  • MS 2015
  • 조회수 758
http://orbi.kr/0009150361

http://orbi.kr/0009150361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하...진짜 잘 모르겠어요
며칠전에 번호 딴애가 있는데요
갑자기 대화하다가 오늘
그냥 원래 너 관심없었는데 어쩔 줄 없이 줬어
이러고 연락하지 말래요ㅠㅠ
제 주제에 과분하게 이쁜애는 맞는뎅
사람이렇게해도 되는건가요 ㅠㅠㅠ

ㅠㅠ

09/14 18:19 IMIN: 647143 IP: 124.♡.160.236 MS: 2016

56Masillersicon왕자
15

그래도 미리 말해주는 게 좋은것 같아요ㅠ
다른 사람 또 좋은 사람 많아요! 힘내요!!

09/14 18:19 IMIN: 600009 IP: 180.♡.152.229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09/14 18:19 IMIN: 654091 IP: 121.♡.228.44 MS: 2016

ㅠㅠ

09/14 18:19 IMIN: 545015 IP: 211.♡.169.171 MS: 2014

ㅠㅠ

09/14 18:22 IMIN: 545015 IP: 211.♡.169.171 MS: 2014

와...진짜 이짤...ㅠㅠ

09/14 18:54 IMIN: 629025 IP: 203.♡.194.88 MS: 2015

님꺼에요???

09/15 00:02 IMIN: 629065 IP: 124.♡.53.154 MS: 2015

아니요  ㅋㅋㅋ 구글에 철벽녀 치면 나옵니당~

09/15 00:19 IMIN: 545015 IP: 121.♡.127.62 MS: 2014

확인사살하려고 준건가.. 나빴다ㅠ

09/14 18:20 IMIN: 678008 IP: 223.♡.8.180 MS: 2016

50243365
0

여혐이네유

09/14 18:21 IMIN: 668904 IP: 115.♡.13.173 MS: 2016

아....진짜 여혐걸릴듯
최근 한달사이에 여친이랑 깨지고
또 이런일까지 ㅠㅠㅠ

09/14 18:23 IMIN: 629025 IP: 203.♡.194.88 MS: 2015

어쩔수없죠 연락하지말라는데 뭐.. 걍 애초에 번호를 주지말지 당황해서준건가

09/14 18:23 IMIN: 603936 IP: 61.♡.117.97 MS: 2015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09/14 18:25 IMIN: 545015 IP: 211.♡.169.171 MS: 2014

세상에 여자많아요 그냥 쿨하게넘기시고 더 멋잇어져서 더이쁜남자만나면되요! 화이틷

09/14 18:26 IMIN: 668950 IP: 219.♡.138.86 MS: 2016

문장에 하자가있군요

09/14 18:44 IMIN: 683982 IP: 123.♡.12.86 MS: 2016

게다가닉값까지

09/14 18:50 IMIN: 683982 IP: 123.♡.12.86 MS: 2016

ㅋㅋㅋㅋㅋ게이 유도

09/14 18:48 IMIN: 668950 IP: 219.♡.138.86 MS: 2016

나중에 더 호감갔을때 상처받는거보다 그분은 지금 말하는게낫다고 생각한거 같아요... 더 좋은 사람 만나실거에요ㅜㅜ힘내세요

09/14 18:27 IMIN: 549451 IP: 223.♡.219.29 MS: 2014

토닥토닥

09/14 18:54 IMIN: 628679 IP: 223.♡.67.136 MS: 2015

따일때 그자체로 기분조아서 줬다가 귀찮아서 버린거

09/14 20:30 IMIN: 681947 IP: 175.♡.14.186 MS: 2016

#생활상담실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5147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생활상담실 #캐스트 #화장품  ...  처음이라 서툴러도, 이거면 ☆남.심.저.격☆ 완료! 2654 41
51Staffsicon화장품언니 12/02 18:4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1/29 14:26
2417693 1gI165zX9fexMq4 12/04 00:42
2417688
#생활상담실  델타님 덤비세요2 22 3
28현윽건 12/04 00:41
2417687
#생활상담실  그림퀴즈2(발퀄주의) 16 2
1gI165zX9fexMq4 12/04 00:40
2417683
#생활상담실  그림퀴즈(발퀄주의) 37 2
1gI165zX9fexMq4 12/04 00:39
2417679
#생활상담실  델타님 들어오세요 57 10
28현윽건 12/04 00:36
2417674
#생활상담실  삼수가 늦는건가.. 87 19
28FdPzVagCkJfXpE 12/04 00:34
2417671 48Masillersicon귀족 12/04 00:33
2417670 24SKKU 12/04 00:32
2417656 28현윽건 12/04 00:25
2417652 1gI165zX9fexMq4 12/04 00:23
2417638 28현윽건 12/04 00:15
2417631 20LinKY 12/04 00:11
2417627
#생활상담실  아 내신 버리고싶다 102 12
39연세대 18학번 12/04 00:09
2417615
#생활상담실  발그림 퀴즈★★ 64 12
28현윽건 12/04 00:01
2417604 28현윽건 12/03 23:55
2417598
#생활상담실  그림(퀴즈)★★★ 66 6
28현윽건 12/03 23:52
2417595
#생활상담실  발그림 퀴즈...★★★★ 83 14
28현윽건 12/03 23:49
2417591 28현윽건 12/03 23:44
2417583 28현윽건 12/03 23:40
2417571 62Epi-orbisersicon진인사대천명 [盡人事待天命] 12/03 23:36
2417570
#생활상담실  메이플 질문좀.. 43 3
27화1을 가꾸는 화2타짜 12/03 23:35
2417569 28현윽건 12/03 23:35
2417557
#생활상담실  심심하니까 질문받음 64 11
36ManagersiconStrive 12/03 23:27
2417554
#생활상담실  아는형님 아이오아이!! 41
30정채연 12/03 23:26
2417548 33일단 팬을 잡으면 12/03 23:22
2417545
#생활상담실  나는 바르사 팬! 47 5
30잉여킹 12/03 23:20
2417533 32meO4dloL:33 12/03 23:06
2417530
#생활상담실  님들 목소리 궁금함 102 3
24후배될게요 12/03 23:04
2417504 30파리야 12/03 22:47
2417491
#생활상담실  계란말이를 만들어 보았다 150 11
54보컬트레이너조통만 12/03 22:31
2417480
#생활상담실  첼시 선제골.jpg 220 12
30잉여킹 12/03 22:18
2417478
#생활상담실  화학 장인님들 HELP ㅠㅠ 142 4
28현윽건 12/03 22:17
2417473
#생활상담실  오르비 노래방 들어오세요 200 15
49모래반지빵야빵야 12/03 22:14
2417472 32구멍을뚫는사나이 12/03 22:13
2417466 35Epi-orbisersicon꽃꼬기 12/03 22:09
2417460
#생활상담실  윈10에서 윈8 USB 설치하면 47 1
40Epi-orbisersicon최고경영자 12/03 22:06
2417453 26아오오옹 12/03 21:58
2417449
#생활상담실  오랜만에 샤프잡으니 71 1
37Aster 12/03 21:52
2417436
#생활상담실  집에서 귤까먹는 모습 78 1
52김tora 12/03 21:38
2417432
#생활상담실  좋은과냐 좋은대학이냐 562 7
27뀨류류류 12/03 21:37
2417427 33일단 팬을 잡으면 12/03 21:36
2417417 37adpofgkefkaw 12/03 21:23
2417395 62Epi-orbisersicon진인사대천명 [盡人事待天命] 12/03 21:02
2417388
#생활상담실  글써도 안바주녱... 119 6
28현윽건 12/03 20:54
2417385 57Managersicon쩝쩝접 12/03 20:48
2417383
#생활상담실  으니 나기 지쨔 248 21
36"Anne" 12/03 20:45
2417382
#생활상담실  크아나 카트하실 분~ 70 16
49Masillersicon✨ㅇㅅㅇ ✨ 12/03 20:44
2417376 45나쁜곰돌이 12/03 20:38
2417372 48Masillersicon귀족 12/03 20:32
2417367 28현윽건 12/03 20:28
2417365
#생활상담실  헐 님들아 저 큰일남 ㄷㄷ 462 14
49아오모리 12/03 20:26
2417362
#생활상담실  아 오늘 다이어트 존망이다 92 11
49모래반지빵야빵야 12/03 20:26
2417349
#생활상담실  영어 1컷 91일듯 767 7
35윳키군 12/03 20:15
2417324 10동현쓰고맙쓰 12/03 19:56
2417323
#생활상담실  하야!!!!!!!!!!!! 52
49모래반지빵야빵야 12/03 19:56
2417311 39Astronaut 12/03 19:48
2417302
#생활상담실  귀청소방이 뭔가요??? 475 20
33일단 팬을 잡으면 12/03 19:38
2417301
#생활상담실  이따 롤 같이 하실분? 52 10
30파피용 12/03 19:38
2417298
#생활상담실  쿠우쿠우 사진 인증 288 17
54보컬트레이너조통만 12/03 19:36
2417288
#생활상담실  안녕하세요 38 1
14T3cSg6flZJbyx 12/03 19:33
2417281 12갓승범빠돌이 12/03 19:27
2417256 6vinm 12/03 19:08
2417253 39✨호잇호잇 12/03 19:05
2417253
#생활상담실  업종 변환??! 54 5
32마성의 양귀비 12/03 19:05
2417252
#생활상담실  원빈이 누구인가요???? 164 7
32구멍을뚫는사나이 12/03 19:03
2417237 22건강이최고입니다 12/03 18:50
2417230 49아오모리 12/03 18:48
2417227
#생활상담실  똑똑한 여자 완전좋은데 451 14
21latt 12/03 18:42
2417207
#생활상담실  질문! 82
27Epi-orbisersicon으라앗차 12/03 18:22
2417197 37경교가쟈 12/03 18:10
2417190 49아오모리 12/03 18:06
2417186
#생활상담실  ㅁㅊ메이플 87
27화1을 가꾸는 화2타짜 12/03 18:04
2417182 32구멍을뚫는사나이 12/03 18:01
2417177
#생활상담실  한분 롤 구해요 48 3
49Masillersicon✨ㅇㅅㅇ ✨ 12/03 17:56
2417164
#생활상담실  성균관대 특징.txt 976 13
22달달한간식 12/03 17:47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안뇽하세여?진짜 오랜만에 화장품언니왔쪄영!!!&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오늘 밤 11시!잊지 않았죠? &nbsp;문상폭격 광클 이벤트<span s
?? 모바일앱임
이건존이건존나어려움 7글자
.
.
글자수따위 드리지 않습니다;
삼수하는게 너무 늦는건가요..?23살에 신입생이면 아싸되는건가요?여태 상담도 선생님들한테나 서울대간 친구한테만 했었는데수능 한번더 본다고 말할겸 지거국간 친구에게 상황을 얘기했는데다음과 같이 말하네요,,
&nbsp;&nbsp;⬆⬆정말 유용허다!!
상위권 사립 일반고(스카이30명 서성한 25명) 전교생 250명&gt; 하위권 사립 외고(스카이 40명 서성한 50명) 전교생 250명로 편입신청 해볼까 생각도 해보는데대학에서 어떻게볼까요... 문과인데저희학교가 문과가 이번에 약해져서 1학년 문이과통합이라 3등급이지만 2학년부터 1등급각이긴해요.외고는 잘나와봐야 2등급삘...진로는 경제 경영이구요(국제통상학과도 관심있음)
이과가 유리함 참고로 네글자
그때 하루 용돈 천원받았었는데학교끝나면 3시?정도학교 앞문방구에가서 철권이나 ez2dj하는거 구경하다줄서서 한두판 한다음에&nbsp;불량식품이나 용돈좀 더받은날에는 특식으로떡볶이먹고 친구들이랑 유희왕 듀얼ㅋㅋ500원짜리 유희왕카드는 비싸서 잘못사고100원짜리
몉글자인지도 안알랴줄꺼임...맞쳐보셍...
페북친구들 죄다 커플 투성이인데볼때마다 자괴감들고 왜사나 싶습니다솔로인 저에게 위로한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ㅠㅠㅠㅠㅠ
99년생분들 공감하시져~?아이미 버리셧을래나..흙
네글쨔 개어려블듯 ㅎ 해석안해줄거임
세글짜아아
다서엇글자! 이건그냥 생각나는거!
세글자 어렵지않을까 예상
제눈에 보이는걸로 하는중! 세글자!
두글짭니당 헤헿 12시부터 빡공함
이 피 엘우 승 은첼 시 다
&nbsp;같은 아이템인데 스라벨인거랑 블랙라벨인거랑 레드라벨인거 이거 뭐가 제일 비싸요?예를들어 뮤즈 크리스탈 스라벨이 있는데 경매장 보면 다 블랙이랑 레드라서 얼마에 팔아야 할지 모르겠어요
트x이스나 블xx크나 아xxx이같은 아이돌 덕질하는거 공부에 도움되나용... 걍 궁금해서 ㅎㅎ
ㄱㄱ
마지막 완전체 예능 화이팅!!
서울 도착 딱 하자마자집으로 가는버스 티켓끊었어요...(너무 늦게 도착했구 부모님몰래간거라 시간이 안맞아서&nbsp;어쩔수없이...ㅜ)7시5분에 서울 도착했는데, 도착하자마자 7시 30분에 가는 버스를끊음...오자마자 가는 &nbsp;버스를 끊었음...ㅜ서울에 있던 시
엘클라시코가 기대되는군ㅎㅎ
전 어제 혼자 영화보러 갔습니다.영화까지 30분 남았길래앉아서 기다리고 있었어요.어쩌다저쪽에서 오던 여자분들이랑 눈마주쳤는데한분이 이쁘셨음 ^o^&nbsp;근데 제 근처이 3분이 앉더니뭐라뭐라고 이야기를 하시더라구요페북읽고 있고 있기도하고잘 안들려서 대부분
오르비는 친목에 부정적이라 함부로 더 친해지기가 그러니.... 아쉽네여ㅠㅠㅠ좋은분들 너무 많은 거 같은데 현실에서부터 알았더라면 참 좋았을텐데 그쵸 ㅎㅎㅎ
어장 속의 물고기가 된거 같군요!파닭파닭
준비:계란3개, 대파 조금, 소금 살짝, 식용유, 도마,칼,케첩엄마가 만들때는 쉬워 보였는데 직접해보니까 어렵다자취방에서는 맨날 백종원 우삽겸도시락만 먹다가 집밥이 그리워서 해보았는데 나름 만족한다점수:●●●●○오르비언들도한번은 저녁을 직접 차려서&nbsp;엄마에게 대접해보는 것은 어떨까?
토요일 토요일은 첼시~
방금 치킨먹으면서 콜라 대따마니 마셧는데 친구가 여기서 우유마시면 배에서 탄산칼슘 앙금생성되서 몸에 안좋다는데.트류인가요...(지구 생명러..)
내일 아침 제가 일어났을 때 삭제되는 오픈카톡방입니다오르비 닉 하지 말고 아무 닉이나 해주세요오르비닉 할 경우 강퇴특히 쿨 애상, 슈프림팀 땡땡땡, 필 취중고백 불러주실 분 구합니다
입학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솔직히 글쓰는실력이 어디서 떨어진다는 소리는 들은적 없음에도작년에 논술쓴 3개 모두 올광탈하고나서 정말 어떻게하면 붙는건지 막막하더라구요ㅠㅠㅠ논술로 합격하신분들은 논술시험 다 끝나고 무슨 느낌이 드셨었나요?특히 고대논술....☆★ (수리 다 못썼는데 가망은 있으려나....^^)그리고 경한은 논제1,2,3이 모두 완벽해야지만 붙을 수 있는거겠죠?ㅠㅠㅠ거의 150:1...ㅎㅎ
데이터는 그대로 남아있나요?피파17 샀는데 라데온 + 윈10은 로딩 중에 다 팅긴다고 해서 다운그레이드 하려고요
공부의욕기복? &nbsp;이너무심해요3:1비율로 &nbsp; &nbsp;특별한일이없는데도 자꾸이러내요4날중 하루는 6시간동안 &nbsp; 테블릿 &nbsp;일체건들이지도않고 독야청청게속하는데3일정도는 &nbsp;책상에앉으면 잠이막오고 &nbsp; &nb
노트에 지렁이가 굴러다니네요^^;아 글씨쓰는게 왤케 힘들지
&nbsp;&nbsp;퍼온건데 나즈귤이래요 ㅋㅋ (반지의제왕 나즈굴)
좋은대학을 가는데 가장하위과를 가느냐그 밑단계 대학인데 가장좋은과를 가느냐....대략 낮은대공대냐 높은대 식영이냐 인것같아요대학가보신분들 하위과가면 시선별로인가요??대학내에서?무시당한다고 하는 사람들도 잇던대.....대학네임밸류가 우선일까요??ㅠㅠㅠㅠㅠㅠ
충전기 있는데콘센트가없넹기차엔 있는뎅..ㅠ
알바 한번도 안해봤는데 편의점 야간면접 보러가는데마다 처음이라니까 난처해하심ㅠㅠ
해보면 아실겁니다왜 우리 자식들은 과외를 맡기면 안되는지...
2는없는걸로..
실제로 보니 녹색 과잠이 청명한 듯역시 서울대를 뛰어넘는 명문대&nbsp;갓 낙성대 소리질러!!
스학맏 쟐벗으며 먼고댜 가는갇데 짓짜 얼시히 샛늗네 너므 스펴허어응ㅇ더 아ㅟ으
하실분!-집에 롤 안돌아가는 1ㅅ-
동계,하계 방학제외하고 8개월동안 430만원이면 평균인가요?1인 1실이고,방 사이즈는 몇 평인지는모르겠지만..혼자 사용하기에 작지않구요하루 3끼제공하고 전기세나 난방비 같은건하숙집 주인께서 내주시는거구요.그리고 방학때도 방 쓰고싶으면 추가적으로 월15만원만 내고 있을수 있는 조건이에요(식사제공은x)
치킨집도 우리집 즐겨찾기 등록해놨을듯
학원은끝났고 치킨기다리는 동안 공부하긴 그래서 글을 한번 싸질러봄.본 필자는 굉장한 필기구 덕후임. 필통크기와 무게 그리고 안에 든 필기구 가격도 학교에서 알아줄 정도임. 중1 때부터 문방구와 핫트랙스의 필기구 구역을 점령했을 정도임. 그냥 참고하라고 한번 써봄1)
땅이 너무 푹신푹신해서 도저히 걸을수가 없네요...집에 가야하는데 으아...누가 카펫을 깐거임 ㅠㅠ
아침밥제주감귤 500ml * 2유가네 닭갈비 + 볶음밥= 존망
제발... 제발...
작년6평 9평 점수는 기억 안나나 2,3등급작년 수능 97&nbsp;올해 6평 96올해 9평 100올해 수능 98엄청 잘하는건 아니지만 혹시 궁금한것 있으면 물어봐 주세요^^
이거 어때요??
같이할사람? 저 서폿만함
서울 왔는데무슨 [성인 전화방]있고귀청소방있고 싱기한거 많네영
8시 좀 넘어서 할 것 같은데 같이해요 ㅠ
간만에 배터지게 먹었네요두번째 짤은 아이스크림입니다!
...
아침10시에와서 2시간공부하고 지금까지 7시간잣네요...... &nbsp;어떡하죠?
피티 받은지 10회정도 지났고, 그동안 많이 친해졌어요. 동네 피티샵인데 둘다 같은 동네 살구요!(마주친 적은 없지만)그런데 사적인 이야기를 엄청 물어봐요 ㅋㅋ 원래 피타 받을때 수다 떠는건 알고 있었는데, 제 언니들 대학이며 과이며 그리고 저번 시간에 엄마 이야기가
그만큼 힘든거겠죠 &nbsp;? ? ?-평일주간 + 공장지대 + 외진곳
저는 투잡을 하지 않습니다;;;;(제보해주신 유정우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
사람들이 저보고 원빈 닮았다는데&nbsp;???
실제로보면 넓은편이아닌데 넓어지지는 않고 그냥 근육만생김 남르비 팁좀.. &nbsp;턱걸이 필수임?
음...물론 가면 좋겠지만 전 새터 미터 오티 안갔는데도 같이 수업듣다가 보니 자연스럽게 친해지더군요 ㅎㅎ
절가르쳐주십시오
저희동생이 자사고에 붙었는데 고등학교 공부를 잘 할 능력이아직ㅊ없는거 같아서 기숙학원 윈터스쿨 알아보고 있는데 어디가 괜찮을까요?ㅠ
현재 작은 교회를 다니고 있는데한 대형교회에서 은혜를 많이받고그곳으로 옮기고 싶습니다대형교회의 장점이라면 어떤게있나요?작은교회는 사생활이 거의 다 드러나는 편인데큰교회에서 성도들간의 교제는어떠한지 궁금합니다구체적으로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도쿄올림픽 개막식 ㄹㅇ...베이징보다 더 볼거 있을것 같네요...인공 유성우 쏜다던데 ㄷㄷ
ㆍㅅㆍ
부럽 갓 분들 ㅠㅠ
귀신같이 잘 납치해감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