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상담실
마피아게임같네요......ㅋ
#생활상담실 #자유게시판
  • 31입에싹다
  • 작성일 14-11-25 21:15
  • IMIN 527114
  • MS 2014
  • 조회수 297
http://orbi.kr/0005116975

http://orbi.kr/0005116975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누가 범인인지 숨어있고 그 안에서 인강강사를 진정으로 추천해주는 사람도 범인이되는...
그리고 받고싶어하는 사람도 누가 좋은 강사인지 알 수가없는...
고3으로 넘어가는 시기에 중요할때이긴하지만...ㅠ
대성...앞으로 그러지않으셨으면....ㅠ

마피아~ 적절한 비유네요..

2014/11/25 IMIN: 527105 IP: 37.♡.52.9 MS: 0000

#생활상담실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자유게시판 #공지  앱르비에 곹글 버튼 생김 117 17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2 17:26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21 11:32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2/17 16:42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02/17 16:18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1/31 11:38
2577558
#생활상담실  공대ㅡㅡ 4
44타키 02/22 17:34
2577549
#생활상담실  아 좋아 스타벅스다 68 14
50지과센세 02/22 17:24
2577547
#생활상담실  사랑하고싶다 31 7
8자몽에이슬 02/22 17:23
2577544 27오승택 02/22 17:21
2577543
#생활상담실  옆개때 당하는 방법 70 9
58Managersicon쩝쩝접 02/22 17:19
2577540
#생활상담실  학점에바아닌가 60 5
34Epi-orbisersiconWahrheitღ 02/22 17:18
2577534 50지과센세 02/22 17:11
2577525
#생활상담실  도착 53 10
50지과센세 02/22 16:59
2577518
#생활상담실  보안카드 부러졌어요 85 5
44타키 02/22 16:47
2577506
#생활상담실  다시 전철 탔음! 60 2
50지과센세 02/22 16:34
2577503
#생활상담실  자이스토리의 현 근황.jpg 499 18
50지과센세 02/22 16:31
2577500 38서울대경제18학번 02/22 16:28
2577492
#생활상담실  와 세상에 57 8
26로봇왕위잉치킹 02/22 16:20
2577491 34산토끼는키토산 02/22 16:19
2577475
#생활상담실  오랜만에 듀얼관전중임 104 16
50지과센세 02/22 15:54
2577467 38프리로직 02/22 15:48
2577463
#생활상담실  서면듀얼존 결국 감 96 17
50지과센세 02/22 15:44
2577435
#생활상담실  밀면먹는중 80 4
50지과센세 02/22 14:53
2577433 41울트라반수생 02/22 14:46
2577423
#생활상담실  이번 지구과학 해류 개삘 204 3
45옐로즈 02/22 14:28
2577415 35우울증말기 02/22 14:18
2577411
#생활상담실  서면 듀얼존 가려다가 72 14
50지과센세 02/22 14:10
2577400
#생활상담실  진짜 비만안왔으면 254 21
50지과센세 02/22 13:46
2577399
#생활상담실  너무 아프다뀽! 141 16
42연치합격후총장풀발치 02/22 13:46
2577386 50지과센세 02/22 13:28
2577375
#생활상담실  입학식 안가도 되죠? 81
40Epi-orbisersiconElexs 02/22 13:08
2577369 45옐로즈 02/22 12:58
2577365 41울트라반수생 02/22 12:54
2577358
#생활상담실  수능에 한국사를 넣는건 391 38
30헤네시스 02/22 12:43
2577354 50행숑 02/22 12:39
2577343
#생활상담실  대학 다니면서 알바 가능??? 281 11
41전지현 02/22 12:25
2577340
#생활상담실  시간표 평가좀요ㅋㅋㅋ 265 9
22 02/22 12:17
2577332
#생활상담실  화포자가 화공가면?? 334 8
45옐로즈 02/22 11:56
2577326 49이탬 02/22 11:40
2577305 36VoluptasCognitionis 02/22 10:58
2577303 50지과센세 02/22 10:53
2577301 50지과센세 02/22 10:50
2577296 20넌나난너 02/22 10:42
2577293
#생활상담실  수강 올클분들 꿀팁please 405 22
44타키 02/22 10:36
2577291
#생활상담실  비오는거 극혐이다. 129 7
50지과센세 02/22 10:31
2577286
#생활상담실  23 아이덴티티 본닿ㅎㅎㅎ 95 8
24고딩조럽 02/22 10:23
2577277 50지과센세 02/22 09:55
2577275
#생활상담실  커피 섭취 48
17막내보단외도 02/22 09:53
2577273 40Epi-orbisersiconElexs 02/22 09:47
2577264
#생활상담실  부산 먹거리의 시작은 134 7
50지과센세 02/22 09:26
2577263 17지온지온 02/22 09:26
2577246 29포퍼야적당히했어야지 02/22 07:48
2577232 54배수지♡ 02/22 05:04
2577230 5RrVgpLqma09ilD 02/22 04:48
2577218 50지과센세 02/22 03:44
2577207
#생활상담실  앙 부산띠~ 97 4
50지과센세 02/22 03:17
2577199 32소미 02/22 03:10
2577194
#생활상담실  대학교 입학식 가시나요?? 241 4
12비츠비츠 02/22 03:05
2577190 37딸만머장경 02/22 03:01
2577184 58Managersicon쩝쩝접 02/22 02:55
2577183 37딸만머장경 02/22 02:54
2577176 37딸만머장경 02/22 02:49
2577174
#생활상담실  이수 목소리 가지고 싶다 76 3
37딸만머장경 02/22 02:47
2577166
#생활상담실  여러분의 애창곡은? 168 15
37딸만머장경 02/22 02:37
2577164 41울트라반수생 02/22 02:35
2577160
#생활상담실  오옷 글이 삭제되네요? 54 1
35정채연 02/22 02:35
2577156
#생활상담실  아 한조하고싶다 72 3
37딸만머장경 02/22 02:32
2577150
#생활상담실  똥글도 너프해보시지! 56 4
41울트라반수생 02/22 02:30
2577144 41울트라반수생 02/22 02:26
2577143 41울트라반수생 02/22 02:25
2577141 37Epi-orbisersicone^iπ+1=0 02/22 02:23
2577140
#생활상담실  요새 페북같은데 보면 214 10
37딸만머장경 02/22 02:21
2577138 41울트라반수생 02/22 02:20
2577137
#생활상담실  바다 190 37
49이탬 02/22 02:20
2577133
#생활상담실  제 팔로워 분들 46 5
41울트라반수생 02/22 02:18
2577132 37딸만머장경 02/22 02:18
2577127 33옆집@ㅏ저씨 02/22 02:15
2577124
#생활상담실  야르비해요 야르비 120 8
37딸만머장경 02/22 02:12
2577123 7ㅇ앙ㅇ 02/22 02:12
2577119
#생활상담실  주말에 서울 가는데 97 18
41울트라반수생 02/22 02:09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옯-하!앱르비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실행시켜서 오른쪽 아래 보면 GOAT 생김&nbsp;(아직 iOS만 반영되고, 안드로이드는 심사중입니다 조만간 업뎃 될거에요)누르면 GOAT글이 뜸아래 있는 DeepFeed 는 지금 가장 인기 있는 글을 먼저 보여주는 거고Deep2Feed 는 그동안 내가 읽었던 글들을 바탕으로 관심 있을만한 글 추천해 주는 것임예전 모아보기는 바로 옆 버튼 누르면 됩니다옵세시브 하드 옯창의 경우는 예전처럼 모아
<span style="background-c
<span style="font-family: Arial, Helvetic
안녕하세요.오르비를 운영하는 무브 주식회사가 오르비 모의지원을 업그레이드 해줄 개발 인턴을 구합니다.통계학 관련 분야 석사 이상 학력을 보유하고 있거나 기계학습 분야 경험이 있는 분 우대합니다.인턴 기간은 2개월이며, 본인이 연장 근무를 원하며 근무 성과도 좋다
메가스터디에 EBS 수능특강 상륙!!<p style="tex
어떻게 공과 아닌 교양을 하나도 못넣네요..학점 꽉차서&nbsp;대학 와서 젤 하고싶던 것중 하나가 교양골라듣기였는데ㅠㅠ&nbsp;(사진은 전공과목은 뺀것)
ㅎㅎ쉬다 갑니다
내게도 봄날같은 사랑이올까요 호호
거기다 모의고사 참고서 복사본까지 주신대요.혜택이 빵빵
고3이나 재수 오르비언에게&#39;혹내수?&#39;를 보낸다(혹시 내년에 수능보세요?)
23학점.. ㅠㅠㅠㅠ너무많은거 아닝가영
역시 따뜻한 부산이럴줄 알았으면 방부터 잡고 올껄 ㅠ
꺄륵왜 비가 오는거여 ㅠㅠ
어카지다시 받을 수 있나요
이번엔 3호선이다!
재수학원....
서울대.지방국립대 공동학위제실현되면 연고 서성한 국립대이렇지않을까 싶은데(존싫)실현가능성 몇프로?
독재학원인데 밖에 개시끄럽길래 봤더니 박사모 시위하내요 왜살지
상담할 때 반수 왜했냐고 하길래 정말 사실적으로학과가 맘에 안들어요 삐엑삐엑 했는데와이프 분이 그 학과 나왔고논술 상담할 때 어느 대학교 쓰라고 했는데거기 갈 바에는 복학할 꺼에요 삐엑삐엑 했는데쌤이 그학교 출신...ㄷㄷ
아 나 넘모 늙은듯요즘 덱의 굴러가는 방식을 못따라가겠어 &nbsp;ㅠ정룡마도서세대는 엉엉ㅠ
제 친구는 디너 비싸다고 담주 런치에 가자는데저는 오늘 당!장 먹고싶거든요 데려가려면 제가 3천원 내줘야 데려갈수 있는데어떡할까요!!&nbsp;
예전 명성 다 잃었네요근데 펜듈럼 ㅈ망이라는거 펙트?
앙 밀면띠~
4시간 이하로 자면 우울증 위험이 4배 높아진다고 하네요 by jtbc 뉴스
2점 테스트 24번에 해류 나와있는데개념 설명에 우리나라 주변 해류 다 나와있는걸로 봐서 이름 다 외우기 개삘임남반구 월식 천체 뿐만 아니라 이거도 준비 하시길..덤으로 아프리카쪽 해류도 나오던데... 서호주, 모잠비크 그리고 남미쪽에 브라질 해류도...제주도 산방산 종상화산급 핵 지엽인것 같네요...
글이 두서없이 난장판입니다 ㅠㅠㅠ얼마전에 처음으로 부모님 연봉을 알게되고 부모님이 하시는 제테크까지 모두 알게되었습니다.저희 어머니는 공무원이시고 대략 연5000정도 버신다고하고아버지는 금융계 팀장 이신데 대략 1억 조금 넘는다고 하시더라구요.제가 알고있는 제
서면역에서 많이 멀어진걸 깨닫고는포기각 나옴
광안리 이런데 갈텐데이놈의 비 ;;;;;아오 정말 ㅠㅠ
알약 6개라뀽!코피도났다뀽!오늘은 쉬고싶었는데ㅠ급식비가 아까워서 옴.....ㅜㅠㅠㅠ
전국 최대규모라 해서 한번 와봄근데 ㄹㅇ큼 ㅇㅇ펌프도 했는데 비오고 더워서 반팔티 한장만 입고 한듯그리고 오늘 비오고 습해서 급 나가기 싫어짐 ㅜㅜ
딱히 문제 없죠? 새대 1부도 괜히갔다고 생각했는데어차피 중요한거 없죠?
성장기 징후라는데... 흠 늦게 크는건가...하긴 생일도 12월이고 늦고...배가 고파서 공부가 안되는것도 웃김..
궁gold....
수능의 본질을 훼손하는 게 아닐까요수능이란 게 기본적으로, 대학에서 필요한 독해능력 추론능력 계산능력 이런거 보겠다는 건데.걍 수능에 넣으면 공부 안할 수 없으니까 공부시키려고 수능이란 제도를 &#39;이용&#39; 하는거 같아서...한국사도 다른 사탐이랑 다를게 뭐냐. 라고 한다면 그럼 변별력있게 내고 탐구 1개 비중정도는 넣든지. 보는등 마는둥 하고 이게 무슨.
고3동생이 들을거고 대성프패 살 계획인데이지ㅇ쌤 빼고 다른 쌤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ㅠㅠ맘같아선 대성내에서 해결하면 좋은데.. 쌤이 몇분 안계시더라구여..
월~금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진데...학교가 늦게 끝날 때 없으려나요.
ㅇㅅㅇ
전화기 중에 전,기 희망하는데요화가 화공이잖아요... 근데 만약에 화포자가 화공 가면 어떻게 되나요??
아는 앤데정말 고1때 기숙사 있을때부터 대단하다고 생각한게11시 30분 의무자습 마치면 저같은 머글1 들은에헹 드디어 자습끝났당 하면서 방가서 소등때까지 놀았는데 걔는 바로 씻고 내려와서 추가자습 1시까지 공부하고시험기간때는 자습 3시까지 가능한데 그거 풀로 다 채
대신귀여운고양이를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돈을 더 내더라도 엔젤리너스 갈껄 하며 후회중
왜 수강신청때만 되면 이모양일까요
저만 그러나 ㅠㅠㅠ
꿀팁 부탁해요ㅜㅠ
덕분에 게스트하우스를 서면에서 잡을수도?솔직히 탕에 들어가고 싶지만 그저께 갔다와서 ㅠ
오늘을 기다렸다 ☆
끼면 오르비언들을 한테 옯밍당할까봐 못끼겠음전 일단 서면갑니다
요즘 1일1커피를 하고있는데 그날 하루는 잠이안와서 너무 좋은데 걱정되는게 이게 몸에 적응이되면 수능날 카페인을 안먹으면 머리가 안돌아갈까봐 걱정입니다...수능날 떨려서 카페인먹기는 좀 그런데 어떻게해야할까요?
1) 대학영어2) 통계학(다른대학)3) 선택교양 약간 인기없는것있으면 짚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미리준비해야 할것같아서요
돼지국밥으로 찍었네요아 좀 쉬었다가 자갈치를 가야하낭
공대 신입생인데 이대로만되면 완벽??
왜 경희대생도 아닌 제가 경희대를 갔는지는 잘 모르겠지만아무튼 경희대에 갔는데 강의실이 되게 아크로바틱했음책상이랑 의자가 천장에 주렁주렁 매달려있어서 거기 앉으려면 출발드림팀 찍어야됨강의실뿐만 아니라 화장실 식당 카페 전부 다 그런 식이어서 낑낑대며 올라가다가 꿈에서 깸ㅋㅋ경희대 입결이 하늘을 찌를거라는 암시인가 이거 (경훌 아님 진짜임
서울대 한명감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고영태가 누군지 모름ㅋㅋ
첫차까지 기다리는 ..꺅는 여기 왜이리 비싸
꺄하하하하하혼술각?
완전 꿀성대네요 들을 계획 없는데 꼭 마트 시식아주머니가 쥐여주는 군만두를 엉겁결에 가져가 카트위에 올려놓기 직전 기분이에요 목소리 정말 대박 좋다
ㅈㄱㄴ그날 뭐 하는 것도 없고 두시간만에 끝나길래 안가려 하는데 괜찮겠죠??
이게 사회 나가면 불이익이 있나요?회식 같은데서 술 강제로 먹인다던데...
멘사 내 활동은 어케들 하시는지 그냥 궁금 ㅇㅅㅇ
3월되면 다시 덕질 시작해야지
좋은건가여 나쁜걸까여
개섹시...
저는 어김없이!
한조 대기중~~~~~갸아아아아아악 구오아아아아아아아아악
신기신기
YOU YOU, WHAT I TAKE YOUR CRY!
이런 소시지같은
ㅈㄱㄴ
ㄷㅈ?
머가리딸리므로 졸라쉽게 만들어야징
솔직히 댓글에 있는 여성분들 프로필 사진 한 번씩들 보고 그러잖아요?볼때마다 프사에 찍힌분들이 거의 다 이쁘게 느껴지는건 착각인건지 아니면 자연스러운건지 모르겠네요...
ㅇㅈ? ㅇ ㅇㅈ
또가고싶당예전엔 죽으면 바다나 강에 뿌려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수장인가..?) 불법됐더라구여 하하...하...아아 또 놀러가고싶댱
저정도면 똥글수 많지는 않죠..?
이틀만 더 가면 일주일째 ㄷㄷ...개학하면 갈 시간 없을듯 ㅠㅠ
저희독서실 자리는 많은데 사람은 잘없기도하고3인칸?해서 1인실인데앞자리 잘안오던데제가 빼뻬로좋아하는데 인강들으면서 빼빼로도먹고졸음껌도씹고이명학센세나 임정환센세가 드립치면깔깔하고 한번 웃고가고근데 사람이잘없는 독서실이라사람마주치면 깜짝깜짝놀람 ㅠ
야식 먹고싶다야식 오르비 ㄱㄱ
생긴지 두달정도 된 독서실에 가봤는데 사람이 많이 없더군요 사람없는게 낫나요? 월15에 독서실에 스터디카페붙어있어요
오전11시쯤 서울도착!~다음날 오후4시쯤 서울 출발&nbsp;하는데 혼자 갈만한곳 추천받아용 지금 12만원있음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