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닳
#모바일 #자유게시판 #문제집질문
  • 327월의 꿈
  • 작성일 14-02-13 14:22
  • IMIN 372746
  • MS 0000
  • 조회수 527
http://orbi.kr/0004343485

http://orbi.kr/0004343485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이게 책 이름인가요? 수비- 수학영역의비밀. 마닳- ?

마르고 닳도록 ㅎ

2014/02/13 IMIN: 443088 IP: 49.♡.10.46 MS: 0000

감사^^

2014/02/13 IMIN: 372746 IP: 39.♡.49.9 MS: 0000

#모바일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4 16:47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3 14:40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15 14:17
 공지
#자유게시판 #이주심사 #공지   제111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17년 02월) 8717 8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09 14:13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2609446 26Epi-orbisersicon자 포효하라 그대 03/25 17:04
2609445 44평가원장 03/25 17:03
2609444 38노답문돌이 03/25 17:03
2609443 19ZeOoHjC2Rz9cQt 03/25 17:02
2609441 19ZeOoHjC2Rz9cQt 03/25 17:00
2609440 47연치합격후총장풀발치 03/25 16:59
2609439 15연대언홍영18 03/25 16:58
2609438 48❣차차❣ 03/25 16:57
2609437 44평가원장 03/25 16:56
2609436 9우신미 03/25 16:55
2609435 20책값에허덕이는독재생 03/25 16:54
2609434 40서 울 대 학 교 03/25 16:53
2609433
#모바일  반수생 학점! 20
32삼반수성공 03/25 16:50
2609432 42무케 03/25 16:48
2609431 18Neople 03/25 16:47
2609430
#모바일  지학 EBS 듣는분들 33 1
15샤피샤프 03/25 16:47
2609429 32롱로리키 03/25 16:45
2609427
#모바일  과외 1살차 42
17필구 03/25 16:44
2609425 39피카피카쮸짠 03/25 16:42
2609422 7TGLTH 03/25 16:36
2609421 46Epi-orbisersicon라비아스 03/25 16:35
2609420
#모바일  갓윽건 111 7
262018학년도재수생 03/25 16:33
2609419 10올로벨라 03/25 16:33
2609418 48손석ㅎ 03/25 16:30
2609416
#모바일  뉴런 확통 68 4
38서장훈 03/25 16:29
2609414 50Managersicon자아실현 03/25 16:25
2609413 29Rookie완 03/25 16:25
2609412 37필연적수시합격 03/25 16:25
2609411
#모바일  국어 기출풀때 34
25팟스지 03/25 16:22
2609410
#모바일  한완수 명작 50 3
17데스티니 03/25 16:20
2609409 29MpWJbzx06oAsZO 03/25 16:17
2609408 56XiaWVing 03/25 16:13
2609407 37MasillersiconChrominum 03/25 16:12
2609404
#모바일  안경 .. 죠대써요 84 4
39후다츠키쿄코♥ 03/25 16:04
2609403 24법학관건물주 03/25 16:02
2609400 10또치a 03/25 16:01
2609399 32롱로리키 03/25 16:01
2609398 43한의대보내주세용 03/25 16:00
2609397 18압승주의자 03/25 15:59
2609396
#모바일  영어 절평 관련 61 2
17필구 03/25 15:59
2609395 19휘끼 03/25 15:59
2609394
#모바일  한재후쌤 수업 36
54Evangelion 03/25 15:53
2609393 29Rookie완 03/25 15:52
2609390
#모바일  갓도영 47
15아기새 03/25 15:49
2609389
#모바일  한완수 현우진 110 2
20연대ㄱㄱ 03/25 15:46
2609387 37megastudy 03/25 15:44
2609385 13프로스팅 03/25 15:40
2609384
#모바일  인강중독? 112 3
8말랑말랑두뇌 03/25 15:38
2609383 30우리태준 03/25 15:38
2609380
#모바일  6평전에 33
26찌니양 03/25 15:36
2609378
#모바일  강대 아웃풋은 134 2
54Evangelion 03/25 15:34
2609377 52조옹 03/25 15:33
2609375 44평가원장 03/25 15:33
2609373 42혜리 03/25 15:29
2609372
#모바일  모하고 계세요 53 4
47홀롤로로롤롤로롤롤 03/25 15:29
2609371 45Managersicon맥도리아 03/25 15:28
2609369
#모바일  에피 센츄 자격 91 5
37필연적수시합격 03/25 15:27
2609368 35댕댕이아빠 03/25 15:25
2609367 34✨ V✨ 03/25 15:24
2609366
#모바일  일품에 기출문제 41 1
41에베베배 03/25 15:24
2609365
#모바일  아...슬럼프 왔다 57 2
19kMezoDYXu4lmZL 03/25 15:24
2609364 42shootingstar2113 03/25 15:23
2609363 3나는고양이로소이다 03/25 15:23
2609362 40팟수 03/25 15:19
2609361 48Epi-orbisersicon꽃꼬기 03/25 15:18
2609360 55고싸국간음마님 03/25 15:17
2609359 17필구 03/25 15:15
2609358 34Krina 03/25 15:13
2609357 34윤아 03/25 15:11
2609355 26사과사탕 03/25 15:08
2609354 48손석ㅎ 03/25 15:05
2609353 20책값에허덕이는독재생 03/25 15:00
2609350 6다이노스V1 03/25 14:57
2609348 12얌얌(・ิω・ิ) 03/25 14:55
2609347 46Epi-orbisersicon라비아스 03/25 14:47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br class="Apple-interch
<strong style="font-style: inherit; font-
메가스터디 * EBS 수능특강</s
본 제111차 심사는 2017년 2월에 접수된 신청에 대한 결과입니다.심사 신청은&nbsp;1) Epi : http://orbi.kr/core/market?v=epioptimus2) Centurion : http://orbi.kr/core/market?v=centurion에서 해주시면 됩니다.3월 31일까지 신청하시면 (3월 전체 신청 건에 대해) 보통 4월 10~15일 정도에 처리됩니다.E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고잠 입고옴...쪽팔려.......
3월 나름 학교에서 잘본편에 들고 그래서 그런지 학교에서 상위권 열몇명정도 추려서 오늘 모의 봤음처음에 시험교실 어딘줄 몰라서 허둥대다가 국어 10분지각행나름 후다다닥 풀어서 지각해도 10분남았길래 아 ㅈ밥이네 이러고 있었는데 채점해보니 88 ;;문학을 틀린건 진짜
방법없나요?
조회늦었다고 무단그음 담임이..ㅂㄷㅂㄷ
베네딕트 컴버배치 ㄹㅇ 좋아하는데남태현한태 살짝 베니느낌나네여ㄷㄷ졀라 섹시하다ㅏㅏㅏㅏ결혼은 영국인이랑해야지
고1,2 때까지 한번도 질병 지각 조퇴 ㅇ없는데갑자기 고3와서 독감이 걸리는 바람에 질병결석 3회가&nbsp;생길 것 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학교 선생님께서는 마지막에 동점자 두명 있으면질병이든 무단이든 결석 지각 조퇴 하나라도 있는 사람&nbsp;탈락시킨다고
아빠의 저기압으로 실패!앟 슬퍼 방콕이라닝 엉엉 공부나해야지 엉엉술마신다고 하지말걸....뻥칠걸.......
교대 Goat
생윤 공부하다가 본거 같은데잘 와닿지 않는 말이라..
사립출신인데 개충격먹어서...다들진짜그래요??아시는거있으신분
ㅠㅠ 수능끝나면 바꿔야지...
1. 14학점(전공 3학점, 교양 11학점)-공강 없음, 과제 그렇게 많진않음, 팀플없음2. 11학점(전공 3학점, 교양 8학점)-월공강, 팀플없음, 과제 별로 없음뭐가 나을까요????? 참고로 최소이수학점없습니다 ㅜㅜ 장학금은 어차피 16학점이상이라 물건너간거고... 14학점듣는데 인강병행하니 빡세네요 ㅎㅎㅎ 그렇다고 11학점듣기에는 반수망할시가 좀 두렵..참고로 1학기는 학점 잘따야되요 ㅜㅜㅜㅜ 최소 3점 후반
헿여기 밀크티가 맛있다 해서 먹어보았습니다듣던대로 꿀맛이군요&gt;.&lt;사실 컵디자인이 제 취저임...
모고를 치는데 풀줄은 아는데 계산서 시간이 오래걸려 교육청이나 평가원 기출은 시간 겨우 맞춰서 푸는 편이라 사설서 계산 더러우면 멘탈이 터지고 시간도 부족해서 털리는데 훈련 방법 없을까요?
지학 노베이스 도와주셈요ㅠㅠㅠㅠ(물론 내신 아예 놓진 않아서 완전 노베상태는 아님)EBS 정영일쌤 수특 강의듣는데 조금 빡세게 느껴져서요ㅠㅠㅠ수능개념 강의도 있던데 시간이 부족할까봐 이거 들었는데 조금 무리가 있어서요ㅠㅠEBS로 지구과학 하시는 분들은 수능개념 들으시는지 수능특강 들으시는지 궁금합니다ㅠㅠ시간도 촉박해서 흑흑그리고 하이탑이 있긴 있는데 얘는 개념 먼저 잡고 추가적으로 채워나가는식으로 공부하는게 좋을까요...?!?!
ㅇㅈ?
과외 구하다보니, 저랑 나이차가 별로 나지 않는 선생님(?)이 가르치게 되었는데.수업을 따라가는데 있어서나, 등괜찮을까요?해보신 분들 의견 부탁드립니다.
금요일이 젤 피곤한줄알았는데..금요일까진 평일동안 누적된 피로가 쌓이고토요일은 평상시보다 2시간 일찍기상+강민철 오전반 수업듣고오니 진짜 피로쌓인몸에서 더 진이 빠짐....지금 계속 어버버...하면서 공부하는듯ㅋㅋ죽겠ㄴㅔ요 오늘 10시까지 공뷰해여함
대강 수학을 어떻게 하는지 알게 된 게 고2때 미적 배울때 부터라서 미적 30번 정도는 풀 수 있겠는데 지수,로그,집합이&nbsp;섞여있거나 수2로 나오면 잘 못풀겠는데 현우진T 수2뉴런이라도 들을까요..? 수2는 명작같은 책 없나요?
다들 몇단이세요??그리구 2단인데 3단딸 가치가 있을까요?
제곧내
현우진 쌤 현강을 듣고 있는 학생입니다 그런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집중도 진짜 안되고 두시간씩 줄서가면서 들을만한 명강도 아닌거 같은데 이거 저만 그런가요? 무엇보다 쌤 글씨가무슨 암호 수준입니다;;;
오랫만에 강바람 쐬고싶어서 나왔는데 뭐하나...?
확통 노베 수강가능?
술 못 뚫겠죠...?ㅠㅜ
김성은쌤 이과간접출제강의빠르게듣고 풀예정&nbsp;
내신따기 어려운 학교는 안가는게 맞다고 봅니다...특히 전교 최상위권 애들중에 넘사벽인 애들이 있는 학교 여기 나오면 진짜 힘들죠 저희 학교 1등은 가형+사탐 조합 괴물있었음 국수영 올1이 왜이렇게 많은지내신 성적 올리려고 해도 워낙 괴수들이 많아서 걍 어느정도 올라가다가 정체됨그러가가 재수하고 정시행... 운좋으면 논술...
기출 풀때요 1.시간 오래걸려도 정확한 선지근거 생각해서 정답률 올리고 해설집보면서 제가 생각한거랑 비교 하는게 좋을까요2. 지문,문제 이해될때까지만 읽고 풀고 채점하고나서그뒤에 하나하나 분석하는게 좋을까요?&nbsp;지금 2번처럼 하고있는데 1번처럼 해야겠죠..?
고3인데, 수학의명작과 한완수 2권의 책중 고민하고 있습니다. &nbsp;어떤 책이 더 좋을지 의견좀 제시해주셨으면 좋겠어요+한완수에서는 함수 그래프를 그리는 단원이 있는데&nbsp;명작에서는 어떤지 명작 공부중인 분들이 만약 이글 보신다면 알려주세요.(댓글이나 쪽지 다 가능합니다)
물리의 물 자도 모르는 바부인데..ㅠㅠ말씀좀 여쭙겠습니다!!
ㅇㅈ ㅇ ㅇㅈ
역시 과목별 밸런스가 중요한 듯 합니다.수능 때 맞았던 반추위 지문 오늘 2개나 틀리고 멘탈이 나갔네요..일주일 간 수학만 한다고 조지다가 국어가 날라가네요ㅠㅠ
완죤 사기당한거같음 ㅠ오늘 아침에 코받침대? 부러져가지고 as되나갔는데그냥 하나 사라고 추천하길래 같은모델은 없다하고..알은 냅두고 테만샀어요솔직히 될거가튼데 제가생각해도 되도 안된다할듯 ㅠ안경 1시간동안 썼다 벗었다하면서 결국 샀는데알이 좁아서그런지 안경너머 외곽?이보인다해야하나 그렇고 ㅠ 전에안경도그랬는데 불편해서 바꿨는데코부분도 불편하고 적응되면 나아지겠죠?디자인은 괜춘한가요? 디자인보고고른건데
중경&#39;외&#39;시 라는 말 들으면 화냄 ㅋㅋ강남 모 재종 때 ㄹㅇ실화
22133가능성잇나요? 어제담임이 3모성적이 늬들 최대성적일가능성이농후하다고해서 지금 공부도 손에 안잡힘..
애들 뒤쳐지지 말라고 일부러 학교 늦게 보낸다더군요.이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만약 제가 그 애면 별로일듯?
ㅠㅠㅠㅠㅠ 팁좀인맥제외ㅠㅠ
미적1 페이지 223 7번 문제 답 12 인데 28 이라고 해설 되어잇네여이거땜에 시간 30 분은 쓴듯
올해 수능부터 영어의 경우, 절대평가 시행이 되는데요.제가 다른 과목에 비해 영어가 가장 안 나오는데,이 시점에서 영어 공부를 해야할까요?아니면, 국어나 수학, 탐구 부분을 완벽히 다져서 실수를 없이 만드는게 좋을까요.희망 대학의 영어 반영비율은 급간 차이가 거의 변별력이 없습니다.전문가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ㅈㄱㄴ
어려운 편인가요?
강의 ㅊㅊ좀..메가 스듀 패스있어요
카이스 듣는데 와 ㅋㅋ저대로 따라할수만 있으면 생1만점 가능하겠네여
오완수로 현우진강의대체가능한가요???
ㅈㄱㄴ 전아니고 제친구!
으아아ㅏ앙 올해부터 전과목 반영이란 말을 들은 거 같은데 맞나요??망할 스페인어..
국어인강3개수학 석원풀커리영어 일리신택스과학 버기범 오지훈인강많이들음?
진짜 2년만 버텨주면 좋겠다키는 한참 크고있는데 몸무게는 안늘고
뉴런 미적확통기벡 꼼꼼히해놓는것만으로 부족한거겠죠? 기출병행해야겠죠?
잘하는 인풋도 무시못할 거라고 봄
실력 차이가 좀 나는 분들과 잡는 경우엔부상 위험이 상당히 적고 안전해요보통 유색띠 정도 분들은 힘 조절 하면서 살살 다뤄줍니다..부상위험이 급증 할때가"비슷한 실력"끼리 잡을때인데요호승심이 시작되고 실력까지 비슷해지면격렬해지다가 악 소리 나오면 누구 한명 인
문질문질
구욷
전 주말에도 학교가는중....
황급히 벌점을 확인 후그냥 오류라는데서 안심..
나이 제한 있나요??
ㅈㄱㄴ요!!
https://youtu.be/LtcyS0r-Fvw돌앗ㅋㅋㅋㅋㅋ 역시 헤이대의 인재
들어가있나요?
슬럼프 어떻게 퇴치하면 될까요 공부가 손에 안잡히고 머리가 지끈지끈 하네요 아주
저는 8인데......먼가 무한대 기호 같아서는 개뿔.....러블리즈가 여덟 명이라서요^^
지금 한지 세지 하는 중인데 한지가 너무 안 나와서 미칠 것 같아요 작년부터 시작했는데 작년에도 항상 3~4개씩 틀려서 아직 완벽히 안 했으니까 오르겠지 오르겠지 했는데 수능때도 3개 틀려서 4등급 받았네요...정말 왜 이러죠...공부가 부족해서 그런걸까요&nbsp;또
띠용?
주짓수 졸잼&gt;&lt; 심지어 연합동아리임ㅎㅎㅎ내몸은 내가지킨다!!!!!
레이저로지지나여???
현우진 강사 강의수강을 해볼까 하는 학생입니다.여러 종류의 교재가 있던데, 유명(?)하더라고요.드릴, 시냅스, 수분감 등...기출 짜깁기한 교재인가요?뭔가 특장점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창무가 확통 좋다는 평이 있어서..
브라보 브라보 마이 라이프 나의 인생아~!
당해보신분....??
아무리봐도 모르겠어서 답지 보니 채점을 잘못한거였....?15분동안 파.워.삽.질.그래도 90점
저는 10개대학수준 이상이면 다 괜찮다 생각하는데 이부분에대해 학원바닥에서는 차별이있는거같더라는..
설경제 설경영뭐가 더 좋아?
3모 92 93 88 47 50대성 94 88 85 47 43목표 고경ㅎㅎㅎ국어는 원래 저거보다 못해서 .. 저것도 뾰록이고..(수능때4)먼 미래 같은데 어디 말할 곳이 없어서 막막하고 주위에서 무시하는 것 같고..힘들어서 익명의 힘을 빌려 글을 써봅니다!! ^^&nbsp;
제가 쓸 줄 아는건..트라이비얼!!!! 자명타아!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