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연대...?
#모바일 #연대이과 #입결
  • 49요마
  • 작성일 13-12-05 15:20
  • IMIN 444480
  • MS 0000
  • 조회수 909
http://orbi.kr/0004018739

http://orbi.kr/0004018739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국어 97 129 97

수학 92 132 96

영어 89 125 91

화1 47 100

생1 42 91

 



저 밑에 연대신소재분하고 국어과탐이똑같더라구요.

하지만...영어ㅠㅠㅠㅠㅠ

연대 되는곳은있을까요?

신학

2013/12/05 IMIN: 466626 IP: 114.♡.195.178 MS: 0000

2013/12/05 IMIN: 473636 IP: 118.♡.52.121 MS: 2013

49요마
4

충먹금하세용

2013/12/05 IMIN: 444480 IP: 211.♡.142.10 MS: 0000

59Managersiconin709
0

충먹금이 뭐에염?

2013/12/05 IMIN: 408186 IP: 222.♡.23.36 MS: 2012

49요마
2

제일 첫댓글분이 물흐리시고 다니시는 것같아서요 충 먹이주기 금지 에요 관심주면 안된다는뜻이에요

2013/12/05 IMIN: 444480 IP: 211.♡.142.10 MS: 0000

연대되는곳 많으심 전화기신컴정은 살짝위험..

2013/12/05 IMIN: 379662 IP: 61.♡.88.24 MS: 0000

59Managersiconin709
0

대학별 환산점수 올리시면 더 좋을 듯

2013/12/05 IMIN: 408186 IP: 222.♡.23.36 MS: 2012

49요마
0

올렸습니다 고속성장님껄로...이거 맞나요?

2013/12/05 IMIN: 444480 IP: 211.♡.142.10 MS: 0000

59Managersiconin709
0

넵 저거 맞아요 ㅋㅋ 약간의 오차가 있긴 하겠지만 괜찮고요 나중엔 다 저 점수로 상담하니까 ㅇㅇ 참고

2013/12/05 IMIN: 408186 IP: 222.♡.23.36 MS: 2012

#모바일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4 16:47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3 14:40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15 14:17
 공지
#자유게시판 #이주심사 #공지   제111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17년 02월) 9172 8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09 14:13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2610773 24쑤능때빡 03/26 20:19
2610772 44평가원장 03/26 20:17
2610771 29몽 진 03/26 20:16
2610770
#모바일  토끼발 2
39토끼의울음소리는뀨뀨뀨뀨뀨 03/26 20:16
2610769
#모바일  토끼 2
39토끼의울음소리는뀨뀨뀨뀨뀨 03/26 20:15
2610768
#모바일  큰일났다........ 50 3
48Epi-orbisersicon세미프로반수생 03/26 20:15
2610767
#모바일  아망했다 24
39토끼의울음소리는뀨뀨뀨뀨뀨 03/26 20:14
2610765 52마지막일지도 03/26 20:13
2610764
#모바일  와 이거뭐임.. 37 2
40얼룩덜룩떼껄룩 03/26 20:12
2610763 32g.o.a.t 03/26 20:12
2610760 17뿡치 03/26 20:12
2610759 56ManagersiconKei 03/26 20:12
2610758 1371qw6lcuDVpsz 03/26 20:11
2610756 47연치합격후총장풀발치 03/26 20:06
2610755 16메타몽 03/26 20:03
2610754 38경교가쟈 03/26 20:03
2610752 17화생러 03/26 20:01
2610751
#모바일  물리는 34
16물거기 03/26 19:59
2610750 3NW1X90CGrilbB2 03/26 19:59
2610746 11theories 03/26 19:54
2610745 27찌빵이 03/26 19:53
2610744 40뮤온 03/26 19:51
2610743 33한양대학교 03/26 19:48
2610740
#모바일  삼수생 지2... 133 12
16와잇세잇 03/26 19:47
2610736 41서 울 대 학 교 03/26 19:43
2610734 41에베베배 03/26 19:39
2610732
#모바일  학교 자습 28
29스윙스 03/26 19:37
2610731 36윤아 03/26 19:37
2610729 46707특임대(옹박사) 03/26 19:35
2610728 48❣차차❣ 03/26 19:35
2610726
#모바일  연대 정시에서 162 10
16fReOmABbGST1t3 03/26 19:33
2610725
#모바일  모쏠 꿀팁.jpg 221 5
24우진아맘마먹자 03/26 19:31
2610722 39철학과갈거얌 03/26 19:28
2610721 34시팔..학번 03/26 19:28
2610719 43흔해빠진 양민 03/26 19:27
2610717
#모바일  비문학 인강 31
15아기새 03/26 19:26
2610716 40팟수 03/26 19:26
2610715 24우진아맘마먹자 03/26 19:25
2610713
#모바일  님들 연애하세요 185 11
22GGwp 03/26 19:21
2610712
#모바일  Goat이 되고 싶다... 90 3
50Managersicon자아실현 03/26 19:20
2610711 58Masillersicon평양순안국제공항 03/26 19:20
2610709 16도봉순 03/26 19:20
2610708
#모바일  현강가격 115 6
11연대정문을활짝열고 03/26 19:18
2610707
#모바일  의대 현실적으로 337 18
22삼수생의대go 03/26 19:17
2610706 27✨Princeps✨ 03/26 19:17
2610705
#모바일  한양대 오세요 164 17
33한양대학교 03/26 19:16
2610704 15jum in 03/26 19:16
2610702 22정시도내꺼수시도내꺼 03/26 19:14
2610701 24AA1234 03/26 19:13
2610700
#모바일  저녁인증 152 27
51Masillersicon이탬 03/26 19:13
2610699 32g.o.a.t 03/26 19:11
2610698
#모바일  고3이 자퇴 115 12
27고3어린이 03/26 19:11
2610697 47Proximity 03/26 19:09
2610695 22사랑니 03/26 19:09
2610694 1국민경희 03/26 19:08
2610693 28토우마 03/26 19:07
2610692
#모바일  명지대 79 4
38작까님 03/26 19:06
2610691 4699년 응애 03/26 19:06
2610690 22의대개미 03/26 19:06
2610689 12연말을기다리는 03/26 19:05
2610688
#모바일  저녁 67 7
58Masillersicon평양순안국제공항 03/26 19:04
2610687 36ㅈ만한 03/26 19:04
2610686 38푼수현 03/26 19:04
2610683 19미뤼게따 03/26 19:02
2610682 24왕잦 03/26 19:02
2610680 52Managersicon사쿠라코 03/26 19:00
2610679 24우진아맘마먹자 03/26 19:00
2610676 24우진아맘마먹자 03/26 18:56
2610673 28에몽가의뒤를노리는자 03/26 18:55
2610670 16물거기 03/26 18:51
2610669 32그럴수도있지 03/26 18:50
2610668 2 03/26 18:50
2610667 34흘러가는곳으로 03/26 18:50
2610666 42Masillersicon의누님 03/26 18:46
2610665 30꽃길별길 03/26 18:45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br class="Apple-interch
<strong style="font-style: inherit; font-
메가스터디 * EBS 수능특강</s
본 제111차 심사는 2017년 2월에 접수된 신청에 대한 결과입니다.심사 신청은&nbsp;1) Epi : http://orbi.kr/core/market?v=epioptimus2) Centurion : http://orbi.kr/core/market?v=centurion에서 해주시면 됩니다.3월 31일까지 신청하시면 (3월 전체 신청 건에 대해) 보통 4월 10~15일 정도에 처리됩니다.E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노베이과독재생 시발점 미2 기벡확통 시발점,3점기출 병행하는데 4개월걸림,,이제 뉴런들으려하는데 하루에 몇개씩들어야되나요?
메트로님 독포를 안먹이시네
문과수학 드릴이 8월에 나온다하는데그전에 나올진 모르겠지만 뉴런끝나면&nbsp;크포랑 문해전중에하나를 하고싶은데 혹시 들어보신 분 있으신가요?어떤가요?난이도라던가 2130에맞는 퀄리티있는 문항들많은지도.. 궁금해요
끙끙
토끼
사실 삼반수를 고민하고 있는데이게 진로를 갈아엎어야 하는 문제라2주 넘게 고민을 계속하고 있거든요.....벌써 동아리 2개 들어갔어여...ㄷㄷㄷㄷㄷㄷㄷㄷ 하나만 할라고 했는데
미방 으앙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중간 까지 밖에 응시를 못해서&nbsp;답지를 못받았는데 국어가 궁금하네요.
&nbsp;이게 진짜라면....
영어 많이 보나요???
뉴런 듣고 복습하고 시냅스까지풀면 하루 다가는데ㅠㅠ뉴런 완강하고 시냅스랑 모의고사 돌리면 안돼요??제가 공부하기싫어서 꾀부리는 걸까요ㅠㅠ
저는 지금 2기 독후감 자료 읽으러 갑니다...강대 서강대 재수 아이돌 등등 아무거나 질문 받아요...
보통 반수하시는 분들은 자퇴 언제하나요?수능 결과 나오고?
레드계열 잘 어울린단 소리 많이들어용염색이라도 해서 기분전환을 해야게쯤
달라지나요? 분위기같은것도?&nbsp;
궁금...
그럼 공통과학으로 합쳐지고하니 과학교사티오가 좀 증가할까요?? 마음은 사범대인데 ,,
적당히 개념강의 듣고서좋은쌤 문제풀이 듣는게 좋은가요?그럼 문제풀이 여러개 듣는게 도움되나요?
만약 이감모의고사를 살려고하면 언제부터 사는것이 좋을까요?? 작년에 해보셧던분들 알려주세요 ㅠㅠ
선생님이랑 상담하는데 그랫다는데 믿기지가 않음
삼성꺼인데..
행복하다ㅠ
아붕님은 군대가셨고 싴냥님은 이미 탈르비하셨는데 응애님은 어디가신거죠??빨리 오세요!!
삼수생인데...지금 지1 하고있는데 올해 처음하고있어요 한번 다 돌렸긴했는데..진짜 서울대 컴공이 너무 가고싶어요... 꿈이긴한데제가 국영수를 좀 놓아도 괜찮은 성적이 아닙니다...평균 1.5 &nbsp;2 2에요 나머지 과탐은 물1 인데 괜찮다 생각핮니다.뮬론 자만ㅇ하지않고 공부는 당연히 하죠지2로 옮기는게 정말 힘든 선택인가요 현실적으로 바라보는것도 정말 중요하다 생갇해서 오르비 회원분들 의견좀 여쭈어 보고 싶네여 &nbsp;ㅜ
평가원 사이트 어디서 봐야하는지 모르겠어여 ㅠㅠ
2번 골랐는데 다1번했길래 틀리줄ㅋㅋㅋㅋㅋㄷ
야자 째고 집에 있는 독서실 책상에서 공부 각?솔직히 학교 자습실에서 정해진 쉬는 시간에만 물 마시거나 화장실 가는건 좀 아닌듯후하 부모님 계속 3월달까지라도 해보라고 하시네요선생님도 나가면 후회 할 거라고 하시고 다시 못 들어온다고 자습실 청소도 안 하고 지하라 공기도 안 좋던데... 와이파이도 없어서 인강 못 듣고...
All-you-can-eat (하이픈 없어도됨) 이라고 한답니다 ㅋㅋall you can eat chicken wings $20 하면 20불에 치킨윙 무한리필!!오늘의 깨알상식
오르비에선 goat를 왜...기만이라는 뜻으로 사용하고있죠...???
내가 하기전까지 ㅡㅡ절대 나보다 먼저해선 안돼 ㅡㅡ암튼 안돼 ㅡㅡ
내신점수로 6점 깎이는데 수능 잘봐도 연대 못가겟죠...ㅠㅠㅠㅠㅠ 고대 서강대는 정시에서 내신 비중 큰가요ㅠㅠㅠ
어 안생겨
없나여
ㅈㄱㄴ
사실인가요주변에 대학이 없어서 그런단 밀을 방금 들은거같은데 ㅋㅋ
랍비 심찬우 쌤 중에 ㅊㅊ점요
"농민이 가난해서 밥 못 싸오니까주변 농민들이 한 숟가락씩 모아줬다.다음에 그 농민의 아내가 머리카락을 팔아음식을 마련해 왔다."공동체의 십시일반을 보이는아름다운 예였는데지금 생각해보니<p style
더운데 옥상에서 진짜 뭐하는거야...
현역때 여자애 수능만점 남자애 연대경영 커플있었고작년 강대 커플 중 한명 연의감케바케이니 걱정 마세요~
Greatest of all time..
한랭전선 온난전선 단독으로 볼때 강수위치랑 무관하게그냥 상승기류 / 강수발생 이렇게 봐야되나요...이거 이렇게 되는이유가 어떤요인에서라고 봐야되나요?정체전선이야 그려보면 온난전선 한랭전선 방향때문에 강수위치가 같은 위치에 있게 되서 그렇다 치는데 폐색전선경계에서는...?
미2확통기벡 뉴런강의시간도 꽤길고 예습하고 복습하면 시간엄청걸리는대 시냅스까지 풀면 하루종일 수학만하다 집갈듯 ..ㅜㅜ &nbsp;시냅스 진도 가 인강진도의 반정도임 ㅜㅜ&nbsp;
김동욱선생님&nbsp;현강가격 아직도 25인가요?그리고 현윽건T랑 정상모T는 현강가격이 얼만가요아시는분알려주세요~
고3내내 놀다가 재수해서 가는게ㅡ말이나됨?
내신이 쓰래기가 되버리고비교과&nbsp;영역 비중이 폭발적으로 늘을겁니다...결국 대회많고 활동 많이하는 특목고가 유리해짐문재인이 자사고 외고 다 없애면 또 모르죠컨설팅업체만 늘어날듯
와서 저랑 밥좀 먹어줘요
존귀
ebs커리라서 수특이 중요합니다수특 3회해서 감각, 개념 확실히 다지고 킬러특강듣고 본격적으로 기출풀려고하는데 이게 별로인가요?아무 생각없이 기출푸는것보다 제대로 기초를 쌓고 푸는게 훨씬 낫다는게 제 생각이고 국어, 수학, 영어도 다 이렇게 생각하는데...
청와대 추합
으으음 졸맛
그동안 성대의대 꿈꿨었는데ㅠㅜ 목표수정이다!!물론 절대 넘볼 수 없는 벽 너머에 있지만.,.ㅋ그래도 열심히 해봐야지!!!
바보 같은 짓일까요?고등학교 다니면서 공부하려니까 너무 저한테 안맞아요 예를 들어주변 애들보면 진도를 팍팍나가고 기출풀고해서 공부를 늦게 시작한&nbsp;저로서는 남들에비해 뒤처진 공부를 하는게 부끄러워서 학교에서&nbsp;제가 해야할 공부를 못하고있고벌
판단은 여러분께 맡기겠습니다.
지금 한종철T 개념강의 수강 끝났는데3단원 정리가 제대로 안되서 그런데 3단원만 들을건데 백호 윤도영 중에 추천좀해주세요&nbsp;ㅠㅠ그리고 책 안사도 들을수있나요??아그리고 3단원에서 신경계쪽이 잘 머릿속에서 정리가 안됩니다 ㅠㅠㅠㅠ
국어 비문학중 예송논젱 묘지 나오는거 두번째문제 답이좀 이상하지 않나요? 지문에는 아예 묘지자리가 아닌곳에 해놓은거랑 두번째꺼는남의묘지 교묘히 침탈이라 나와잇어서 일반선지에 둘다 남의묘를 침탈한거다가 옳지 않은 것으로 골랏는데 이해가안되네요이투스 모의고사 보신분 댓글 달아주세여 ㅠㅠ&nbsp;
지금 처음 무료특강 3강이랑 OT 듣고왔는데 아직 잘 모르겠어요.. 비문학은 216이랑 연동? 되는 느낌이라 굳굳인데 문학은 아직 &nbsp;감이 잘 안 오는데 문학도 좋나욥?+화작은 어때요?
가면 박보검 볼 수 있나요 ㅋㅋ?
열심히 할사람 댓달아주세요중간에 안나갈사람만요 ㅠㅠ
10명뽑는거같던데 진심논술로가는애들은논술황제다황제
ㅆㅅㅌㅊ...?이런것도읶었던거같은데무슨ㄴ뜻이에요. ?...ㅎㅎㅎ....
ㅁㅌㅊ
제곧내
느낌표
4월부터 학원에서 하는 수리논술수업들으려는데 논술해본적이 없어서 뭐어떻게 하는건지 그냥수업만따라가면되나요;;;; 과학논술은 수업이없어서 혼자해야될것같은데다들 학원다니시나요?과목추천이랑 공부어떻게해야되는지도와주세요 ㅠㅜ참고로 물1지2러입니다!&nbsp;
오늘 오랜만에 공부나 해볼까! 하고아침부터 책상에 책&nbsp;얹어놨었는데 한 페이지 했어요 ㅎㅎㅎ집에서 하시는 분 ㄹㅇ 존경..goat...
여러분은 불의에 의한 폭력을 경험했습니다. 그러나 주변에는 딱히 도와줄 사람이 없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여러분은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외부인을 끌어들이겠습니까? 사건 해결 후 속한 집단에서 소외당할 가능성이 크다고 해도..?댓글 투표 ㄱㄱ
시ㅡ발
ㅅㄱ
1. 국어 화작통수문법 문학 비문학 가볍게다맞고 화작 반타작크리로 2등급2. 수학 2점 두개틀려서 96점3. 영어 18번부터 틀려주시고 듣기에서 9점나가 89점
인강도 못사들을 형편이라상담같은거 무료로 &nbsp;해주는곳 없나용&nbsp;
증명문제 어떻게하나요..? 증명 1도 못하겠..
안녕하세요~우선 제소개부터할께요~저는 건양대의대 휴학중이고,서울권의대 갈려고 올해공부중입니다.나이는 30대이고요~저는 경성큰마을아파트에 과외방을 운영하고 있어서, 거기서 방하나 독서실처럼 꾸며 공부중입니다.혼자하는것보다 같이공부하는것이 나을거라생각되서
알텍으로바로시작하려고하는데혹여 알텍개념에서 빠지는부분이나 모르는부분이있을까봐 생질부터들을지 알텍부터들을지 고민인데요.이과수학 공부해본적이없는데알텍으로 바로시작해서 부딫혀도될까요?(모르는부분만 생질)
4평 전까지 완강하고 시픈데 지금이제 멘델이라... 몇배속까지 커버가능??
개념 다시 잡을겸 어려운 문제도 풀겸 사려는데 괜찮나요?이과수학 2~3등급 나오는 실력이에요. 올해 전과했구여&nbsp;+수학 기출 문제집도 추천해주세요ㅠ 선택장애 왔어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