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생
이타카
#독학생 #재수생 #학습 #캐스트 #영어 #클래스
  • 50E.T심민호
  • 작성일 16-05-19 21:04
  • IMIN 656078
  • MS 2016
  • 조회수 3,481
http://orbi.kr/0008447490

http://orbi.kr/0008447490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네가 이타카로 가는 길을 나설 때

기도하라, 그 길이 모험과 배움으로 가득한
오랜 여정이 되기를

라이스트라곤과 키클롭스
포세이돈의 진노를 두려워 마라

네 생각이 고결하고
네 육신과 정신에 숭엄한 감동이 깃들면

그들은 네 길을 가로막지 못할지니
네가 그들을 영혼에 들이지 않고

네 영혼이 그들을 앞서지 않으면
라이스트리곤과 키클롭스와 사나운 포세이돈

그 무엇과도 마주치지 않으리.

기도하라, 네 길이 오랜 여정이 되기를.
크나큰 즐거움과 크나큰 기쁨을 안고

미지의 항구로 들어설 때까지...


                                -이타카, 콘스탄티누스 카바피




안녕하세요.
승진의 아이콘, 오르비 클래스 영어강사 겸 신촌점 부원장 심민호 입니다.


오늘은 '이타카'라는 시를 올리면서 시작합니다.


전 '오 자히르'라는 책을 읽으면서 이 시를 처음접했었는데, 그 땐 뭔가 목표라는 것이 너무나 멀고 막막하기만 했던 시절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시를 보고, 목적지로 가는 길에서, 과정의 소중함을 놓치면 안된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어쩌면 내가 얻은 것은 그 과정에 전부 있었는데도 말이죠.


여러분들도 '항해'를 즐기는 선원이 되었으면 합니다. 원하는 '목적지'에 꼭 도달하기를 빌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미국에 있을 때 정처 없이 차를 몰다가 이타카라는 도시의 팻말을 보자마자 나도모르게 타운으로 들어간 기억이.. (코넬 대학교 앞에서 햄버거 먹고나옴ㅎ)



* 오늘은 오르비 신촌점 공지사항을 좀 가지고 왔습니다. 


1. 일단 전화번호가 02-719-0207 로 공식적인 번호가 나왔습니다.   

2. 5월 말까지만 얼리버드 할인되니 등록 서두르라는 얘기도 하고 싶네요. 

   5일반 평시 41만원에 첫달 할인 31만원으로 등록가능합니다.
   주 7일반  평시 49만원에  첫달 할인   39만원으로 등록가능하구요.

3. 그리고 이미 아시겠지만 신촌점 멘토들이 어벤져스급이라는 것 ^^ 



신촌오르비는 '영혼이 있는 독재'를 추구합니다.

이타카로 향하는 수험생들에게 그 과정이 얼마나 외로운지 알기에, 신촌 오르비는 영혼의 향수를 뿌려줄 것입니다.  yes, we are ready !!


위에 번호로 전화주세요. 더 궁금하신거 댓글, 쪽지 환영하구요~


내일은 저의 단과수업에 대한 공지를 올리겠습니다.

Good luck, always

 

 

시그너처 형태가 이상하게 보이신다면, Ctrl + F5을 눌러서 리로드 해보세요.

좀 멀긴 하지만 신촌으로 여정을 떠나려합니다ㅋㅋ 다음달에 뵈요

05/19 21:09 IMIN: 601469 IP: 59.♡.233.1 MS: 2015

Welcome aboard!!!

05/19 21:10 IMIN: 656078 IP: 121.♡.251.104 MS: 2016

쓰려고 쟁여두셨던 거였...

05/19 21:14 IMIN: 591187 IP: 223.♡.3.9 MS: 2015

항상 가지고 잇엇지 ㅋㅋ

05/19 21:16 IMIN: 656078 IP: 121.♡.251.104 MS: 2016

저는 언제나 항해중이였습니다.
삐딱선을 타고..

05/19 21:16 IMIN: 591187 IP: 223.♡.3.9 MS: 2015

난 조종대를 이미 놔버렷는걸? ㅎㅎ

05/19 21:19 IMIN: 656078 IP: 121.♡.251.104 MS: 2016

그 . 아 . 아 . 아 . 앗
중2병이다아아앗

05/19 21:21 IMIN: 591187 IP: 223.♡.3.9 MS: 2015

불치병임 쩝

05/19 21:22 IMIN: 656078 IP: 121.♡.251.104 MS: 2016

그게 심민호 StYlE!

05/19 21:35 IMIN: 591187 IP: 223.♡.3.9 MS: 2015

Youknowwhatimean.

05/19 21:37 IMIN: 656078 IP: 121.♡.251.104 MS: 2016

포세이돈의 진노를 두려워마라

05/20 00:06 IMIN: 655451 IP: 223.♡.222.195 MS: 2016

발 빠른 댓글 ㅋㅋ

05/20 00:08 IMIN: 656078 IP: 120.♡.195.122 MS: 2016

늦었지만.. 승진 축하드림~
심촌점 홧팅!

05/20 00:06 IMIN: 503530 IP: 211.♡.132.250 MS: 2014

신촌점 내가 먹엇나요.. 심촌점이게 ㅋㅋㅋ

05/20 00:08 IMIN: 656078 IP: 120.♡.195.122 MS: 2016

좋아하긴 ㅜㅠ 오타임..

05/20 00:09 IMIN: 503530 IP: 211.♡.132.250 MS: 2014

좀 쎄긴하네요.. (주어없음, 목적어 없음)

05/20 18:33 IMIN: 473113 IP: 121.♡.33.227 MS: 2013

ㅎㅎㅎ

05/20 18:47 IMIN: 656078 IP: 121.♡.251.104 MS: 2016

신촌점 점심 외부에서 사먹어야하나요???

05/22 19:17 IMIN: 646315 IP: 58.♡.33.252 MS: 2016

네 주변에 식당이 많아서요. 혹시 단체 배식을 원하면, 건의해 볼수 잇어요

05/22 19:32 IMIN: 656078 IP: 121.♡.251.104 MS: 2016

#독학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7308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생활상담실 #크루비 #화장품  ...  처음이라 서툴러도, 이거면 ☆남.심.저.격☆ 완료! 2968 41
51Staffsicon화장품언니 12/02 18:4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1/29 14:26
 공지 75OperatorsiconFait 2014/12/04
 공지 53OperatorsiconJudge 2011/11/25
 공지 68회원관리자 2011/05/31
2419603 35알바하고싶다 12/05 05:02
2419592 54Masillersicon랄라랄 12/05 04:46
2419585 39니얼굴호러스릴러 12/05 04:38
2419582 39니얼굴호러스릴러 12/05 04:32
2419579 35알바하고싶다 12/05 04:29
2419576
#독학생  심심해서하는 41 13
22une étoile- 12/05 04:26
2419572 46김해잔 12/05 04:23
2419557 39니얼굴호러스릴러 12/05 04:12
2419544 56D.E.M.O.N(23) 12/05 04:01
2419541
#독학생  존나 멋있다ㅠ 95 9
35알바하고싶다 12/05 03:58
2419532 31김천국밥 12/05 03:54
2419531 40쿤쿤이 12/05 03:53
2419530
#독학생  남 ㅇㅈ 130 16
11알바구함 12/05 03:51
2419507
#독학생  ㅇㅈ 162 7
12Crush 12/05 03:32
2419504 56D.E.M.O.N(23) 12/05 03:29
2419492
#독학생  재탕이지만 102 23
22une étoile- 12/05 03:24
2419475 35알바하고싶다 12/05 03:15
2419467 18너구리♡ 12/05 03:09
2419461 47Managersicon고ㅇㅏ라 12/05 03:05
2419456 46kkkk04 12/05 03:02
2419455 33틱틱틱 12/05 03:02
2419452 51꿀벙어리도약 12/05 02:56
2419449 22une étoile- 12/05 02:55
2419448 35알바하고싶다 12/05 02:55
2419443
#독학생  객관적으로 얼평좀 298 23
49ShowMustGoOn 12/05 02:51
2419428 33틱틱틱 12/05 02:44
2419425 38찍찍이 ver.2 12/05 02:43
2419422
#독학생  여러분 이번에 80 11
29털썩 12/05 02:42
2419420
#독학생  알밥 vs 국밥 70 10
47Managersicon고ㅇㅏ라 12/05 02:41
2419419 3음전이 12/05 02:41
2419403 47Managersicon고ㅇㅏ라 12/05 02:32
2419395 29자장가불러드립니다 12/05 02:29
2419392 31현윽건 12/05 02:28
2419379 47Managersicon고ㅇㅏ라 12/05 02:20
2419373 51꿀벙어리도약 12/05 02:16
2419360 31현윽건 12/05 02:11
2419359
#독학생  잠이안와서 인중 174 9
29연세대로간다 12/05 02:10
2419358 51꿀벙어리도약 12/05 02:10
2419348 51꿀벙어리도약 12/05 02:07
2419344 56D.E.M.O.N(23) 12/05 02:05
2419338 43오늘만산다 12/05 02:04
2419331 43Epi-orbisersicon하염없는 빛 12/05 02:01
2419328 22명작 12/05 02:00
2419320 36지식의넓은바다 12/05 01:58
2419311
#독학생  모르비 91 5
24영탐 구제좀... 12/05 01:52
2419309 1rsnX3QDGZi0b54 12/05 01:52
2419303 2118학번사랑쨩 12/05 01:50
2419290 43오늘만산다 12/05 01:44
2419280 33방구석종자 12/05 01:38
2419268 29잭더래퍼 12/05 01:30
2419264 36지식의넓은바다 12/05 01:28
2419263 27Be why 12/05 01:28
2419260
#독학생  님들 배안고파여? 66 27
39Epi-orbisersiconinstill 12/05 01:27
2419236
#독학생  원광의 vs 원광치 278 5
32사무관최영일 12/05 01:14
2419233 38찍찍이 ver.2 12/05 01:13
2419221 12라마르세예즈 12/05 01:08
2419220
#독학생  [들어오지마세요] 173 16
51꿀벙어리도약 12/05 01:08
2419215 56D.E.M.O.N(23) 12/05 01:07
2419196
#독학생  독학재수 의지다짐 167 7
13의대내가간다 12/05 00:54
2419188 18fffih 12/05 00:52
2419184 35유주소녀성소 12/05 00:52
2419183
#독학생  현역 평일 공부시간 157 18
36오늘은누굴엿맥여볼까 12/05 00:51
2419179 51꿀벙어리도약 12/05 00:50
2419167 38찍찍이 ver.2 12/05 00:47
2419165 27나도 한번! 12/05 00:45
2419164
#독학생  ㅇㅈ 239 24
31현윽건 12/05 00:45
2419160 30우리엄마 12/05 00:44
2419157 37샤대연대합격한다난할수있어 12/05 00:42
2419153 30우리엄마 12/05 00:40
2419144 37한의대보내주세용 12/05 00:38
2419138 38찍찍이 ver.2 12/05 00:35
2419135 38Epi-orbisersicon라비아스 12/05 00:34
2419132 32스띠스띠ㅃ 12/05 00:31
2419131 37한의대보내주세용 12/05 00:31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안뇽하세여?진짜 오랜만에 화장품언니왔쪄영!!!&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오늘 밤 11시!잊지 않았죠? &nbsp;문상폭격 광클 이벤트<span s
★ 201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독학생동 식구들 입니다. ★<span style="color: rgb(34, 34, 34); line-height: 19px
사이트에서의 친목 도모 행위가 방치되면, 장기적으로는 사이트가 본래의 기능을 잃게 됩니다.이런 사례는 인터넷 커뮤니티 역사에 무수히 많이 있습니다. (참조:&nbsp;http://bit.ly/vxfDCn )오르비 #독학생 게시판은 홀로 힘들게 수험생활을 하는 학생들이&nbsp;
오르비 주거구 독학생동은 2004년 3월 오르비9로 개편되면서 생긴 곳입니다. 동민 대부분이 재수 이상의 독학생들이며, 소수의 검정고시생, 현역들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독동은 독학을 하면서 생기는 궁금증들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한 편, 독학으로 인한 외로움을 해
넌 어디서 뭘하고 있니
시간삭제됨;;;&nbsp;낼은 스타연습해야딩~~
그럼 저는 20000....다들 꿀잠자시길!
크 나도 스누라이프, 세연넷, 고파스 같은 커뮤니티에서 놀고싶당...
네!?!ㅜ
탐구 필기인증ㅋㅋㅋㅋ!
문과 인문대기준,물론 케바케 알지만 보통 어느정도 하더라~이런식으로좀...ㅜㅜ
전국 수험생들이 총장싸대기, 총장실탭댄스, 정문뿌수기실행대기중 ㄷㄷㄷㄷㄷ
코 벽에 박으면 되게 찡하면서 이상한 냄새? 살짝 나는데그거 지속적으로 맡아보고싶다
ㅎㅎㅎㅎ
대성이나 메가 프패 둘중에 국영화생 개념다지기용&nbsp;국어 박광일수학 한석원영어 이명학,은선진화학 정훈구생명&nbsp;수학빼고 다 노베이스라 기초개념잡으려는데메가가 나을까요? 대성이나을까요
이만자러갑니다ㅋㅋ!
몇타취이이이?ㅍㅌㅊ 등극 가느응?
다들 잘자요~~
전 청록색 ㅋㅋ너무 상쾌해요
머리좀 봐주세요.. 저한테 어울릴까요??+펑
이렇게 낳고 싶닿ㅎㅎ
내일 점심 뭐먹을까요1 라면 끓여먹기2 뼈해장국3 육개장4 컵라면&nbsp;
더녀첮ㅊ어때요??
자신이 올빼미형이라면 절.대. 1교시는 피하세요참고로 전 이번이 2학기째 올1교시 수업이라..작년 1학기-월화수목금 1교시.올해 2학기-월화수목 1교시.거기다 통학 1시간이라 매일 6시반 기상.;하...아무리 반수러라도 비추합니다.저도 반수하느라 일부러 9시 수업으로 깔아놨었거든요..수능이 끝나면 괴롭습니다 ㅠㅠ
??
제가 차근차근 괴롭히도록 하겠습니다.배고프도록 괴롭히면다신 기만 하실생각 안드실거에욥
다운펌을 하러 가야겠다~~춍춍~!
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역시 주말 예능이야
1~10점 중 몇점?
대학간친구들만나도 얘네 다 왠지모르게 우울해서 노잼이네요 하 영화나 볼려구요 ㅠ
아침 10시부터라닝 ㅠㅠ
수험생활 하실때 책값~인강비용 얼마 정도 드셨어요?
아 배고파
연고대 치의예과 어디까진지 제발 부탁드립니다ㅠㅠ&nbsp;
곱창 볶음 같기도 하고
못생겼다?
20분만에 예체능 한권 안보고 쓸정도로 외울수있게됬네 역시 ㅇ적응의 동물...
저용
전 제 갤러리 사진 9할이 위꼴짤이라무슨 기분인지 이제 잘 모르겠어요
자살말리네여 ㄷㄷㄷ
이렇게 위꼴짤만 올리다기 어느순간내가 진짜 인증을 해도 아무도 안볼거란 말이지
난 말했어..ㅠ
너무 말도 안돼서 뭐 바꿀때마다 자꾸 욕나옴 ㅋㅋㅋㅋ&nbsp;
이제 걍 아무것도 안하고 자야겟다&nbsp;방금 거울보고 자괴감ㅗ졋다
아는동생이 언더우드 수시썻는데 수능 다음날 연락와서 자기 떨어졌다고 대기번호도 못받았다고.. 그래서 일단 뭐가됬든 놀고있으라 했는데 다시 연락할때 수시 어케됬는지 안물어보는게 좋은 부분인가여?
예비고3인데 고대 사국 가고싶어서 이과왔는데요고대 사국빼면 진짜 이과에서 가고싶은 학과 완전 0이에요그에반에 문과에선 경영 경제 무역 정치 다 가고싶고 좋아하는분야라....1년남았는데 과탐에 이과수학까지 해야되고 ㅠㅠ문과로 다시 바꾸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이과로 달릴까요?정시파이턴데 정말 고민이네요만약 문과로 다시갔을때 이과 과탐치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지통수 10알놈
글 한페이지 밖에 안보이는거 저만그런가요?
모의고사는 3등급 나오고요 근데 해석도 찝찝하고..&nbsp;뭔가 제실력이 아니란생각도 들고그런데 영어 공부어떻게 해야할까요 현재 단어는 매일 외우고 듣기도 꾸준히 하고있어요 아 참고로 유형 주제 찾기 도표 빼곤 너무 어렵네요
추천좀!
그냥 지금 기분이 그렇다나도 잘 모르겠다이것이 새벽감성인가요??
맥주는 한캔만 먹어도 얼굴이 빨개지고 쿵쾅거리는데소주는 한병을 먹어도 멀쩡함;;
원점수가 같으면 표준점수도 같다는 갓가원님의 답변을 확인했으나그 밑 줄에 표준점수가 같지만 원점수가 다를 수도 있다는 말에표준점수 대박을.. 기원합니다..영어 93 1등급 가아느응?Calculating...Ok! Let&#038;&#39;s go diving!
고기구워줘야하는데 못해먹겟음 ㄹㅇ
될대로되라 뿅
편의점 도시락먹고싶다..아니면 피자
저 환산점수에서 3점씩 빼셔야되요가채점을 잘못해서 표준점수 3만큼 과대평가되어있습니다.3점빼면 치대는 최종컷보다 좀 높고 의대는 좀 낮은데아무래도 치대쓰는게 낫겠죠...?어차피 내년에 반수각인데
21달만에 나온 캐릭터ㄷㄷ ㅋㅋㅋㅋ&nbsp;
http://i.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9921270왜냐면 심심하니깐..
전 분명말했어요..
Case 1)&nbsp;내신대비를 미친놈처럼 한다.-&gt; 1등급 싹슬이 한다.-&gt; 수시 개꿀&nbsp;~ 가장 이상적인 케이스 ~Case 2)&nbsp;내신대비를 미친놈처럼 한다.-&gt; 그래도 등급이 개떡같이 나온다.&nbsp;-&gt; 스펙 병행&nbsp
올해 빡세게 달려서 수능만점 받는다 &nbsp;이글은 성지글이 될것이다
저는 수능본지 2년이 지났습니다 16수능을 봤는데 정말세월 빠르네요제목 그대로 제 동생은 문과 노베이스 입니다 이번에 18수능 보게되구요..근데 저는 이과였고 문과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노베인 아이에게 프패로 살만한 인강 어디가 좋을까요??ㅠㅠㅠ전 한석원선생님 정말
재종도 딱 저런느낌인가요..광광
몇시간정돈 해야됨?+주말은요?++현역분들 평일에 얼마나하심
버스 정류장에서 여자가 남자보고 니쁜새끼.. 라고 한거말고도길 건너편인데 어찌나 잘 들리는지여자분이"걔랑 잤잖아! 자고나서 나한테 담날 뭐라그랬어?뭐? 동아리 모임? "ㅋㅋㅋㅋ 남자가 바람핀듯..
힌트.&nbsp; &nbsp; &nbsp; &nbsp; &nbsp; &nbsp;1. 막 나가라고 소리침&nbsp;&nbsp; &nbsp; &nbsp; &nbsp; &nbsp; 2. 그냥 꺄흙 + 엉엉 울음+약간의 애드립&nbsp; &nbsp; &nbsp; &nbsp; &#
투표좀요 부탁 이과&nbsp;
여러분 음식인증은 인증이아닙니다;그저 독포감일 뿐이죠
이정도면 고민될려나
1.풀려고 노력한다2.신경 1도 안쓰고 냅둔다.3.속상하고 화도 나지만 끝난 인연이라고 &nbsp;생각하고딱히 풀려고 하지 않는다.4. 결과가 어떻게되던간에 내 감정을 &nbsp;표현은 한다.(내가 얼마나 속상한지, 왜그렇게 느꼈는지)5.기타:(----------------------)
??
의치한 목표로 고3 올라오면서 이과로 바꿨을때1년도 안되는 시간동안 이과 공부 마스터하기 절대 불가능 하다 했음심지어 오르비에서도 ㅠ꼭 선입견을 깨고 당당하게 합격해서&nbsp;합격증 인증하는게 꿈임이건 문과 마지막 모의고사 성적표 ㅎ
2시간넘음...리스펙&nbsp;ㅡ아침에 방문열고 나오기 어색할듯ㄷㄷ
아무거나 다 받습니다 ㄱㄱㄱ
뭐가 날까여....
ㅋㅋㅋㅋㅋ 이거 여섯번이상 못치게하는거 너무 싫어요 ㅠㅠㅠㅠ제한좀 줄여주세요한 스무번 정도로?사이에 띄어쓰기를 넣는 등의 대처법이 있지만 너무 귀찮아용
 
 1  2  3  4  5  6  7  8  9  10